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558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공무원 부부의 신나는 유럽 출장
150
1개월 전
l
조회
105582
인스티즈앱
10
25
10
익인1
하…
1개월 전
익인2
나라에 돈이 없는게 아니다
1개월 전
익인3
미쳤네
1개월 전
익인4
니들 돈으로 가라
1개월 전
익인5
ㅋㅋ
1개월 전
익인6
국민 세금으로 처놀러갔네
1개월 전
익인7
하.,
1개월 전
익인9
원래 공무원들, 교사들 기안쓰고 나랏돈으로 연수랍시고 여행 많이다녀 ㅎㅎ 모르는 사람 많았구나
1개월 전
익인21
22
1개월 전
익인59
33
1개월 전
익인60
엥 교사는 저런거 없는데…?? 내가 바보라 모르는거임?
1개월 전
익인62
교사들 헤외 연수가는거 있어..
1개월 전
익인60
무슨제도야……? ㄹㅇ 들은적이 없는데…? 그냥 교원연수 신청해서 가는거 말하는거면 대부분 자비부담일텐데??
1개월 전
익인78
있긴 있지 근데 극히 일부임.. 절차도 많고.. 나 엥간한 공문 다 찾아보는 교사임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62
사비? 지원도 있는데? 내가 본게 몇번인데
참고로 해외연수 간다고 뭐라하는거 아님X
없다길래 있다고 정정해준거O
1개월 전
익인85
62에게
나도 교사인데 혹시 41조연수 말하는거야? 41조연수는 사비로 가는거고 지원은 0이야
독도는 봤어도 해외연수 나도 6년 교사 생활동안 못봄
1개월 전
익인62
85에게
41조 연수 아님
1개월 전
익인104
교사말고 대학교 직원들아님?
1개월 전
익인62
ㄴㄴ 주변에 초등교사 있는데 예전에 지원받고 사비도 들이고 해서 갔었음
1개월 전
익인88
뭘 제대로 알고 말해라 좀;; 너같은 애들이 학부모 되니까 나라 꼴이 이렇지;; 진짜 왜 그러고 사냐
1개월 전
익인9
너야 말로 왜 그러고 사냐? 교사인 친구랑 사촌언니한테 들은건데 뭐래;, 사촌언니는 나한테 그래도 교사 좋은 점도 많다고 하면서 이야기해준게 연수 내용이고. 사촌언니 남편도 공무원인데 그렇게 해외여행 간다고 했음. 해외여행 가면 무조건 돈 준다함? 연수 가는것처럼 해서 가는거 맞고 기사도 한 두개가 아닌데 뭐래 진짜 어이없네
28일 전
익인88
나 사대 졸업생인데 전공한 과목 특성상 제주도로 연수 간건 들었는데 해외연수 한번도 못들어봤어 니가 써놓은 글 꼴을 봐라 공무원 교사 다 해외여행간다며;;;; 이제와서 공무원은 해외연수고 교사는 연수?? 제주도 연수도 진짜로 우리는 과목특성상 연수 목적으로 가는거야;; 남의 돈으로 놀려고 가는게 아니고;; 몇몇 고위 공무원들 세금으로 놀러가는게 문제는 맞는데 교사는 진짜 나 듣도보도 못했어;;; 해외파견교사면 몰라도;;
공무원이면 공무원, 교사면 교사 따로 말하던가;; 니가 싸잡아 욕해놓고 왜 이제와서 아니라고 난리야;;
28일 전
익인88
참고로 공무원들도 기사 보면 알겠지만 진짜 고위공무원들이나 가는거야 아무나 비리공무원 할 수있는 것 같냐;;;?? 걍 니나 나나 맨날 동사무소가면 보는 공무원들은 택도 없어;; 구의원 시의원 가는 김에 고위공무원들 껴서 가는거겠지;;
니 친구랑 사촌언니는 진짜 교사 맞냐?? 나 진짜로 대학 선후배동기 교사된 애들 중에 해외연수 지원받아서 갔다는 사람 진짜 한번도 못 봤어 걍 니가 어디 맘카페에서 주워듣고 친구 사촌언니 팔아먹는거 아니냐?? 정확히 물어보고 얘기해라;; 좀 맘카페 좀 그만 들여다봐;;
28일 전
익인95
교사?ㅋㅋㅋㅋㅋ 알지도 못하는게 입만 살아서
1개월 전
익인96
교사?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보수적인 집단인지 알고 말하는거?? 방학때 자기돈으로 해외가는것도 보고해야하는 판에 무슨 교사갘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00
교사는 내돈내산입니다....^^
1개월 전
익인103
아니 교사도 저런식으로 가는사람은 갔겠지
공무원도 안간사람들은 싸그리 일반화로 억울한거고
1개월 전
익인106
교사는 연수라 하고 해외여행 다니는거 본인 돈으로 가는거.... 보내주는거 얄짤 없음. 가끔 나라에서 보내주는거는 장학관이나 교장 ... 높은 급들 특이하게 가는 그런거고 평범한 교사는 짤 없음 ㅋㅋ
교사들 해외여행 사진 올라왔다? 걍 다 본인 돈내고 간거. 가족중에 교사 있어서 물어봄
7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0
ㄹㅇ 공무원 교사 나랏돈으로 연수를 빙자한 여행 많이 다니는데 순진한 사람들 많네...
1개월 전
익인11
순진한 사람들이 문제냐
연수핑계대고 저리 여행다니는게 문제지
1개월 전
익인10
근데 연수 맞긴하잖아 마라톤 열기만 하면 되는거임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40
아 그래? 미안 댓글 지울게 교사들 연수 꽤 가는 것 같았는데 그게
다 세금낭비였나 해서 순간 화났음
1개월 전
익인43
나두 지울게ㄱㅊㄱㅊ
1개월 전
익인12
내주변에도 많이 가던데 ㅎㅎ 공무원들도 그렇고 교사도그렇고 명목상 연수지만 그냥 여행인거 짱많음
1개월 전
익인13
교사는 자비로 가는 경우가 대부분인뎅
1개월 전
익인14
유럽에 살고 있는데 공무원들 단체로 관광하고 있는거 실제로 본적 있음 ㅋㅋㅋ 거기가 박물관? 유명한 사람 생가인데 그렇다고 한국 사회에 기여할만한 뭔가 있는곳도 아니었음 ㅎㅎ; 연수랍시고 일정에 끼워넣은것 같던데 세금으로 그러고 다닌다니 어이가 없었음
1개월 전
익인15
저런 사람들때문에 열심히 일하는 공무원들이 욕먹는게 불쌍하다.. 여행을 가고싶으면 니네 돈으로 가
1개월 전
익인72
22222222
1개월 전
익인16
나도 현장연수 가기 싫어 아무리 좋은곳 가도 내 친구들이랑 가고싶지 불편한 회사사람이랑 가고 싶겠냐
1개월 전
익인16
연수 하라는걸 우짭니까.. 딱 밥 한끼 먹을 돈만 나와서 식사 시간 전까지는 물한잔도 내돈내산합니다ㅌㅋ
1개월 전
익인18
나 공무원인데 저것도 가는 사람만 감^^ 직급 높고 과장급이랑 친한 인맥으로ㅋㅋ 지들끼리만 가고 한번도 못가본 사람도 수두룩함....
1개월 전
익인18
누군 여러번 가는데 누군 한번도 못감..
1개월 전
익인18
그리고 보통은 진짜 업무연계로 해서 관광은 소수고 대부분 업무 연계로 업무적으로 진짜 출장으로 보러가는데 저 마라톤은 너무 억지고 심했다ㅋ
1개월 전
익인20
공무원들 연수 많이 가던데 ㅋㅋ부럽더라
1개월 전
익인22
이런기사 몇번이나 본것같은데 조치가 필요한데
1개월 전
익인23
놀고자빠졌네 뭔 국세청은 결혼할사람 재산목록 일가친척꺼까지 무단으로 봤다그러고 공무원 진짜 철밥통이구나
1개월 전
익인24
특히 공무원 연수는 유럽으로 많이가더라
1개월 전
익인25
인터넷 서치로 충분히 할 수 있는 것들이잖아ㅋㅋ
1개월 전
익인26
하
1개월 전
익인27
가서 배운거 써먹은거 있나 밀양에 마라톤 개최함 ??? 지역 행사 유치 잘함 ??????
1개월 전
익인28
민주당 서울시장 후보도 칸쿤가서 즐기고 오시던데
1개월 전
익인30
ㅋㅋㅋ 놀러 가는 건 당 안 가리고 위치 안 가리고 잘 놀고 오는 게 공직문환데
1개월 전
익인32
그 사람만 특히 문제가 된 데는 이유가 있었지
1개월 전
익인29
예전에 지인 남편 독일로 연수가는데 가기전에 슈바인학센 먹어본다고 연수가는 팀 단체로 회식도 하더라... 그거보고 공무원 집단이란 저런 건가 하고 정떨어짐
1개월 전
익인31
그냥 솔직히 저 해외 연수 가는 것 자체가 여행 가려고 만든 거 아니냐고
외국 가서 뭘 배워오겠다고 하는 게 웃김
저걸 없애야 됨
1개월 전
익인32
심지어 비즈니스 끊고 그걸로 결제 올린뒤 취소하고 이코노미로 끊고 그 차액을 다른 데 썼는데 그걸 젊은 신입한테 떠넘겨서 그 공무원 자살한 적도 있었음 진짜 왜 그렇게 못되게 살까
1개월 전
익인34
아이고 내 세금
1개월 전
익인35
뭐하냐 진짜..
1개월 전
익인36
연수 가는 거 빡시게 기준 잡아야지 저게 모고
1개월 전
익인37
내 친구도 작년에 갔는데 무슨 지원해준다고 팀 이뤄서 유럽 가더라
1개월 전
익인38
밀양 공공기관 근무 유경험자인데 밀양이 저런 게 진짜 심함... 저 공무원부부 백퍼 밀양 토박이일 거임. 확신함. 여긴 밀양 사람이라면 다 눈감아줌;
밀양 성ㅍㅎ사건 이후로 밀양이 억까 당한다고 생각해서 결속력이 엄청남 ㅋㅋㅋ
승진도 밀양 토박이 우선, 외부 하청을 줘도 무조건 밀양사람. (근처 부산이나 대구 소재 거래처가 가격, 퀄리티 면에서 더 좋더라도 밀양사람인게 우선 순위임 ㅋㅋ) 이상하게 작업해도 밀양사람이면 다 넘어감~
1개월 전
익인39
222
1개월 전
익인46
밀양은 참 사람들이 신안급으로 역겹네요;
1개월 전
익인47
타지역인데 다른 건 다 맞을지 몰라도 거래처는 법에 지역업체 우선 사용하라 되어 있어서 어쩔 수 없음
해마다 전체 구매 금액 중 지역업체 구매 실적 보고하고
다른 지역 제품은 왜 살 수밖에 없었는지 소명해야 되고 일정 비율 미만이면 점검 나옴
나도 바로 옆에 광역시 있는데 도내제품 써야돼서 못 시킴
1개월 전
익인41
내 세금...
1개월 전
익인42
장동혁도 지선 준비는 안하고 개뜬금 미국가서 쓸데없는 사람 만나던데 ㄹㅇ 뭐함
이전에 뭐 트럼프한테 이르러 간다던 네임드 의원들도 있었고 별 시덥지 않은 짓에 세금쓰고 난리임; 민주당에도 있을 거고 정치인 말고도 공무원들도 암암리에 저런짓할텐데 ㄹㅇ 나라에 돈이 없는게 아니라 도둑ㄴ들이 많다
1개월 전
익인48
아씨 내세금!!!!!
1개월 전
익인49
역시 범죄의 도시 밀양^^
1개월 전
익인50
이정도면 횡령아니냐
1개월 전
익인51
근데 밀양 뿐만 아니라 해외출장이라고 잡힌건 다 저렇더라고요ㅋㅋㅋ 인당 100 지원해준다고 유럽 패키지 찾아보는 사람도 봤고 일본 유니버셜 간다고 인증샷 올린 사람도 봄 공무원 물론 민원이나 업무 땜에 힘들겠지만 저런거 보면 할만하다 싶었어요
1개월 전
익인52
교사 포함 공무원들 저런거 심한거같음 승진해서 가고 국외연수로 유럽 미국 가고
1개월 전
익인60
교사인데 본적없음 들은적도 없어… ㅠㅠ 국외연수는 이름만 국외연수로 계획달지 걍 자기 자비 여행임…
1개월 전
익인80
ㄹㅇ해외 가려면 무조건 연가 써야 하는데 그정도까지 연가가 안나와서 국외연수 계획서 세워서 내돈내산 여행가는거 지원해주거나 그런 거 아님 걍 연가 대신이라고 생각하는게..ㅎ
1개월 전
익인81
국외자율연수 말하나본데 그거 내돈으로 가는거란다 ㅋㅋㅋㅋㅋ
교육과정이랑 해외랑 엮어서 계획표 쓰고 허가나면 보내주는거야
그건 연가 다 썼거나 길게 가야할 때 쓰는건데 역시 어설프게 아는 애들이 젤 무서워
1개월 전
익인100
제발 극성수기에 내돈내산 해야하는건데 이런식으로 머리채잡지마세요
1개월 전
익인54
연수 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55
지역구 의원들도 외유성 해외출장 밥먹듯 가는게 지방의회인데 뭘
1개월 전
익인56
교사는 내돈내산으루 가능디요... 교직에 있으면서 나랏돈 저렇게 펑펑 쓰면서 가는 연수 맹세코 한 번도 본 적 없음ㅠ
1개월 전
익인57
교사가 해외연수 갈수있음?? 관리자들이 가는건 봤난데....어케 가지?!
1개월 전
익인58
차라리 일열심히하고 포상휴가 명목으로 다녀와라.. 되도않는 이유 엮어서 가니까 더 거부감드네
1개월 전
익인63
시정발전유공은 8명 묶어서보내고 해외배낭연수는 2명씩보내네
1개월 전
익인64
해외연수 아니구 원래 교사들도 방학때 다 출근 해야하는데 연수쓰고 안나오는거 아니야? 월급받으면서..
1개월 전
익인60
ㄴㄴ 방학때 나가면 애들도 없는데 전기세 낭비 오지는거라 국가적으로 그냥 41조 연수 쓰고 재택근무하거나 자율적으로 연수받으면서 내년도 준비하게 하는고야!
1개월 전
익인84
41조 말하는 거면 사실상 연가긴 함
거의 방학 때만 쓸 수 있긴해도 일수제한은 없는 거긴해서
1개월 전
익인100
잘랐다 뽑았다 하는것보다 고용안정시키는게 경제적이어서 재택근무 하는거라고 생각하면됨. 대신 자유롭게 연차 못씀. 일없는시즌과 일많은 시즌이 극명하게 나뉘고 일없는시즌에 연차가 몰려있는거라고 생각하면됨
1개월 전
익인65
또 밀양이냐 안그래도 지역 이미지 안 좋은데
(밀양시민입니다;;)
1개월 전
익인66
공공기관에서 오래일하면서 느낀건데 내가 피땀 흘려서 내고있는 세금이 얼마나 함부로 쓰이고 있는지 알게되니까 공무원 싫어짐… 물론 정말 열심히 일하시는 분들도 많음
1개월 전
익인67
인스타로 자랑이나 하지 말았으면
1개월 전
익인68
교사는 해당없음 교사 끌어들이지마
1개월 전
익인69
근데 공무원들 연수랍시고 놀러 다니는거 너무 많이 보긴함ㅋㅋ
1개월 전
익인70
교사는 이름만 교외연수로 달고 모두 내돈내산 자비로 다닙니다... 자꾸 엮지 좀 마세요
1개월 전
익인70
교사가 나랏돈으로 해외 가는 경우는 공문으로 오는 국제교류교사, 자매결연학교 출장 정도예요.. 그것도 다 스펙 경쟁이라 가시는 분들도 극소수고요.
가면 국외 학교 답사하고 교류하는 거라 여행할 시간도 없다고 합니다.
1개월 전
익인71
났다
1개월 전
익인73
원래 공무원들 정치인들 나랏돈으로 해외여행 많이 다님 ㅎㅎ
갔다와서 보고서 쓰는것도 예전에는 블로그 글 복붙했다면, 이제는 ai 돌려서 냄 ㅋㅋㅋㅋ
그래서 보고서에 챗 지피티가 자주 쓰는 😂👉🙏이런 이모티콘도 붙어 있음 ㅋㅋㅋㅋ
공무원 지들이 심사해서 막을 방법도 없음
또 퇴직한 공무원들 세금으로 금반지 같은거 주기도 하고, 다같이 출퇴근 시간 조작해서 야근 수당 달달하게 먹기도 하고 그러지 ㅋㅋㅋㅋ
저러니 공무원 개꿀이라 그러지
저렇게 해도 짤리질 않아 얼마나 개꿀이야
공무원 장점-안잘리다
공무원 단점- 쟤도 안잘린다
공무원들 뿐만 아니라 시의원 군의원들도 세금으로 해외여행 잘만감 ㅋㅋㅋㅋ
진짜 이거 1n년전부터 뉴스 나온건데 더 화제돼서 막으면 좋겠음 제발
1개월 전
익인74
공무원인데 저것도 가는 사람들만 감 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75
저러니 공무원들이 앉아서 꿀 빠는 직업이라고 말 나오지 ㅋㅋㅋ
1개월 전
익인76
어? 칸쿤 정원오?
1개월 전
익인77
지들끼리 똘똘뭉치는구나 저런거 눈감아주고 자기도 어울리고
1개월 전
익인82
같은 공무원인 경찰, 소방, 교정은 저런거 못해요
해외연수고 교육이고 뭐고..
1개월 전
익인83
?
1개월 전
익인86
공무원들 다 저 제도 있음 왜 없다고 하지 차라리 다 하지는 못하고 소수만 저럴 수 있다고 하면 몰라도...
쨌든 허가 받으면 저러고 세금으로 해외여행 쌉가능입니다 개적폐제도
1개월 전
익인87
열받네
1개월 전
익인89
우리 지역도 저래서 왜 세금으로 가냐 너희 돈으로 가라 말 나왔었는데 생각보다 흔하구나
1개월 전
익인90
도둑놈이 따로 있냐~
1개월 전
익인91
하 내 세금
1개월 전
익인92
예전부터 말 나왔는데 개선은 없는듯
1개월 전
익인93
참나 니들 돈으로 가라
1개월 전
익인94
ㅋㅋㅋㅋ내가 아는 애도 저렇게 다녀왔던데 높은 직급만 가는건 아닌가봄
1개월 전
익인99
우리 아빠 초등교사였는데 해외연수라고 유럽도 다녀오고 동남아도 갔다오고 해외 몇 번씩 나가던데? 근데 아빠는 여행 딱히 안 좋아하고 돈 쓰는 것도 안 좋아해서 사비로 간 거면 절대 안 갔을 거임.
1개월 전
익인100
대부분은 못간다고 보면됨 님 아빠가...줄을 잘탔거나...아 아니다...
1개월 전
익인99
웃기네ㅋㅋㅋ 멋대로 지껄이지 말고 할 말 있음 똑바로 해. 다 갈 수 있는거 아닌거는 알지. 근데 교사들은 잘 못 나간다는 댓 있어서 말한거임. 아빠 젊을 때 스트레스성 폐결핵 걸린 적도 있어서 승진 욕심도 없고 사람들이랑 관계 맺는 것도 싫어해서 자식들 축의금 회수도 하기 전에 진작 명퇴까지 한 사람임.
1개월 전
익인103
아니 교사들은 저런거없다고 선긋는거 웃기네ㅋㅋㅋ 자신은 아니라고 아예 없다고 생각하는게 웃김 다 있어 애들아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결국 사과문 올린 최태성쌤…
이슈 · 2명 보는 중
AD
배우 이연희랑 사귄다고 말했을때 친구들 반응
이슈 · 8명 보는 중
AD
(충격) 쯔양이 입터지는 날 하루에 먹는 양..JPG
이슈 · 5명 보는 중
외국인들이 직접 먹어보고 극찬한 한국과자 TOP 10
이슈
이효리가 대운 터질 때 겪었다는 증상
이슈 · 4명 보는 중
쌍기사 취득완 야르
일상 · 1명 보는 중
AD
장기투자의 중요성 내가 증명함
일상 · 1명 보는 중
미국에서 조금씩 유행중이라는 고추장 버터
이슈
AD
AD
🤣진짜 정신나간 시위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상 · 3명 보는 중
"등이 좀 결리네" 가볍게 여긴 19세 소녀, 자고 일어나니 전신 마비
이슈 · 2명 보는 중
AD
일본 사람한테 쓰지 말라는 표현
이슈 · 6명 보는 중
트럼프 : 아무도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
이슈
독서모임 참석해봤다가 책 감상 듣고 탈퇴한 썰
이슈 · 2명 보는 중
AD
별점 1점준 고객에게 악성 재고를 보낸 업체
이슈 · 3명 보는 중
텔레토비 팝업스토어 in 경주 MD 리스트 공개
이슈 · 1명 보는 중
가끔 성형인줄 아는데 그냥 타고난 코인 이렇게 높이면 죽는 코 (이높죽코)
이슈 · 3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만나이 충 너무 싫어
287
2030들은 함부로 반려동물을 키우면 안된다고 말하는 사람
183
아내의 더러운 과거...
142
신규 직원 개빡통 들어옴
119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
107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111
블라인드 핫글(여경이랑 신고 나간 썰)
129
남편이 가슴을 안 만져
94
길 가는데 초딩애기 말하는 거 도랐나봐...
138
충격적인 양홍원 학폭 폭로자 작업실 파손글 댓글 반응.jpg
54
화끈한 맞춤법 실수로 알티타는 남돌.twt
49
우리 회사 레전드 만우절 고백
67
현재 블랙홀 비밀 최초로 풀어냈다고 난리난 서울과학고 학생들 논문 내용 .jpg
46
💥잠실개표소 막아선 '올다르크' 추적 난항…얼굴 다 공개됐는데 못 찾았다
40
갑자기 조용~해진 전세계의 저출산 호들갑 근황
64
태어나서 "누나" 소리 제일 많이 들어봤다는 박보영
05.02 00:10
l
조회 2435
의외로 칼로리가 높아서 다이어트 할 때 먹으면 안되는 것
16
05.02 00:05
l
조회 26816
화창한 봄날에 (Feat. Kuan) - 제리케이
1
05.01 23:58
l
조회 371
현재 생존 인류 누구도 절대 볼 수 없는 영화
3
05.01 23:57
l
조회 4999
자녀 다 키운 부모가 후회하는 것들
05.01 23:57
l
조회 4556
468만원에 팔린 치어리더의 실착 유니폼
19
05.01 23:51
l
조회 50033
인도네시아 여학생들이 한글을 배운 이유
05.01 23:50
l
조회 2068
남편이 너무 안쓰럽고 불쌍하다
97
05.01 23:50
l
조회 59169
l
추천 5
팬티정리법
23
05.01 23:48
l
조회 29810
l
추천 4
플러팅 기술 배웠다는 최다니엘
3
05.01 23:47
l
조회 3799
경찰한테 핸드폰 안 보여줘도 됨?
1
05.01 23:46
l
조회 1647
수강 신청 하는 거 깜빡한 친구 근황
3
05.01 23:36
l
조회 9773
l
추천 1
외국인을 태우고 차고지로 가버린 버스 기사
4
05.01 23:36
l
조회 4446
l
추천 6
요즘 젊은이들은 술 안마셔요 현실
94
05.01 23:29
l
조회 110774
l
추천 4
아스트로
추가하기
더보기
빈아 사랑한다
빈아 생일축하해 사랑해 보고싶다
미디어
윤산하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로이킴) cover by 산하
산하님 지금 머리색을 무슨색이라고 해?
1
산하 컴백 맞춰서
아스트로 사랑해
동탄 길거리 11년생
05.01 23:28
l
조회 1325
매일 30분 이상 운동과 공부를 한 결과
26
05.01 23:25
l
조회 66538
l
추천 35
시골 사는 초등학생 조카 썰
05.01 23:21
l
조회 3822
요즘 유럽이나 인도네시아 여자들 사이에서 유행중인 아이템
1
05.01 23:20
l
조회 3493
내일 결혼식인데 행사에서 목격된 코요태 신지
5
05.01 23:15
l
조회 4386
공무원 부부의 신나는 유럽 출장
150
05.01 23:12
l
조회 105582
l
추천 10
더보기
처음
이전
991
992
993
994
99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3:38
1
JTBC 직원들이 안타까운 YTN 직원
10
2
젠슨 황 과거사진 반전
4
3
가스라이팅이란 이런거임
2
4
제일 웃긴말 = 한국이 스엑 공모주 패싱 당했다
5
5
아무도 이해 하지 못 했다는 착시 사진
9
6
1박 2일 본 사람들은 아는 레전드 장면ㅌㅋㅋㅋㅋㅋ
2
7
여사친 집에가서 여사친을 제압하고
8
현재 AI데이터센터 상황에 대한 반박글(국내기준임)
1
9
무빙에서 가장 갖고 싶은 초능력은
5
10
핫도그 먹는 댕댕이가 부러운 댕댕이
4
1
하이닉스 250층 이상인 애들은 망한거 맞음 ㅇㅇ
17
2
잘생긴얼굴은 정말 복인것같아 우리 사촌오빠보면
27
3
200가기전에도 딱 이랬음ㅋㅋ
4
4
예쁜애들 삶은 정말 다르구나…
2
5
나 날씬~마른 애들보면 때려주고싶을정도로 미워
14
6
내 인생 전성기 때 40
5
7
와 경기도 하급지도 오르기 시작하네
3
8
샤갈 진짜 ......하닉 230 오냐???
4
9
하닉 분명 이틀 전에 +100이었는데 왜지?
10
에어비엔비 내 명의로 등록했는데 엄마가 관리하고 엄마가 수익받으면 불법이야?
7
11
아 나 아빠랑 문자한 거 보는데 왜갑자기 웃기지 40
9
12
일주일내내 하닉오를때 사지말란 글있었는데
13
하닉 내가 살때도 고점이라 걱정했는데
1
14
최근에 주식 시작한 사람들은 모르는거
15
피부 까만데 페디 무슨색 어울릴까
3
16
애플워치 본체 색깔 청순한 사람한텐 뭐가 젤 잘ㅇㅓ울림?
17
큰아빠한테 하닉이 삼전 시총 넘기는 순간 풀매도 하라했는데
18
연애할 때 돈돈 거리는 애들 보면 슬퍼....
3
19
독서실 같은 조용한 공간에서 그립톡 만지지마
1
20
직장동료 남편분 아버님이 돌아가셨는데
8
1
이준영이 30살인데 연애를 5번 안쪽으로 한거면
31
2
아형은 ㄹㅇ 끝인가...
17
3
급상승
와 요새 펫샵 홍보 이런식으로 한대
7
4
뻘하게 ㄹㅇㅈ 멤버구성 말인데
10
5
소속사들이 국내선예매하는거 법때문아님
8
6
식당 알바가 카디비 네일 하고 있는데 그래도 됨?
7
7
다이아 출신 기희현이랑 하트페어링 나왔던 이상윤이랑 사귀네
8
한국경기 중계중단 될 일 없겠네ㅋㅋㅋㅋㅋㅋㅋ
9
[속보] 미국서 시위 중 경찰에 총 쏜 한국계 미국인, '징역 100년형'
10
각자 빨자
3
11
닝닝 Alo 새 화보
12
라이즈 정병 대단하다해서 나도 스크랩해봤는데 글삭튀
15
13
ㅇ뮤다가 키도 크고 비주얼도 좋은 조합이라는 뜻이구나
4
14
호날두가 골 넣은 후 "I'm back”이라고 했는데.. 즐라탄 반응ㅋㅋㅋ
15
갤럭시 배터리 교체 해본 사람
1
16
아... 방금 글 수정 누른다는 게 삭제 누름...
2
17
쇼참 겟기때 귀여웠던 앵똥댕
3
18
성찬 ㄹㅇ 천년돌
19
다들 인스타 라이트모드 써??
2
20
스키즈 타이틀 아닌거지?
1
1
남주혁 전종서 고민시 박혜수 조병규 다 똥묻개 겨묻개같음
3
2
와 고아라 근황
18
3
박지훈 이때 단종때보다 더 말라보임
3
4
김무열은 바로 습스 원탑물 들어가네
5
5
서인국 이거 2026인거 ㄹㅇ 안믿긴다
3
6
허얼... 공효진 정준원 8살이나 차이나네
9
7
아니 뭔 4년 전 드라마가 비영어권 탑텐을
3
8
급상승
유해진이 박지훈 진짜 좋게 봤나 봐
7
9
주지훈 김남길 윤경호 핑계고 또 나온대ㅋㅋ
19
10
정보/소식
'맨 끝줄 소년' 최민식 "최현욱을 내가 캐스팅? '이강' 役 오디션 참관한 것일..
4
11
원더풀스
이운정 채니한테 케익 100개 사주는거 봐야만
4
12
멋진신세계
허남준 이 배우 왜 인기많은지 알겠다
7
13
멋진신세계
울드 주연들 대사가 개많은데 대사로는 엔지 안난게 신기함
1
14
오전 10시 영화 보는데 6시 40분에 출발해야함
4
15
멋진신세계
아 뭐야 세계본인스타 지금봄
4
16
마이클 vod 떴네
2
17
배우덕질 ㄹㅇ 할게 없다...
3
18
서인국 >윤윤제 김무영 멸망< 다음은
3
19
스띵 보는중인데 좀 지루하걸랑...?
11
20
김무열 필모 쭉 보는데 공백기가 거의 없네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