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23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316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요즘 창억떡보다 웨이팅힘들다는 두쫀관..JPG🧆 | 인스티즈

요즘 창억떡보다 웨이팅힘들다는 두쫀관..JPG🧆 | 인스티즈

요즘 창억떡보다 웨이팅힘들다는 두쫀관..JPG🧆 | 인스티즈

요즘 창억떡보다 웨이팅힘들다는 두쫀관..JPG🧆 | 인스티즈

요즘 창억떡보다 웨이팅힘들다는 두쫀관..JPG🧆 | 인스티즈

요즘 창억떡보다 웨이팅힘들다는 두쫀관..JPG🧆 | 인스티즈

요즘 창억떡보다 웨이팅힘들다는 두쫀관..JPG🧆 | 인스티즈

요즘 창억떡보다 웨이팅힘들다는 두쫀관..JPG🧆 | 인스티즈

요즘 창억떡보다 웨이팅힘들다는 두쫀관..JPG🧆 | 인스티즈

요즘 창억떡보다 웨이팅힘들다는 두쫀관..JPG🧆 | 인스티즈

요즘 창억떡보다 웨이팅힘들다는 두쫀관..JPG🧆 | 인스티즈

요즘 창억떡보다 웨이팅힘들다는 두쫀관..JPG🧆 | 인스티즈

요즘 창억떡보다 웨이팅힘들다는 두쫀관..JPG🧆 | 인스티즈

요즘 창억떡보다 웨이팅힘들다는 두쫀관..JPG🧆 | 인스티즈

요즘 창억떡보다 웨이팅힘들다는 두쫀관..JPG🧆 | 인스티즈

요즘 창억떡보다 웨이팅힘들다는 두쫀관..JPG🧆 | 인스티즈

요즘 창억떡보다 웨이팅힘들다는 두쫀관..JPG🧆 | 인스티즈

요즘 창억떡보다 웨이팅힘들다는 두쫀관..JPG🧆 | 인스티즈

요즘 창억떡보다 웨이팅힘들다는 두쫀관..JPG🧆 | 인스티즈

요즘 창억떡보다 웨이팅힘들다는 두쫀관..JPG🧆 | 인스티즈

😱

1

대표 사진
익인1
헉..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기 다 털렸을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받을 운 이미 다 털리고 없을 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두바이쫀득관악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기 다 터져서 왔다고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에픽하이 생각남 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관악산은 서울대 대학원생들로부터 정기를 충전하니 괜찮을 것 같아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앗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학생은 빠지고 대학원생한테만 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제가 대학원생이었어서...... 대학생 젊은 친구들한테는 미안하니까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대학원생이 빨아들일 정기나 있긴함? 이라고 하면 안되겠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무합니다 그래도 입학했을 때 가지고 들어간 미약한 정기는 있었을텐데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줄만길면 다 냅다 두바이 박고보는거 개웃기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들 부지런하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박ㅋㅋㅋㅋㅋㅋ 관상가 아조씨 당황함 모습 보고 싶다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많아도 정기 받을 수 있는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그냥 다들 건강해지러가는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관악산이 사실 험한 이유가 정기 빨아들이려고엿는데 탈탈 털렷으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관악산 로프 많고 언덕 많고 그래서 재밌긴 함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건강하고좋네 그리고 관악산은 원래 사람 많았자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골수까지 탈탈 털린 두쫀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진짜 저 방송 하나로 저렇게 많이 간다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이고 다들 마음속에 품고간 소원 이루셨으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다들 간절하니깐 가겠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니 다들 대단ㄴ하시닼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런닝도 그렇고 이렇게 건강한게 유행하니까 좋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라가 아주 유행에 미쳤네 아이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운동되는게 유행이라니 좋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등산이 유행되면 좋지 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앞에 두쫀은 왜 붙는거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정기 엔빵!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건강한 유행 좋네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런유행 너무좋앜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평일 오후에가면 사람없어서좋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유행이야?? 유행이 아니지않나 이건 그냥 지금 다들 힘드니까 간절해서 간거아닐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초보코스 왕복 2시~3시간 걸린다고했는데
운동을 안해서 그런가..ㅎ 4시간30분걸림..ㅎ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저정도면 산신도 셔터 내렸겠는데...? 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발목 개아작나서 오르막길도 제대로 못 오르는 나는 그냥 사진으로나마 정기 받을래... 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와 미친 ㅋㅋㅋㅋ 관악산노루점핑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어우 받아 갈 정기 없겠는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유행의 민족,,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3년전쯤에 갔을때 사람진짜없었어서 길잃을뻔했었는데 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ㅜㅜ 다들 잘 살고싶은거겠죠... 행복하자~ 아푸지말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이미 정기 다 털렸겠구만 나는 가지 말아야겠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와 난 저렇게 사람 많으면 등산 못함......
힘든데 쉬지도못하고 ㄹㅇ 지옥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진짜 MZ들은 웨이팅의 세대다 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옴마야... 서울은 산에도 사람이 미어터지는구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노래 뭔가 잘못됐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페트병 같은데 충전해가서 인터넷에 팔아볼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어릴때 주말마다 관악산 등산했는데 내가 소원을 안빌었구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그래도 한국 내에서 하는 게 활성화되니까 좋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힘들어도 못쉬는거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ㅋㅋㅋ건강하고 좋다 그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아 두쫀관 너무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행하면 다 두바이가 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정상까지 얼마나 남았냐고 못 물어보겠다 누구 하나가 물어보면
5분 남았어요?
5분 남았대
5분만 더 가면 되나봐
가 저 밑까지 퍼질 거 같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근데 건강한 유행이라 좋닼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그래 음식 유행보다 이게 낫닼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그 말은 아마 관악산 오르기가 힘드니 그 곳을 3번 오를 지성으로 일을 하면 모두 이루어질 것이다라는 뜻이 아닐까.. 저기 세 번 갈 사람들이면 자기 할 일도 개열심히 할 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힘들어도 쉬지도 못하겠네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이정도면 두쫀쿠 먹어서 찐거 빼라는거 아닐까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기 받으러 갔다가 사람들이 많아서 오히려 기 빨릴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미치겠닼ㅋㅋㅋ저 관악산등산로에서 15분거리에살아서 어릴때부터 관악산 한달에 한번씩 갔거든요? 정상도 2~3번올라가고... 근데 인생 별차이없어요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근데왜 두쫀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낼 관악산이나 갈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두바이쫀득관악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1
두바이쫀득관악산 상하이버터관악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2
이제 유행만 하면 두쫀 붙이는 거임?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그만큼 간절함 사람들이 많나보다ㅜ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4
관악산 근데 예전부터 사람 많았어요ㅋㅋㅋ 저 3년전에 걌을 때도 저렇게 줄섰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등산은 좋은데 저 정도면 좋은 기운 다 털렸을 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다들 그만큼 좋은 기운이 간절해보여서 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정상 웨이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8
아 이건 귀엽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9
안갈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0
며칠전에 갔다왔는데 진짜 죽는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2
비슷하게 악들어간 산 가면 안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1
ㅋㅋㅋㅋ위치때문이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3
건강한 유행이니까 좋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4
요즘도 저러나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6
에휴 좀 한심해보이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7
다들 얼마나 힘들었으면 싶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8
정기 남아있냐고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0
와 나는 절대 못가겟다 뒤에 사람 있어서 쉬지도 못하는거아녀 계속 좀비처럼 올라가야할거같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2
와 작년 삼일절에 갔을 때 공휴일인데 사람 없어서 개꿀~~이랬는뎈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3
저두 산 정기 받으려고 다녀왔는데 너~~~무 힘들었어요ㅠㅠ3일동안 근육통..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4
나도 가야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5
요즘엔 저 정도까진 아닌데 주말 공휴일 11시-15시 피크 시간에 가면 연주대 쪽에서 줄서서 사진 찍어야되긴해요
20일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갑자기 이사가게 된 댕댕이들1
05.14 19:04 l 조회 1316 l 추천 1
드디어 돌아온 강미나
05.14 19:03 l 조회 1194
어버이날 용돈 드리고 욕먹은 사람.jpg
05.14 19:03 l 조회 1742
요즘 케이팝에서 유행하는 듯한 굿즈8
05.14 19:02 l 조회 12261
맞는 게 하나도 없는 댓글러2
05.14 19:01 l 조회 770
밥 먹다 말고 군대가기 싫다고 우는 아들
05.14 18:53 l 조회 1437
놀랍지만 사실인 한국인들 1억에 대한 인식.jpg
05.14 18:52 l 조회 3860
가장 오래된 아이스크림 순위3
05.14 18:51 l 조회 2464
부모가 점점 사라지는 9단계
05.14 18:51 l 조회 10925
일 자꾸 미루는 사람, 두려움이 큰 사람이다1
05.14 18:50 l 조회 731
결혼정보회사에 찾아간 개그맨 양상국.jpg3
05.14 18:48 l 조회 1677
아이돌 업계 최고 금지어.jpg
05.14 18:46 l 조회 3111
2조 이혼이 5조가 되게 생긴 최태원23
05.14 18:43 l 조회 25321 l 추천 2
현재 큰거 터졌다는 광화문 흉물 논란80
05.14 18:43 l 조회 59967 l 추천 9
교사들이 체험학습 거부하는 이유.jpg7
05.14 18:40 l 조회 4520
100억 받고 1년간 하나를 해야한다면?4
05.14 18:39 l 조회 839
냥이에게 손가락 하트를 해보았다
05.14 18:37 l 조회 1048
출판사 직원이 말하는 직장인들이 책 읽기 힘든 이유1
05.14 18:35 l 조회 2583
골방환상곡 작가가 경찰서에서 겪은 일
05.14 18:34 l 조회 1234
와이프 돈 버는 거 구경 중
05.14 18:33 l 조회 12881 l 추천 1


처음이전86186286386486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