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7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036
마요네즈 입구가 별모양인 이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감튀에 캐찹대신 마요네즈만 찍어먹을만큼 마요네즈 덕후인데 별모양 뚜껑은 일본이 시작한거에요. 저 디자인 개발 자체가 일본에서 한거입니다. 정보성 글 같아서... 물론 개인적으로 맛의 취향은 일본보다 한국이 압승이지만요.. 하인즈 감튀용 마요네즈도 맛있어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요네즈 추천해주세여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답변 늦어서 죄송합니다 한국이면 제일 구하기 편하신 하인즈로 가시죠ㅎㅎ 감튀용 말고 흰색통 일반 마요네즈요. 개인적으로 오뚜기도 맛있지만 특유의 찐한 맛인 하인즈가 요리나 그냥 찍먹하기에 좋더라구요. 가격도 너무 괜찮구요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독일은 다 마요찍어먹더라구요 핵맛있듬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뭘 좀 아시네요ㅋㅋㅋ 짭잘하게 소금 잔뜩 뿌려진 갓튀긴 감튀엔 마요네즈가 최고!!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씨 나는 왜 별모양 똥을 쌀수있을까 어쩌구 글이 떠오르는거지 내 머리가 똥이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씨 ㅋㅋ 나도 똑같은생각함 별깍지 저주걸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도 딩초시절 읽었던 깔깔유머집의 저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분모자똥?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러니까 우리는 동그란 물 밖에 못 먹는 거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물도 동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입도 동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재미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뚜기 맛없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트모양이면 이상하잖아 그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별모양 귀여워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약 200명이 시험쳤는데 합격자가 0명이었던 옛날 운전면허시험
06.01 06:44 l 조회 1345
옛날 자동차 환기 방법1
06.01 06:43 l 조회 676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보쌈 정식
06.01 06:42 l 조회 799
베트남 결혼식 갔더니 처제를 데려가라고 함
06.01 06:40 l 조회 2223
남자친구가 전과 3범이라 고민이라는 여자
06.01 06:39 l 조회 562
김대희가 정관수술을 하게 된 이유
06.01 06:38 l 조회 1484
한국인의 보글보글 밥상
06.01 06:35 l 조회 506
지방을 태우는 습관
06.01 06:33 l 조회 7082 l 추천 1
발암 물질 분류 목록
06.01 06:32 l 조회 681
피라미드 건설 노동자 결근 사유
06.01 06:31 l 조회 735
나이 먹으면 은근히 찾게 된다는 음식점
06.01 06:30 l 조회 1106
은근히 그리운 엄마표 도시락
06.01 06:29 l 조회 482
약사도 놀라는 한 방에 5억, 20억짜리 주사
06.01 06:28 l 조회 3704
알까기 고인물
06.01 06:27 l 조회 219
아무리 친해도 무조건 멀어져야 할 인간 유형
06.01 06:25 l 조회 2228
커피냐 간식이냐
06.01 06:24 l 조회 324
오븐에서 구워지는 빵
06.01 06:23 l 조회 399
LA갈비를 먹은 800만 유튜버의 평가
06.01 06:23 l 조회 575
마요네즈 입구가 별모양인 이유16
06.01 06:22 l 조회 41036 l 추천 8
일제강점기 당시 한국 야생 호랑이의 가치
06.01 06:21 l 조회 640


처음이전54654754854955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