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754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1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아님 다른 데도 그래?
대표 사진
익인1
종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왜냐면 프듀판은 갠팬들 모임이라서 정치판이랑 비슷함ㅋㅋㅋㅋ 동의 못하면 너는 적폐 이런느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종특이었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전에도 이랬다고? 🤦‍♀️ 우승단 머리가 핑 도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른데도 왕따시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종특임^^ n인지지 소리 멤버 돌려가면서 뺌 어쩔땐 넣고 어쩔땐 빼고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다음타겟은 누구냐~ 다들 자기새끼 미리 잘 지켜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오줌쌀뻔했다 상황 다지켜봤는데 나 진짜 무서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승우 죽으라고 벼랑끝으로 내모는 애들은 모르겠지 다음이 지새끼가 될 수도 있다는걸 어메이징 프듀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새끼가 있는지조차 의문이야..새끼가 있으면 지새끼한테 돌아올거 뻔히알텐데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멍소름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심 데뷔조 결성되고 나서부터 한명씩 배척하는게 무슨 암묵적으로 룰이라도 된거처럼.. 화나 마지막까지 이래야한다는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화나서 글이 안써짐 이제 말하고 다니는거도지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무슨 한명씩 돌아가면서 배척함 처음은 내새끼였구요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룹 안에서..??? 돌아가면서 배척..??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돌려가면서 하지 않나? 그 중에서도 목소리 큰 깡패덤 나중엔 한참뒤에 또 돌려받고 그러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프듀 종특 맞은듯
시간이 지나도 한풀이 하고 미친짓 계속 하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갑분 프듀 종특이라니...? 다른 곳 누구 말하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종특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지금 댓글 주어 대부분 지금 플 그룹 얘기임^^ㅋㅋㅋㅋㅋ 돌려가면서 n인지지 한다는거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댓글에 몇몇 보이는 다른 시즌분들은 좀 다른 경우인거 같은데..ㅋ 그 그룹 다른팬들은 그렇게 생각 안 할듯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내가 모르는 시즌 여자쪽 딱 한군데 있는데 거기 얘기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대부분 지금 시즌 그룹 얘기하는거 같은데ㅋㅋㅋ 다른 시즌들은 별로 안 그랬음.. 특정 그 그룹 특정멤버팬들이 저 주장하는거면 그건 진짜 본인들만의 주장이곸ㅋㅋㅋ 지금 이 그룹이랑 똑같은 경우라고 주장하고 싶은거면 그건 노양심 ㅠ.... 근데 지금 이 판은 데뷔초부터 돌아가면서 패고 n인지지 했다고 말하면 공감할 사람 많을걸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오아 워너원 아이즈원도 그랬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한곳은 10인지지 있긴 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세 그룹 다 n인지지 있긴 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띠용 몰랐음...ㄷㄷ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워낙 다양하게 이상한 사람들 많자나 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시즌 지나며 더 심해졌나보네 학교폭력 보는 기분이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음중 투표 개짜증나네
10:58 l 조회 1
플무 그 이걸 뭐라하지 험한 팬이 있었는데
10:58 l 조회 14
아니 팬이 패주길 바라는거 같은데 겠냐고
10:58 l 조회 22
근데 쉴드라면 쉴드일수도있는데 쟤는 쌩신인때도 영통은 저랬음
10:58 l 조회 36
리센느, 리브 고향도 알린다..거제 이어 수원 홍보대사 위촉
10:58 l 조회 7
호빠 외모 무시하는 애들 많은데 ㅋㅋㅋㅋㅋ6
10:57 l 조회 29
아니 근데 팬들 반응 알빠임?5
10:57 l 조회 61
2년 전 영통4
10:57 l 조회 78
난 걍 영통병크 하면 왜 떠봐요? 그 사람이 저절로 떠오름
10:56 l 조회 21
아까 팬이 썼던데 걍 원래 저런거 알고 다 좋아한다는데?12
10:56 l 조회 80
근데 한명이 400 쓴다치면 30명 영통팬싸 한번만해도 억단위로 벌리네1
10:55 l 조회 33
주어 떠나서 동태 자체가 타격가는 병크가 아님9
10:55 l 조회 120
이재명은 4050 지지율이 2030 지지율의 거의 2배가 되네1
10:55 l 조회 35
동태 논란 보니깐 나캠든 덕질하던 유튜버분 생각나네....4
10:55 l 조회 76
편의점에 메이크업픽서 팔아?2
10:55 l 조회 21
아 나 그 돌 예전에도 비슷한 영상 봤는데4
10:54 l 조회 65
확실히 오프에서든 팬싸에서든 생태고 팬들한테 잘하는거 보면3
10:54 l 조회 45
호빠가 뭔데8
10:54 l 조회 46
초록글 한국 패치하면 한국인이 윤어게인 티셔츠 입고 다니는 거임??1
10:54 l 조회 17
안원잘부 거제 2부작은 미친 띵작임1
10:5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