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899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 요리하고 노래하고 사랑하라! 🧑🍳
영화 '리브 원 데이' 시사회 40명 초대 이벤트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뮤직(국내)
할인·특가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똥이 투명하다면 똥꼬 닦을 거야?.....jpg
118
26일 전
l
조회
67744
인스티즈앱
일본인들 팽팽한 토론 중
지나가다 본 한국인들이 한마디씩 쌍욕 박고 감
8
익인1
으 드러
26일 전
익인2
안보이면 닦기 더 빡세겟는데...
26일 전
익인3
나도 이 생각함ㅋㅋ
26일 전
익인9
333ㅅ
26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6일 전
익인75
22
25일 전
익인106
33
17일 전
익인5
냄새는 어디에 두고
26일 전
익인97
2222냄새문제아냐?
25일 전
익인6
냄새는 어쩔거고 묻은 부분(사람 항문에 따라 양은 다르겠지만)은 어쩔건데? 정신챙겨~~~
26일 전
익인7
냄새도 냄샌데 대장균이랑 세균덩어리들은 그대로 일거 아니에요..
26일 전
익인8
그냥 더러워서 닦는 건디... 근데 투명하면 다 닦였는지 어케 알죠
26일 전
익인10
나는 n도 아니다
26일 전
익인10
차라리 닦으면 색깔나오는 티슈가 발명될듯
26일 전
익인40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제 s행
25일 전
익인11
냄새도 그렇다만 느낌도 투명하지가 않는데 찝찝해서 어쩌려고
26일 전
익인12
색이 문제가 아니라 냄새는 날 거 아님 그리고 똥에 드러운 세균들은 어떡할거야
26일 전
익인13
투명한게 뭔 상관 투명하면 똥 달고 다녀도 되는거임?
26일 전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50
ㅋㅋㅋㅋ웃기닼ㅋ
25일 전
익인71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80
이익 댓글보고 죽을뻔했어 말하는거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13
똥키링 ㅠㅠ
25일 전
익인14
뭔 몽몽소리야
26일 전
익인15
무조건 닦아야지
26일 전
익인16
세상에 생각보다 투명한 게 얼마나 많은데
26일 전
익인17
오잉 애초에 색때문에 닦는게 아니잖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일 전
익인18
손은 왜 닦는데 그럼
26일 전
익인19
어카지
26일 전
익인20
색깔만 투명하면 냄새는? 냄새는?? 몽총한 바보들 진짜 너무해
26일 전
익인21
냄새랑 세균 다 없다고 쳐도 그 묻은 느낌이 있을거 아니야 닦아야지 …
안 닦는다는 애들은 비데하고도(물 묻어도) 안 닦음 ?
26일 전
익인22
번역이 된 거라 투명하다는 게 무향무취인 걸 수도...? 그래도 닦아야하긴 하지만
26일 전
익인23
색만 투명이지 냄새는 날거아녀
26일 전
익인24
한국 : 검은 휴지 나올거같음 (투명한걸 끝까지 닦아내기위해 대비 짙은 색상의 휴지 출시)
26일 전
익인25
투명이면 똥테러 하기 좋겠다 차량 손잡이에 올린다든가
25일 전
익인26
오줌 싸고 오줌도 안 닦냐?
25일 전
익인27
똥 감지 스프레이 나와야겠다
25일 전
익인28
냄새가 문제지 투명한거지 덩냄새가 무취가 되는거는 아니잖아
25일 전
익인29
이게 지 눈에 잘 안보여서 대충닦는 인간들 심리인가
25일 전
익인30
콧물 왜 닦는데
25일 전
익인31
저사람 오줌 안닦을것 같음
25일 전
익인32
한국인 반응 격한거 넘 웃기닼ㅋㅋㅋㅋ
25일 전
익인33
역시 일본인들....
25일 전
익인34
냄새가 나는데 미들아
25일 전
익인35
아니..안보이면 더 닦을듯
25일 전
익인37
콧물 안닦냐?? 침흘리면 안닦아??
25일 전
익인38
저게 왜 갈리는데
25일 전
익인39
으
25일 전
익인41
색만 투명이지. 콧물같은 개념으로 빤스랑 바지부터 눅진하게 젖는거 아님???? 냄새를 떠나서 닦아야지;
형체나 질감이 없는 투명이라면 걍 방구잖아여.
25일 전
익인42
아니 위생,,,때문에 당연히 닦아야지 뭔소리여
25일 전
익인43
안닦으면 간지러울텐데?
25일 전
익인44
안 닦아?
25일 전
익인45
냄새나잖아 냄새나잖아 냄새 냄새 냄새
25일 전
익인46
지금까지 ㄸ이 색깔이 있어서 닦고 있었던건 아닌데..
25일 전
익인47
병걸려요
25일 전
익인48
...아니 이게 의견이 갈린다고? 토론할거 참 없다..
25일 전
익인49
그럼 소변은 왜 닦는 건데
25일 전
익인51
따가울듯
25일 전
익인52
하 뭔 몽몽소리야 진짜 냄새는
25일 전
익인53
똥독올라
25일 전
익인54
콧물줄줄흘러도 쳐닦지마소그럼
25일 전
익인55
평소에 똥 안닦고 파데로 덮으면 인정
25일 전
익인56
냄새는 안 닦을겨? 참나 ㅋㅋㅋ
25일 전
익인57
더러운건 변함 없으니 닦아야지
25일 전
익인58
아니 더러워서 닦는건데 뭔소리야
25일 전
익인59
내가 하고픈말 한국인들이 다 해줌 ㄱㅅ,,
25일 전
익인60
투명한 물이어도 닦음
25일 전
익인61
침이랑 오줌이랑 콧물은 안닦고 사냐?
25일 전
익인62
오 그럼 화장실 물이 다른 색이었을까
25일 전
익인63
언제부터 똥을 색때문에 닦았냐
25일 전
익인64
미생물이 증식하기 아주 좋은 물질인 건 마찬가지인데 색만 투명하면 뭐 하나
25일 전
익인65
냄새는 그대로일텐데 닦아야지. 근데 진자 빡세긴 하겟다..물세척이 거의 필수가 될듯.;.; 그리고 빤쥬만 따로 2번씩 돌릴듯...
25일 전
익인66
보여야 잘 닦지...
25일 전
익인67
한국인들 화 많은 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68
콧물도 투명한데 그럼 콧물도 안닦냐?
25일 전
익인69
침은 불투명해서 닦냐
25일 전
익인70
눈물도 닦지마~
25일 전
익인72
곱게 미쳐야지 왜 저래? 봄이라서 그러는거야?
25일 전
익인73
더럽게 그런건 왜물어보는거야?
25일 전
익인74
냄새는 어쩔건데
25일 전
익인76
뇌도 투명인가
25일 전
익인77
냄새도 그렇지만 개 찝찝해서 닦긴 할 것 같은데 만약 저러면 난 비데는 필수인듯?
25일 전
익인78
투명한거랑 무슨 상관이야,,???
25일 전
익인79
빡셀 뿐 왜 안 닦냐고 아 ㅠ
25일 전
익인81
닦아야지 똥인데!!!!
25일 전
익인82
냄새는 어쩔건데...
25일 전
익인83
투명한 색이면 대변 잡고 자랑도 하고 다니겠어 아주
드러 닦는거랑 투명이랑 무슨 관계가 있는지도 모르겠다
25일 전
익인84
똥싸고 손안씻는 사람은 묻어도 모르겟네 손에 냄새 졸라나겟다
25일 전
익인85
저런 생각한거 자체가 신기하다
25일 전
익인86
저 고민하는애들은 어차피 똥이 색깔있어도 안닦으면 팬티에만 묻을텐데 왜 닦는거임??
25일 전
익인87
엑 닦아야지
25일 전
익인88
냄새 개지릴텐데
25일 전
익인89
냄새는 날 거 아냐....근데 안보여서 잘 닦였는지도 모르고 끝없이 닦을 거 같음 ㅠㅠ
25일 전
익인90
닦기 힘들긴하것다
25일 전
익인91
닦기 빡세지네
25일 전
익인92
똥고 똑바로 안닦으면 똥독오름
안보여도 지대로 닦아야함
안그럼 간지러움
25일 전
익인93
그럼 땀은 왜닦아 아오;;
25일 전
익인95
똥을 닦는 게 위생이 아니라 색의 문제라고 생각하는 건가?
25일 전
익인96
눈물콧물은 왜닦아
25일 전
익인98
투명하다고 세균 없는 것도 아니고 똥독 오르고 싶은건가..
25일 전
익인99
콧물도 침도 투명하지만 닦고 살잖아… 똥이 투명해봤자 배설물인데 냄새는 어쩔거임
25일 전
익인100
안닦으면 간지러울거같음
25일 전
익인101
아니 색은 없어도 냄새는 날거아냐 왜 안 닦음 그리고 위생에도 안 좋고
25일 전
익인102
닦는 이유가 냄새고 더러워서 아니냐고ㅋㅋ 색때문이냐
25일 전
익인103
그렇게 따지만 색은 카레인데 왜 안먹냐
25일 전
익인105
침도 흘리면 딱는구만
그 척척함과 냄새는 어쩔려고 ㅋㅋㅋ
23일 전
익인107
똥독 올라 임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일 전
익인108
븅딱같은 소릴 진지하게도 해쌌네
12일 전
익인109
냄새도냄새고 바이러스랑 균이문제인건데
12일 전
익인111
더 열심히 닦을거임
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배우 박성웅, 어제 법원 증인출석 사진
이슈 · 1명 보는 중
AD
네이버웹툰을 현재의 입지로 끌어올린 작품 3대장
이슈 · 2명 보는 중
반대였으면 작가 나락가는 웹툰 jpg
이슈 · 1명 보는 중
대리님이랑 뽀뽀할 뻔 했네요
이슈 · 3명 보는 중
AD
블루보틀 근황
이슈
AD
홍석천이 적극적으로 올해 워터밤나가라 밀고있는분.jpg
이슈 · 1명 보는 중
보육원에 맡긴 아들이 20살이 되자...jpg
이슈
AD
"선처 부탁드립니다"...억울한 택배기사, 세무서 앞에서 분신
이슈 · 1명 보는 중
얘 아는익들 몇년생임
일상
AD
"탱크보이도 판매 중지할 판” 나경원, 이재명 정부 맹비난
이슈
에버랜드 갈때 다들 조심해라
이슈 · 1명 보는 중
K-뷰티 충격 근황
이슈
AD
'이혼해야한다' 90% 나온 곰국 이혼글.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정용진 오열중이라는 스타벅스 진짜 현 상황.jpg
일상 · 4명 보는 중
개말라된김에 개말라룩 입을까
일상
AD
줄폐업이 현실화 되고 있다는 업종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하트시그널4 김지민 친친스토리
150
06.05 15:19
103552
5
정보·기타
실시간 송파 올림픽 공원 집회 상황 .jpg
236
06.05 23:02
54964
14
정보·기타
와인 보관함을 선물로 받았는데 와인 안 넣어준거 황당
100
06.05 14:35
79232
0
이슈·소식
[단독] 티빙 해킹범 DB 침입 확인…"단순 개인정보 유출 아냐"
92
06.05 16:08
69527
0
이슈·소식
뚱녀랑 사귀는중인데 자존감이 정말 떨어진다...
103
06.05 20:02
81739
1
이슈·소식
[단독] 젠슨 황, 삼소 회동 끝나고 홍대 수노래방
98
06.05 20:15
61328
3
정보·기타
엄마가 왕따당할 때 도와준 애 손절하래요
95
06.05 13:56
89559
0
정보·기타
현실적으로 세후 300이 진짜 빡센 이유
102
06.05 17:33
63362
1
정보·기타
요즘 이혼하는 3040 부부 특징
92
06.05 16:54
77042
2
이슈·소식
💥현재 가불기 걸려버린 오세훈
84
06.05 13:39
79474
0
유머·감동
공시 떨어지고 세상 떠나려다가 뜻밖 재능 발견
116
06.05 14:09
77975
26
하트시그널4 김지민 친친 스토리
57
0:32
31032
1
이슈·소식
🚨나경원 "선거 무효… 재선거 해야”🚨
61
06.05 14:29
34142
2
이슈·소식
이젠 오세훈까지 𝙅𝙊𝙉𝙉𝘼 패고있는 상황..JPG
56
06.05 21:50
44457
0
이슈·소식
요즘 강하게 자랐다고 난리인 8090년대생..JPG
53
06.05 20:42
24801
3
엄마가 내 피규어를 휴지로 쌌어
6:53
l
조회 1
도로주행 해 본 사람만 아는 짤
6:53
l
조회 2
원제와 달라진 일본 드라마 제목
6:52
l
조회 82
요즘 고깃집 회식
6:51
l
조회 69
게임 중에 잠수 타버린 이유
6:50
l
조회 56
파스타 면 추가 레전드
6:48
l
조회 241
천안 사람들 이거 진짜예요?
6:48
l
조회 176
할아버지가 산에서 강아지 주워다 키웠는데
6:46
l
조회 422
나이가 들수록 부정할 수 없는 사실
6:42
l
조회 686
화산 분화구에 살고있다는 전설의 동물
6:39
l
조회 617
나 군대 갈 때는 통일돼서 안 갈 거야!
6:36
l
조회 245
혹시 외부음식 반입되나요
6:32
l
조회 581
비명소리가 들릴 것 같은 모텔
6:30
l
조회 1098
스트레스가 없는 회사원
6:29
l
조회 443
중고 장터 🛒
내 물건 팔기
24900원
제미나이 프로 12개월/ 18개월 최저가 판매
1. 제미나이 프로 12개월 19,900원저희가 생성한 계정으로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2차..
3000원
덱 선택 가능!/ 타로 봐드립니다
카톡 재가입으로 인해 방이 달라졌습니다...!!재입장 부탁드립니다 ( _ _ ㅠㅠXX 채팅 XX(알림이..
3000원
미친 가성비➕소름돋는 적중력✨ 후기가 증명하는 밤비타로💝
안녕하세요! 밤비타로입니다 단순히 긍정적인 말이나 희망고문을 전하기보다는,지금 내담자님께 꼭 필요한 이야기..
5000원
무지야 고마워ㅠ 요기야
20000원
슈퍼그록 30일
슈퍼그록 30일 모집합니다 챗주세용
5000원
제미나이 AI Pro 18개월 29/900원
딱 30초면 활성화 (안전성 200% 보장)• 로그인/비밀번호 공유 NO!• 내 계정 그대..
1000원
무지❤️💛
펑
1000원
넷플/디즈니 24시간
다이소에서 찾은 인생물통
6:28
l
조회 571
그동안 전혀 모르고 먹었던 음식의 충격적인 사실들
6:28
l
조회 221
92세 할머니가 2m 높이 요양원 담장을 넘어 도망쳤대
6:28
l
조회 2113
당근에 올라온 강아지 공짜
6:25
l
조회 394
요즘 햇반
6:25
l
조회 195
농장에 젤리빈을 심은 어린이
6:24
l
조회 252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6:52
1
홈캠 훔쳐봤는데 얘네 알고있나봐
11
2
92세 할머니가 2m 높이 요양원 담장을 넘어 도망쳤대
3
잘 곳이 필요한 요리 유튜버 ㅎㅇㅈㅇ
1
4
나이가 들수록 부정할 수 없는 사실
5
비명소리가 들릴 것 같은 모텔
6
사람들이 생각하는 파상풍의 원인 vs 실제 원인
1
7
뚱녀랑 사귀는중인데 자존감이 정말 떨어진다...
92
8
일본 AV 업계가 짜치는 점
21
9
일본에서 절대 하면 안 되는 코스프레 의상
1
10
파스타 면 추가 레전드
11
실시간 송파 올림픽 공원 집회 상황 .jpg
220
12
할아버지가 산에서 강아지 주워다 키웠는데
13
이젠 오세훈까지 𝙅𝙊𝙉𝙉𝘼 패고있는 상황..JPG
55
14
하트시그널4 김지민 친친 스토리
53
15
편순이 이뻐 보이길래 배 만져봄
1
15억 넘는 동네는 LH 임대아파트 다 내쫒았으면 좋겠다
15
2
근데 미장은 수수료 22퍼 떼던데
32
3
나 주변에서 윤곽했냐고 함 사진 ㅇㅇ 40
18
4
저 시위에서 ㅇㅈㅁ 사형 외치는거 봤는데 왜저럼?
79
5
나만 이런 성격이 제일 좋냐 이런 성격 ㄹㅇ극호임
4
6
올림픽 공원이 극우 시위라고 몰아가고 있지만
13
7
대한민국 곧 섭종하겠네
8
스타벅스 불매운동 -> 결국 이것도 범부였네
1
9
아침은 추워.. 눈 내릴거같아..
3
10
좌파가 전문 시위꾼이 많아서 시위를 잘하는거라면
12
11
배고파
10
12
하 인스타 제한 했는데도 왜 친구가 좋아요 한 릴스라고 뜨는거지?
1
6시30분 올림픽공원 상황
4
2
정보/소식
달러환율 1560원
3
3
위버스콘 최대한 일찍 가있는게 낫겠네 진짜
3
4
올공 주말이라 사람 진짜 미어터지겠네 오늘
2
5
너네 선관위원장이 노태악이 어떤 사람인 줄 아냐?
14
6
이번 시위 많이 커? 아님 그사세인가?
5
7
더시즌즈 코르티스 나왔는데 성시경이 제임스한테 10년후면 뭐하고 있을것같냐니까
1
8
아미친 그럼 주차장 자리없으려나??,,
1
9
위버스콘 가는데..
3
10
시위 재밌게 좀 해봐
9
1
도대체 김민하 이분은 왜이렇게 언급이 많이돼?
10
2
멋진신세계
유튭 댓글에서 쩌는 해석(?) 봄
3
3
멋진신세계
사극 제작비 부족해서 PPL에 영혼판거
4
멋진신세계
임지연 여기서 엄청 이쁜 것 같아
3
5
김민하 살 얘기 많이 나와서 하는 말인데
3
6
멋진신세계
서리가 차세계 치과에 눕힐때 차세계 해탈한 표정 개웃김
7
멋진신세계
진짜 영혼체인지여도 걱정이안된다
1
8
멋진신세계
멋진신세계 유일하게 아쉬운 점이
3
9
멋진신세계
9화 엔딩 감정선 해석의 여지도 있는거 같아서 더 좋음
2
10
멋진신세계
울드 음해 당하는 거에 화난 해외팬 반응 ㅋㅋㅋㅋㅋ
3
11
멋진신세계
근데..사실 보면서 장승조 잘생겨서 홀리다가 빠져나옴
6
12
멋진신세계
ㅇㅏㄴ ㅣ 미쳤냐고 허남준 하 심장 떨리게
2
13
멋진신세계
신서리 : 푹 쉬어라 차세계 : 뭐야 연락 끝?
1
14
멋진신세계
친구도 가족도 없는 궁녀 단심이, 감자탕집에도 친구없이 가는 서리
1
15
멋진신세계
하 9화 일어나자마자 다시보는데 초반에 여주 말은 잘듣는거 너무 좋다...
3
16
멋진신세계
차세계 서리 손 얼었다고 만지다가 맞는거 개웃기넼ㅋㅋ
2
17
멋진신세계
내가 해줄 수 있는게 이런 거 뿐인데... 하는 서리가 너무 슬퍼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