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6368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1
이 글은 4년 전 (2021/8/11) 게시물이에요
다 마음이랑 리트윗만 엄청 많고 댓글은 별로 없어서... 별로 없는것도 아니고 아예 없는게 대부분이던데...궁금... ㅠㅠ 귀엽다고 얘기하면서 공유하고 시픈디...
대표 사진
익인1
애초에 댓글이랑은 느낌이 달라서 안달지 보통..원글 방해하는 느낌도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구나 안달길 잘했다 눈치없는 사람 될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응 ㅋㅋㅋㅋ 그거 멘션이라고 말 거는 거라고 생각하면 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럼... 너무 귀엽다 이런 소통은 어떻게 해? 그냥 마음속으로만 귀엽다ㅠㅠ 하고 마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용알티가 더 나아! 알티누르면 선택할 수 있다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댓글 안다는게 더 좋음 나도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엇보다 댓글 달아달라고 쓴 글이 아니기도 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 나 몰랐어... 난 이거 완전 대박이죠 하고 감상? 공유하고 싶었는데 사람들이 아무 말도 안해서ㅠㅠ... 나 뭐 잘못한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난 아예 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댓글이 아니라 대화 느낌? 오히려 모르는 사람이 달면 당황스러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댓글 느낌은 아니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 친하면 댓글 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런거 인용 많이 하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트위터 멘션은 댓글 개념이랑 좀 달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멘션은 댓글 보다는 모르는 사람이 디엠 보내는 느낌? 그래서 나도 트친 말고 안 달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차라리 인용을 하는 게 나음 근데 인용도 올린 사람한테 알림가니까 리트윗하고 그냥 새로 트윗하는 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리틧은 알람안가?? 나도 트위터 시작한지 얼마안돼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응....트위터.문화?같은거더라 함부로 댓안다는거
친한 트친제외하고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인용트윗!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댓글이랑 아예 달라!!!! 대화하고 싶으면 친해져야하고... 그 전까지는 보통 나 이거 하고 있다!!! 혼잣말하는 거임...... 그러다 친한 사람 생기면 댓글 자주 달고... 안친하면 멘션달기 좀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가 길에서 아 배고프다 했을 때 옆에 있던 친구가 듣고 그럼 맛있는 거 먹으러 갈래? 하는 거랑 지나가던 모르는 사람이 듣고 그럼 맛있는 거 먹으러 갈래요? 하는 거랑 비슷한 느낌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전자가 친한 트친의 멘션 후자가 초면인 사람의 멘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2 비유 찰떡이다 혼잣말했는데 지나가는 모르는 사람이 말 거는 그런 느낌이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영원히 주스 이런 것만 마심
10:48 l 조회 1
아니 근데 팬 어쩌라고......
10:48 l 조회 1
ㅅㅈㅎ 팬싸보다 호빠가는게 더 낫지않나
10:48 l 조회 1
근데 팬들이 계속 쉴드쳐주면 저게 반복될거아냐
10:48 l 조회 1
왜 컴백을 해도 행복하지않지
10:48 l 조회 1
뭔 넴드가 나서래ㅋㅋㅋㅋㅋㅋㅋㅋ
10:48 l 조회 1
예전 남친 반포자이 산다고 구라쳤던거 생각난다...3
10:47 l 조회 20
ㅁㄹㅅㅋㅉ 걔는 ㄹㅇㅈ한테 관심 정말 많아보임2
10:46 l 조회 54
그냥 몇백쓴 팬이 욕먹는 상황이 기괴함2
10:46 l 조회 26
주식할수록 돈 벌어도 오히려 시드의 중요성만 깨닫는듯.....4
10:46 l 조회 26
상식적으로 뭔 팬이 썼겠냐 호빠남돌 비유를 팬이 왜햌ㅋㅋㅋ5
10:46 l 조회 55
왜 빠순이 가치를 스스로 갉아먹지
10:46 l 조회 11
유럽 여행가서 겪은 최고의 미개한 사건2
10:45 l 조회 31
돌이야 내 돌 아니니까 알빠 아니지만 팬들이 너무 킹받는다2
10:45 l 조회 57
걍 동태남돌을 패시오5
10:45 l 조회 76
난 영통 최신유행챌린지 볼수있어서 좋음
10:45 l 조회 12
외국인들 이제 정치인사진으로 피부색반박하면 한국은 피부가하얀사람만 정치할수있다이러나봐2
10:44 l 조회 17
최애야 고소언제 하냐고
10:44 l 조회 15
영통팬싸 보고왔는데 일단 돈낸사람이 기분나쁜건 기분나쁘다 할수있지않음?9
10:44 l 조회 69
근데 진짜 비교되긴 한다 영통
10:44 l 조회 8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