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5805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6
이 글은 2년 전 (2024/1/04) 게시물이에요

이 노래 뭐야? 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떠서 들어봤는데 개 좋음ㅠㅠ 근데 가사 때문에 미치겠음ㅠㅠㅠㅠㅠㅠ 제발 들어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노래 좋은데 가사가 걸림ㅋㅋㅋㅋ근데 개좋아서 자주 듣긴 함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아이돌이라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시대라서 부를 수 있었다.... 지금하면 난리남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정작 부른 본인들도 싫어함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목이 그래서 그렇지 노래는 진짜 좋음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니 손을 잡고 걸을 순 없지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좋아해 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젛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30이된 지금 추억돋는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요즘 빅스 노래 듣는데 새삼 에러 랑 다칠 준비가 돼 있어 개띵곡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노래 띵곡이야ㅋㅋㅋㅋ 이거 홍보할 때 멤버가 sns 아이돌 하기 싫다고 어그로 끌었잖아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빅스 팬콘 때 앵콜 길어지니깐 ㅋㅋㅋㅋ 음향 담당쪽에서 멤버들 인이어로 다음 곡 아돌싫 틀어준다고 협박(장난)함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사 진짴ㅋㅋㅋㅋㅋ
난 아이돌이라서~~
들으면 강제로 아이돌과 비밀연애하는 일반인 여친 됨ㅋㅋㅋㅋㅋ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내일 안와?
18:04 l 조회 1
왼얼사인 사람은 얼굴 비대칭 심하다는거 진짜야?
18:04 l 조회 1
라이즈 헤디 앤톤 왜 아줌마 파파 시킴
18:04 l 조회 1
옛날에 인티에서 아이폰카메라 무음설정 방법 알려줘서 잘 사용했는데 폰 바꾸니까 안되네ㅠㅠㅠ
18:04 l 조회 1
난 내가 얼빠라 생각했거든
18:03 l 조회 1
휴닝카이 인스타사진 일상속에 자연스럽게 묻어나는 잘생김
18:03 l 조회 1
근디 한국 사람들 왜 유럽 더워진 거 꼬숩다는 거야??
18:03 l 조회 1
광수는 파도파도 괴담뿐이네
18:03 l 조회 1
다들 8월달에 인스파이어에서 하는 투피엠 콘서트 갈꺼야?
18:02 l 조회 7
OnAir 이영표 팩폭지린다 ㅋㅋㅋㅋ
18:02 l 조회 8
2세대에서 체조 인스파이보다 주경기장 이런데 채울수 있는팀 있어?
18:01 l 조회 23
결과가 좋지 않으면 그때가서 나서서 얘기하겠다는 안정환
18:00 l 조회 31
박주호 박문성 박지성이 진짜 제대로 된 축구인이야2
18:00 l 조회 23
알디원 로우플레임도 재녹음했네1
17:59 l 조회 67
홍명보 열폭 리스트 이렇게 투명할 수가 없네
17:58 l 조회 54
그럼 일본도 이번에 생각보다 안더움?1
17:58 l 조회 42
원래 집거울이 더 뚱뚱해보여?9
17:57 l 조회 47
홍명보는 걍 행정가로 남지
17:57 l 조회 16
건호 차고 성현이한테 간 영숙씨3
17:57 l 조회 74
아니 근데 진짜 월드컵 32강 못가본걸 경험해본게1
17:57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