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30349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053 출처
이 글은 10년 전 (2015/7/06) 게시물이에요



며칠전 왁싱에 대한 기사를 읽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호기심에 후기들을 검색해 보았지요



생각보다 남자들도 받았다는 후기들이 많더라구요,, 털이 많은 신체는 아니지만,, 굳이 없어도 될 부위에 왜 털이 있는걸까,,,? 하는 의구심은


항상 가지고 있었습니다. 위생적으로도 안좋고 불편하구요,,


그래서 어제 확 질러버렸네요. 


압구정에 있는 모 왁싱샵에 예약을 했습니다. 첫 방문은 50%DC를 해주더라구요. 매우 긴장된 상태로 들어섰지만 이내 편안해 집니다..


밝지않은 조명과 잔잔한 음악들이 마음을 다독여 주었죠. 앞의 손님이 아직 안끝났는지 아무도 없더라구요.. 10분정도 기다리니까 왁서분이


맞아주셨습니다. 이쁘더군요.... 가기 전부터 민망한 상황을 만들지 말자 다짐하며 갔는데,,, 왁서분을 보는순간 하늘에 맡기기로 했습니다........


이윽고 어떤걸로 받을지 간단한 설명을 하고,,, 선택의 순간이 왔어요.


올누드와 디자인중급(모양을 새기는것), 일반중급(위쪽만 자연스럽게 남겨두고 전부 제거)  이 세가지중 하나를 선택해야 했습니다.


왁서분은 올누드를 강추하였지만,, 차마 털이없는 그곳은 상상하기가 힘들더군요... 중급으로 하겠다고 했습니다.


샤워를하고 작업실에서 하의 탈의 상태로 몇분 기다리니 그 왁서분이 들어오셨습니다.. 바로 눕히시더니 제 모든것을 그분께 보여드리게 되었어요,,


30살인 제가 생전 처음보는,, 대략 25~27살의 여성에게 모든걸 내려놓는 순간이었습니다. 


바로 가장자리의 털들을 제거합니다. 따끔따끔 할뿐 아프진 않았어요. 그때까지만 해도 불상사는 일어나지 않았네요


하지만 점점 가운데로 이동할 수록 그분의 손은 더 많은 자극을 주게 되고,, 우려하던 상황이 일어났습니다.


후기들을 읽어보아도 대부분의 남자 고객들은 피할 수 없는 운명이라 하더군요.. 여성 왁서분들도 당연하게 받아들인다고 하길래


전.. 민망해 하지않고 당당하게 맞섰습니다. 시술시간 50분동안 죽었다 살아났다를 반복했네요. 왁서분도 자연스럽다는듯 내색하지 않습니다.


거칠어진 녀석을 손으로 요리조리 잘 컨트롤 하시더라구요. 앞부분이 모두 끝나면 뒷부분 작업이 들어갑니다.. 뒷부분 작업시에는 또다른 민망함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요가할때나 볼 수 있는 자세가 바로 그것입니다. 누워있는 상태에서 두 다리를 들고 가슴쪽으로 당깁니다. 마치 갓난아이 시절로


돌아간 자세이죠.. 기저귀만 차고 있다면 이상황은 기저귀 갈아주는 모습과 정확히 일치합니다. 단지 다르다면 기저귀를 가는게 아니라


털을 뽑아준다는 거죠..마지막의 한가닥까지 핀셋으로 꼼꼼하게 뽑아줍니다..


 이런 민망함 까지 견디고 나면 또다시 그녀석이 화가날 수 밖에 없는 순서가 됩니다.


털을 모두 제거했으니 진정을 시켜주는 단계죠... 피부는 진정되지만 그녀석은 미치도록 화가 나게 됩니다.. 손으로 알로에를 발라주거든요..........


뭐 어떻게 되는지는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아무튼 이렇게 마무리 단계까지 마치고 나면 끝입니다!!


통증은.. 정말 민감한 부분 할때는 엄청 아픕니다. 억소리가 나와요, 


근데 아픈거보다 더 심각한건 '자세'입니다 . 이런것만 견딜 수 있다 하시면,, 정말 강추할만 해요


깔끔하고 위생적으로도 너무 편합니다. 남자분들 진짜 한번 받아보세요 신세계입니다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 후기 .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이름이없어
하..하고싶..지않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이름이없어
근데 진짜 털 어떻게 안되나 ㅠ
10년 전
대표 사진
KAI
올왁싱 추천 진짜 생리때 신세계입니당 하지만 목욕탕가면 나이있으신분들은 수근수근..
10년 전
대표 사진
끄앙아아아
할때 많이아파여?ㄷㄷ하고싶은데ㅔ
10년 전
대표 사진
KAI
처음에 털들이 굵을땐 아파요.. 털이많으신분이시면 더 아프겠죵??ㅠㅠ 근데 처음엔 아파도 두번째세번째땐 비교적 얇게 올라오는 털을 뽑으러 가는거라 그닥 아프지 않아요!
10년 전
대표 사진
핏치피치  피치
저 궁금한게 있는데 꾸준히 하면 털이 얇아져요??
10년 전
대표 사진
KAI
넹 저는 얇아지던데요! 지금것 첨에하고부터 털이 얇게올라왔을때 다뽑아버려서 그런지 가끔 자라게 냅두는 시기도 얇게 나더라구요
10년 전
대표 사진
머리어깨무릎지코
ㅅㄹ때 신세계라구요? 궁금한데 ㅠㅜ 쪽지로 주실수 잇나요?
10년 전
대표 사진
KAI
쪽지 전송햐써요!
10년 전
대표 사진
가서전해
ㅅㄹ때 왜 신세계예요..?? (궁금)
10년 전
대표 사진
KAI
쪽지로드럇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EX0종인  SM라인덕후
저도쪽지좀...ㅎ_ㅎ
10년 전
대표 사진
KAI
어머... 저 왁싱 전도사 된기분..(수듑) 쪽지 보냈어용~!
10년 전
대표 사진
Robin
KAI에게
저도부탁드릴수있나요...?

10년 전
대표 사진
변배큥
생리때 신세계라닛 저도 알려주실수 있나요?
10년 전
대표 사진
뉘예~뉘예~알게쯥니다~  에베ㅔ베벹ㅌ~~
.........나는진짜절대못하겠다..집에서 밀겠음..
10년 전
대표 사진
불꽃남자 정대만
남잔데...울버린이라 해보고 싶긴하다..
10년 전
대표 사진
GRAY  CallMeGray
자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소시 막내 반오십  꺾여버렸서현~ㅎ
민망햌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송민호(93.03.30  왈왈으르르컹컹월월왈왈컹컹왈왈왈
개민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뷰티아빠  이이잉~
아 상상하기 싫다 ㄷㄷㄷㄷ
10년 전
대표 사진
방탄노년단  방탄유아단
했는데 굿굿 위생적으로 좋아여
10년 전
대표 사진
핏치피치  피치
아프진 않나요...?
10년 전
대표 사진
방탄노년단  방탄유아단
생리 끝난후 일주일 지나서 가세여 저는 생리끝난후 하루지나서 가서 아파죽는줄알았음..피부가 아직 생리안끝나서 왁스는 엄청뜨겁게 느껴지고 뜯는것도 아프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핏치피치  피치
가격이 어느 정도 해요...? 정말 가야겠습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방탄노년단  방탄유아단
저는 쿠팡 쿠차 이런데가면 뜨는거있잖아여 거기서 가서 4만원에 했어여
10년 전
대표 사진
도경수...  엑소 사랑하자
왁서분들 정말 대단하시다 ㅜㅜ 프로
10년 전
대표 사진
태형이드아아아아앙
아...뭔가 하고싶은것 같으면서도 안해도 될것같고..아..그곳빼고 팔다리 배 등은 다 왁싱하고싶음
10년 전
대표 사진
경수부인  항상기억할게요
민망하다 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悠太
에프티 생각나넼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스엠의농노
할.....
10년 전
대표 사진
마준이  너어어어어!!!!!
저거 집에서 하면 망한다던데ㅋㅋㅋ 어떤사람 집에서 하다가 울면서 119불렀다곸ㅋㅂㅋ
10년 전
대표 사진
냠냠얌얌  잘 먹겠습니다!
어우 왁싱이 이 왁싱일 줄 몰랐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냠냠얌얌  잘 먹겠습니다!
여자분들 그 비키니라인 왁싱? 도 저렇게 하는 건가 으으ㅡㄱ
10년 전
대표 사진
소나  가슴이 시키는 소나
네 근데 비키니라인은 저정도는 아니예용 ㅋㅋㅋ 완전 만족스럽고 깔끔해지던데 (부끄)
10년 전
대표 사진
냠냠얌얌  잘 먹겠습니다!
막 저렇게 막 저런 자세는 안하져?
10년 전
대표 사진
소나  가슴이 시키는 소나
네에에에 안쪽 정리할때 살짝 다리를 옆쪽에 놔두기만 하구 저런 자세는 안했어용 ㅋㅋㅋ 저 자세는 응꼬 제모해야할때 하는것같아영
10년 전
대표 사진
냠냠얌얌  잘 먹겠습니다!
소나에게
오...! 되면 하려 했는데 이거 보고 식겁했거든여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알려주셔서 감사해용

10년 전
대표 사진
베리아슈
하고나면 신세계 진짜 편하고 좋아욤
10년 전
대표 사진
밍지
으아아 완전 아플 것같다ㅠ
10년 전
대표 사진
전북현대모터스
하고싶은데 엄청 아플거같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남태현 이리와  WIN, 열한명의 형제들.
와... 나는 다리 하는데도 아파서 눈물나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슈퍼주니어'  해피덕후
서양분들은 거의다 하신다더라구요
10년 전
대표 사진
나는 참견쟁이 스피드웨건
정말 정-말 정말정말 아프겟지
코털 하나 뽑는것도 이리 고통스러운데...
저건 하나도아니고 어휴 참

10년 전
대표 사진
우리지훈이귀여워ㅠㅠㅠ
내성격에는...민망해서 못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놐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베베  콜미♡
민망해서못할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세븐틴_준  ♡문준휘는사랑입니다
ㅜ ㅠ.........웃프다..
10년 전
대표 사진
colorful daegu
하고싶은데 너무 민망할거같아서....☆
10년 전
대표 사진
눈깜짝할새2학년이돼  눈깜짝할새2학년이돼
민망한 것만 빼면 충분히 해도 좋을 것 같다...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친구 팔려가는 결혼 말리는 중인데 말 안 듣는다9
10:36 l 조회 2523
이게 말이 돼요..?2
10:30 l 조회 1526
요즘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
10:29 l 조회 1635
현재 블랙홀 비밀 최초로 풀어냈다고 난리난 서울과학고 학생들 논문 내용 .jpg7
10:28 l 조회 4506
요즘 4호선에서 자주 보이는 스타일
10:27 l 조회 2176
유럽 여행 갔는데 여시 애인이 유적지 앞에서 청혼하면 여시 반응 어떨거같아
10:26 l 조회 196
몽골인은 반려견이 죽어도 슬퍼하지 않는다1
10:25 l 조회 546
경실련 "이재명 정부, 전월세시장 불안 심화 정책 중단해야"
10:25 l 조회 163
[AI] 싸게 커피 사는 법 알려주는 AI 기능이 나왔어요
10:23 l 조회 250
소개팅 상대한테 전연애 얘기하거나 물어보는거 실례야?
10:23 l 조회 375
강화유리 박살
10:21 l 조회 500
사람들 얼굴 가리느라 한시간 걸린 한아름송이
10:20 l 조회 2091
할리우드 영화 보고 자연스럽게 프러포즈 생각했다는 남궁민
10:20 l 조회 659
여사친이 예뻐보인다는 남자
10:18 l 조회 249
곡성 물놀이시설 숨진 초등생 형제 사인 '감전 후 익사'
10:17 l 조회 469
'곰'을 뒤집으면?
10:15 l 조회 356
일본 공무원이 마약한 이유3
10:13 l 조회 3302
갑자기 조용~해진 전세계의 저출산 호들갑 근황15
10:13 l 조회 7795
요즘 소아비만 2배 폭증해서 난리 난 상황에 뜬 캐나다 연구 ㄷㄷ.txt4
10:08 l 조회 1619
물댕댕이 옮기기
10:02 l 조회 977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