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372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5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저거 내 돌 캐릭터나 굿즈였다고 생각하면 기분 나쁜 거 팩트고 다른 돌이여도 그랬을텐데 비꼬기랑 조롱 장난 아니다 어휴
대표 사진
익인1
풉 타팬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제 너도 싸불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 ㅖ….?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마플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플 되어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원래아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제발 아이돌팬들 붕신집단으로 만드는거 멈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반인들 그만 괴롭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상황이 다른게.. 저걸로 아동학대 이러니까 어이가 없는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돌팬들 사이에서 언급되고 끝날 일이긴 하고 아동학대는 그 팬이 너무 나간거지 팬들이 언급하는 건 그럴만하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그걸로 테러해서 삭제시켰잖아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말은 돌팬들 누구나 기분 나빴을텐데 나빠한다고 비꼬니까 이해가 안돼서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돌팬인데 기분 안나쁘던데… 걍 때리는 걸로 보이지도 않았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기분이 나쁜건 이해가지만 아동학대라거나 하는건 오바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팬이 너무 나갔고 충분히 기분 나쁠 수 있다고 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기분이 나쁘다로 끝난게 아니니까 문제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그걸로 말해야 되는데 기분 나빠하는 자체를 조롱하고 비꼬니까 이해가 안가 다 그럴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비정상은 아니어서 공감은 안가네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네네 일반인 테러 많이하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애초에 좋아서 달려든거같은데 토끼 눈사람도 만들엇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내 돌 굿즈로 그랬으면 기분 나빴을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
어느 팬덤이던 말 나오긴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만약 니돌 굿즈가 누가봐도 특징없는 동물 인형이면 니도 그려려니 해야지....자의식과잉아니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누가보면 굿즈 돈주고사서 바늘꽂아서 올린줄알겠네 왜 이상한 이입을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건 말 나오는 순간 어느 팬덤이라도 유난 이라고 욕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어 바뀌면 더 난리났을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응 더 난리날걸? 팬덤 개유난이라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한국인들 지금 내일 연차써서 출근 안하는 동료보다도 더 관심있는게 홍명보 귀국임
18:05 l 조회 1
보넥도 아디오스 진짜 남돌팬들이 좋아할 컨셉이다
18:05 l 조회 1 l 추천 2
1월 아시안컵전에 당장 9월에 아겜인데 여긴 잘되가나....?
18:05 l 조회 1
홍명보 내일 안와?
18:04 l 조회 1
왼얼사인 사람은 얼굴 비대칭 심하다는거 진짜야?
18:04 l 조회 1
라이즈 헤디 앤톤 왜 아줌마 파파 시킴
18:04 l 조회 1
옛날에 인티에서 아이폰카메라 무음설정 방법 알려줘서 잘 사용했는데 폰 바꾸니까 안되네ㅠㅠㅠ
18:04 l 조회 1
난 내가 얼빠라 생각했거든
18:03 l 조회 1
휴닝카이 인스타사진 일상속에 자연스럽게 묻어나는 잘생김
18:03 l 조회 1
근디 한국 사람들 왜 유럽 더워진 거 꼬숩다는 거야??
18:03 l 조회 1
광수는 파도파도 괴담뿐이네
18:03 l 조회 1
다들 8월달에 인스파이어에서 하는 투피엠 콘서트 갈꺼야?
18:02 l 조회 7
OnAir 이영표 팩폭지린다 ㅋㅋㅋㅋ
18:02 l 조회 8
2세대에서 체조 인스파이보다 주경기장 이런데 채울수 있는팀 있어?
18:01 l 조회 23
결과가 좋지 않으면 그때가서 나서서 얘기하겠다는 안정환
18:00 l 조회 31
박주호 박문성 박지성이 진짜 제대로 된 축구인이야2
18:00 l 조회 23
알디원 로우플레임도 재녹음했네1
17:59 l 조회 67
홍명보 열폭 리스트 이렇게 투명할 수가 없네
17:58 l 조회 54
그럼 일본도 이번에 생각보다 안더움?1
17:58 l 조회 42
원래 집거울이 더 뚱뚱해보여?9
17:57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