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1973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5
이 글은 8년 전 (2018/1/13) 게시물이에요
그때 엑소엘 팼던게 아미였던게 아닐까싶어지는..
대표 사진
익인1
뭐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위험한 궁예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 이건 너무 궁옌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좀 위험한 궁예인듯 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는 너무...궁예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무갔다 이런글은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돌아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왜 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음.....? 너무 궁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좀 적ㄱ당히 봐가면서해... 오바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뭔소리야 서로팼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러지마 그거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ㄴ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방탄일에 조용한거 보면 보이잖아 ㅇㄴㅇ이나 타가수였어도 엑소처럼 난리났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뭔소린지일도이해가안가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런 소린 하지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야 ㅠㅠ 너무갔어 그만ㅁ금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ㅎ 오늘 이런글 몇번은 본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렇게 생각들었으나 고기 먹을까봐 조용히 있는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너무 간거같아
이글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거 그ㅑㅇ 이해가 안돼 뭔소린지 이해시켜주실부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2/03 14:52:1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ㄱㄴㄲ ㅋㅋㅋㅋ 너 말잘한다 나속이풀린다 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야야 너무 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오..... 방탄 표절논란 실트 때부터 나 하나만이라도 조용히 있자 하고 계속 조용히 있던 탄인데 당황스럽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ㄱㄹ라고 생각하고 넘어갈게 우리 팬덤 잘못이 맞으니깐 근데 너무 위험한 일반화는 하지 말아줬으면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 본진말고 관심없는건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우 인정하는 사람이 많다는데 더 놀랍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니는 생각 좀 하고 글올려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팬들이 저걸 감수하고 좋아하겠는데 뭐 어쩌겠어
10:59 l 조회 1
플무인데 난 진짜 영통팬싸 못 할듯
10:59 l 조회 1
약간 동태돌 보면 그걸 덕질하는 팬들마저 좀 인권 낮아보임..
10:59 l 조회 1
다음주 월드컵 못보나 ?
10:59 l 조회 1
나만이상해? 진짜 내본진아닌이상 ㅇㅃㄴ 임
10:59 l 조회 1
아니 호빠에 잘생긴 사람 많다는거 진짜 ㅇㅉㄹㄱ다.....
10:59 l 조회 1
음중 투표 개짜증나네
10:58 l 조회 14
플무 그 이걸 뭐라하지 험한 팬이 있었는데
10:58 l 조회 15
아니 팬이 패주길 바라는거 같은데 겠냐고
10:58 l 조회 23
근데 쉴드라면 쉴드일수도있는데 쟤는 쌩신인때도 영통은 저랬음2
10:58 l 조회 44
리센느, 리브 고향도 알린다..거제 이어 수원 홍보대사 위촉
10:58 l 조회 7
호빠 외모 무시하는 애들 많은데 ㅋㅋㅋㅋㅋ7
10:57 l 조회 33
아니 근데 팬들 반응 알빠임?6
10:57 l 조회 65
2년 전 영통4
10:57 l 조회 82
난 걍 영통병크 하면 왜 떠봐요? 그 사람이 저절로 떠오름
10:56 l 조회 23
아까 팬이 썼던데 걍 원래 저런거 알고 다 좋아한다는데?12
10:56 l 조회 88
근데 한명이 400 쓴다치면 30명 영통팬싸 한번만해도 억단위로 벌리네1
10:55 l 조회 33
주어 떠나서 동태 자체가 타격가는 병크가 아님10
10:55 l 조회 125
이재명은 4050 지지율이 2030 지지율의 거의 2배가 되네1
10:55 l 조회 38
동태 논란 보니깐 나캠든 덕질하던 유튜버분 생각나네....4
10:55 l 조회 8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