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1653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9
이 글은 1년 전 (2024/11/17) 게시물이에요

[잡담] 라이즈 남그룹 투표했어! | 인스티즈

when I’m with you 많관부💚
대표 사진
익인1
🧡 엔드림 대박나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좍...감사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감사해요🧡🧡 노래 너무 좋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감사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마워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마워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감사합니다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감사합니다🧡🧡🧡 한표한표가 너무 소중해요 타이틀 잘 듣고 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스엠 가좍.. 엔드림 이번 노래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에셈가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감사해요 이번노래 좋아서 무대도 챙겨봤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감사합니다 노래꼭챙겨들을께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감사합니다🧡🧡🧡🧡🧡🧡플리에 넣고 들을게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낼부터 스밍하려구요 이미 하트는 눌렀어요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넘 감사해요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고마워!! 노래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고마워요🥹🧡🧡 잘듣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첨부 사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첨부 사진바로 하트 누르고 노래 듣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첨부 사진드림꺼 다운받았어 가좍이니 라이즈 계속 부탁해도 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에셈가좍 감사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감사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첨부 사진🧡💚🧡💚🧡💚
노래 너무 좋다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팬들이 저걸 감수하고 좋아하겠는데 뭐 어쩌겠어
10:59 l 조회 1
플무인데 난 진짜 영통팬싸 못 할듯
10:59 l 조회 1
약간 동태돌 보면 그걸 덕질하는 팬들마저 좀 인권 낮아보임..
10:59 l 조회 1
다음주 월드컵 못보나 ?
10:59 l 조회 1
나만이상해? 진짜 내본진아닌이상 ㅇㅃㄴ 임
10:59 l 조회 1
아니 호빠에 잘생긴 사람 많다는거 진짜 ㅇㅉㄹㄱ다.....
10:59 l 조회 1
음중 투표 개짜증나네
10:58 l 조회 14
플무 그 이걸 뭐라하지 험한 팬이 있었는데
10:58 l 조회 15
아니 팬이 패주길 바라는거 같은데 겠냐고
10:58 l 조회 23
근데 쉴드라면 쉴드일수도있는데 쟤는 쌩신인때도 영통은 저랬음2
10:58 l 조회 44
리센느, 리브 고향도 알린다..거제 이어 수원 홍보대사 위촉
10:58 l 조회 7
호빠 외모 무시하는 애들 많은데 ㅋㅋㅋㅋㅋ7
10:57 l 조회 33
아니 근데 팬들 반응 알빠임?6
10:57 l 조회 65
2년 전 영통4
10:57 l 조회 82
난 걍 영통병크 하면 왜 떠봐요? 그 사람이 저절로 떠오름
10:56 l 조회 23
아까 팬이 썼던데 걍 원래 저런거 알고 다 좋아한다는데?12
10:56 l 조회 88
근데 한명이 400 쓴다치면 30명 영통팬싸 한번만해도 억단위로 벌리네1
10:55 l 조회 33
주어 떠나서 동태 자체가 타격가는 병크가 아님10
10:55 l 조회 125
이재명은 4050 지지율이 2030 지지율의 거의 2배가 되네1
10:55 l 조회 38
동태 논란 보니깐 나캠든 덕질하던 유튜버분 생각나네....4
10:55 l 조회 8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