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샤워외국에선 산모가족이 주최하고 친구들은 초대받아 가는거라던데 왜 한국에서는 친구들주최가 되었는지 의아함하기싫어도 같은 기혼친구들이 해주자해주자 분위기만들면 빠지기도 뭐하고 난감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