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1729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스터디
대학/편입/유학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편입
올해 미대 편입 성공했는데
43
4년 전
l
조회
2165
인스티즈앱
편입
말머리 모아보기
궁금한 거 있다면 질문 받을겡! 학교 병행하면서 준비했엉
연관글
삼여대에서 국민대 편입하는 거 의미있을..
38
편입 예비 1번 받았는데 합격 가능성 있을..
1
익인1
이 글을 왜 이제 발견했는지... 안늦었다면 질문해도될까용
4년 전
글쓴이
넹넹 있어요!
4년 전
익인1
미대 편입을 하고 싶은 비전공생인데요 솔직히 가능성 있을까요.. 열심히 노력해서 편입에 성공한다해도 학교생활 힘들 것 같아서...ㅜㅜㅜ 토익이나 편입공부는 괜찮은데 실기시험도 보는 학교를 가면 학원을 따로 다녀야할 것 같은데 전 입시미술도 해본적없거든요...ㅜㅜ 미대 편입생 중에서 비전공자도 많나요?
4년 전
글쓴이
음 일단 비전공자라해서 실기적인 부분에선 남들보다 자기가 밀린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전 편입학원 다니면서 비전공자도 꽤 있었고 전공자랑 차이를 별로 못 느꼈어요! 만약 포트폴리오를 준비한다면 처음에 당연히 힘들겠죠! 그치만 내 거를 계속 업그레이드 시켜야겠는 노력만 있다면 비전공자도 전공자 못지 않은 포폴 만들 수 있어요!
실기도 마찬가지예요! 편입입시는 입시미술이랑 완전히 다른 실기 종류이기 때문에 (포스터, 북커버, 로고) 등등... 입시미술이랑 비슷한 거래봤자 소묘 정도? 실기적인 부분도 처음엔 남들이랑 실력 차이 많이 난다고 느낄 수 있지만 후반가서는 정말 꾸준히 하는 애가 이기더라구요.
편입 성공하고 학교 생활 적응 못하면 어떡하지? 이런 거 당연히 걱정되는 부분이긴 할 텐데 전 이 길을 분명히 가고 싶어했어서 그런 건 별로 신경 안 쓰였어요! 붙고 나서 생각하자~ 친구 어떻게든 생기겠지~ 하는 마인드로 편입에만 집중했던 거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능성에 대해 여쭤봐주셨는데.. 당연히 가능하구요 진짜 노력하는 만큼 돌아와요! 감히 제가 익인님 가능성을 재고 따지지 못해요 편입은 진짜 멘탈+체력 싸움이라 끝까지 버티는 사람이 원하는 결과 얻어내는 것 같습니다!!
4년 전
글쓴이
그리고 어느 과를 가고 싶은지 어느 학교를 가고 싶은지를 커리큘럼 등을 보고 가고 싶은 학교 리스트를 정해놓고 그 학교가 무슨 시험을 보는지 조사하는 게 제일 먼저일 거 같아요! (만약 학원 다니실 거라면 학원에서 자세하게 알려주는 부분이긴 해요!)
그거에 따라 실기를 안 해도 되고 포폴에만 집중해도 돼요! 학원에서는 무조건 실기+포폴하라고 할 거예요. 잘 생각해보시고 소신있게 결정하셨으면 좋겠어요. 만약 목표학교가 실기를 보는 학교면 당연히 실기 준비하는 게 맞겠죠! 근데 전 전공생이고 실기에 돈 왕창 쏟아부었는데도 원서 13개 써서 5개 중에 실기로 하나 붙고 나머지는 서류전형이거나 포폴, 간단한 문제풀이+면접 보는 학교였어요. 이건 물론 제 경우이고 물론 실기로 붙은 사람도 있지만 워낙 문이 좁다보니 변수도 많고 주변에도 포폴이나 면접, 서류 등으로 붙은 애들이 더 많았어요! 생각나는대로 정보들을 와다다 늘어놓다보니 헷갈리시거나 이해 안 되는 부분 더 궁금한 거 있음 물어봐주셔도 돼요!
4년 전
익인1
아하... 정말 감사합니다 늦게나마 미대에 가고싶다는 꿈을 가지게 되었는데 익인님 조언 들으면서 더 늦기전에 꼭 도전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힘든 길이란거 알고있지만 그래도 할수있는데까지 도전해보려고요 정말 감사합니다 조언주신대로 제가 할 수 있는 일 다 해볼게요
4년 전
글쓴이
1에게
익인님의 모든 도전을 응원합니다!! 👍 화이팅!
4년 전
익인2
혹시..지금도 질문 받아주나여..?
4년 전
글쓴이
네 있어요!
4년 전
익인2
원하는 학교는 하나인데 그곳만 보고 편입준비하는건 안좋은 선택일까요..?
4년 전
글쓴이
실례가 안 된다면 지원하려는 학교 여쭤봐도 될까요?
4년 전
익인2
홍대 조치원이요!
4년 전
글쓴이
2에게
홍대가 편입생 티오 많이 나기도 하고 비교적 편입으로 들어가기 쉬운 학교라서 전 괜찮을 것 같다고 생각해요! 근데 1차가 너무 변수가 커요ㅠㅠ 뽑는 기준이 너무 주관적이라 무조건 붙는다는 보장이 없어서...😢 지금 재학 중인데 편입 준비할 때 1차 발표나기 전까진 전 그냥 없는 학교다 생각하고 마음 놓았던 거 같아요.. 그치만 안 붙는다는 보장도 없으니깐요! 👍 그래도 학교 몇개 더 알아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4년 전
익인2
글쓴이에게
헉 답변 감사합니닷!!:)
4년 전
익인3
안녕하세요 지금 물어봐도 될까요..?
제가 미대 편입을 준비하려하는데 어느시기 쯤에 학원 등록했나요? 학업 병행은 아무래도 힘들겠죠?
또 편입 영어같은 경우 독학했는지 궁금해요.. 편입 모의고사라든지 모의시험 같은 경우는 학원에서 준비하고 친다고 들어서..
4년 전
글쓴이
네넹 인티 들어올 때 알림 오면 확인하는대로 답변 드리고 있으니 언제든 편하게 질문 주셔도 돼요! ㅎㅎ
전 5월 중반쯤부터 등록했어요! 그때도 늦은 거라고 생각했는데 전혀 안 늦었고 6-7월에 등록해도 괜찮을 거 같아요!
저는 2년제 전문대에서 2학년 졸업반일 때 졸작+학업 병행했는데 힘들었지만 100% 비대면이라서 그나마 수월했던 거 같아요. 학원에서 학교 수업 듣고... 만약 익인 님이 만약 학교 학원 왔다갔다하면서 준비하면 체력적으로 힘들 것 같네요ㅠㅠ 그래서 휴학하거나 졸업하시고 준비하시는 분들 많이 봤습니당
저는 일반 편입이었고 영어는 준비 하나도 안 하고 포폴+실기+면접만 준비했기 때문에 그 부분은 정보가 전무하네요...ㅠㅠ 다만 편입영어랑 공인영어는 다르다고 해요! 과기대나 서울시립대, 한양대 같이 공인 영어 보는 학교들 지원할 사람들은 토플 최소 850은 만들어오더라구요!
저희 학원 같은 경우는 영어점수 올려야 하는 사람 시험 칠 때마다 성적 검사하고 안 되겠다 싶음 그냥 영어 하지 말고 실기랑 포폴에 더 집중하라고 했어요! 영어 보지 않는 학교도 많으니 충분히 학교 갈 수 있습니당! 도움 드리고 싶어서 서치하다 캡처해왔는데 도움이 되셨음 좋겠네요! 2019년 자료라 바뀐 부분이 있을수도 있어욤...!!
4년 전
익인3
아하 정성스러운 답변 감사합니다!! 편입 미술학원에서 영어시험도 따로 보는군요..!
4년 전
글쓴이
앗 아뇨!! 개인적으로 시험을 보고 점수만 알려달라는 식이었어요!
4년 전
익인3
아하 개인적 시험은 어디서 보는건가요? 글구 다른 편입생들에게 물어보니 3월달부터 주말 평일반을 다녀야 따라갈 수 있다던데.. 혹시 어떻게 다니셨는지 물어봐도 될까요 ㅠㅠ
4년 전
글쓴이
3에게
엄... 시험은 공인 시험 센터에서 보는 거 같고요! 전 일반편입이었고 이런 영어 시험 한번도 치뤄본 적이 없어서 자세하겐 모르겠습니다ㅠ 학원마다 다르겠지만 전 처음엔 실기 3타임 포폴 2타임 이렇게 들었는데요! (실기1타임-4시간 수업, 포폴1타임-3시간수업) 뒤로 갈수록 실기 시간은 늘렸습니다! 제가 5월달에 등록했는데 그때 상담할 때도 늦은 거라고 그랬어요. 그땐 아 그냥 그렇구나~ 하고 의심할 여지조차 갖지 않았는데 지금 와서 생각해보니 약간 통수맞은... 느낌이더라구요. 물론 빨리 할수록 좋은 점도 있겠지만 전 빨리 시작할수록 빨리 지치는 거 같았습니다.. 3월달보다 늦게 들어왔다고 못 붙는다? 절대 아니에요 전 9-10월에 들어와서 붙은 분도 봤습니다. 그분이 그렇게 실력이 출중하신 분도 아니었어요. (케바케겠지만 그만큼 미대 편입이 변수가 커요ㅠㅠ) 주변 편입생분들은 저랑 다른 케이스이셔서 그렇게 말씀하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편입 학원도 다 그냥... 장사하시는 분들이셔서 무조건 빨리 등록하도록 유도할 거예요.
베스트는 가고 싶은 학교 정하시고 그에 따라 움직이시는 게 나을 거 같아요! 학교에 따라 지금 뭐가 우선순위인지 정하고 실기에 중점을 두든, 포폴을 만들든, 영어 점수를 만들어 놓든 하는 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제 말이 무조건적인 답은 아니니 여러 의견 들어보시고 소신껏!! 정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4년 전
글쓴이
3에게
근데 목표 학교가 과기대시라면 얘기가 달라집니다,,, 영어 성적 무조건 만들어 놓아야 하고 실기도 정말 빠른 시간 내에 와 이정도 양을 이렇게 잘 그렸다고? 하는 걸 보여줘야 하는 정말,,, 티오도 한두명 날까말까 하는 빡센 시험이에요ㅠㅠ 과기대 희망하시면 빨리 하는 거 추천 드리고 싶네요💦
4년 전
익인4
혹시 편입미술 학원비용은 어느정도 들었는지 물어봐도 될까여 ㅠㅠ..
3년 전
글쓴이
한달에 60-70은 냈던 것 같아요ㅠㅠ... 특강 시즌에는 100은 훌쩍 넘게 냈던 것 같습니다! 이것도 학원마다 다르긴 한데 전 참고로 홍대쪽 편입학원이었어요!
3년 전
익인4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당 ㅠㅠ 윗댓보고 질문드리는데 혹시 과기대가 아니더라도 인서울은 대부분 공인영어나 편입영어가 껴있던데 ㅠㅠ 실기만 준비하시구 인서울 붙으신건가용?
3년 전
글쓴이
헉 지금 봤네요ㅠㅠㅠ 네 저는 실기+포폴해서 인서울도 하나 붙었어용!! 영어는 안 했습니댜
3년 전
익인5
안녕하세요! 혹시 지금도 계신가용…
3년 전
글쓴이
네네 있어요!
3년 전
익인5
면접 볼 때 포폴에 관해서 설명할 수도 있어서 포폴을 좀 잘 만들고 싶은데 팁이 있을까요? ㅠㅠ 일반편입에 공인영어성적이 60이어서 최고점을 받는다고 생각하고 면접도 준비하고 있어요..!
3년 전
익인6
혹시 지금도 계실까요
2년 전
글쓴이
네 있어요!
2년 전
익인6
답변 감사합니다..!
괜찮으시다면 제 고민을 들어주시고 조언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불편하시다면 그냥 넘어가셔도 돼요!! 시간이 지나면 알아서 지우겠습니다
우선 저는 문과 비전공자이고 3학년 1학기까지 등록한 상태인데요, , 진로를 슬슬 결정해야 되는 시기가 되다 보니 스스로를 돌아보게 되었어요. 어떨 때 내가 가장 행복했을까 떠올려보니 예술 관련된 동아리에서 미전 준비했을 때,,밤새가면서 몰두했던 때가 너무 행복했던 게 떠올랐습니다. 평소에도 그림 그리는 걸 좋아해서 나름 유화 그려서 선물로 준 적도 있고 칭찬도 몇 번 받았고,((물론 미대생 실력에 비하면 한참 멀었습니다.)) 진지하게 미술쪽을 생각해보라는 권유도 받았어요. 제 성향 역시 주변에서 너는 자유로운 회사에 가야 될 것 같다고 말할 정도로 예술업계 쪽에 더 맞는 것 같습니다. 주변에서 대기업이나 전문직 가신 분들을 봐도 부럽다기 보다는 저와는 다른 세계에 사는 사람이라고 느껴져요. 입시 때는 돈이 없어서, 재능이 없을 거 같아서, 진로가 막막해서 갖가지 핑계를 대며 회피해왔던 길인데, 더는 무시할 수 없을 정도로 마음이 커져가는 것 같아요. 그렇지만 제 대학이 인서울 중상위권이다 보니 3학년 때 그만두게 되면 부모님의 반대도 있을 것 같고 미대로 편입을 하게 되면 높은 곳으로 가야 한다는 압박감이 있어서 더욱 더 고민이 되는 것 같습니다.... 현 상황에서 대학을 휴학하고 미대 편입을 1~2년간 준비할지 아니면 졸업장이라도 따고 나서 학사편입이나 다른 루트(관련 업계로 취직하는 것에 만족)를 타는 것에 만족해야 할까요,, 조언을 얻고 싶습니다.
2년 전
글쓴이
헉 제가 너무 늦게 읽었는데 천천히 읽어보고 답변 드릴게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2년 전
글쓴이
한참 예전에 올린 글인데도 불구하고 여기까지 찾아와주셔서 얘기 들려주셔서 감사해요! 그만큼 고민의 무게와 마음이 얼마나 진심이신지 잘 느껴지는 것 같아요 우선 익인님이 지금 전공과 얼마나 잘 맞지 않는지는 알 수 없지만 미술쪽으로 다시 진지하게 진로를 고민한다는 자체가 정말 중요한 거 같아요. 불안해하실 필요가 없는 게 익인님 같은 케이스가 엄청 많아요! 국민대 국어쪽 과 다니다가 미대 편입 준비하시는 분도 봤었습니다! 일단 미술 중에서도 디자인이랑 회화, 패션 등 분야가 많으니 여기서 어떤 쪽에 관심이 제일 가는지를 진지하게 고민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흠 저도 현재 재학 중인 대학이 중상위 인서울이면 많이 고민이 될 것 같네요,,🥺 대학 네임도 중요하지만 내가 분명 거의 평생 업으로 가져가고 싶은 게 어떤 건지도 제대로 고민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똑똑하신 분이라 많이 고민해보셨을 것 같지만,, 뭔가 글 써주신 것 보면 미술로 가는 게 많이 확고하다고 보여지긴 하네요!
전 솔직히 졸업하고 학사편입도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되지만 막상 졸업하면 어영부영 본인 전공대로 취준할 수 있을 수도 있다고 생각돼요! 만약 저라면 휴학하고 미대 편입을 준비할 것 같습니다!
앗 그리고 대학마다 미대 편입 시험 전형이 성적, 포폴, 실기 등 보는 게 다 다르다 보니 만약 편입 결정을 하시면 이것도 잘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학원 다니게 되시면 학원에서도 잘 알려주겠지만! 제대로 답변 드리고 싶었는데 제 말이 잘 답변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더 궁금하신 거 있음 답댓 남겨주시면 시간 될 때 열심히 적어볼게요!
2년 전
익인7
헉.. 쓰니 혹시 아직도 계실까요? 저도 학벌, 편입때문에 속앓이중인데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댓 써요 ㅠㅠ
2년 전
글쓴이
넵 있어요!
2년 전
익인7
ㅠㅠ 저도 요즘 편입으로 고민이 많은데 객관적인 시선으로 한번 봐주실 수 있을까요...?!
일단 저는 졸업 한 학기 앞둔 전문대생+비전공자(컴공)+직장인이에요. 지금은 주4일 직장, 하루 학교 나가면서 학점 재수강하고 있구요!
초등~고등학생까지 미술을 했었고, 하고싶어했다가 부모님 반대에 여러 상황이 겹쳐 이과로 진로를 틀었던 케이스였는데... 직장을 다녀보고 졸업이 다가오다보니 예술쪽에 미련이 많이 남아서 편입을 도전해보려 해요.
학원 상담을 가보니 직장다니며 주3~4회정도 학원에서 실기랑 포폴 하는게 좋겠다고 하는데, 현실적으로 힘든 건 둘째치고 이렇게 하면 합격 가능성이 있긴 할까요...? 전공하신 분들도 매일 나와서 그림그리는거 같던데 저는 4월부터 준비해서 직장/학교/학원 다 챙기느라 이도저도 아니게 될 거 같아서 불안해요..
졸업 후엔 3년제졸이라 학은제 병행하면서 학사편입도 준비할까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미대편입 정보도 많이 안 나와있는거같아서 갈피를 못 잡겠네요...ㅠㅠ
2년 전
글쓴이
직장, 학교도 병행하시면서 편입을 생각하시다니…! 쉽지 않은 결정이실텐데 일단 그 용기와 도전 너무 멋있는 것 같아요!! 사실 익인님이 바쁘신 상황이시다보니 제약이 많이 붙는 건 사실이지만 이래서 안되고 저래서 안되고 그런 건 없다고 생각해요! 익인님의 성향과 욕심에 따라 달린 문제 같습니다. 본인 성향 냉정하게 판단하고 이도저도 안 될 것 같다 하면 졸업에 집중하면서 포폴이라든지 조금씩 준비해도 될 것 같아요! 그치만 졸업 후에 지금보다 더 여유 있을 때 준비하고 도전해도 전혀 문제 없고 늦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합격은 본인 하는 거에 따른 문제긴 해서…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실력도 실력이지만 얼마나 간절했는지, 그 간절함으로 얼마나 노력했는지가 가장 중요하게 합격 여부를 좌우하는 것 같습니다.
홍세가 목표시면 홍세는 서류 통과 후 면접 전형이고 인원도 많이 뽑아요! 그래서 다른 편입보다 쉬워서 지금 상황에서도 도전하기 부담 없으실 것 같아요. 사실 제가 재학 중인 학교긴 합니다,,, 홍세도 궁금하신 거 있음 물어보셔도 돼요!
다른 실기 보는 학교가 목표시라면 졸업 후에 실기 준비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저는 일반 편입으로 입학해서 학사편입은 자세힌 모르지만 작년 티오도 비교해보시고 판단하시면 좋겠어요! 학사가 경쟁률이 더 낮긴 해도 전 일반이 오히려 더 메리트 있다고 생각해요! 2학년까지 하고 휴학 걸고 편입 도전하셔두 될 것 같고요!! 2년 전에 편입을 했다보니 제가 하는 말 중에 틀린 정보가 있을 수도 있어서 꼭 자세히 최신 정보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고요! 이 부분은 학원들이 잘 알고 있긴 합니다.. 두서없이 적었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더 궁금하신 점 있으면 답댓 주세요! 답장이 늦었지만 익인님의 모든 행보가 행운으로 가득차길..! 🍀
2년 전
익인7
정성스러운 답댓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정보가 많이 없었는데 큰 힘이 되네요🥹
나이가 나이인지라 내년으로 또 미루면 너무 늦을거같아서,, 오늘 회사는 결국 퇴사하기로 했고 학원 등록하고오는 길이었어요!
홍세 디컨 재학중이신건가용?? 강의나 캠퍼스 만족하시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2년 전
글쓴이
7에게
헉 많이 힘든 길이겠지만 꼭 완주하시길 응원합니다!! 넵 현재 재학 중이고 학우들 수준이나 강의는 만족하지만 인프라가 안 좋은 편이라 인프라 중요하게 생각하시면 별로일 수도 있더고 생각해요! 저희 학교 졸전 보시고 판단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전 학교들 졸업전시 사이트로 보는 것도 학교 정하는 데에 많은 도움이 됐어요!
2년 전
익인8
헉 댓글 보고 내가 다 감동이다.... ㅜㅠㅠㅠㅠㅠ
지푸라기 잡는 심정인데 혹시 쓰니 지금 답글 가능할까요..? 6월인데 지금부터 홍대 세종 디컨 일반편입 준비하려고 하는데 안늦었겠죠ㅠㅠ 전문대 미대 2년제 4.0으로 졸업했는데 지금부터 편입준비하면 가능성있을까요?? 입시미술경험은 없어요 ㅠ
2년 전
글쓴이
진짜 전혀 안 늦었구 입시미술 경험도 하나도 안 중요해요! 홍세는 서류+면접(약간의 실기..? 라고 해봤자 아이디어 스케치 정도/ 그림실력 안중요)으로 보기 때문에 거의 편입 준비 하는 애들도 막바지로 한두달 정도 준비해요! 근데 서류 붙는 게 전적대+성적으로 보긴 하는데 성적 높아도 떨어지는 경우가 허다해서 약간 도박이에요,,🥺
그래서 거의 1차 서류 붙은 다음에 2차 면접 준비해요! (그때부터 준비해도 안 늦다는 뜻,,)
전 2021년에 편입준비한 거라 지금 전형이 바뀌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편입학원 한번 상담 가보시는 것도 도움 될 거예요 ☺️🍀
2년 전
익인8
ㅠㅠㅠㅠㅠㅠㅠㅠㅠ퇴근길에 보고 눈물날 것 같네요🥺 2년전 글인데도 이렇게 잘 들어주시고 댓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조금 돈 모으다가 준비해야겠네요!! 학원상담 가보려구요인티하면서 본 분 중에 가장 친절한 쓰니....😭
2년 전
글쓴이
댓글보고 마음이 몽글몽글해졌어요..🫧🥹 히히 아니에요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어서 너무 기뻐욥.. 또 궁금하신 거 있음 아는 선에서 최대한 답변해드릴게요 언제든 들러쥬세요 !! 화이팅 🍀🍀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허남준 연기 꽤 하는거였네;;; 차세계 대사재질 텍스트버전 미쳤음;;;
이슈 · 3명 보는 중
스카에 냄새나는 사람 있어서 쪽지 갖다 놓을건데
일상 · 2명 보는 중
AD
진격의 거인 작가가 충격을 주려고 넣은 장면.gif
이슈 · 7명 보는 중
난 일부러 현대자동차 협력업체인척 한다
이슈 · 5명 보는 중
AD
원빈 강동원 고수에 유승호만 더해 본 평균 얼굴.jpg
이슈 · 7명 보는 중
정원오 성동구청장님 임기 내내 성동구민이었는데 고생하셨다고 DM보냈더니 답장주셨어🥹
이슈
AD
사회부적응자 특징 10가지
이슈 · 2명 보는 중
일본의 특이한 남사친 여사친 관계.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재고 물품이 부족한 홈플러스가 냉장 매대에 진열한 물품
이슈 · 3명 보는 중
AD
인천 아파트서 이삿짐 옮기던 50대, 10층 높이서 추락해 사망
이슈 · 1명 보는 중
AD
🚨NCT마크 탈퇴 + 자필 편지🚨
이슈
버스 탈 때 캐리어 안돼? 기사님이 엄청 뭐라했어..
일상 · 2명 보는 중
💥외모가 진짜 예쁘고 스타일 화려한 남미새 본 후기
이슈 · 4명 보는 중
오마카세 관심과 폐업 현상황
이슈 · 2명 보는 중
AD
극우들이 2030 애국보수녀 만들기에 집착하는 이유
일상 · 5명 보는 중
AD
해리 스타일스 & 조 크라비츠 약혼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9모 안보면 큰일나려나...?
1
어학자격증
토익 공부 (기본기 없어)
1
검찰공시익들아 나 좀 도와줘 뭐부터 해야되는거야
고등학교 이의 신청 기간
유학
캐나다 국제학교 -> 아시아권 명문대 -> 미국 대학 이 테크가 가능해?
임용
중등 임용 이제 준비 시작하려는 사람 있니...?
얘들아 학사편입 TO 증원 국민청원 올려봐
공시
행정학 분명 3회독찬데..
2
02.17 18:20
l
조회 236
수능
고3 n수생 스터디그룹 들어가고 싶은데 어디서 찾을까?
1
02.17 17:37
l
조회 191
수능
익들아 사탐 공부 어케해?
4
02.17 15:27
l
조회 227
공시
8421공부법이
8
02.17 14:32
l
조회 281
유학
요즘 유학 갈 수 있나?
3
02.17 11:51
l
조회 341
토플 인강/학원 어디가 좋아?
02.17 06:53
l
조회 112
편입
편입 올킬
2
02.17 03:51
l
조회 451
편입
편입 준비때매 토익 공부하는 익들 학원다녀???
02.17 00:14
l
조회 139
공시
ㄱㄷㄱ 영어 노베 커큘좀
7
02.16 21:31
l
조회 388
l
추천 1
외국어
아이엘츠스피킹 이랑 토익스피킹 다른점 뭐야?
02.16 18:15
l
조회 169
공시
혹시 ㅆㄴ 행정법 본 익들아!!
2
02.16 17:51
l
조회 195
수능
뉴런 들어가기 전에 기출 대신
2
02.16 17:30
l
조회 209
수능
현우진 시작점 스텝1 문제 나한테 좀 어려운데
3
02.16 16:49
l
조회 231
이거 어디 대학교야?
02.16 16:41
l
조회 381
중고 장터 🛒
내 물건 팔기
20000원
제미나이 프로 1년
쓰시는 지메일주소 알려주시면 초대메일 보내드립니다
5000원
무지고척양도받아요
32480원
왓챠 1년팟
1년 32475왓챠 장기회원이고 3년째 운영하고 있습니다두 분 구해요
1000원
무지야 여기야!!!!
여기!!!
10000원
슌하타로
상담은 다음과 같이 진행합니다 다른 리더들 보다 천천히 진행되는 방향인 만큼 추가카드와 디테일를 집중하..
29900원
정식사업자) 제미나이 AI Pro 18개월 29900원
딱 30초면 활성화 (안전성 200% 보장)• 로그인/비밀번호 공유 NO!• 내 계정 그대..
18900원
정식등록업체) 유튜브 프리미엄 3,6,12개월
딱 30초면 활성화 (안전성 200% 보장)• 로그인/비밀번호 공유 NO!• 내 계정 그대..
4200원
넷플릭스 한자리 구해요
이용일은 25일부터 입니다
본인표출
학종꿀팁 글쓰니의 무엇이든 물어보살
02.16 16:25
l
조회 122
편입
올해 미대 편입 성공했는데
43
02.16 13:49
l
조회 2165
수능
익들아 나 추합가능성있나
3
02.16 13:12
l
조회 194
공시
교육학 기출문제집
02.16 12:48
l
조회 154
진로고민
애매하게 근무하다 퇴사한 익들 있어? 이력서에 경력 적을 때 말야..
02.16 09:26
l
조회 179
수능
고대 세종 정시는 대략 몇등급대야?
1
02.16 05:27
l
조회 220
더보기
처음
이전
236
237
238
239
240
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3:32
1
지금 하닉 200만 찍었을때랑 무빙이 똑같아
15
2
이제 같이 죽기로 결심했다는 불법 웹툰 공유 사이트 X토끼 근황 .jpg
31
3
어떤 한국 가수가 바로 생각난다는 프라다 신상
9
4
러브버그가 산미가 강해서 새들이 안먹는대
15
5
주식 시장에서 제일 걸러야 할 정보
3
6
신발 때문에 동료라고 생각하는거 같아....
4
7
하닉 250되면 천만원 더 넣어야지
3
8
일본에서 유행하는 한중일 사람 구분 짤.jpg
24
9
하닉 290대에 산 애들은
4
10
s&p나 나스닥 하는 익들 수익률 몇퍼야?
22
11
여기 있는 애들 중에 하닉 어떻게 될지 아는애들 아무도 없다
1
12
국민연금이 ㄹㅇ 조금씩 매도중인가
16
13
최근 사람들이 진짜 많이 모르는 나만 숨겨진 꿀잼 네이버 웹툰 추천
15
14
다들 회사에서 방귀 참아?
4
15
고깃집에서 손님 카드결제하다가 아기가 너무 예뻐서 물어봄
8
16
독일인 기자 "한국인들은 피해의식 정서에서 벗어나야 한다"
11
17
결과론적이지만
3
18
현재 난리 난 안양시 러브버그 안내문..JPG
56
19
끈나시 입은 카리나
5
20
개 음침한 일본의 의자 문화.jpg
44
1
지금 하닉 200만 찍었을때랑 무빙이 똑같아
15
2
러브버그가 산미가 강해서 새들이 안먹는대
15
3
주식 시장에서 제일 걸러야 할 정보
3
4
하닉 250되면 천만원 더 넣어야지
3
5
하닉 290대에 산 애들은
4
6
s&p나 나스닥 하는 익들 수익률 몇퍼야?
22
7
여기 있는 애들 중에 하닉 어떻게 될지 아는애들 아무도 없다
1
8
국민연금이 ㄹㅇ 조금씩 매도중인가
16
9
다들 회사에서 방귀 참아?
4
10
무쌍 큰눈인데 쌍수할까 말까.. 너네라면 해?
12
11
영화 시간 5분 정도 늦을 것 같은데 2시간 뒤 거 볼까 그냥 볼까ㅠ
2
12
이거 혹시 북한이 전쟁준비중이라는거 진짜야?
10
13
코디봐줘!!
14
살다보면 왜 신을 믿는지 알겠다
15
수영 강사가 자기 월드컵 본다고 빠진대
2
16
생리할때 왜 운동하지 말라는건까
4
17
직장 고민 ㅠㅠㅠ 제발 도와줘
1
18
다들 퇴사할때 사유 싹 다 말하고 퇴사함?
22
19
F중에 가장 T같은 애들은 ISFJ 같고, T중에 가장 F같은 애들은
3
20
지금 국장은 아무도 모르는거지 뭘 무조건이야ㅋㅋ
1
1
말잘하기로 유명한 남돌님 버블 진짜 재밌네 ㅋㅋㅋㅋㅋ
8
2
소속사들 외부에서 래퍼 데려와서 걍 아이돌 시키면 안되나
26
3
레몬탱 뭔가 오마이걸 떠오르지 않아??
13
4
나 막내동생이랑 영상통화 4시간 하는 언니야
7
5
정국 막국수 유명한 이유가 만들기 쉽고 맛있어서야??
9
6
너익들은 코요태 빽가가 왜 예명이 빽가인지 알아?
2
7
엄청 마른 사람은 러닝하면 별로려나
10
8
정국 들기름 막국수는 정말 명작이다
8
9
위시 리메이크? 곡 익숙해서 뭐지 했는데
1
10
영케이랑 원필이가 좋다
1
11
ㅇㄴ 러브버그 집까지 기어들어오네
5
12
정보/소식
결국 아무런 조치없는 문체부 최휘영
13
엔믹스 배이야 평생 행복해라
1
14
레벨 여름빛 이 노래 아는 사람
5
15
근데 하이브가 핸드볼경기장 그거 아직 손해배상청구 안함?
4
16
엽떡 주먹밥을 시킬까 계란야채죽 시킬까
7
17
앤톤이 형아들 셋로그마다 출연중인거 귀여워
4
18
아니 감기 되게 오래가네.. 걸린지 일주일넘어갔는데도 아직도 코맹맹거림
3
19
나혼자 밸런스게임 하는건데 익들은 뭐가 더 싫음
7
20
제노는 잘생긴것도 맞는데 ㄹㅇ 귀엽게 생김ㅋㅋㅋ카카캬
7
1
뭐지 서인국 멸망하고 별 다를바가없음
3
2
커프팀 아직 잘지내네...
8
3
정보/소식
[단독] 문가영, 7월 차은우와 한솥밥…판타지오행 사실상 확정
4
카즈하 권나라 초미녀들 투샷
3
5
허남준 네이버 프로필 바뀜
9
6
우리집 드라마 진짜 별로 흥미도 없어하고 잘 안보는데도 다같이 재밌게 봤던게
7
이거 보니까 허남준 사별남 연기도 보고 싶음
7
8
차기작 기사 아직없는데 커피차 서포트 넣고 싶은데
7
9
전소영 인스타 윌리를찾아라처럼 입었는데 짱예뽀
10
난 서인국 지수 조합 신선하고 좋았어
1
11
이준영 강회장 포핸즈 동촬 신기함
2
12
멋진신세계
세계본 이때 유독 잘생겨서 미치겠음
2
13
멋진신세계
허남준 단역 생활 오래해서 멋세계 단역배우들이랑도 잘 놀았대
8
14
신세경
전설의 홍콩 신세경 사진들
1
15
멋진신세계
단심이도 자신만의 방식으로 서리 구원하고 있었다는게 좋음
1
16
오 박지현 서인국 화보...
9
17
멋진신세계
채서안의 모태희 캐해: 차세계에게 끌린 첫감정은 사랑이 아니라 승부욕
3
18
멋진신세계
대군이 신분을 벗어나서야 단심과 행복해진게 좋음
1
19
멋진신세계
거울도 데칼이라고?
6
20
멋진신세계
미덥지 못한 약조에 너를 맡겨야하는구나 이러고 원샷한거임??
6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