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319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8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싸우는 분위기 만들어져서 글 올리기 힘들다고 할 때는 언제고 사과문에는 왜 나서서 감정 재단하냐는 거 아님? 모순 맞자너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여긴 익명이라 그 말 한 타팬이 사과문에 잘썼다는 댓단 타팬인지 모르는거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큰방이라 어쩔수없는거 아냐..? 타팬도 낄끼할수있는게 큰방이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애초에 큰방이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저 타팬은 큰방에 올리면 어쩔 수 없이 관심 갖게 되는 거 아니냐 / 엑소엘은 어제는 타팬도 마이웨이 분위기 만들어달라지 않았냐 이 부분에 집중하는 것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맞는데 사실 난 저 말이 좀 조심스러운게 그 타팬이랑 지금 타팬이랑 안같을수도있으니까 죰 조심스러워 근데 분위기 지금 쓰니말처럼 흐르는건 맞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타팬이 보기에는 관심 같이 가져달라, 반응 차이나는 거 서럽다 하다가 갑자기 이제는 빠지라는 걸로 보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3 이거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4 같이 욕해달란 거 아니라 관심, 경각심 가져달라며 근데 막상 관심갖고 의견 말했더니 입맛에 맞는 반응 아니라서 다시 빠지라하는 것처럼 느껴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빠지라는게 감정재단에서 빠지라는거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예 왈가왈부를 하지말라더라 사과문에 대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엥 난 그런 글 못봤는데 한두명이겠지 뭐 애초에 타팬들도 이랬다 저랬다 하는데 소수가지고 생각하몀 다 문제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감정재단에서 빠지라는 건 다수의 공식선언이고 왈가왈부 말라는 건 소수의 발언이야? 익명에서 그런 걸 가늠할 수 있기나 한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익인11은 아닌데 그 말이 사과문가지고 피해자 감정재단하는 팬들때문에 나온 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감정재단도 아니지.. 억지로 끝내라는 것도 아니고 이정도면 끝내도 되지 않았냐는 건데.. 팬덤끼리 이런 일 한두번도 아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니까 끝내도 되지 않겠냐는게 감정재단이지 끝내라는 뜻을 전한거잖아 익인18 말이 진짜 확실한 감정재단이야 피해자가 결정해야지 왜 삼자가 끝내능게 어떠냐 마냐 그래 ㅜㅠ 아직 피해자들은 맘 상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래.. 맘대로 해... 대신 앞으로는 타팬 반응 ㅇㅇ한테만 유하다.. 이런 말은 안 나왔으면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4에게
뭐 나는 지금 벌써 타팬들이 나서서 그만해도 되지 않겠냐 하는 거 보니까 너무 차이나게 느껴져서... 유한건 아니지만 차이는 나지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8에게
진정 좀 하라는 의미로 말 전해줘도 감정 재단이라고 끼지 말라며... ㅠㅠ 그럼 더 어떡해.. 말 그대로 타팬이고 이제 더 관심 가지 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55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66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77777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88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999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010101010 어제부터...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내 생각에도 지금 타팬들 입장은 이런 것 같고 엑소엘들은 어제 큰방 분위기 때문에 마이웨이글 쓰기 힘들다던 타팬들에 집중하는 것 같음 그 팬이 그 팬이 아니니까 말이 앞뒤가 다르다는 얘기 나오는 것 같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111111111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싸우는 분위기를 타팬이 만들었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지금 누구 싸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네가 그렇게 써놨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걸 뭐라고 말해야되나 잠만... 아 타팬이 싸우는 분위기를 만들었다는 게 아니고 그 일 이후 큰방 분위기가 팬덤 싸움하는 분위기가 되어서 자기 글을 못올리겠다고 타팬이 말했다는 말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시 보니까 내가 타팬이 싸우는 분위기 만들었다는 뉘앙스로 썼네... 미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글쓴이에게
아니야 설명해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끼어도 됨ㅋㅋㅋㅋㅋ근데 피해자 팬덤 감정 재단하지 마라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감정재단 좀 안했으면 피해자는 우린데 끼는거야 큰방이니까 보여서 어쩔수 없지만 사과문을 받아드리는건 피해자인 우리 일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사과문 가지고 감놔라 배놔라 하는건 아니지 ㅇㅅㅇ 사과문 받는건 피해자몫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관심 안 가져줬다고는 못 할 것 같은데... 어제 하루종일 큰방 난리였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거의 모든글이 엑소엘분들이 쓴글 아니엇어? 그게 어떻게 타팬의 관심이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보는 해찬보는데 눈 진짜 개크당
22:36 l 조회 2
원희 샤넬이랑 뭐 있나
22:36 l 조회 1
토냥덕 가지고싶다…
22:36 l 조회 4
OnAir 야 아줌마라니 ㅋㅋㅋㅋㅋㅋ2
22:35 l 조회 7
마트에서 들은 노래인데 혹시 아는 사람 있을까 (가사X) 1
22:35 l 조회 15
회사 개싫다
22:35 l 조회 11
OnAir 뭔가 숨겨두고 실력을 발휘한다 이런거보다
22:35 l 조회 17
빼빼로 게임 너무 가까이서 하는거 아냐..? 2
22:35 l 조회 43
2010년 월드컵때 왜 이운재 안쓰고 정성룡썼지..3
22:34 l 조회 17
32강 언제 결정돼?1
22:34 l 조회 15
아시아 월드컵 최고성적이 우리나라 4강이고2
22:34 l 조회 32
진짜 예쁜애들은 셀카가 별로 안예쁨1
22:34 l 조회 22
뿌리가 전체가 썩었는데 2개만 잘라낸다고 살아날리가
22:33 l 조회 19
이젠 의심스러움
22:33 l 조회 42
기이한 남아공 전술1
22:33 l 조회 51
OnAir 나 정말 예고만 보곤 잘될줄 알았어1
22:33 l 조회 21
우리 월드컵 끝난거야 아님 아직 모르는거여6
22:33 l 조회 13
빅뱅 첫중막 중에 어디가 젤 인기많아?2
22:32 l 조회 30
한태산 얼굴;3
22:32 l 조회 27 l 추천 4
이강인 경기하면서 ㄹㅇ 개답답했을듯1
22:32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