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2165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
이 글은 4년 전 (2022/3/09) 게시물이에요
Love Sound 미치도록 좋아해 

너무 발라드는 피해서 수록곡 알려주라 

천천히 하나씩 들어보고 답글 달게☺️ 

+섹시한 것도 좋아///
대표 사진
익인1
행성!!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듣고있는데 너무 좋다..💙 힐링 돼
행성이라는 제목 많이 들어봤었는데 기대 이상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히히 내 최애곡이야 쓰니 약간 가벼운(?) 리듬 좋아하는구나 밑에 익들이 추천한 것도 좋아할 것 같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웅 끝까지 듣고 딴 것도 다 들어볼게 추천해줘서 고마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좋은 밤 보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Electrified 좋아할 거 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잊지마요랑 on&on 추천해! 정통발라드 아니고 럽사운드처럼 적당히 잔잔한 노래들이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성운 타이틀 중에 Electrified랑 잊지마요 둘 제일 좋아하는데 어떻게 알고..🥺 온앤온 듣고있는데 이것도 너무 좋다.. 어떻게 하나같이 다 좋아??(진심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쓰니취향 내가 딱 맞췄구만!!!! 온앤온 좋아해서 다행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블루메이즈! 럽사운드 좋아하면 이번 신곡도 아마 좋아할고같아 캔립윗아웃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온앤온 영화한편볼까하는데 이두개도 비슷한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다👀👀...가성 쩔어
최근앨범 다 you로 끝나길래 특이하다싶어서 들어봤었는데 역시 넘 좋더라고 ㅋㅋ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흐아아악.. 진짜 수록곡 좋은거 많아서 무조건 앨범당 하나씩은 취향 꼭 있다.. 시간나면 다 들어보는것도 추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그래야할 것 같다.. 다른 익들이 추천한 노래들도 들어보고 있는데 하나같이 내 취향이야 거짓말 안 하고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it's you, 블루메이즈, 라이딩, cake, 우연일까 이런거 좋아할거 가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ㅁㅁ뭐야...? It's You 너무 좋다..
모두 없어져버려 이 후렴부분 멜로디 너무 좋아
케이크도 뭐야,,,,,, 진짜 좋아ㅠㅠ와 케이크 진짜 좋다 이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래 진짜 다 좋아 ㅠㅠ❤️❤️ 신나는 거 좋아하면 let's sing 이것도 들어봐! 내 최애곡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좋다 이것도 ㅋㅋㅋㅋㅋ 혹쉬,,get ready같은 노래 더 있어?? 진짜 너무 좋아서 묻고싶었어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strawberry gum 들어보세용 ❤️‍🔥❤️‍🔥 그리고 팝송 느낌 좋아하면 fairy tale도 추천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Strawberry Gum 노래에서 향기 나(?) 좋닿
그리고 나 하성운 노래 들으면서 깨달은 게 있어 Electified 이 앨범 완전 내 스타일이얏. Fairy Tale 첫소절부터 미쳤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좋아해줘서 기분 좋당 >.<!! 고마워 쓰나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니야 추천 많이 해줘서 내가 더 고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블루메이즈 2000miles 퍼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라이딩도 좋아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라이딩 알지 😇 밖에서 우연히 듣고 플리에 추가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2000miles 완전 여름이다 지금 당장 비행기 타고 여행가고싶어 아 나 이런 거 진짜 좋아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영화 한 편 볼까 하는데 진짜 강추 성우니 노래 다 좋아서 추천하기가 힘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galaxy dust도 들어봐 지금 들음 좋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잠깐만 뭐야 이것도 좋다... 힐링된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솔직히 처음엔 그냥 좋다하고 들었는데 후렴부분에서 팡 하고 좋아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온앤온이랑 영한볼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다 아까 다른 익이 추천해줘서 들어봤는데 둘 다 내 취향이더라 히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촛불 2000miles 블루메이즈 라이딩

러브사운드 지초ㅑ 좋지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촛불도 좋다ㅠㅠㅠㅠㅠ후반으로 갈수록 더 좋아지는 것 같아 추천해줘서 고마워‼️❤️
러브사운드 오져.쩌러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꼭말은 원래 좋은 거 알고있었쥐ㅎㅎ
Lazy Lovers 뭐야 이거...??? 내가 딱 원하던 느낌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
와 뭐야 x99999 첨에 성운씌 아닌 줄 알았어 저음 매력있다
그 섬은 발매당시에 바로 들었는데 첨부터 너무 좋아서 플리행하던 기억이 있어💕 lie랑 말해줘요도 지금 듣고 있는데 좋다🥺 추천 고마워 !!!!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헥헥,, 나 지금 힘드러엉 근데 행복해 ㅋㅋㅋㅋ 나 지금 재생목록에서 삭제한 거 하나도 없서 🥰
이니미니마니모? 이 노래도 진짜 좋다 이어폰 크게 틀어도 귀가 안 아프네 하 좋아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나는 내최애곡 퍼즐이랑 백투유 추천할게!! 럽사운드 좋아하는데 백투유도 좋아해서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두 곡 다 좋다...특히 퍼즐 내 마음을 흔드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치!! 나 퍼즐 처돌이야ㅋㅋㅋㅋ성운이 노래 듣고 좋다고해줘서 고마어❤️ 잘 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 자 푹 자 고마웡〰️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플디 가수 의견 수렴 잘해줘? 1
19:24 l 조회 7
한지훈은 해파리임과 동시에 햇살강아디입니다
19:24 l 조회 5
빼빼로게임 하라니까 놉! 우린 그런거 안한다는그룹ㅋㅋㅋㅋㅋㅋㅋ
19:23 l 조회 40
OnAir 와 이세희 똑똑하구나
19:23 l 조회 14
요즘 코르티스가 너무 좋다
19:23 l 조회 4
최애 체대남 스타일도 잘 어울려
19:23 l 조회 8
아 입덕 맞는 것 같은데
19:23 l 조회 21
이상원 웃는거 천사1
19:22 l 조회 4 l 추천 1
놀토 재방 해줘서 오랜만에 보는데1
19:22 l 조회 17
아 진짜 명재현 빠돌이 모드 ON 될 때마다 너무 웃김1
19:22 l 조회 23
방탄 정국이 미국 실트 1위래 ㅋㅋ2
19:22 l 조회 51 l 추천 1
김부장 민지 죽는 장면 진짜 스트레스 받음..
19:22 l 조회 47
와 마운자로 ㄴㄴㄴㄴ신기하더 진짜 배 안고픔4
19:22 l 조회 47
와 정국 1만알티 탄 핸드폰으로 맥주 뚜껑 따는거 개간지닼ㅋㅋㅋ1
19:21 l 조회 73 l 추천 1
아 그러네 오티티마다 자막이 다르겠구나
19:21 l 조회 16
뷔 넘져아1
19:21 l 조회 32
홍명보 하루 일당으로 따지면 약 550만원이래2
19:21 l 조회 21
안원잘부 지금 6만5천명 봐;;
19:21 l 조회 14
개큰고민..
19:21 l 조회 6
지성이햄..ㅠㅠ
19:21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