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236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재희 2일 전 N태산 2일 전 N데이식스(3)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8
45조원 규모의 성과급 지급을 두고 갈등을 빚어 온 삼성전자 노사의 협상이 끝내 결렬돼 파업이 현실화하고 있다. 정부의 두 차례에 걸치 중재 시도도 아무런 결론없이 수포로 돌아가면서 삼성전자의 총파업 가능성이 점차 높아지고, 전 세계에 반도체 공급망에 차질이 빚어질 가능성도 커졌다. 일각에서는 노사 협상 최후 수단인 긴급조정권 발동 가능성도 흘러 나오고 있다.

삼성전자 노사는 지난 12일 오전 10시부터 정부세종청사 중앙노동위원회에서 ‘2026년 임금협약 체결을 위한 2차 사후조정 회의’를 가졌지만, 13일 새벽 3시까지 17시간에 걸친 협상에도 끝내 합의점을 찾지 못했다. (후략)


https://naver.me/G4dx6VMz


대표 사진
익인1
와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45조유ㅓㄴ 미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거 어쩔려고 저러지...? 저 손실액 입히면 뒷감당 가능한가 노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재명이 노랑봉투법으로 지켜주고 있어서 뒷감당 걱정할 필요 없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회사가 휘청이면 그게 노란봉투법이 지켜주나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사가 휘청이는건 노조가 상관할바가 아니긴 하지 노조는 자기 대우해달라고 파업하는거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그 대우맞는 곳 찾아가면 됨 돈만 받으면 된다라는 마음이면 대체 왜 파업을 해? 주는 곳 가면되지 정당한 요구와 떼쓰는건 달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8에게
그게 노랑봉투법인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10에게
노란봉투법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짜증나게 내 댓글에 이런 댓글 달지마라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통령은 국민들도 공감 못하는 무리한 요구로 파업하는건 안된다는 입장인데 뭔 짜증나게 대통령을 들먹여 말 섞기 싫으니까 그런 댓글 달면서 말 걸지마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조에 대한 반감은 커져만 가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맨날천날 노조하노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번엔 노조 응원 못함 너무 과하다 생각..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너무 과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심 양심이 있냐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노조 있어야 되는 건 맞는데 다른 곳도 그렇고 선 넘을 때가 너무 많음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근데 이재명 진짜 대단하네 걍 저 시위 나간애들한테 고맙다해버리네 아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71 06.08 12:5835275
연예근데 인티는 왤케 시위대 꼽주는거임??225 06.08 14:2417350 0
연예잠실시위 다 극우 아닌데207 06.08 16:351480 0
플레이브/OnAir 260602 PLAVE(플레이브) 우리 바다 갈까 라이브 달글 💙🖤 2728 06.08 19:522828 7
드영배너네 주변에 ㄹㅇ 이제 스벅 안감?162 06.08 16:516516 0
더쇼 이번주 안해??
5:56 l 조회 7
정보/소식 일론머스크 트위터에서 한국 샤라웃
5:55 l 조회 24
마플 타여초 전부 언금이지?7
5:47 l 조회 50
아이유가 우리나라 여배우 톱인 거 같아3
5:39 l 조회 70
인티가 중도라고? 7
5:27 l 조회 94
마플 좌우를 떠나서, 인티는 중도 커뮤다 이러는 애들2
5:24 l 조회 77
마플 클라씨 23일 컴백하는거 맞음?
5:21 l 조회 21
미야오 멤들 비주얼은 진짜 좋네1
5:19 l 조회 41
본인표출참교육 같은 드라마좀 만들지 말라했었는데
5:19 l 조회 72
마플 딴말인데 난 쓰레기수용소가 있으면 한곳에 두는게 낫다고 생각하긴해2
5:18 l 조회 38
보통 중국인들이 쓰는거 번체야 간체야?6
5:13 l 조회 74
헉 참교육 이 분 에스파 지젤이랑2
5:11 l 조회 176
마플 얼굴역변이 ㄹㅇ 안타까움 6
4:59 l 조회 125
엔믹스 배이 and juiy 커버 진짜좋다..
4:57 l 조회 15
마플 솔직히 요즘은 비주얼 ㄹㅇ중요한거 같은데15
4:55 l 조회 169
큰방에 있으면 작은 소속사여도 퀄이 그렇게 별로인가? 싶었는데
4:53 l 조회 43
ㅅㅋㅈ는 데뷔하고 몇년차부터 반응왔어?4
4:50 l 조회 94
마플 여돌은 몰라도 남돌은 대형이 비주얼 넘사인듯35
4:42 l 조회 222
개보다 고양이를 좋아하는 익들은7
4:42 l 조회 53
마플 예전에 시크릿 팠는데 새멤버 좋음
4:41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