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잡담   OnAir   마플   정보/소식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l조회 7238l 2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잡담] 이거 보니까 여돌이 진짜 대단한듯 | 인스티즈

거의 다 여돌에 4세대 여돌도 들어가있고
추천  20
 
   
원래 음원은 여돌이 넘사인데 반대로 저기 껴있는 남돌이 대단한 거 아닌가...? 1개월 전
물론 저기 있는 여돌들 대단한 거 맞음... 근데 음원은 원래 여돌 위주 아닌가 해서...
1개월 전
본인이 그렇게느꼈다는데 뭐...여돌들이 음원센게 대단하다 느꼈졌나봄
1개월 전
그래서 나도 걍 묻는 건데 뭐...
1개월 전
익인41
22
1개월 전
익인75
333
1개월 전
익인78
444 익1 대댓까지 다 받음
1개월 전
익인83
555
1개월 전
 
와 아이브 대박이다 1개월 전
50주 대박이다 1개월 전
와 아이브 1개월 전
그냥 다 대단한데?? 1개월 전
와 방탄 다이너마이트 11주??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10
22 하... 제왑 미국병만 아녔어도ㅠㅠ
1개월 전
익인21
33… 우리언니들 대단했지ㅠㅠㅠㅠ
1개월 전
걍 대중이 남돌은 거르니... 1개월 전
아이브 신인인데 벌써 저 리스트에 있네 1개월 전
아이브 진짜 지린다.. 1개월 전
와 빅뱅ㅋㅋㅋㅋ 1개월 전
다이너마이트 영어노랜데 최장 1위인거 신기함 1개월 전
원래 음원은 여돌이 강세인게 맞아 남돌 음원은 일단 어디서든 믿거니깐 1개월 전
다너마 11번뭐야..미텻네 1개월 전
원래 남돌은 팬덤형이라 음반이 잘나오고 여돌은 대중성이라 음원이 잘나오는거
잘나오는 부분이 다른거고 둘다 잘나오는 돌들은 진짜 대단함
1개월 전
익인18
22
1개월 전
익인52
33
1개월 전
익인55
44 비교 단위가 다름
1개월 전
익인103
555근데 와 진짜 남돌 만드는지 알 거 같음 최근 최대가 2주 4주가 다야... 돈이 안 될 거 같은데..
1개월 전
잉 엑소 당연히 있을 줄 알았는데 1개월 전
엑소...는 없는겨? 1개월 전
위너 있을 줄 알았는데 악뮤랑 1개월 전
익인96
22
1개월 전
저기 있는 남돌이 엄청 대단한듯 1개월 전
난 저걸 보고 와 여돌/남돌 진짜 힘들겠다 이런생각보단
진짜 찐 레전드들만 모아놔서 그런 생각안들고 와 라인업 개쩐다,,, 라는생각밖에 안드는데..
1개월 전
와 빅뱅...... 1개월 전
잉 에이핑크도 저 리스트에 없을리가 없는데 1개월 전
익인27
일간 아니고 주간이라 그런듯
1개월 전
글쓴이
찾아보니까 에이핑크는 LUV로 1주 1위했네 근데 본문은 2주까지 있어서
1개월 전
익인26
아진짜? 그럴수도 있겠다 난 노노노랑 미츄 연간 3위 정도라 당연히 있을줄 알았는데 러브인것도 신기하네
1개월 전
빅뱅 대박 1개월 전
아이브 레전설 1개월 전
방탄 다이너마이트는 그럼 3달 가까이 계속 1위한 거임..? 1개월 전
둘다대단 1개월 전
원더걸스 레전드다 진짜 1개월 전
방탄 다마 머선일??11주? 1개월 전
원걸 ㄹㄱㄴ 1개월 전
와 다이너마이트 11번??? 1개월 전
원걸은 진짜 k여돌의 전설 ㅠ 1개월 전
와 빅뱅은 걍 넘사네 1개월 전
Yg그냥 대단했다 진짜.... 1개월 전
50주...ㅋㅋㅋ..... 1개월 전
다마 11주 오져…ㄹㅇ 1개월 전
원더걸스 다 알아ㅋㅋㅋ 1개월 전
갓뱅 1개월 전
올해 이용자수도 그렇고 빅뱅 음원은 와.. 1개월 전
원걸 진짜 내 첫 여돌ㅠㅠㅠ 1개월 전
원걸 대박 1개월 전
에프엑스 ... 그립다 1개월 전
트와🍭 1개월 전
이래서 유툽댓에 머글들이 빅뱅을 못 잃구나 이제 이해됨 1개월 전
익인101
앜ㄴㄴ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03
아직도 빅뱅 좋아하는 머글에게
이제 잃어 제발

1개월 전
1개월 전
원걸 진짜 ㄹㅈㄷ 1개월 전
카라 왜 없지? 1개월 전
글쓴이
카라는 1주더라 루팡!
1개월 전
빅뱅혼자 넘사네 1개월 전
와 원걸 노래 많이 내지도 않았는데 2위구나 1개월 전
익인63
ㄹㅇ
1개월 전
트와 치얼업때 대박인데..여돌인데 음반은 남돌급으로 팔고 음원은 올킬했고 1개월 전
빅뱅은 걍 넘사 진짜루....거짓말 마지막인사 하루하루 나오는 곡들 연달아 3홈런 때리고 저때 초4였는데 거리돌아다면 다 빅뱅노래밖에 안나왔었던거 아직도 기억나 1개월 전
빅뱅은 넘사구나 1개월 전
퉴 진짜 오랜만이다 ㅠㅠㅠ 1개월 전
원더걸스 🥹🥹🥹 원더풀 우러요 1개월 전
갓원걸💜 1개월 전
빅뱅은 나오는 타이틀마다 다 1위네 ㄹㅇ 1개월 전
아이브 아이들 에스파 4세대들 대견해 1개월 전
나부터 남돌은 본진만 듣고 여돌 노래는 다 들음 1개월 전
트와가 진짜 ㄹㅇ 남돌급이였는데 너무 신기했음 좋은 의미로 1개월 전
다이너마이트 11주…? 1개월 전
빅뱅 블루도 있고 판베도 있는 거 신기하다 같은 앨범인데 1개월 전
빅뱅은 넘사네.. 예전 노래들은 차트 개편 전이라서 쉬었다고 해도 봄여가결로 한 번 더 주간 1위 찍은 건 대단.. 1개월 전
아이들 에스파 아이브 다 대단.. 1개월 전
다마 11주???? 1개월 전
빅뱅 쩐다 짱이다 1개월 전
와 빅뱅 봐 1개월 전
와 뱅걸 ㄷㄷㄷ 1개월 전
진짜 빅뱅은 레전드다 ㅋㅋㅋ 1개월 전
빅뱅 원더걸스는 걍 ㄹㅈㄷ...ㅇㅇ 1개월 전
씨스타 신곡 나왔으면 좋겠다.. 1개월 전
빅뱅 넘사네 1개월 전
역시... 여돌 빅뱅... 1개월 전
쁘걸 롤린 하나로 8주가 눈에 띄네 대박 1개월 전
익인92
2222 쁘걸 진짜 대박이다
1개월 전
헐 티아라 롤리폴리가 없다니 1개월 전
와 근데 빅뱅 미쳤구나... 1개월 전
11주 미쳤다 1개월 전
와 빅뱅 50주 미쳤다 1개월 전
빅뱅 미쳤네ㅋㅋㅋㅋㅋ 1개월 전
빅뱅 마지막 인사 내 최애곡인데 1개월 전
걍 본문돌 다 쩌는데 글은 여돌들이 많으니 대단하다~ 이런거잖아ㅋㅋㅋㅋ 굳이 남돌이 더 대단하다 하는건 뭐람 1개월 전
익인93
음반 글 올라오면 확실히 음반은 남돌이군 이러면서
1개월 전
익인104
222
1개월 전
여기 유일하게 껴있는 1세대아이돌 구오빠들..장하다ㅠㅠ 1개월 전
엑소가 없... 어...? 1개월 전
빅뱅 투애니원 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빅뱅 원걸은 진짜 ㄹㅈㄷ 1개월 전
레벨도 있을 줄 알았는데... 빨간맛 사이코 이거 두개는 했을 줄 알았는데 아니구나 1개월 전
익인100
22 나도 지금 내리면서 엥 레드벨벳이 없다고? 싶었어 대진안좋았나
1개월 전
익인99
생각해보니까 빨간맛때 비도오고그래서랑 붙어서 비오면 비도오고그래서가 1등이고 해뜨면 빨간맛이 1등이고 뭐 그랬던 것 같음 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03
그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1개월 전
샤이니 없는데… 1개월 전
투애니원은 딱 5년 활동하고 3위... 진짜 대단하다 1개월 전
    
 
카테고리
초록글   HOT  시간 · 조회 · 추천 · 인기 · 스크랩 
날짜조회
(K)POP/예능 아이들 컨셉 ㄹㅇ 돌판 레전드같아184 0:10 12791
드영배 유아인 인스타 이거 진짜야?164 0:26 10890 13
엔시티 더링크 그라운드 좌석표 만들어 봤는데172 3:41 2420 12
비투비/OnAir 💙221001 성재 전참시 달글💙863 10.01 23:06 2099 10
뉴이스트 💖우리도 10월 출첵할까?💖35 10.01 22:54 919 1
 
나언 현규한테 미련있는거같음74 57분 전 1938 0
환승연애 1이랑 2 중에 뭐가 더 재밌어?67 5시간 전 1233 0
애기들이 공항에서 제니한테 사진찍어달라고 부탁했는데43 2시간 전 2035 12
환연 다 빼고 봤을 때 비주얼합 제일 좋은 거 누구라고 생각해?37 2시간 전 597 0
환승연애1 2 둘 다 본 익들아 뭐가 더 재밌어?35 3시간 전 486 0
1년1컴백 돌팬들은 뭐하면서 놀아?34 2시간 전 302 0
마플 아이돌 버전 핱시했으면 좋겠다32 2시간 전 650 0
희두 나연한테 질투 느끼는 것 같아 ???30 59분 전 537 0
마플 궁금한데 나연이 백허그한게 그렇게 욕 먹을일인가...?27 41분 전 379 0
마플 올해 남돌은 그냥 대전멸이네39 35분 전 800 1
환연 해은이 입 무겁다고 느낀게 나연이 솔직히 희두한테 흔들리는거 알고 더 마음 가는거 아는..21 1시간 전 1309 2
환연 그럼 지수는25 43분 전 909 0
아 근데 이거 예민할 수 도 있는데 나만 태이도 해은한테22 35분 전 1262 0
여자친구는 현역때 상위 20퍼 안에드는 그룹이지않나??24 2시간 전 747 0
마플 플미 산다고 뭐라 하는 애들 이해 안감21 1시간 전 228 0
지코 크러쉬 보면 요즘 음악시장 변화된걸 느낀다22 2시간 전 1482 0
카리나는 어느 그룹을 가도 잘 어울릴 것 같아26 1시간 전 393 0
나블락비팬이야16 7시간 전 247 0
마플 병크멤 이번에도 오스트 가로채면 진짜 개빡칠것같다40 4시간 전 819 0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 15:14 ~ 10/2 15: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연예 (K)POP/예능의 인기글 l 안내
필터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마플은 인기글에 뜨지않고, 마플 부착을 요청할 수도 있어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