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330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얘들아 진짜 제발 행복주택 청년주택 가지마.x
203
1개월 전
l
조회
75773
인스티즈앱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4
101
4
1
익인1
나도 첫번째 집 비슷한데 행복해
고시원도 살아봤는데 그래서인지 청년주택 너무조음
반전세라 월세5에 대출이자 9마넌 관리비 12만원? 컨디션 좋은데 월세 25~6 나오는거 너무좋음
1개월 전
익인2
경쟁률 줄이고 싶었나보네ㅜㅜ
1개월 전
익인3
되면 무조건 가야지 뭔소리야
1개월 전
익인5
근데 행주 관리처 말하는게 이상함 거의 당첨이였는데 일하는데가 거주지랑 행정구역이 다르다면서 불적합 처리함ㅋ 어이가없어서 거주지 가까운 곳에서 사람들 몇명이나 일을 하겠냐고 당연 다를수밖에 없지 정말 웃김
1개월 전
익인20
그거 쓰니가 신청할 때 선택하는 거 있지 않아? Lh는 모르겠구, Sh행주는 거주지 기준으로 신청할지, 근무지 근처로 신청할지를 선택하고 근무지 기준신청자는 나중에 회사 사업자등록증내야함.
그렇게 하고 나서 해당구면 1순위, 이외 서울시면 2순위, 서울외지역 3순위 인지 선택하고, 순위 순서로 랜덤 돌려서 뽑는건데..
아마 쓰니가 뭐 선택할 때 잘못 선택>선정됐거나 예비번호받아서 사실내역확인해보니 아닌거지...
행주관리처가 이상한건 아니고, 본인이 잘못 선택한게 아닐까 싶음..
1개월 전
익인5
거주지로 신청했는데 심사통과하고 몇일있다 전화와선 말한데로 사업자등록증이 필요하다면서 근무를 거주지근처에서 하는거맞냐길래 행정구역이 다르다하니 그럼 안된다고 취소처리한다 했음 심지어 1차 전화왔을땐 행정구역이 달라도 괜찮다 사업자등록증이랑 보험증서만 있음 된다더니 2차 전화와선 행정구역이 다르면 안된다 함 이게 일처리를 개같이 하는거 아님 뭐임
1개월 전
익인20
진짜? 일반적인 행주 맞아? 예전에 양재랑 신내인가? 어떤 행주 공고에 특정분야 근무자 우대해서 뽑는거 조건이 좀 달랐던거 같은데. 아마 1순위가 근무지가 서울 특정구고 거주지가 서울이고 이런식으로...그런거 아니면 진짜 어이없는 일이고. 잘못해서 살던 방 먼저 뺐으면 어쩔뻔한거야;;; sh에 강하게 민원 넣어봤어? 뭐래?
1개월 전
익인5
서울 행주맞아 서류준비하려다가 그냥 만정이 다떨어져서 관뒀어 이미 불적합 처리했다는데 거기서 뭘 더 해 진짜 사람가지고 노는것도 아니고 전의를 상실해서 아무것도 하기 싫더라
1개월 전
익인20
5에게
심사를 통과한 건 아니고, 신청 순위대로 랜덤 돌려서 서류심사대상자까진 들어갔는데 서류 제출~통과 전에 필요 서류확인하다가 문제 생긴거지?
행주 아파트 주소랑 당시 쓰니 거주지는 같은 ☆☆구에 있고, 근무지는 다른 ♤♤구에 있고.
쓰니가 신청할 때 거주지 기준으로 선택했고 순위도 알맞은 순위로 신청했는데, 갑자기 사업자등록증 내라고하고, 근무지도 구가 동일해야 한다고 그런 거야?
sh고객센터랑 주택사업 담당자 유선상담은 전화걸어보면 사실 틀릴 수 있다, 공고문 확인책임은 본인한테 있다고 명시 되있어서 더 따질 수는 없겠지만 억울했겠네.
1개월 전
익인45
20에게
현직자의스멜이난다
1개월 전
익인5
20에게
아 이미 서류심사까지 다 보내고나서 전화가 온거야 추가 확인할게 있다면서 사업자등록증을 보내달라고 하더니 사업주가 거주지에 있냐면서 아니라하니 안된다 한거고 이게 뭐냐고 내 집을 구하는데 뭔 사업주가 관할을 따라 담당자랍시고 전화오는 인간마다 말이 달라지니까 진짜 열받는거였고 소보원에 신고라도 할걸 그냥 내비뒀네
1개월 전
익인20
5에게
나 지금 너무 헷갈려ㅋㅋㅋ 익5는 사장이야? 직원이야?
그리고 근무하는 회사 주소가 문제가 아니라 회사 사업자의거주지를 문제 삼았다는거야?
1개월 전
익인6
되면 무조건 간다 안 뽑아줘서 그렇지
1개월 전
익인7
거지같은 집주인이랑 싸우기싫어서라도 행주들가고싶음 ㅠ
1개월 전
익인8
내가 갈게.,,
1개월 전
익인10
월세가 말이안돼서 갈만함
나 월세 18만원 관리비 4만원임 ㅋㅋ
1개월 전
익인11
와 수도권이야??
1개월 전
익인12
파딱이 또
1개월 전
익인13
지금 서울 11평 아파트에서 사는데 월세40만원임... 행주치고 비싼데 ㄹㅇ 브랜드 아파트라서 관리 깔끔하고 커뮤니티 다 쓸 수 있음
1개월 전
익인62
대박이다. 행주가 아파트도 있어? 어디길래... 부럽다 ㅜㅜ 원룸도 60은 하는데 아파트가 40에 관리비 한 10~20 하려나
1개월 전
익인14
경쟁자제거넼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5
가지마 아무튼 가지마
1개월 전
익인16
믿고 거르는 파딱
1개월 전
익인17
그래나만갈거야 다비켜
1개월 전
익인18
그지같은 방 쪼개기 닭장 원룸,반지하,고시원에서 돈 비싸게 내면서 사느니 청년주택 들어가는게 훨 좋지..저건 진짜 경쟁자 제거네
1개월 전
익인19
나 월세 7만원이라 관리비가 월세만큼 나오는게 당연함
1개월 전
익인21
방음 생각보다 괜춘.. 일단 월세관리비가 합쳐서 20인데 개꿀임 심지어 역세권.. 일단 드가서 살아보고 본인들이 판단하셔
1개월 전
익인36
22일단 살아보고 판단하자
1개월 전
익인22
나 행복주택 사는데 너무 행복함
방음 안되긴함 나머지 개만족
1개월 전
익인50
어디서 신청했어?
1개월 전
익인23
경쟁자 제거 악마네…
1개월 전
익인24
진짜 세상물정 쳐모르네 행복주택이 방구석월세방보다 씹상위호환임ㅋㅋ
1개월 전
익인25
방음은 쓰레기인데
서울 역세권 원룸 월세가 10인 건 사기라
방음이야 딴 원룸도 마찬가지로 별로고
1개월 전
익인26
배가불렀네
1개월 전
익인27
방음이 안좋기는 한데 저정도는 아님 1인가구라서 이상한 이웃 만나는거 아니면 서로 조심해서 조용함
이것보다 방음 안되고 비싼집 서울에 수두룩임
거기다 역세권에 월세 13만원 짜리집 행주아니고서는 불가능해
1개월 전
익인28
27살에 행주들어왔는데 아까우ㅜ서 눈물나 7년간 월70씩 내다버린 내 월세가..
1개월 전
익인29
수도권은 16형이어도 선택지없이 어디라도 들어가야 이득이겠지만...(홍대에서 3평짜리 방이 월 60이었음ㅜㅜ)
지방이면 최소 21형 이상으로 신청하세요~~ 16형이면 5평이라 정말 침대 하나두면 끝남
1개월 전
익인29
광역시 아닌 지방 기준 21, 26, 29형은 미달 뜨는 경우도 많아요 대부분 36, 46형을 원해서 상대적으로 경쟁률이 덜해요
-지역마다 다르겠지만 지방 기준
16형은 보증금 1800에 월세 5
21~29형은 보증금 2~3천에 월세 7
46형 이상은 보증금 6천에 월세 10정도 해요
- 나라에서 청년전세보증금대출 지원받으면 80%까지 대출 나오고, 무직이나 학생이어도 대출 나와요(무직 기준 최대 3300) 이자도 0.1%인가 0.2%였던것 같아요
-그럼 사실상 16형은 보증금 360/ 21~29형은 600/ 46형은 보증금 1200 마련하면 됩니다
청년분들 지원대상일때 더 적은/비슷한 돈 주고 깔끔한 국임, 행복 신축에서 많이많이 사셨으면 좋겠어요!! 저도 행복주택 사는데 너무 만족중입니다
1개월 전
익인30
근데 저 사람이 뭔데 파딱 담
1개월 전
익인43
걍 돈주면 달 수 있을걸
1개월 전
익인60
돈내면 아무나 가능해
1개월 전
익인31
방음은 비싼 월세 주는 원룸도 구림ㅋㅋㅋ
당연히 저렴한 행복주택 가야지
1개월 전
익인32
아니 근데 청년주택 보증금 미쳤던데 억에다가 월세도 4-60사이던데.. 와중에 보증금 무이자 대출해주던것도 작냔에 끝나서 요즘 미달 개많이나던디...
1개월 전
익인32
나도 가고싶은데 보증금 없어서 못감 ㅠ
1개월 전
익인27
청주는 위치가 대부분 좋은대다 주변 시세대비로 정해지는거라 비쌀수밖에 없어
1개월 전
익인20
수도권은 원래 비싸기도 하고 대출이 나오니까 걍 높게 부르는게 익숙하더라. 그리고 서울은 구마다도 보증금 많이달라. 송파랑 강남, 서초 이쪽은 1억 전후 된다하면 강동, 도봉, 강서 이쪽은 5천도 가끔 떠.
1개월 전
익인34
청년주택 덕분에 첫 자취 한강뷰 ㄹㅇ 감사해서 360도로 절하고 싶은 심정인데......
1개월 전
익인35
제가 가고 싶어요오....
1개월 전
익인37
정말 단점 하나 뽑으면 작은거... 그거 하나같음
앞으로 1인가구 많아질텐데 최소 16평은 되야한다고 생각함 ㅠㅠ 그래야 사람 심신에 여유가 생기지ㅠㅠㅠㅠ
1개월 전
익인38
월세 6만원이라구욧 ^^^^^^^^
1개월 전
익인39
제발 들여보내줘
1개월 전
익인40
취준생인데 행복주택으로 독립함...월세 6만원에 관리비 6만원 나옴 너무 좋와 절대 안 나가고 싶어
1개월 전
익인41
월세 생각하면 그정도 소음은 참을수있긴해
1개월 전
익인42
행복주택 좋던데
1개월 전
익인44
다들 뭔소리냐고 욕하긴하지만
안좋은행복주택 잘못걸리면 망해서 저러는듯...
아무리싸다고해도 별로인집 걸리면 살기싫잖아
1개월 전
익인46
옆집에 사람 사는지도 모를만큼 조용하고 베란다 이중창이라 방음 단열도 잘돼요 월세도 진짜 절약되고 강추
1개월 전
익인47
엥 난 좋랐는데
1개월 전
익인48
어디든 이웃이 중요
1개월 전
익인49
ㅋㅋㅋㅋ하.. 제발 나도 들어가고싶다 청년주택
1개월 전
익인52
청년주택은 보증금이 넘 쎄서 청매입으로 들어왔는데 진짜 대ㅐㅐㅐ만족 드레스룸 딸린 8평 분리형 원룸 보증금 전환해서 월세 6만원 미만 관리비 4만원 내외 가스 전기 수도 등 기타 공과금 다 합해도 집때문에 나가는 돈이 15만원이 안 됨 너무너무너무 만족하고 10년 꽉 채워 살거에용
1개월 전
익인53
요즘 방음 잘 되는 집 자체가 얼마나 되나 싶긴 함 서울은 행복주택 되면 무조건 좋음...
1개월 전
익인54
근데 어디든 꼭 방음 잘되는지 보고 들어가기.... 지옥을 경험하고 본가로 도망옴
1개월 전
익인55
갈수 있으면 가는게 이득임
1개월 전
익인56
둔한사람은 강력추천
1개월 전
익인57
ㄹㅇ 경쟁률 줄일려고 그랬을듯
1개월 전
익인58
ㅈㅂ 보내만 달라고
1개월 전
익인59
100만원 넘는 월세집도 단점은 있음ㅋㅋ 가격 생각하면 아묻따 들어가는 게 맞지
그리고 주택이 몇 챈데 일반화를 하냐
1개월 전
익인61
오호
1개월 전
익인62
댓글 보니 청주 행주에서 사는 사람들 많네 다들 어떻게 그렇게 잘 들어가지 경쟁률 미쳤다던데 ㄷㄷ 부럽다 나도 가고 싶어 ㅜㅜ 고시원 말고 아파트나 오피스텔 가고 싶다.. ㅠㅠ
1개월 전
익인64
인프라를 조금 포기하면... 가능해요 어디든 안 그렇겠냐만 차 있으면 좋아요 이번에 행주 붙어서 살고 있는데 진짜 대만족!!!
1개월 전
익인63
4평 원룸에서 매달 90냈는데 10평 행복주택에서 30만원냄.. 강추
1개월 전
익인65
청년주택은 아니고 국민임대인데 관리비가 월세보다 더 나오긴함
왜냐면 월세가 9만원이거든~~~라하핳
1개월 전
익인66
행주 사는데 넘 행복함ㅠㅠ 결혼 생각 중인 애인
있어서 동거하는데ㅜ딱 좋음
1개월 전
익인67
대구익인데 역세권에 앞에 상가도 많고 넘 좋음 월세 6.5에 관리비 7-8만원 ㅎㅎ
1개월 전
익인68
신촌역 3분거리 9평 1.5룸 월세 13만원... 개꿀입니다
1개월 전
익인68
근데 관리비가 좀 비싸긴 함
1개월 전
익인69
서울 행주 사는데 10평에 월세 8만원 여긴 방음도 진짜 고요하다 싶을 정도로 잘돼서 좋음
1개월 전
익인83
오 서울 어느 지역인데 10평대가 나와?? 나 서울 행주 노리는데 평형이 다 작더라고 4-5평
1개월 전
익인70
지방 행주 사는데 9평에 월세 10만 원 관리비 9만 원 정도 나가고 가스비는 별도로 나감
5평 원룸 살았을 때 월세 36에 전기세 가스비는 별도였는데 겨울에 가스비 10만 원 찍어봄.. 근데 여기서는 최대 4-5만 원만 나옴
생각보다 방음 괜찮고 신축 건물이라 깨끗하고 3년째 사는 중인데 바퀴벌레나 기어다니는 벌레 나온 적 한 번도 없음
대학생 때부터 코딱지만 한 4-5평 원룸만 3군데 살아보고 여기 들어온 건데 진짜 기회만 된다면 계속 살고 싶음ㅠ
1개월 전
익인71
곧 행복주택 들어감
월세 200 넘는 아파트 20에 살 수 있게 됐음
감사합니다
1개월 전
익인72
개이득이지 뭔솔..
1개월 전
익인73
뽑아줘 내가 갈게 그 닭장
1개월 전
익인74
들어가면좋지
1개월 전
익인75
어차피일반원룸도 닭장이고 졸라좁음….근데도월세개비싼데….행복주택은 돈이라도싸잖아 신축이면냥좋고..세상물정 1도모르는사람이 쓴글인가봄
1개월 전
익인76
친구 당첨돼서 5년 넘게 살고 있는데 만족스러워 보이던뎅
1개월 전
익인78
경쟁률 내리려고 쓴 글임이 확실함
1개월 전
익인79
근데 청년주택 메리트가 뭐임?
보증금 겁나 비싸고 그냥 반전세 느낌이던데 대기타면서까지 치열하게 청년주택을 들어가려고 하는 이유가 뭔지
1개월 전
익인80
ㅋ경쟁자 퇴치글
1개월 전
익인81
나도 행복주택 살다가 일반 아파트로 이사했는데 일부 맞는 말이긴 한 듯
방음이 진짜 말도 안되게 구려서 새벽에 남의 집 화장실에서 토하는 소리도 들리고 알람소리도 들림..
최악은 새벽에 친구들 데려와서 술 먹고 놀면서 음악 크게 틀어놓고 시끄럽게 떠드는 세대가 근처였데 몇 번을 관리실 통해서 주의줘도 반복됐고,
실내흡연 하지말라고 맨날 방송해도 창문열어놓으면 담배냄새 올라옴..
지금은 행주보다 더 비싼 관리비 내도 너무 만족스러운 삶을 살고있음 ㅜ
1개월 전
익인82
이웃빨이 큼
1개월 전
익인83
서울 행복주택은 당첨되본적 없지만
지금 경기도 행복주택 살면서 서울 출퇴근 중인데
한시간정도 걸리구 이정도는 서울 내에서도 걸리는 사람들 많아서 그러려니해요
완전 초역세권이라 집 문 나서서 지하철 타기까지 딱 6분 걸리구 12평 아파트라 넓어요 커뮤니티 시설도 잘되어있는데 보증금 8300 월세 12 나갑니다
이자 6(2500 대출) + 공과금 포함 관리비 10 해서 월 30정도에 사는데 되면 무조건 들어가는거 추천드립니다 저는 121:1 경쟁률 뚫고 들어왔어요
1개월 전
익인84
행주아니여도 ,lh청년전세이런거도 덥나좋아 나 6년째사는중인데 12평에 달에관리비다합쳐소 15임 ㅋㅋㅋ
1개월 전
익인85
가지마라
내가가게
1개월 전
익인86
좋은 아파트도 방음 안돼
29일 전
익인87
조용하고 신축인데 월세 22만원 관리비 7만원대,,,굳
26일 전
익인88
관리비 비싸긴하지만 다른곳 이정도 컨디션 구하려면 월세 관리비 합쳐도 못구함.. 역세권 뛰면2분컷, 서울가는 버스 정류장 도 역 앞이라 출퇴근 너무 편하고 보증금 600 월세 20 관리비 20으로 15평 아파트 어떻게구함ㅋㅋㅋㅋㅋ 분리수거 모든 요일 가능이여서 모았다가 특정요일 기다릴 필요도 없고 지하주차장 경비실 관리사무소 등등 그냥 자취방 구하려는 사람은 상상도 못할만큼 삶의 질 올라감. 솔직히 이 가격이면 빌라 월세도 못구하는건데 방음 치안 삶의 질 모든 면에서 행복주택이 압승임
4일 전
익인88
빌라에서 살면 맨날 주차지옥, 골목에 분리수거 어지럽혀져있으면서.. 뭐 방음 안좋다 닭장이다 하는데 ㅋㅋㅋ 당연히 브랜드 아파트랑 비교하면 그렇겠지. 근데 이 가격이면 브랜드 아파트랑 비교를 하면 안됨ㅋㅋ
4일 전
익인89
진짜너무너뮤 만족햠 ㅎㅎ
15시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여보 베이글 반으로 잘라서 데워줘
이슈 · 8명 보는 중
키보드 Caps Lock 키를 쓰는 이유
이슈 · 5명 보는 중
AD
학교에서 오예스 먹였다고 민원넣은 학부모..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성심당 샌드위치 추천에서 빠지지 않는 메뉴
이슈 · 3명 보는 중
故 유상철 감독 장남 근황
이슈 · 2명 보는 중
마약왕 필로폰 양성 반응
이슈 · 2명 보는 중
AD
"욕먹더니 화장 지웠네"…이혜영, 반려견 동물학대 논란 후 '민낯' 근황
이슈 · 2명 보는 중
AD
와 국힘 어느정도길래 이래?
일상
넷플릭스 참교육 근황
일상 · 1명 보는 중
매매혼 한 집안과 사돈
이슈 · 5명 보는 중
AD
이런 류의 고기를 싫어하는(못먹는) 사람 있음.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아빠 생일케이크 시켯는데 디자인 어때..? 보틀케이크
일상 · 6명 보는 중
AD
대장암 4기 39살 젊은 엄마의 마지막 한마디
이슈 · 10명 보는 중
학교 다닐때 이거 해본 사람 최소 30대
이슈 · 5명 보는 중
AD
직원한테 레몬물 디스펜서에 얼음 좀 넣으라니 이렇게 되어있었음 ㅋㅋㅋㅋㅋ
이슈 · 5명 보는 중
커피 한 잔 때문에 에이스 알바생 잃은 사장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
346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
196
변호사가 성범죄 관련 재판 중 현타
197
요즘 𝙅𝙊𝙉𝙉𝘼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
173
28살에 계란후라이도 못하고 세탁기도 못 돌리는 어른
112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87
현재 난리 난 안양시 러브버그 안내문..JPG
84
역사 강의 듣는 스타벅스 직원들
58
구운 채소 甲은
60
무도멤버들 와이프 모임
78
개 음침한 일본의 의자 문화.jpg
72
96년생 작가가 초딩때 선생한테 미움받은 이유.manwha
91
정형돈이 말하는 무한상사가 잘된 이유
76
이제 같이 죽기로 결심했다는 불법 웹툰 공유 사이트 X토끼 근황 .jpg
80
구독자 250만 채식주의자 유튜버 건강상태
57
진짜 부자는 손톱에 돈쓰지않는다
100
05.22 22:11
l
조회 91102
위고비·마운자로 맞은 암 환자들 '깜짝' 효과…"전이·사망률 '뚝'"
128
05.22 22:10
l
조회 77018
l
추천 6
[공식] 역사 왜곡 논란 '대군부인', 폐기 아닌 '천세' 장면 삭제 택했다…"시간 소요될 예정"
05.22 22:10
l
조회 594
'배우 김규리 주택 침입' 강도 구속…法 "도주 우려"
05.22 22:08
l
조회 338
엄태구이만큼무리햇는데 오정세가순수체급으로압도하는게 인생의잔인한부분같다
3
05.22 22:08
l
조회 4772
나홍진 호프 예고편을 보고 AI로 만든 페이크 다큐식 영상
05.22 22:07
l
조회 548
반응 좋은 입실렌티 에스파 윈터 전광판
05.22 22:06
l
조회 740
올해 만 60세인 배우 도지원 근황
05.22 22:06
l
조회 1533
유튜브 수익 기부했다는 충주맨 김선태.jpg
6
05.22 22:03
l
조회 1420
스타벅스 논란 관련한 초등교사 커뮤 반응
05.22 22:01
l
조회 1575
동생이 8살 많은 피부과 의사랑 결혼하겠대
1
05.22 22:01
l
조회 1765
오늘자 스벅 관짝에 못박은 유명인....JPG
181
05.22 21:59
l
조회 132971
병이 의심될 때 꼭 알아둬야 하는 정부 지원
05.22 21:50
l
조회 2043
설리 친오빠, 김수현에 경고 "기어 나오는 순간 2차전”
70
05.22 21:49
l
조회 67654
l
추천 1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제주도 당일 커플여행 레전드
14
억지로라도 웃어야 하는 이유
11
태연이한테 물어봤어? 이어서 라이즈 원빈한테 물어봤어?
24
건조기에 넣고 돌린 인형
6
고깃집에서 손님 카드결제하다가 아기가 너무 예뻐서 물어봄
12
제타(가상채팅앱) 푸시와서 봤는데 노인정 연애시뮬레이터옴
9
05.22 21:45
l
조회 7012
모쏠 98%는 모르는 여자의 진짜 속성
3
05.22 21:38
l
조회 4137
전쟁에 관한 명언
05.22 21:37
l
조회 943
5.18 민주화운동 때 광주 시민들에게 발포된 총알 개수
19
05.22 21:36
l
조회 9601
l
추천 7
LA와 뉴욕의 여름 발레 등원룩
05.22 21:35
l
조회 8598
"내가 배당 받을 돈을 직원 성과급으로?”… 400만 삼성전자 주주, 뿔났다
1
05.22 21:33
l
조회 8038
더보기
처음
이전
656
657
658
659
66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14
1
거제야호 진짜 개싫음
30
2
자녀 담임 병가 사유가 궁금한 스레드인
17
3
방에서 오줌 싸는게 이상한거임??
8
4
안정환이 손흥민 관련 발언 후 댓글 창 난리난 이유...jpg
28
5
건조기에 넣고 돌린 인형
6
6
성당을 개조해서 만든 수영장.JPG
9
7
남녀의 이별 후 복수 판타지
2
8
20대와 30대의 생각 차이
3
9
경찰 합격하면 받게되는 신고들
4
10
로마시대 노예의 황금팔찌.JPG
4
11
리뷰 사진 잘못 올렸다
12
카드를 제거해주세요
13
태어날 때 하나씩 포기하면 돈 준다면?
4
14
서울 3대 칼국수 맛집
15
의사가 느낀 항문의 놀라운 점
1
16
20살때 첫 알바지원 문자 패기 개쩐다
3
17
고구려 을지문덕에 대한 새로운 접근
18
호기롭게 새벽 드라이브를 간 초보운전자의 최후
19
편의점 여름 신상 모음
7
20
초딩 입맛 난감해지는 밥상
1
1
우리엄마 그동안 가식이었나봐 공무원시험 못봤다니까 표정 싹 바뀜
30
2
하이닉스 180까지 떨어졌을때 팔았던 사람들
7
3
아니근데 하이닉스 아직 갖고있는애들아
5
4
스트레이트 체형 들어와봐
15
5
한국에서 가장 처벌 수위가 높은 성범죄
3
6
아니 reschedule을 뤼셰듈이라고 발음하는 건 어디야?
3
7
ㅎㅇㅈㅇ 음쓰 버리러 갔는데ㅠㅠㅠ
4
8
와 키 144도 있구나
2
9
하이닉스 안팔고 갖고있는애들아
6
10
하닉 떨어지는거 통쾌하다
2
11
나 헤어진 이유 좀 웃겨?
1
12
휴대폰 중독인데 밀리의 서재 까니까
6
13
30대 중반이 20살 여자로 봐??
10
14
지금 환급으로 입금들어온거 뭐지
4
15
혹시 내동생이 나 따라하는걸까??!
5
16
원래 강아지 항문에 냄새맡으먄 냄새남??
8
17
삼전 몇주갖고있어??
8
18
털바퀴?.. 이거 쓰는 사람 이해해줘야될까..?
27
19
구구절절 명문이라는 하닉 종토방 장문.jpg
1
20
난 공포일때 개잘주움
3
1
근데 아이돌 가족이 멜론 99도인건 엄청 흔하더라
18
2
한다리 건너 지인 스엠 다니는데
8
3
양홍원 최근 공식 입장…
3
4
7월부터 장마야? ㄹㅇ 한달내내 온대?
5
5
조규성 팔뚝실화야
2
6
보통 남돌 노래
4
7
한달내내 비 온다는거 다음달이었나?
6
8
카드지갑 골라줘
25
9
은석 원빈 앤톤은 조합명이 뭡니까
12
10
데못죽이 현실고증 진짜 개쩌는거 같긴 함 (feat.화이트워싱)
11
냉장고 아래쪽에 이거 뭐같아..?? 벌레알같아??🥹
11
12
피방말고 집PC로 티켓팅 하는익들아 이유가있어?
18
13
보넥도 팬들 있어??
3
14
칼국수 남은 국물에 죽해먹기 vs 닭볶음탕 남은 국물에 볶음밥해먹기
6
15
루키즈 고은이랑 하투하 유하 뭔가 닮은거 같지 않아?
1
16
어떤 남돌이랑 사귀는 꿈 꿨음ㅜ
2
17
내 권력...친구 성심당 다님
4
18
라이즈 이제 포토이즘 프로네
2
19
나 살면서 정규직 처음 해봐....
5
20
익들 본진은 팬싸 몇명 뽑음??
1
헐 아형 촬연 중단이네
3
2
정보/소식
[단독] 고민시, 영화 '살기 좋은 집' 女주인공 캐스팅..황정민과 첫 호흡
8
3
양세종 이미지가 많이 바꼈다 뭔가
10
4
이나은은 나무가서 찍는게 없네..
17
5
근데 허남준 소속사 사진 디게 잘찍는다
3
6
전소영 인스타 월리를찾아라처럼 입었는데 짱예뽀
3
7
멋진신세계
스틸작가님이 올린 세계서리 엔딩
7
8
고작 200억대 때문에 한 방송사가 무너지는 게 안 믿김
7
9
별로 안유명한데 용두용미드 있니
19
10
의정부 성모병원에서 10월 드라마 큰거 온다고 하는데
14
11
박은빈드 작품마다 cp로 빨리네
15
12
김지원도 나이차 많이 나는 배우들이랑 로맨스 연기했네
17
13
인기글에 1-2년전글이 왜있는거?
2
14
원더풀스
채니 만나러 달려가는 장면
15
이거 멋진신세계 맞아요?
3
16
반짝이는 워터멜론 같은 드라마가 왜케 좋지ㅠㅠ
17
원더풀스
기다린다
3
18
양세종 박은빈 연기합 기대한다
6
19
와 박보검처럼 이미지 개좋은 배우들한테도 악플러가 붙는구나
5
20
멋진신세계
메이킹에서 뻘하게 웃긴부분
4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