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저런식의 한탄은 처음봐서 진짜 신기하다.. 멤버끼리 합의를해서 적당하게 올려야되는거 아니냐곸ㅋㅋㅋ? 소통 많이하는건 그냥 본인성향+팬서비스일 뿐이지 그런걸 굳이 합의까지 해서 올리라고 하는 자체가 좀.. 스케줄 중 하나 같이 의무감 가지고 하는거 같아서 그게 더 별론데
저런식의 한탄은 처음봐서 진짜 신기하다.. 멤버끼리 합의를해서 적당하게 올려야되는거 아니냐곸ㅋㅋㅋ? 소통 많이하는건 그냥 본인성향+팬서비스일 뿐이지 그런걸 굳이 합의까지 해서 올리라고 하는 자체가 좀.. 스케줄 중 하나 같이 의무감 가지고 하는거 같아서 그게 더 별론데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