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03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471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이건희: 가난한 사람한테 돈주면 안 된다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익인132
안경을 왜 썼다 벗었다 함? AI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4
저건 다른 회의 사진인거고
원본은 음성 녹음만 있을꺼야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3
ㅇ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4
걍 이건희 사진에 글쓴이가 하고싶은 말 자막 입혀놓은거 아님? 별개로 맞말같기는 함. 쉬었음 청년 엄청 많고 요즘 구직난이잖음.. 일자리 많아지고 주 4일제 시행하는게 좋을것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5
근데 저거 영상도 없는데 그냥 아무말이나 자막 붙여넣은 거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6
20 30 뒤에서 지켜보고 현실에 동떨어진 인공지능이 아닌 먼저 나라와 기업인들이 청년들 일자리부터 창출 해야죠 똑똑한 인재를 뽑아갔어야지 요즘은 4년제 대졸도 취업이 어려운 세대 윤대통령 계엄 없었더라면 나라가 공산당 도박빚에 죽는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6
물가 올려놓고 지원금 뿌리기 의미없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1
계엄에 동의하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전자는 맞고 후자는 틀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2
니가 윤석열이 쏜 총맞아서 뒤져서 노인 부양비 떨어지는거 노린거면 나쁘지 않지 진짜 죽어야 되는 애들은 그냥 배려해주지 말고 지금이라도 어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어떤 나라를 가도 제일 고민되는 부분일 것 같음ᆢ 진지하게 일자리가 너무 없음ㅠ 그냥 일자리도 없고 자아실현이 가능한 일자리는 더더욱없음

사실 폇의점알바를해도 일자리잖아, 근데 그걸 평생의직업으로 삼는이가 적듯이 뭔가 지방에 제대로된 일자리기회가 많아졌음 좋겠어 나도 지방에서 상경한 입장인디 우리지역 내가 찾는 일자리는 유독 학연입김이 세서 영 어려워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세상이 저때랑 바뀌었다해도 본문은 맞말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0
민주당이 하는짓 재난 지원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영국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4
맞는말이긴 함.. 결국 지원금 계속 받으면 거기에 의지하게 되는 경우가 많으니까
청년층 아니면 진짜 그래
우리나라도 나이드신분들이나 저소득층 일자리 기회 더 많아져야함 정보 전달도 필요하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6
게다가 우리나라는 자원 나는 국가도 아니라 돈 뿌리는 정책은 빚만 만들게 돼..
인공지능 어쩌구 하는데 아직 그 정도 아니고 만약 그런 시대가 와도 몇몇 패권국 빼면 더 가난해질 거임 인공지능 개발에 제대로 돈 쓰고 노력 하는 것도 아니면서 돈 뿌리고 싶어서 핑계대는 거 보면 참…이재명이 인공지능 시대 올 줄 알고 오래 전부터 기본소득 얘기한 거 아니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7
맞는말이긴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8
맞긴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오늘 아침에 본 아르헨티나 포퓰리즘 영상 생각하면 맞음 돈 주면 거기에 순응해서 기대게 되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0
탈무드 같다 맞는 말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1
근데요즘은일하고싶어도일자리가없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전 일하고있는데 돈 그냥 더 주시면안될가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사진 좀 이상한데 맞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0
일자리를 달라 일자리를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1
ai라 해도 저말은 맞말임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7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맞는말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일자리 창출해서 지속적으로 생계유지가 가능하게 해야 한다 맞는 말임
근데 이게 단기간에 가능한 일이 아니라 더어려운듯
물론 그렇다고 지금처럼 무한 보조금 지원해주는 것도 좋게는 안보임
일시적으로는 시장이 돌아가게는 해주겠지만... 자꾸 이런식으로 뿌리다보면 국가에서 돈 주는데 뭐 하면서 나태해질것임
어려운 문제다 진짜
개발도상국 시절엔 하면 된다가 주류였는데 오히려 과학기술이 발달한 지금은 계층 간격 넘어가기가 더 어려워졌으니...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5
ㅇㅈ 기초수급자좀 적당히 도와줘 나랏돈 받으려고 일부러 일도 안하잖아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6
말이 쉽지 일자리 창출을 어케해 기업이든 국가든 일자리 창출을 어케 하냐고 일단 국가에서 할 수 있는 일자리(라고 치고 별의 별 공공 일자리들)는 이미 많이 하고 있음 쉬었음 청년 노인 일자리 경력단절 여성 일경험 부족한 사람들 위한 것들부터 또 세상 바뀌니 계속 쓸 수 있는 기술 배워야 한다 이러니까 폴리텍 대학도 전국에 기술별로 있음 취업 연계 다 해주고 학비 기숙사 등 갖춰져 있는데 홍보도 겁나함 버스 마다 붙어있더라… 게다가 이런 정보들 모를까봐 지역에도 대학일자리센터 대학마다 지어놓음 청년센터도 ㅇㅇ 근데 사람들이 이런 건 이용할 생각도 없고 보통은 저 말처럼 일자리를 제공한다 해도 만족 안함 ㅋ 그냥 지원금이나 바로 수중에 돈 들어오니까 만족하지… 다들 지원금은 들어봤어도 내가 언급한 것들은 모를 거 아냐… 실은 지원금 일자리 다 나름대로 하고 있음요…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6
기초수급자도 단순히 게을러서 그런 이유가 아님 엄청 복잡한 문제라 지원 안 할 수가 없어 가족 건강이나 장애 등… 그리고 기초수급자 지원 이거 아깝다고 생각하면 몽총한게… 큰 범위에서 보면 모두에게 좋은 거임 원래 기초수급자를 지원해야 치안 유지도 되고 범죄율도 줄일 수 있는 거임 그 사람들이 먹고 살 길이 아예 없으면 강도짓 유괴 등 각종 범죄 저지르는 등 나쁜 길로 빠지기 쉬워서…
4일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염증폭탄에 당첨됐다는 신호 9가지14
05.30 13:53 l 조회 30252 l 추천 3
골방환상곡 워니 사장 근황만화2
05.30 13:52 l 조회 859
역대급 레전드 제보전화
05.30 13:50 l 조회 1530
20년 헐값에 전세 살더니 "내집으로 해줘”…호소문 역풍 맞았다23
05.30 13:48 l 조회 14480
벌레 붙은 빵 재사용 카페 논란10
05.30 13:44 l 조회 13050
"중고차 시세 550만원 단돈 2500원에 넘겼다”…'충주맨' 김선태의 선행
05.30 13:42 l 조회 857
암에 걸린 75세 독일 노인의 마지막 소원.jpg
05.30 13:39 l 조회 2649
냉혹한 김밥천국의 세계.jpg3
05.30 13:38 l 조회 4774
세금낭비 소리들은 27억 쓴 조형물
05.30 13:38 l 조회 1619
ai로 인한 음식혁명이 다가오고 있음19
05.30 13:36 l 조회 19599 l 추천 2
혼기 꽉찬 여성의 특급 결혼 전략
05.30 13:34 l 조회 1933
면접 때 연봉 거짓말해서 X됐다는 중갤러18
05.30 13:33 l 조회 31995
진짜 미쳤다는 햄버거집 신작메뉴6
05.30 13:28 l 조회 9589
유니클로 감사제 특.jpg8
05.30 13:24 l 조회 8897 l 추천 2
7년간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한 일본인4
05.30 13:23 l 조회 5482
1만 5천원 짜리 토종닭의 비주얼
05.30 13:22 l 조회 1526
요즘 기업 인스타 담당자1
05.30 13:20 l 조회 1147
팝콘각 터진 불법주차5
05.30 13:19 l 조회 5243
추사랑 근황.jpg1
05.30 13:18 l 조회 614
@ : 이것이 신인의 기개인가
05.30 13:17 l 조회 214


처음이전58658758858959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