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9663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62
이 글은 1년 전 (2025/5/08)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피프티피프티 큐피드 노래 못부른대 | 인스티즈

[정보/소식] 피프티피프티 큐피드 노래 못부른대 | 인스티즈



저작권 민사소송에서 더기버스(안성일)이 전면승소함 

대표 사진
익인1
불러도 음원 수입이 다 저기로 갈 예정ㅋㅋㅋㅋ...아이러니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소비 안하는게 답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화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서 지들 안무연습하는 영상 올렸나보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그럼 higher lovin me tell me cupid 다 ㄴ음원 들으면 저 3인조한테 수익 가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존 저작권료 나온거랑 앞으로 나올 저작권료 전부 더기버스 3인조한테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러면 2기 버전으로 나올 확률도 없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기버스한테 저작권이 있는거라 더기버스가 허락 안하면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 ㅣ친.............. 너무슬퍼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 나간 3명은 저 사람이랑 같이 활동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간 3명 새로만든 그룹 프로듀서가 안성일이래 같이하기로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sos 푸키나 열심히 들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 돼 ㅜㅜㅜ 나 뉴 버전 큐피드 기대했는데... ㅜㅜㅜ 그냥 개편하고 나온 노래만 들어야겠다... 잘 가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절대 안들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법적으로 승소한거면 3인조 행동이 잘못된 거라 볼 수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노래관련해서 승소한 거지, 그룹 계약 자체는 다른 얘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법원은 해당 저작권 양도 계약의 당사자가 더기버스이며 계약 체결, 협상, 비용 부담 등 모든 실질적인 행위가 더기버스를 통해 이뤄졌음을 인정했다. 특히 "계약 해석은 내심이 아닌 계약서에 적힌 내용 그대로 해석해야 한다"라며 더기버스의 창작권 보유가 명백하다고 판시했다.

나도 이거 보면 피프티가 팬덤 있는 그룹이였다면 결과가 달라졌을것 같기도 함 당시 렉카들이 앞다퉈서 다뤘던지라 결과가 탬퍼링이 아니였을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템퍼링이랑 저작권 문제는 별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근데 내용보면 이해는간다
비용이나 계약 이런걸 다 더기버스에서 했네
리메이크 하면 안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걍 안들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미리 노래 다운받아두길 잘했다. 앞으로 다운받은 mp3로만 들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전홍준 대표 돈으로 산 기록이 있어도 계약서에 없으면 인정이 안된다고?? 계약서 더 빡빡해지겠네.. 판결이 너무 거지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왜???? 판결 진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굿즈 선물 진짜 난감하다
18:06 l 조회 1
최용수감독님처럼 하라고 몇번 말하냐
18:06 l 조회 2
인천콘 자리 고민 ㅠㅠㅠㅠ
18:06 l 조회 1
'태연이 곧 장르이다'라는 말 실감되는 것
18:06 l 조회 2
한국인들 지금 내일 연차써서 출근 안하는 동료보다도 더 관심있는게 홍명보 귀국임1
18:05 l 조회 10
보넥도 아디오스 진짜 남돌팬들이 좋아할 컨셉이다1
18:05 l 조회 16 l 추천 2
1월 아시안컵전에 당장 9월에 아겜인데 여긴 잘되가나....?2
18:05 l 조회 13
홍명보 내일 안와?1
18:04 l 조회 15
왼얼사인 사람은 얼굴 비대칭 심하다는거 진짜야?5
18:04 l 조회 25
라이즈 헤디 앤톤 왜 아줌마 파파 시킴4
18:04 l 조회 69
옛날에 인티에서 아이폰카메라 무음설정 방법 알려줘서 잘 사용했는데 폰 바꾸니까 안되네ㅠㅠㅠ
18:04 l 조회 7
난 내가 얼빠라 생각했거든
18:03 l 조회 19
휴닝카이 인스타사진 일상속에 자연스럽게 묻어나는 잘생김
18:03 l 조회 13
근디 한국 사람들 왜 유럽 더워진 거 꼬숩다는 거야??9
18:03 l 조회 64
광수는 파도파도 괴담뿐이네
18:03 l 조회 19
다들 8월달에 인스파이어에서 하는 투피엠 콘서트 갈꺼야?
18:02 l 조회 30
OnAir 이영표 팩폭지린다 ㅋㅋㅋㅋ1
18:02 l 조회 59
2세대에서 체조 인스파이보다 주경기장 이런데 채울수 있는팀 있어?1
18:01 l 조회 59
결과가 좋지 않으면 그때가서 나서서 얘기하겠다는 안정환1
18:00 l 조회 57
박주호 박문성 박지성이 진짜 제대로 된 축구인이야3
18:00 l 조회 7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