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눈치보고 가시방석인 타팬한테는 미안한데 피해자인 우리입장에서는 아직도 이번일에 대해 제대로 사과를 받은 거같지 않아. 피해자인 우리가 괜찮지 않은데 이제 지친다 하는 건 개인입장인데 우리는 보면 좀 상처받음. 우리는 진짜 이번일에 대해 피해를 입은 명백한 피해자니까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계속 눈치보고 가시방석인 타팬한테는 미안한데 피해자인 우리입장에서는 아직도 이번일에 대해 제대로 사과를 받은 거같지 않아. 피해자인 우리가 괜찮지 않은데 이제 지친다 하는 건 개인입장인데 우리는 보면 좀 상처받음. 우리는 진짜 이번일에 대해 피해를 입은 명백한 피해자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