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428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2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88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남태현 말하는게 안좋게 헤어졌다는 식으로만 들려서..
대표 사진
익인1
YG나 위너는 남태현 탈퇴할 때 좋게 나가는 것처럼 다 말해주고 감싸줬는데 남태현이 탈퇴 후에 저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터뷰때마다 탈퇴 이유 바뀌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위너 멤버들이 그럴리가 없어 솔직히 남태현 최애였던 입장으로써 남태 잘못 있어보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송민호가 ㅂㄹㅂ멤버들이랑 ㅂㅇㅇ 멤버들이랑은 다 연락하는데 딱 한명만 연락안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아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ㅂㅇㅇ는 어디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비오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연락안한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웅 릴리때 인터뷰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사자들만 알겠지... 근데 와이지나 위너 쪽은 남태현 탈퇴 좋게 좋게 잘 포장해준 걸로 아는데 남태현은 탈퇴 후에도 말이 많네 계속 언급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감싸줘도 자기가 일을 크게 만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잘포장해줬더니 본인이 일을 만듦ㅋㅋㅋㅋ 멤버 실력 평가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타팬입장에선 위너쪽에선 언급 별로안하는데 꼭 남태현쪽에서만 일 겁나키우는거같아 ㅋㅋ 이번 인스타도그렇구 브이앱 릴리릴리 평가두그렇고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이지는 처음에 쟤 나갈때 위약금이든 뭐든 아무것도 안받고 기사도 아파서 나간거다 다른 문제 없다 좋게 내보냈는데 쟤는 나가서 계속 위너에 대해 이상하게 언급하는거보면 성질 죽여놨던거 다 들어나는거지. 결코 좋게 나간거 아님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멕시코가 2:0으로 이기고 있어서 32강은 거의 확정이야 이미79 11:277616 0
연예 남아공전 라인업 레전드네(n)79 8:458340 0
연예방금 해설 팩폭 봄? '토너먼트 올라갈 확률이 있다는게 더 굴욕적입니다'래.......ㅋㅋㅋㅋ51 11:585307 2
드영배너희 기준 신드롬이라고 느낀 드라마 뭐야?196 06.24 20:546134 0
플레이브/OnAir260625 북중미 월드컵⚽️ 달글 💙💜💗❤️🖤 3180 9:333310 1
알못이봐도 홍명보 전술이 뭔지 모르겠음
12:53 l 조회 1
축협 진짜 웃긴다 대표팀한테 엿 던지고 계란 던질때는 처벌 원하지 않는대놓고 ㅋㅋㅋ
12:53 l 조회 3
마플 2002세대는 이제 추억 속에만 남는게 맞아보여
12:53 l 조회 4
고소공지 타이밍이 개에바긴해 더 욕받이되는건데 홍명보가 올리지ㅠ
12:53 l 조회 7
우리 긍정적으로 생각해보자. 우리 625때 남아공이 도와줬엇자나?
12:53 l 조회 10
마플 축구는 감독역량이 큰 운동임
12:53 l 조회 6
근데 김민재 교체 ㄹㅇ 종아리 부상 때문 맞아???
12:52 l 조회 30
남아공전 본 리센느 표정...
12:52 l 조회 44
마플 한국축구는 선수들이 아이돌 놀이 하다가 망한거임1
12:52 l 조회 30
선수들 뭐 내부분열이라도 있니
12:52 l 조회 22
순수하게 궁금한 게 저러고 경기하면 들어갈 때
12:52 l 조회 11
정보/소식 설영우 고소 공지1
12:52 l 조회 61
조규성 조커로만 써야된다는 강박이라도 있음??
12:52 l 조회 9
마플 설영우가 아이돌도 아니고 저런 고소공지 협박이 먹힐거라고 생각하나 스포츠 선수가?1
12:52 l 조회 19
마플 축알못들도 이강인 잘했다 할듯 ㅋㅋㅋㅋㅋㅋ2
12:52 l 조회 31
아 나 진짜 너무 스트레스 받아
12:52 l 조회 6
자자~ ㅋㅋㅋㅋ 32강 올라갈 경우의 수래요 ㅋㅋㅋㅋ6
12:52 l 조회 69
야 차라리 챗지피티한테 전술 짜게 하는게 더 싸게 먹힐듯
12:52 l 조회 2
서있늠청년 누구냐
12:52 l 조회 33
난 진짜 우리나라 선수들 너무 아까움… 진짜 적어도 일본 정도
12:52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