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좋은말 ㄴㄴㄴ 중독성있는데 후렴가사가 바나나우유있어좋아 이런거라 약간 바나나우유광고같은..? 멤버들이 워낙 예뻐서 그런가 컨셉 이상하단 생각은 별로 안들고.. 후렴중독성있음!! 벌써 흥얼거린다.. ㄹㅇ인증가능 타팬인데 옴걸 워낙 호감이라 큐피드부터 무대 많이 봤는데 더 더 잘됐으면 좋겠다..
| 이 글은 8년 전 (2018/4/02) 게시물이에요 |
|
안좋은말 ㄴㄴㄴ 중독성있는데 후렴가사가 바나나우유있어좋아 이런거라 약간 바나나우유광고같은..? 멤버들이 워낙 예뻐서 그런가 컨셉 이상하단 생각은 별로 안들고.. 후렴중독성있음!! 벌써 흥얼거린다.. ㄹㅇ인증가능 타팬인데 옴걸 워낙 호감이라 큐피드부터 무대 많이 봤는데 더 더 잘됐으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