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1984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엔시티 민희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9
이 글은 3년 전 (2022/9/11) 게시물이에요
뭐가 있을까 30만원 입금했는데 나랑 한 대화창 삭제하고 새글 팠어 신고 말고 다른 방법 있으면 알려주라
대표 사진
익인1
너 아닌척 다른 계정파서 산다는 핑계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정보 얻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보 얻고 신고해?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가지고 있는 정보 있어??계좌밖에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계좌번호밖에 없어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럼 너 아닌척 다가가서 좀 다른 정보를 요구해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다른 정보면 이름 같은 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뭐 전화번호나..이름은 계좌 송금할때 뜨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그거 잡기힘듦,,;
3천만원밑은 소액이라(경험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못잡아도 일단 빅엿을 먹이고 싶어서…
혹시 새 글에서 구매 한다고 약속 잡아놓고 당일날 안 가면 나한테 무슨 불이익 오는 거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직거래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거래 가능하다고 써놓긴 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부돈은 또 입금하라고 할듯? 그러면 그냥 또 돈 뜯길걸?? 요즘 케이팝 부활하고 지인짜 사기많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선 이름이랑 번호 알아내봐 내친구 포카 사기 당한 거 경찰에 신고해서 잡앗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 ̗와 ̖ ́ ̵ 30도 못 잡아? ㅠㅠ 𝙚𝙫𝙖 𝙨𝙨𝙚𝙫𝙖....😭
3만원은 못 잡을 거 같은데 30은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잡을 수 있어 계좌번호만 알아도 경찰서가면 3만원도 가능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가능함 다만 과정이 길고 짜증날뿐 그래도 신고는 해야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직거래 가능하다 써있으면 직거래 하겠다고 하고 번호 알아보면 될 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일단 10만원 사기당한 적 있는데 그 사람이 사기 많이 치고 다녀서 징역 살러 들어가서 돈은 못 돌려받음 .. 엿 먹이고 싶으면 걔 계정 아니까 계속 걔가 올리는 트윗 인알하면서 사기꾼이라고 계속 얘기하고 트윗에 멘션 남겨 ㅋㅋㅋ 나 집착광공처럼 사기꾼 계정 새로 바꿀 때마다 트윗 찾아가서 그 짓했는데 그 뒤로 사라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데오드란트는 롤모양이 젤 무난함?
9:58 l 조회 4
정보/소식 지드래곤 x 디즈니코리아 콜라보 발표 (토이스토리)1
9:58 l 조회 15
아 본진 컴백시기 ㄹㅇ 아쉽다...4
9:57 l 조회 55
아니 이거 그건데; (주어 윳댕 1
9:56 l 조회 30
근데 뭔 르세라핌은 내수수입이랑 해외수입 별로 차이 안 난다고 까이냐 ㅋㅋㅋㅋㅋ2
9:56 l 조회 27
팟타이 시켰는데 너무 맛없어서 1/3도 못먹음1
9:55 l 조회 9
근데 다들 국내 무시하는거보다 돈 되는거 이미 밝혀진거 아님?9
9:55 l 조회 83
OnAir 이집트 대표팀 별칭이 파라오네
9:55 l 조회 10
정보/소식 [공식] 손석희, 13년만 MBC 전격 복귀..'손석희의 12시' 신설2
9:55 l 조회 65
카보베르데 스페인이랑 비겼다고해서
9:52 l 조회 50
요즘 큰방은 걍 마플 기본으로 안다는구나6
9:51 l 조회 74
핌릿캣 빌보드 38위 예측이래9
9:51 l 조회 119
위시 뮤비 진짜 개잘찍었다1
9:51 l 조회 45
유우시 이 장면 겁나 애니에서 본거같음 ㅋㅋㅋ3
9:50 l 조회 44
이즈위 영통 환불 받아본 익 있어?
9:50 l 조회 32
미디어 "야호~" 리센느 미나미, 갸루 은퇴 발표 "춤·노래에 더 집중하겠다" (iMBC연예)
9:50 l 조회 39
뉴진스 하니까 뉴진스 보고 싶네
9:50 l 조회 12
리센느 러브어택 라이브하기 힘든노래같다 ㅋㅋ
9:49 l 조회 35
탈퇴멤은 있던 그룹이랑 비교하면서 지금이 더 낫다고 그러는게 국룰인가9
9:49 l 조회 91
근데 르세라핌 올해 투어도 안 시작한거 아님?5
9:48 l 조회 10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