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172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_study/670420?category=16

 

 

언젠가 수능 끗나고 글 쓴 적이 있는데 생각보다 스크랩이 많아서 놀라ㅆ어.. 

지금은 평범한 4학년 대학생이고 작년에 인턴으로 육개월 정도 있다가 지금은 퇴사한지 3주야 ! !! 

 

혹시 궁금한 거 있으면 물어봐도 괜차낭 

공부습관이나 대학에 관한 호기심 

그거 외에도 힘든 거 일기장처럼 털어놔도 괜차나유! 

 

무엇보다 느낀 건, 대학이 꼭 인생의 전부는 아니야. 대학 와서 자신감 있게, 최선을 다하면서 산 사람들 중에 좋은 기회 잡은 사람들이 넘 많거든 

그렇기 때문에 꼭 잘해야한다는 부담감 대신 후회없이 학창시절을 마무리했으면 좋겠어! 공부를 뼈빠지게 해도 좋고 정말 최선을 다해 놀아도 좋으니까 과거에 대한 후회만 하지 않길 바랄겡 !!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시 행정학 분명 3회독찬데..2
02.17 18:20 l 조회 236
수능 고3 n수생 스터디그룹 들어가고 싶은데 어디서 찾을까?1
02.17 17:37 l 조회 191
수능 익들아 사탐 공부 어케해?4
02.17 15:27 l 조회 227
공시 8421공부법이 8
02.17 14:32 l 조회 281
유학 요즘 유학 갈 수 있나?3
02.17 11:51 l 조회 341
토플 인강/학원 어디가 좋아?
02.17 06:53 l 조회 112
편입 편입 올킬 2
02.17 03:51 l 조회 451
편입 편입 준비때매 토익 공부하는 익들 학원다녀???
02.17 00:14 l 조회 139
공시 ㄱㄷㄱ 영어 노베 커큘좀7
02.16 21:31 l 조회 388 l 추천 1
외국어 아이엘츠스피킹 이랑 토익스피킹 다른점 뭐야?
02.16 18:15 l 조회 169
공시 혹시 ㅆㄴ 행정법 본 익들아!!2
02.16 17:51 l 조회 195
수능 뉴런 들어가기 전에 기출 대신2
02.16 17:30 l 조회 209
수능 현우진 시작점 스텝1 문제 나한테 좀 어려운데3
02.16 16:49 l 조회 231
이거 어디 대학교야?
02.16 16:41 l 조회 381
본인표출학종꿀팁 글쓰니의 무엇이든 물어보살
02.16 16:25 l 조회 122
편입 올해 미대 편입 성공했는데43
02.16 13:49 l 조회 2165
수능 익들아 나 추합가능성있나 3
02.16 13:12 l 조회 194
공시 교육학 기출문제집
02.16 12:48 l 조회 154
진로고민 애매하게 근무하다 퇴사한 익들 있어? 이력서에 경력 적을 때 말야..
02.16 09:26 l 조회 179
수능 고대 세종 정시는 대략 몇등급대야?1
02.16 05:27 l 조회 220


처음이전23623723823924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