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20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537

원래는 배우 생각 없었는데 좀 슬픈 이유로 배우생활 시작하게된 서인국.jpg | 인스티즈
원래는 배우 생각 없었는데 좀 슬픈 이유로 배우생활 시작하게된 서인국.jpg | 인스티즈

사랑비에서 비중 작은 조연으로 시작했는데
감독이 서인국을 엄청 마음에 들어했다고 함

그 후 다들 망할거같다고 거절했던 응칠마저 성공시키며 배우로 더 성공

대표 사진
익인1
아ㅜ 다른 음방에 못나가고 그러니까 답답했겠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거 진짜였음 케이팝스타 지상파 잘 못나갔다고 당시에 기억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른 음방 못나가게했구나 어쩐지 그 이후로 막 활발하게 보이지 않았음ㅠ화제성은 진짜 쩔었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그랬음ㅠ 아이오아이때부터 아주 쪼끔씩 풀리지 않앗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ㅈㅁㅈ 프듀로 풀리긴한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옛날에 살던 동네 축제 왔었는데 기억에 남아욬ㅋㅋ무대를 즐기고 행복해하더라구요 그 무대에서 걍 음원 틀고 대충 립싱크 하거나 설렁설렁 춤추고 팬서비스 1도 안하는 연예인들 좀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실망한..(언급 따로 안함) 그 사이에서 엄청 깨발랄하게 귀여운 춤 추면서 올 라이브하고 팬서비스도 엄청 잘해주길래 거기 직관하던 관객들 다 서인국 성격 진짜 좋다함ㅋㅋ노래도 엄청 잘불렀어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저희동네도
큰 축제도 아니고 그냥 동네 뒷산에서 소소하게 열리는 작은축제인데 와서 깜짝 놀랐어요
노래부르고 바로 가는것도 아니고 진짜 돌아다니면서 인사하고 즉석에서 노래부르시고 되게 인상깊은 사람이었어요
진짜 노래부르는거 좋아하는구나 싶을정도로 행복해하시던 모습이 기억나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좋은사람은 흥해야 맞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서인국 노래 진짜 잘하는데 넘 아쉬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도 부른다 듣는다고 엉엉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음색 진짜 좋은데 서인국..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리고 뭔가 완성된 보컬이나 가수가 아니라 진짜 성장하면 좋은 가수가 될거같은 재목이라 더 좋았어요 오디션 당시에 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잉구기 봄타나봐 아직듣심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직도 애기야 노래 생각 나는데 넌 나의 애기야~~~ 노래 좋아해서 뮤비 찾아보고 그랬는뎈ㅋㅋㅋ 배우로도 잘 풀려서 다행이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애기야 뮤비가 아니라 사랑해 u 였네.. 이것도 명곡 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아 기억남 슈스케 잘되니깐 지상파에서 엠넷 서바이벌을 엄청 견제했었음 프듀1때 조금 풀리고 프듀2가 전국적인 인기를 얻으니 뒤로 많이 풀리고 그랬던 기억이 있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ㅠㅠㅠㅠ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그랬구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슈스케가 너무 잘된 서바라.. 타방송사들에서 견제 엄청 했겠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진짜 그때 생각나는데 슈퍼스타K가 그때 진짜 혁신적이다 싶을정도로 인기 많은 프로그램이었는데 엠넷 서바이벌 출신은 지상파 못나갔었음
어느 순간부터 유해졌지만 종편 견제도 엄청 심했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맞다 그랬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마쟈 엠넷에서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데뷔하면 음중? 못나간다고 했었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부른다 내 최애곡인데ㅠㅠ 이제 앨범도 많이 내조라ㅜ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맞네 까먹고잇엇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랑비? 찾아봐야겠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유투브에 짤 많이 나옴 ㅋㅋ 연기 잘해서 분량 늘어난걸로 앎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서인국 부른다 띵곡이에요 완전 2000년대 감성임 2009년도 어쨌든 2000년대니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서인국 봄타나봐 제발 봄캐롤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전 노래는 안들어봤고 연기는 일억별에서 처음 접했는데 하 진짜ㅜㅜ 그 역할은 서인국씨 외에는 상상이 잘 안될 정도로 몹시 인상적이었습니다 여주 남주 둘 모두 너무너무 잘 어울렸어요 이후로 두 분 팬 됨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연기촬영장에서 본 적 있는데 핸드폰으로 주접떨었는데 눈 마주치고 웃어줌 ㅠㅠㅠ 콧대가 걍 미끄럼틀이고 너무 잘생김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서인국 음색 좋아했는데 다시 노래안하나
1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방금 뜬 한터 공지 (중국관련)
05.20 20:29 l 조회 1676
[전편공개 2부 | 배그 부부] 3살 아들의 질문에 사실을 말하지 못해 두려운 아빠
05.20 20:28 l 조회 336
[전편공개 1부 | 배그 부부] "살고 싶어" 아내의 말에 기적을 믿기로 한 남편
05.20 20:27 l 조회 338
삼각김밥을 먹기 위한 인간의 노력3
05.20 20:22 l 조회 4012
스타벅스 응원단.jpg
05.20 20:21 l 조회 1697
전직 야쿠자 출신이 말하는 야쿠자 이야기
05.20 20:18 l 조회 2463
연애하고 싶은 34세 모태솔로녀109
05.20 20:16 l 조회 79766
요즘 중학교 49세 교감선생님.jpg30
05.20 20:09 l 조회 34430
좀비퀄 쫄깃하게 잘 뽑았다는 말 나오는 <군체>6
05.20 20:08 l 조회 12997
'좋다'를 표현하는 한국인의 방법5
05.20 20:00 l 조회 4714
군대 간 남성에게 밥 사주고 공감해준 여자6
05.20 19:58 l 조회 2993
신입사원 역량이 정말 부족해서 고민이라는 10년차 직장인31
05.20 19:57 l 조회 19733
남편이 26년간 빈 집 월세를 낸 이유
05.20 19:56 l 조회 7164 l 추천 1
10살 차이 커플의 하루 데이트 비용41
05.20 19:54 l 조회 34504
요즘 2030사이서 술대비 소비 확 늘었다는 거206
05.20 19:40 l 조회 134968 l 추천 20
재미로 보는 초밥이 한 접시에 2피스인 이유17
05.20 19:39 l 조회 29259 l 추천 17
강다니엘 인스스 업데이트1
05.20 19:37 l 조회 3151
근무시간에 이어폰 끼는 게 그렇게 거슬리나요?1
05.20 19:37 l 조회 906
첫경험이 아직 없는 30살 여자8
05.20 19:36 l 조회 7536
손님한테 기싸움 시전하는 피자집1
05.20 19:35 l 조회 3196 l 추천 1


처음이전76676776876977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