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176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태산 3시간 전 N재희 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7

[잡담] 근데 한교동 왜 우리나라에서 인기가 많은거임? | 인스티즈

먼가 이런 순위 보면 유독 우리나라에서 높은 느낌

대표 사진
익인1
한교동 좋아하는 사람들은 자화상을 좋아하나...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무해ㅋㅋ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개너무해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억빠 남미새의 나라라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계속 보니까 감겼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렸을 때 아따맘마 좋아했기도 하곸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귀엽잖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보다보니까 감김...연예인이랑 유튜버 닮은꼴로도 한교동 나와서 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전에 슬덩 붐 일어났을때 이명헌보고 한교동이라고 모에화 하다가 퍼져서 교동이 유명해지기 시작한 거 아니었나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기준 캐릭터나 인형같은건 좀 못생겨야 귀여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교동이 스타성 남다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 순위자체가 내예상이랑 너무 다른데????의외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스타성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못생긴 이모티콘들도 좋아하는걸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한교동 귀여워 ㅋ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약간 그런 느낌임 꼭 산리오 인기 캐릭터 굿즈 사이에 교동이를 넣었음
그래서 쿠로미 키티 뽑는 애들 사이에서 한교동 나오면 아오 교동 시치!! 하면서 개싫어했었는데
교동혐오를 멈춰달라며 시작하다가 급 붐 불었음 보다보니 정든거지 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홍대병..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나라는 못생긴 캐릭터 좋아하는 경향이 있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못생겼다 못생겼다 하니까 반발심에들 더 좋아하는 척 하는 거 같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볼수록 기엽던뎅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저렇게 순위가 높다고 ㄹㅇ 억빠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반골기질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ㄹㅇ 진짜 못생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강아지들 순위 높은 거 보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귀여운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1등도 귀엽진않음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못생겨서 이해 불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뭔가 인기 많아진데에 침착맨도 한 몫했다 생각....합니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이템들 보면 기엽게 잘 나오던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귀엽게 못생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못생겨서 킹받음(p)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스타성있게 못생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못생긴게 귀여워어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생선 싫어...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핱시 김지민 남친 진짜 좋아하네173 12:3912384 4
연예 와 진짜 씹 길티109 16:193895 1
연예/정보/소식 진짜로 많이 모인 올림픽공원 재선거 시위현장73 0:392424 1
플레이브/OnAir🔴 260605 밤비 위버스 라이브 1366 06.05 23:242215 1
라이즈🧡6.15 라이즈 컴백🧡 온다 큰거 온다🧡 41 0:13388 20
정보/소식 [속보] 선관위, 잠실7동 투표소서 이름·성별 적힌 대조전표 유출
17:08 l 조회 1
근데 저 시위에 여자들도 많이 참여하던데
17:07 l 조회 7
아 조나개처웃김 아 ㅠ3
17:07 l 조회 71
마플 지금 마플 한명이 쓰는거임?4
17:07 l 조회 34
이번 시위 참여..? 지지자들..? 다 극우야?5
17:06 l 조회 46
속보) 잠실 시위에 그분 등장ㅋㅋㅋㅋㅋㅋㅋ12
17:06 l 조회 165
근데 시위하는 사람들 구성이 뭐야...?2
17:06 l 조회 30
아니 장하오 (혹시몰라마플)8
17:06 l 조회 39
마플 솔직히 ㅂㄱㅇ 범죄 맞잖아3
17:06 l 조회 68
시큐업체에서 초상권 허위사실 유포 이런걸로 고소먹였으면 좋겠다
17:06 l 조회 7
아니 다들 이거 봄?ㅋㅋㅋㅋㅋ2
17:06 l 조회 43
KMA 시상식 티켓팅 있어??
17:06 l 조회 4
아 짹 추천탭에 잠실 시위글 올라올때마다 오열함ㅋㅋㅋㅋ3
17:05 l 조회 81
해프들아 생일 포카 삼?
17:05 l 조회 5
왜 하필 위버스콘이랑 겹쳐서 시큐vs극우 구도가 생긴거짘ㅋㅋㅋㅋ1
17:05 l 조회 63
마플 걍 박건욱 탈퇴 총공을 해라8
17:05 l 조회 73
우리시큐... 인성 개 나쁨... 어따쓰나... 했는데...
17:05 l 조회 161
씨큐가 언제부터 공안이고 경찰이 된거임1
17:04 l 조회 90
위버스콘 실내콘 오늘 스탠딩 간 익 있어??
17:04 l 조회 6
하 지나가는 초딩이 우리 강아지보고 옷 개밤티라고 함ㅠ7
17:04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