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117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데이식스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9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옛날에도 목소리 좋고 라이브 잘 했지만 창법 자체가 성대를 안좋게 하는데다 그 상태로 몇년을 투어 도는 스케줄을 반복하니 목이 성할리 없고...라이브도 예전처럼 못해내는 게 보였는데

기존의 특색을 유지하면서 더 안정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간다는데 확실히 듣기 좋고 편안해


대표 사진
익인1
지민 진짜 너무ㅜㅜㅜㅜㅜㅜㅜㅜ보고싶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존엔 성대를 좀 쥐어짜는 느낌이어서 아쉬웠는데 창법 바꾼 거 대단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인에게 맞는 음역대로 편하게 부르니까 음정도 단단해지고 스펙트럼이 넓어진것 같음 훨씬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민은 음색이 너무 개취라 방탄노래 들을때마다 귀에 꽂혔었는데 창법 바꿔서그런가 고음인데 너무 쉽게 부르는것같다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지민 창법이나 음색이 너무 내 취향이고 좋았어서 약간 색을 잃을까봐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이라는걸 알았음.. 본인도 그걸 잘 알고있고 색은 잃지않고 좀 더 단단하게 바꾼것 같아서 좋음 가수를 하면서 해왔던게 있고 하다못해 습관이나 버릇도 고치기 힘든데 몇천번을 불렀을 노래 창법을 바꾼다는게 쉽지 않은 일이라서 진심 대단함.. 전역하고 나서 진짜 기대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아까 피땀 듣는데 왜 회사가 지민이 창법 그렇게 유도했는지 이해도 됨 피땀눈물... 지민이 목소리가 너무 너무야 하.. 넘좋아ㅠㅠ 근데 그렇게 유니크하게 부르는 게 평범하게 부르는 거보다 목에 엄청 무리간다더라 그래서 지금이라도 바꾸려고 노력해서 넘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맞아 피땀 도입부는 진짜 레전설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지민 목소리로 방탄 입덕함 완전 취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음색이 진짜 유니크해서 참 좋은데 , 창법 바뀌어도 그 색을 잃치 않길 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유니크하고 매력 있어 지민이 목소리 내가 많이 좋아해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민이 폐관수련하고 진짜 오랜만에 나타난 라방 진짜 눈물났는데 ㅠㅠ 교환앨범에서 창법에 대한 고민 그리고 본인이 인지하고 바꾸기까지
아직 바꾸는 과정인 거 같은데 지민이 평생 응원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그 라방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 진짜 자주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빨리 가라 시간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민 보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음색은 그대로라 좋아 창법 바꾼다고 해서 음색 변할까봐 걱정됐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원래 잘 하던 사람이고 방탄에서도 대표적인 연습실 붙박이 노력파인데 목이 상했다니 안타까웠음ㅜ 진짜 성실하고 열심히 사는 사람임 나는 절대로 저렇게 못 사는데ㅋㅋ 존경스러워 이런 사람이 더 잘 되야 돼 사실 이미 잘됐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지민 연말무대 부채춤으로 입덕했는데 세렌디피티 뮤비 보고 깜놀했잖아ㅠㅠ 음색이 귀에 때려 박히는데 메댄이 저런 음색이랑 음역대까지 가졌다고요??
게다가 이루고자 하는 건 해내고야 마는 끈기까지 있고 곡 쓰고 음악 작업하는 게 너무 재밌다고 하니 앞으로가 더 기대되고 너무 신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너무너무좋아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제대하고 나서가 기대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미니 음색에 반해서 입덕. 난 어떻게 부르든 늘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지민 음색으로 방탄 입덕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나라 선발 떴다!!!
11:08 l 조회 1
OnAir 이 은혜를 잊지 않고 앞으로 스페인 응원해야지
11:07 l 조회 3
12시 이집트 경기 ㄷㄱㄷㄱ
11:07 l 조회 5
국적을 몇번 갈아치우는거여
11:07 l 조회 12
정보/소식 12시 이후로 국적 알려드립니다1
11:07 l 조회 41
아까 태클 건 선수 07 이라고 !!!3
11:07 l 조회 11
이제 국적 이집트로 바꾸면 됨??1
11:07 l 조회 12
OnAir jtbc-고맙다,kbs-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들1
11:07 l 조회 35
OnAir 킹살라 대라오 파라오
11:07 l 조회 7
경우의 수 따질 때마다 현타 옴 ㅋㅋㅋㅋㅋㅋ
11:07 l 조회 9
1박2일 김선호편 다시 볼 수 있는 방법 없지??
11:06 l 조회 11
장기하 취향 소나무네5
11:06 l 조회 99
우리 32강 갈거같음?2
11:06 l 조회 38
보지냐 메시공 막을때마다 팔로워 올라갈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1:06 l 조회 13
케사 미쳤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06 l 조회 29
OnAir 이집트도 잘하나 ?4
11:06 l 조회 38
우루과이 안타깝긴하다만 주심한테
11:05 l 조회 38
OnAir 솔직히 수치아냐?8
11:05 l 조회 65
이 사람은 진짜 천재같다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1:05 l 조회 49 l 추천 1
우루과이 저번에도 16강 못올라가지않았나2
11:05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