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경기도 아니고ㅋㅋㅋㅋ 아무리 나이많다해도(홍명보가 그랬음ㅋ) 한방있는 선수가 그라운드에 있는게 얼마나 큰데 그걸 안쓰네ㅋㅋㅋㅋㅋ대한민국이라는 팀이ㅋㅋㅋㅋ프랑스도 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폼이 안좋은 선수였어도(아니지만) 박아놓고 써야됨 어그로때매
|
리그경기도 아니고ㅋㅋㅋㅋ 아무리 나이많다해도(홍명보가 그랬음ㅋ) 한방있는 선수가 그라운드에 있는게 얼마나 큰데 그걸 안쓰네ㅋㅋㅋㅋㅋ대한민국이라는 팀이ㅋㅋㅋㅋ프랑스도 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폼이 안좋은 선수였어도(아니지만) 박아놓고 써야됨 어그로때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