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365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2
이 글은 6년 전 (2019/10/09) 게시물이에요
15살에 데뷔했는데 메보ㄷㄷㄷ 근데 좀 허스키함 ㄷㄷ그 당시에 아이돌중에 최연소라 들은거 같은데.. 

근데 데뷔때부터 고음 애드리브 핵잘했음 지금도 음원보다 무대가 훨씬더 소름돋고 잘해 

키도 160후반 같은데 길쭉길쭉하고 얼굴도 엄청 이쁨 

 

 

 

사실 가을만 되면 진솔이 복면가왕에서 부른 오늘은 가지마 듣는 새럼.. 갑자기 뽕차서 글 씀 

원곡보다 훨씬훨씬 많이 들은 듯
대표 사진
익인1
아맞아 오늘은가지마 대박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짜 저 무대 보고 앞으로 진솔이 믿듣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솔이 진짜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벌써 곧 성인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가였는데ㅠㅠㅠㅠ 진솔이 언니 다 됐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인적으로 어린 친구들중에 진솔이 노래 가장 잘한다 생각함 진솔이 중학생 때 쟤는 지금도 저렇게 잘하는데 크면 장난아니겠다 싶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젠가 엊그젠가 큰방에 요즘 파워메보 없다는 플이던데 솔직히 진솔이 알면 그얘기 못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글은 못 봤지만 파워메보 없다는 풀 아마 최근 데뷔 얘기 돌이면 진솔이는 포함 안 된 거일수도ㅠㅠㅠㅠㅠ 진솔이 진짜 파워보컬인데.... 에이프릴 진솔이말고도 채원이도 나은이도 노래 안정적이게 잘하고 채경이도 잘하는데 어려서 그런가 노래실력 은근 안 알려져서 아쉬움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 에이프릴이 신인은 아니니ㅜㅜ 그룹 전체는 잘 모르는데 진솔 채원 나은 채경은 교차편집만 봐도 잘 부르는게 느껴지더라구ㅜㅜ 에이프릴 더 떠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이프릴 진짜 에이프릴 더 떠야 되는데 데습 뭐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보넥도 아디오스 진짜 남돌팬들이 좋아할 컨셉이다
18:05 l 조회 1
1월 아시안컵전에 당장 9월에 아겜인데 여긴 잘되가나....?
18:05 l 조회 1
홍명보 내일 안와?
18:04 l 조회 1
왼얼사인 사람은 얼굴 비대칭 심하다는거 진짜야?
18:04 l 조회 1
라이즈 헤디 앤톤 왜 아줌마 파파 시킴
18:04 l 조회 1
옛날에 인티에서 아이폰카메라 무음설정 방법 알려줘서 잘 사용했는데 폰 바꾸니까 안되네ㅠㅠㅠ
18:04 l 조회 1
난 내가 얼빠라 생각했거든
18:03 l 조회 1
휴닝카이 인스타사진 일상속에 자연스럽게 묻어나는 잘생김
18:03 l 조회 1
근디 한국 사람들 왜 유럽 더워진 거 꼬숩다는 거야??
18:03 l 조회 1
광수는 파도파도 괴담뿐이네
18:03 l 조회 1
다들 8월달에 인스파이어에서 하는 투피엠 콘서트 갈꺼야?
18:02 l 조회 7
OnAir 이영표 팩폭지린다 ㅋㅋㅋㅋ
18:02 l 조회 8
2세대에서 체조 인스파이보다 주경기장 이런데 채울수 있는팀 있어?
18:01 l 조회 23
결과가 좋지 않으면 그때가서 나서서 얘기하겠다는 안정환
18:00 l 조회 31
박주호 박문성 박지성이 진짜 제대로 된 축구인이야2
18:00 l 조회 23
알디원 로우플레임도 재녹음했네1
17:59 l 조회 67
홍명보 열폭 리스트 이렇게 투명할 수가 없네
17:58 l 조회 54
그럼 일본도 이번에 생각보다 안더움?1
17:58 l 조회 42
원래 집거울이 더 뚱뚱해보여?9
17:57 l 조회 47
홍명보는 걍 행정가로 남지
17:5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