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439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35
이 글은 1년 전 (2025/5/31) 게시물이에요
엽기 혹은 진실(세상 모든 즐거움이 모이는곳)

책 중에 에세이 잘 안 보는 사람들 공감 | 인스티즈

책 중에 에세이 잘 안 보는 사람들 공감 | 인스티즈

책 중에 에세이 잘 안 보는 사람들 공감 | 인스티즈
책 중에 에세이 잘 안 보는 사람들 공감 | 인스티즈



에세이 폄하 절대 🙅‍♀️


반대로 저렇기 때문에 에세이 좋아하는 사람도 많을 듯

대표 사진
바나나우유는 역시 빙그레지  뚱바는 사랑이야
+ 자기계발서
1년 전
대표 사진
땅구리
어릴때는 가치관이 정립되지 않아서 재미있었는데 성인이 되니 딱 본문처럼 생각하게 돼서 안읽게 되더라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빠모
공감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별하슬우
어릴땐 에세이 자기계발서 재밌었는데 지금은 회사생활도 10년이상해서그런가
책주인공들의 결말은 죄다 성공만 있으니까 공감도 안되고 남의인생일뿐인데다 내인생이랑 상황비교되면서 허탈 허망 뭐 이런감정만 느껴져서 안읽어요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잡히면 죽는다
06.23 02:10 l 조회 102
달팽이 이름 지어줘~♥
06.23 02:09 l 조회 64
지하철 자리 대참사
06.23 02:08 l 조회 505
다이어트 중 만두 하나만 먹어야징
06.23 02:08 l 조회 320
카풀의 위험성
06.23 02:07 l 조회 294
귀여운 멧밭쥐
06.23 02:06 l 조회 243
귀염귀염류
06.23 02:05 l 조회 324
10대가 뽑은 불호 음식 1위
06.23 02:05 l 조회 436
뷔페 사장님의 충고
06.23 02:04 l 조회 509
기관총 놀이하기 딱 좋은 냥
06.23 02:03 l 조회 295
중동 샴푸 클라스
06.23 02:03 l 조회 293
신선함이 +10 증가 하였습니다
06.23 02:03 l 조회 282
정리 잘하는 오빠
06.23 02:02 l 조회 304
강아지가 귀엽게 진화한 이유
06.23 02:02 l 조회 665
알바 8년차의 알바 난이도 정리1
06.23 02:01 l 조회 2433
내로남불
06.23 01:59 l 조회 230
지하철의 친절한 여자
06.23 01:57 l 조회 348
20대의 나훈아 콘서트 썰
06.23 01:57 l 조회 379
자취생활 한달 후
06.23 01:56 l 조회 914
우리나라에서만 널리 먹는 음식
06.23 01:55 l 조회 809


처음이전43444546474849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