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진자 잘 몰라서 그래 ㅠㅠ 가금 올라오는 글 보면 자꾸 본캠다니는척한다? 이런 글 올라오길래 근데 내가 유전공학과를 가고싶은데 경희대 유전공학과는 국제캠이더라구...? 인식 별로야? 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