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0792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26
이 글은 2년 전 (2023/8/28)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라이즈 앤톤이랑 버논 여동생이랑 사겼었어? | 인스티즈 

[마플] 라이즈 앤톤이랑 버논 여동생이랑 사겼었어? | 인스티즈 

[마플] 라이즈 앤톤이랑 버논 여동생이랑 사겼었어? | 인스티즈 

[마플] 라이즈 앤톤이랑 버논 여동생이랑 사겼었어? | 인스티즈 

[마플] 라이즈 앤톤이랑 버논 여동생이랑 사겼었어? | 인스티즈 

[마플] 라이즈 앤톤이랑 버논 여동생이랑 사겼었어? | 인스티즈 

[마플] 라이즈 앤톤이랑 버논 여동생이랑 사겼었어? | 인스티즈 

 

여기서 그 애=앤톤 말하는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오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안한데 써방좀 할래 내 돌 알람 울리게 하지 말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미 친구였던 거 유명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근데 머 어떰 애기때 아니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버논 여동생 남친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앤톤이랑 친구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때 남친있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댓글에 있다고 했는데 왜또 물어보세요 눈 안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동창이라고요 친구인거 유명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친구라고ㅋㅋㅋㅋㅋ 저때 버논 여동생 남친 있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같은 학교 친구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용기가 대단하다 신고가 두군데로 들어가겠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루머유포 ㅃ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겨우 이런걸로 사귀었다 하는 애들은 ㄹㅇ 여사친남사친 없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ㄱㄴㄲㅋㅌ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있을리가....히키코모리마냥 진짠가 헉진짜?이러는게 일상이신분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사귀든말든 관심 없고 사귄거 아니라니까 그냥 엄청 친했구나 싶은데 저거보고 놀란다고 남사친 여사친 없냐는건...ㅋ 보통 남사친이랑 저런 구도로 사진 찍니ㅋㅋㅋㅋ 그냥 차라리 아메리카 스타일이라고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관심 개많아보임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뭐래ㅋㅋㅋㅋ한국에서도 다저러고 찍어요 진심 없음?
생각할수록 어이없네 걍 눈만 내밀고찍은거갖고 뭔 사귐 운운이여 누가보면 껴안끼라도한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에휴 그래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성친구들 좀만나ㅋㅋㅋ니가안그런다고 다안그럴거라고 재단하지좀말고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뭐야ㅋㅋㅋㅋ버튼 눌린 사람처럼 급발진하네 찔렸다면 미안하다..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ㄹㅇ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사회생활 안하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제부터 주구장창 뭔 큰일이라도 난 것처럼 글 올리더니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 말하는 거 아니고 이 주제 말한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팔찌는 그냥 맞춘건가? 남사친이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뺏었다고 써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디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인스타 들어가면 댓글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첨부 사진(내용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일반인아녀??이렇게 막 들고와도 되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놔 타격 x여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미국 학교 친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마플이면 걍 꺼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타격 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둘이 사겨도 어쩌라고다 ㅋㄲ
어릴때고 둘이서 개 건전하게 사겼고만 뭐 어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때 남친 있었던거맞아? 근데 그냥 친구면 여동생이 왜 앤톤 언팔했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앤톤 인스타 펑했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니까 둘이 사겨도 상관없는거 아니냐고 완전 애기땐데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말투 진짜 주오남같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주오남같다는 말 왤케 웃기짘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지금 앤톤 호감단곈데 만약 사겼다고 해도 타격1도 없는디 들고온것만 보면 너무 건전하고 그저 귀엽기만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궁금해서 묻는 게 아닌 것 같은데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2 말투 개음침해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진짜 일반인 가지고 뭐하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냥 친구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사귀면 저렇게 사진 올렸겠냐? 저때 이미 아이돌하려고 한국 들어왔을땐데 연예인 가족이 저런 관리 안하려고?
저때 나도 인스타 팔로우하던 시절인데 둘다 한국에 나와있어서 같이 놀러다닌듯
뉴저지살때 다른 여사친들이랑도 잘 사진찍어 올렸어 걍 순진한 고딩들 느낌이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앤톤같은 삶을 살아본적도 없는 쓰니가 뭘 알겠냐. 그런생각만 하고 살기엔 인생이 불쌍하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카보베르데 스페인이랑 비겼다고해서
9:52 l 조회 3
요즘 큰방은 걍 마플 기본으로 안다는구나
9:51 l 조회 7
핌릿캣 빌보드 38위 예측이래
9:51 l 조회 14
위시 뮤비 진짜 개잘찍었다1
9:51 l 조회 8
유우시 이 장면 겁나 애니에서 본거같음 ㅋㅋㅋ1
9:50 l 조회 7
이즈위 영통 환불 받아본 익 있어?
9:50 l 조회 9
미디어 "야호~" 리센느 미나미, 갸루 은퇴 발표 "춤·노래에 더 집중하겠다" (iMBC연예)
9:50 l 조회 23
뉴진스 하니까 뉴진스 보고 싶네
9:50 l 조회 6
리센느 러브어택 라이브하기 힘든노래같다 ㅋㅋ
9:49 l 조회 12
탈퇴멤은 있던 그룹이랑 비교하면서 지금이 더 낫다고 그러는게 국룰인가7
9:49 l 조회 40
근데 르세라핌 올해 투어도 안 시작한거 아님?3
9:48 l 조회 41
정보/소식 이 대통령 지지율 46.7%…취임 후 첫 40%대 [리얼미터]
9:48 l 조회 11
와 배용준 박수진 최근이래
9:48 l 조회 262
위시 요아이돈?은 아직 선공개없는거지?
9:47 l 조회 9
와 르세라핌 정병 개 심하다11
9:46 l 조회 57
정보/소식 서현, 한결같은 소시 막내…생일 맞아 팬들과 봉사 '훈훈' [공식]
9:45 l 조회 41
나 잠깐 빌라 살때 왜 길고양이 밥주는사람 욕하는지 이해함ㅋㅋ8
9:44 l 조회 73
뉴진스는 데뷔하고 바로 정산해주던데14
9:44 l 조회 204
흠,,니네가 봐도 결혼식 가는건 호구같지?10
9:44 l 조회 67
탈퇴멤 욕먹는거 진짜 이해안감6
9:43 l 조회 9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