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37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22
컵라면땜에 부부싸움한 이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울집에도 저거잇는데 아직 안먹어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약간 도시락라면같은 느낌인데 은근 맵고 막 맛없진않은데 양이 좀 많음 원래 육개장사발면 생각하면 아쉬울 수 있는데 야식으로 누군가랑 나눠먹을 때가 유독 맛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 가릿…설명으로먼가먹어본 느낌마저듬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눠먹으면 맛있고 혼자먹으면 아쉬운 맛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짜증날법하긴 한데.. 참 따지자면 짝퉁 만드는 제조사가 잘못됐긴함 ㅠㅠ
와이프분도 좀 맥락이란게 있는데 저걸 사와버리면..ㅠㅠ 정확하게 얘기 안한 남편도 아예 잘못없진 않지만
아무튼 베끼기하는 제조사가 제일 나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육개장 컵라면" 사오라고 다른 사람 시키지 말고 특정 라면을 원하는 본인이 직접 사왔으면 싸울일이 없었을거 아닌가..? 그거 사러 마트나 편의점 잠깐 다녀올 시간조차 없을 정도인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육개장이라고 써져있긴 하니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 먹고싶으면 나가서 다시 사오던가 무슨 초딩도 아니고 저런걸로 아내한테 짜증을 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거 진심 노맛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짜증은 왜내 난 웃겨서 웃다가 걍 인터넷으로 시킬 것 같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싫을순 있는데 고작 저런걸로 짜증을 그것도 본인피셜 '많이' 냈다는게 개정떨포인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2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3333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거있는데 개맛없음 먹으면 진짜화나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만 저거 좋아하니? 난 막 옛날에 어릴때 먹던 육개장맛 나서 맛있다고 저것만 먹었ㄴ느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 맛있음 그리고 저게 더 저렴함
화내는 거 이해 안 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개맛없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겨우 저런 이유로 배우자한테 너무 뭐라고하지맙시다 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거 고추가루랑 후추넣고 먹으면 갠차낭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저게 더 맛잇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라면 잘 안먹어서 댓글 보고 알앗음 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난 이게 더 맛있던데 뭔가 칼칼하고 깔끔
오리지널 육개장은 좀 느끼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난 저게 더 맛있던데... 이게 덜짜고 맛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한번 샀다가 맛없어서 다시는 안 산거 첨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걍 주작이겟지 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냥 육개장 싸서 저거 사와놓고 혼자 망상해서 글 싸지른 거 같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맛알못이긴 한데 싸울 것까지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알려주면 되지 뭘 짜증을 많이 내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육개장 소컵이 맛있는건 맞는데, 뭐 그럴수도 있지.
먹기 싫으면 당근하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지가쳐사오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센스가없긴한데 뭐 사다준거니까 군말없이 먹어야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저거 지짜 맛있음 나는 육개장 저거로만 사먹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먹고 다시 사면되쥬 왜그래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미 먹어서 환불도 안되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왜화를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사진을 찍어서 보여주면 됩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런걸로 화내는 반려자를 만나면 안됩니다 여러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부부사이라면 와 육개장 하면 그거지 어떻게 이걸 사오냐 으이구~ 하면 끝 아닌가요 별ㅋㅋㅋㅋㅋ 왜 같이 사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저거 면이 국물에 비해 너무 많아서 별로임ㅠ 조금만 지나도 면이 국물 다 흡수해서 국물 쫄고.. 면은 마르고... 국물 먹으려면 초반에 빨리 먹어야 됨 눈치게임이냐고ㅠㅋㅋㅋㅋ큐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저게 짜증낼정도인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였음 빵터졌을거같은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저거 맛있는데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비슷한 거 같던데 아닌가ㅜ
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현재 𝒥ℴ𝓃𝓃𝒶 진화중인 천연 위고비..JPG268
05.10 19:00 l 조회 115649 l 추천 33
아직 성별을 안정했다는 젠더퀴어105
05.10 18:42 l 조회 63151
언젠가부터 근황 소식이 안보이는 전자기기6
05.10 18:22 l 조회 21779
현재 험한 증언 쏟아지는 감기약..JPG187
05.10 18:12 l 조회 120388 l 추천 1
후원했던 암환자 소식듣고 울컥한 정준하34
05.10 18:09 l 조회 24430 l 추천 32
[나는 솔로] 화목한 집안에 자랐다고 말한 3명30
05.10 18:02 l 조회 33806
조선시대 고양이별 이름특징9
05.10 18:02 l 조회 7515
발레학원에서 간식 훔쳐먹고 5천원 두고간 임산부8
05.10 18:02 l 조회 15441
없는단어가 없는 독일어의 위엄2
05.10 18:02 l 조회 6332
빅터 웸반야마 오늘자 스탯 (vs 미네)
05.10 18:01 l 조회 191
백상 문가영 드레스 .jpgif79
05.10 18:01 l 조회 48963 l 추천 3
우리가 몰랐던 삼국지 이후 결말(5호 16국시대)
05.10 18:01 l 조회 243
BTS 실물을 본 멕시코 팬들 반응.jpgif
05.10 17:59 l 조회 6335 l 추천 3
최근 성장세가 심상치 않다는 중소돌 유튜브 채널.jpg50
05.10 17:53 l 조회 31069 l 추천 1
한국에서 유난히 반응 좋은것 같은 일프듀 연습생2
05.10 17:34 l 조회 3145 l 추천 1
어머니 직업이 단란주점사장이라 결혼반대하는 남친엄마5
05.10 17:21 l 조회 8214
생방중 대참사난 140kg 남성..1
05.10 17:18 l 조회 2815 l 추천 1
🚨아야네 어린이집 무염 논란 2차 입장문🚨229
05.10 16:17 l 조회 129728
진짜 오랜만에 보는 소리지르는 한드남주의 등장.twt2
05.10 16:00 l 조회 14867 l 추천 2
군침도는 미국식 초밥 특징23
05.10 15:49 l 조회 26287 l 추천 2


처음이전91691791891992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