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84554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4
이 글은 2년 전 (2023/7/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
대표 사진
익인1
악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개는 뭐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악성 개인팬 줄임말 특정 멤버만 좋아해서 다른 멤버들을 미치도록 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ㄷㄷ 그렇구나 정병온다 하는게 너무 얘만 팔거같다 이런 의미로 봐도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 건 아니고 아래댓처럼 여러가지 복합적인 이유로 정신병 걸릴 거 같다는 뜻이야. 예를 들면 회사 땜에 정병 max 찍음 > 회사가 일을 못해서 정신병 걸리게 한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에게
악개랑 정병이랑 완전 같은 뜻은 아니야. 보통 악개가 대부분 정신병 있는 사람들인데, 정신병 걸린 사람들은 악개가 아닐 수도 있어. 악개는 본인 최애를 제외한 모든 것들을 까는데, 정병은 자기 최애도 깔 수 있거든..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ㄷㄷ.. 내가 어떤 돌을 좋아하게 되먄서 디시 갤도 구경하규 그랬는데 정병 온다 이말이 되게 많더라고 왜케 험한 말을 쓰지 정신에 정말 안좋을거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덕질에 과몰입한 사람들이 많다보니 워딩이 점점 쎄지는 거 같기도 해. 트위터 같은 곳은 대놓고 욕도 할 수 있고 그러니까... 그리고 갤은 커뮤 중에서 워딩 진짜 최악이니까 트위터 팔로우/뮤트/차단 같은 걸 이용해서 타임라인 순하게 꾸리던가 그나마 워딩 덜 쎈 커뮤니티를 하는 게 좋아.. 그런 거 보면 보는 사람들도 스트레스 받잖아 재밌게 덕질해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그렇구나 워딩이 되게 퍼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신병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얀 면바지면 많이 비칠려나
17:05 l 조회 1
이거 멜론 99도 말하는거임?
17:04 l 조회 13
코르티스 나이 생각보다 더 어리네
17:04 l 조회 6
피방말고 집PC로 티켓팅 하는익들아 이유가있어?5
17:04 l 조회 6
한달내내 비 온다는거 다음달이었나?2
17:04 l 조회 13
아이돌 포토이즘 프레임은 걍 지역구 아무 포토이즘이나 가도 있는거지?1
17:04 l 조회 7
냉장고 아래쪽에 이거 뭐같아..?? 벌레알같아??🥹10
17:02 l 조회 72
제임스랑 마틴 개신나하다가 현타맞는거 개웃곀ㅋㅋㅋㅋㅋㅋ
17:02 l 조회 14
다들 구드나 네이버박스 뒤적거려봐 1
17:02 l 조회 32
원래 안그랬는데 취준 길어지니까 사람이 진짜 개추해지는거 같음1
17:01 l 조회 30
두달 남은 여름휴가 기대된다 했는데 꼽 먹음1
17:01 l 조회 32
나 살면서 정규직 처음 해봐....2
17:00 l 조회 67
한다리 건너 지인 스엠 다니는데 6
16:59 l 조회 253
Sm Ar 팀도 3.0 하면서 갈아엎었나3
16:59 l 조회 84
짹 서치밴 푸는법 없어...?8
16:58 l 조회 36
연준 팬 있어?9
16:58 l 조회 20
놀에서 티켓팅하는거 앱이 나아?5
16:58 l 조회 43
타팬이면서 그냥 지나가지 굳이 말 얹어 놓고는2
16:58 l 조회 37
블핑 이번 신곡은 왜 음원 망한거 같아?5
16:58 l 조회 59
굿즈 사고도 후회 안 하는 익들 있어?15
16:57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