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1487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4년 전 (2021/11/24) 게시물이에요

그 구역에서 소리도 못 지르고 응원법도 못 하잖아 

그럼 다들 꾹 참고 냅다 응원봉만 흔들어?... 살짝 살짝 뻘쭘할 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웅.. 냅다 응원봉 흔들고 박수치고 ㅋㅋ
웃음 소리나 앓는 소리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ㅠㅠㅠ 근데 막상 가면 본진 보느라 정신 없긴 하겠다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박수를 걍 뭐만 하면 침 물 마시면 치고 물병 내려놓으면 치고 걍 냅다 박수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냅다 빡빡 박수만 치고 오는 구낰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원봉 진짜 열심히 흔들고 ㅋㅋㅋㅋㅋㅋ 팔 개아픔 다음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약간 소리 지르긴 했는데 멤버들이 부탁해서 박수만 침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고척 4층인데 ㄱㅊ하겠지? 다들 누구.. 누가 말하는 거에여... 예?.. 이러고 잇는 거 아니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린 응원봉도 없어서 박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박수만 냅다 치고 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원봉 들 수 있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살면서 정규직 처음 해봐....
17:00 l 조회 2
한다리 건너 지인 스엠 다니는데
16:59 l 조회 34
Sm Ar 팀도 3.0 하면서 갈아엎었나1
16:59 l 조회 14
짹 서치밴 푸는법 없어...?2
16:58 l 조회 13
연준 팬 있어?3
16:58 l 조회 9
놀에서 티켓팅하는거 앱이 나아?2
16:58 l 조회 15
타팬이면서 그냥 지나가지 굳이 말 얹어 놓고는
16:58 l 조회 17
블핑 이번 신곡은 왜 음원 망한거 같아?2
16:58 l 조회 18
굿즈 사고도 후회 안 하는 익들 있어?9
16:57 l 조회 33
20살여자 카드지갑 브랜드 추천해줘1
16:56 l 조회 24
제티비씨가 은근 예능 많았구나
16:56 l 조회 11
엄마랑 처음으로 단둘이 해외여행4
16:56 l 조회 53
혹시 오늘 서울 더워???3
16:55 l 조회 32
남규리는 지금도 천상계로 예쁘네1
16:55 l 조회 9
놀티켓 혼자서 양일은 어렵나?4
16:55 l 조회 49
인사팀 입사했는데 나밖에 없어서 실수할까바 무서워욤
16:55 l 조회 22
요즘도 스밍 하나
16:55 l 조회 9
입사는 2월말했고 일한거 3월2일이니 신입맞나?
16:55 l 조회 16
내 권력...친구 성심당 다님2
16:55 l 조회 44
양홍원 최근 공식 입장…
16:55 l 조회 19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