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173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BL웹툰/웹소설 이성 사랑방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7
수능 말머리 모아보기
생윤 한지 선택인데 

하루는 생윤, 하루는 한지 이렇게 해? 

아니면 이틀에 한번씩 해야하나..? 나 공부 계획 짜는법을 잘 모르겠어ㅠㅠ 

 

이제 막 개념강의 시작하는거야 !!
대표 사진
익인1
인강 듣는거면 인강 올라오는 날짜 맞춰서 계획 세워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양하지 예를 들어 월화수 생윤 목금토 한지 일요일 복습 하는 사람도 있고 생윤 한지 생윤 한지 번갈아 하는 사람도 있고.. 다른 과목 등급 괜찮게 나오면 하루에 두과목 나가는 사람도 있겠지 나는 오늘 사탐1 공부하면 내일은 어제 사탐1 공부한거 복습+사탐2 진도 이렇게 공부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바사긴한데
개인적으로 지금!시기엔 탐구 안정적이게 고정등급 만드는게 좋음 나중에 편하거든
내추천 하루 생윤햇음 담날 한지를하되 가볍게 생윤 복기 다담날은 생윤하고 한지 복기 이런식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나두 작년에 공부법 하나도 모르고 시작했어서 시간 너무 없었거든..ㅠㅠ 그 유명한 이기상 선생님 듣고도 5등급을 맞음..ㅋㅋ 진짜 지금부터 열심히 해보려구 !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시 행정학 분명 3회독찬데..2
02.17 18:20 l 조회 236
수능 고3 n수생 스터디그룹 들어가고 싶은데 어디서 찾을까?1
02.17 17:37 l 조회 191
수능 익들아 사탐 공부 어케해?4
02.17 15:27 l 조회 227
공시 8421공부법이 8
02.17 14:32 l 조회 281
유학 요즘 유학 갈 수 있나?3
02.17 11:51 l 조회 341
토플 인강/학원 어디가 좋아?
02.17 06:53 l 조회 112
편입 편입 올킬 2
02.17 03:51 l 조회 451
편입 편입 준비때매 토익 공부하는 익들 학원다녀???
02.17 00:14 l 조회 139
공시 ㄱㄷㄱ 영어 노베 커큘좀7
02.16 21:31 l 조회 388 l 추천 1
외국어 아이엘츠스피킹 이랑 토익스피킹 다른점 뭐야?
02.16 18:15 l 조회 169
공시 혹시 ㅆㄴ 행정법 본 익들아!!2
02.16 17:51 l 조회 195
수능 뉴런 들어가기 전에 기출 대신2
02.16 17:30 l 조회 209
수능 현우진 시작점 스텝1 문제 나한테 좀 어려운데3
02.16 16:49 l 조회 231
이거 어디 대학교야?
02.16 16:41 l 조회 381
본인표출학종꿀팁 글쓰니의 무엇이든 물어보살
02.16 16:25 l 조회 122
편입 올해 미대 편입 성공했는데43
02.16 13:49 l 조회 2165
수능 익들아 나 추합가능성있나 3
02.16 13:12 l 조회 194
공시 교육학 기출문제집
02.16 12:48 l 조회 154
진로고민 애매하게 근무하다 퇴사한 익들 있어? 이력서에 경력 적을 때 말야..
02.16 09:26 l 조회 179
수능 고대 세종 정시는 대략 몇등급대야?1
02.16 05:27 l 조회 220


처음이전23623723823924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