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시큐랑 총대랑 현장 상황보고 싶어서 라이브 본 거고
그 생방에서 욕한거 본 적도 없고 그냥 상황보고 껐는데
눈 떠보니까 가담한 사람 되어있고 방관죄 되어있고
솔직히 억울하고 당황스러웠어
걔네들 진짜 나쁜거 아는데
내가 그 생방송 누적에 껴있단 이유로걔네랑 같이 언급되고 있다는게
속상했음 난 정말 몰랐거든
근데 그냥 그 생방 본 사람 중 하나로써 방관죄가 되어있는게
좀 속상하단 말이야
이렇게 얘기하면 혹시 문제될까? 문제 있으면 얘기해줘
그냥 내가 속상한점은 이거고 피해자가 엑소팬이라는건 변함없는건 나도 알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