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99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05
당뇨갤러의 분노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당뇨여도 가끔 먹고싶은거 많이 그냥 먹는데 피검사 하면 수치 괜찮던데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심한 당뇨인들은 밖에서 외식 한 번 하기 힘들더라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걸 다 못먹는다고...?? ㅇㄴ..괴로워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떡볶이 김밥은 에반데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당뇨인데 저거 먹고살긴 함...
2형이라... 곧 단약도 하자고 말이 나왔음...
2형일때 췌장 덜 혹사 시켰을때 관리합시다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걸 다 못 먹어..?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먹고 살긴한다 1형임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ㅜㅜ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나쁘다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1형인데 저것들 적당히 먹고 살다가 세월이 쌓이니까 합병증 와서 고생중이긴 함
근데 뭐 저것들을 배부르게 와구와구 못먹는게 포인트지 한입 맛보는 정도로는 크게 문제는 아님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두 그냥 약먹으면서 먹고 싶은거 다 먹긴함 대신 당들어간 음료는 아예 끊음
그리고 식전에 무조건 야채 먹고 과일만 좀 조절하면 수치는 문제 없드라구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못먹는다는 강박이 집착을 만드는듯 언제든 먹을 수 있는 사람은 굳이 안먹지
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챗 GPT 시말서
06.20 01:18 l 조회 2541
무당집 갔다가 소름11
06.20 01:17 l 조회 13616
일상 속 극한 고통
06.20 01:16 l 조회 876
횡단보도 재밌게 건너는 법
06.20 01:16 l 조회 444
안 매운 마라탕
06.20 01:15 l 조회 269
일본에서 판매하는 치즈 터커비
06.20 01:14 l 조회 807
매일 피곤하다는 사람 특징
06.20 01:14 l 조회 3791
논란의 우주 사진
06.20 01:13 l 조회 283
이게 어른의 삶이다
06.20 01:13 l 조회 830
댕댕이의 모빌 장난감
06.20 01:11 l 조회 286
고양이랑 생일 같은 남편
06.20 01:11 l 조회 245
버스 시트콤
06.20 01:10 l 조회 305
점이면서 선이면서 면인 것
06.20 01:09 l 조회 1608
진화한 어묵 간장
06.20 01:09 l 조회 381
충청도 사람이 진짜 극대노 했을 때 하는 말
06.20 01:07 l 조회 1033
고모를 살려낸 조카
06.20 01:04 l 조회 1233 l 추천 1
알바생이 불안했던 사장님
06.20 01:03 l 조회 906
바닥에서 주웠습니다
06.20 01:02 l 조회 166
도자기 공방 휴업 사유1
06.20 01:01 l 조회 11970 l 추천 1
이력서 사진 밥풀떼기5
06.20 00:59 l 조회 7868


처음이전21121221321421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