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85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98

전남친이랑 사촌동생이 결혼 한답니다.. | 인스티즈

전남친이랑 사촌동생이 결혼 한답니다.. | 인스티즈

전남친이랑 사촌동생이 결혼 한답니다.. | 인스티즈

전남친이랑 사촌동생이 결혼 한답니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뭐 사촌동생 안볼 생각하고 말은 해야하지 않을까.. 사촌동생이 무슨결정을 하든 알고 선택하게 두는게 맞을듯.. 대신 이제 못보는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건 글쓴이가 말을 하고 싶어한다면 남자쪽에서 말을 먼저 해야하지않나... 알고 만난것도 아니고 서로 불편해질텐데 당사자가 먼저 말을 하는게 맞고 과거는 과거일뿐인데. 말을 하든 안하든 못 볼거같다 느끼면 어차피 못 보는거임. 거짓말이라도 하지말아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숨겼다가 알게되면 배신감이 더클텐데 차라리 남자답게 니가 말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래 사는 지역 + 대학 때 만난거면 둘이 사귄거 알 사람들은 알텐데 살면서 겹지인 만날 일이 없을까? 나중에라도 알게된다면 너무 찝찝할거 같은데 걍 말하는게 낫지않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미리 말하는게 나을거같은데
남편이 말해야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걸 말해야 하나...?? 결국 남남이구 동거까지 한 것도 아니잖아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2년이면..긴데.. 게다가 아직도 20대 후반이면, 윗댓처럼 겹지인땜에 알게될 확률 높음. 사촌이 정말 속상해해도. 말하는쪽이 나을듯.
뭐 손잡고 뽀뽀만 한 사이면 넘어가겠는데 관계를 했다면...난 보기 힘들거같아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세대별 고기 소스
06.13 23:27 l 조회 2029
남편이랑 책 때문에 맞짱토론 벌인 여자2
06.13 23:22 l 조회 2303
미국에서 유일하게 남은 유대류4
06.13 23:21 l 조회 3845
요즘 한국에 온 외국인들이 화내는 거1
06.13 23:20 l 조회 6894
어마어마하다는 미국 사립대 비용1
06.13 23:19 l 조회 1733
전여친 생각이 계속나서 미칠것같다는 남자3
06.13 23:16 l 조회 4324
동생이 태어났을 때 엄마가.jpg
06.13 23:08 l 조회 3112
먹을것 사와서 혼자서만 먹는 딸
06.13 23:07 l 조회 2992
소름돋는 AI9
06.13 23:04 l 조회 8333
다 큰 아들을 대하는 유럽 국가별 차이1
06.13 23:03 l 조회 2679
결정사 대표가 진행하는 압박면접..JPG95
06.13 22:58 l 조회 80229 l 추천 5
남성 전용 사우나 후기2
06.13 22:57 l 조회 2725
퇴사하고 용돈번다고 배달하는데 여기 뭐임?
06.13 22:54 l 조회 3287
타이타닉 침몰 당시 사람들 구조하고 죽을줄 알고 위스키 왕창 마시고 생존한 제빵사22
06.13 22:53 l 조회 62645 l 추천 13
후드 쓰고 운동시 이상과 현실
06.13 22:52 l 조회 3600
실제로 고소공포증 느끼는 경우1
06.13 22:51 l 조회 1274
산 위에서 먹는 식사1
06.13 22:50 l 조회 1116
간장게장. 게요리중 세계1위.jpg2
06.13 22:50 l 조회 2771
아내의 죽음이 만든 세상에서 가장 슬픈 신호
06.13 22:49 l 조회 6829
골드바 사서 자녀에게 몰래 증여한다면?91
06.13 22:49 l 조회 77920 l 추천 1


처음이전42642742842943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