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미드 에 나오는 교도관 브래드 벨릭
극 중 감튀를 쉐이크에 찍어먹는 장면이 나오는데
졸라 맛있게 먹어서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만듦
실제로 프덕들은 저 장면 보고 패스트 푸드점에 가서 따라해먹어 봄
근데 실제로 따라해보면 그렇게 맛있진 않음...ㅋㅋㅋ
| 이 글은 3년 전 (2022/8/31) 게시물이에요 |
|
바로 미드 에 나오는 교도관 브래드 벨릭 극 중 감튀를 쉐이크에 찍어먹는 장면이 나오는데 졸라 맛있게 먹어서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만듦
실제로 프덕들은 저 장면 보고 패스트 푸드점에 가서 따라해먹어 봄
근데 실제로 따라해보면 그렇게 맛있진 않음...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