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성공이 어쩌니 기준이 어쩌니 신나서 침튀기면서 말하는 애들 다 최애가 솔로 내본적 없거나 못내는 멤이라서..ㅋㅋㅋ
성공이 어쩌니 기준이 어쩌니 신나서 침튀기면서 말하는 애들 다 최애가 솔로 내본적 없거나 못내는 멤이라서..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성공이 어쩌니 기준이 어쩌니 신나서 침튀기면서 말하는 애들 다 최애가 솔로 내본적 없거나 못내는 멤이라서..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