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얘네 원래도 웃겨ㅛ는뎈ㅋㅋㅋㅋㅋㅋ 대처하는게 너무 웃겨서 숨쉴거같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엑뛰드 진짴ㅋㅋㅋㅋㅋㅋㅋ무ㅜㄴ데 왜이리 귀여워?ㅋㅋㅋㅋㅋ 트윗보면 다들 졸려서 웅앵웅 아무말 하곹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아니 얘네 원래도 웃겨ㅛ는뎈ㅋㅋㅋㅋㅋㅋ 대처하는게 너무 웃겨서 숨쉴거같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엑뛰드 진짴ㅋㅋㅋㅋㅋㅋㅋ무ㅜㄴ데 왜이리 귀여워?ㅋㅋㅋㅋㅋ 트윗보면 다들 졸려서 웅앵웅 아무말 하곹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