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음 후 듣는 라디오라 이때에는 사비타 뮤지컬 연습하셔서 목이 잠긴 후 나아질려는 중간 정도라 저음 목소리톤 낸다고 하시는데 왜이리 설레...노래는 주로 하이톤이라 몰랐는데 저음톤도 좋으시다...요즘 별밤 자주 듣는데 오늘은 남다르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
|
녹음 후 듣는 라디오라 이때에는 사비타 뮤지컬 연습하셔서 목이 잠긴 후 나아질려는 중간 정도라 저음 목소리톤 낸다고 하시는데 왜이리 설레...노래는 주로 하이톤이라 몰랐는데 저음톤도 좋으시다...요즘 별밤 자주 듣는데 오늘은 남다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