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컵 기간에 컴백해서 팬들 위해 자체 음방 뛰는 남돌이 있다?
ㅇㅇ 바로 온앤오프
이번에 컴백을 월드컵 기간에 해서 컴백주 음방이 부족했는데
소속사에서 자체적으로 음방 찍어서 유튜브에 올림…
심지어 멤버들 별로 직캠도 전부 찍어서 올려줌…
팬들 반응 진짜 좋아…
진짜 "무대에 진심인 팀" 같은게
자체사녹에서 무대 기존 4번~6번씩 보여줬대,,,
보통 공방에서는 2번, 많아야 3번 정도 사녹하는데
온앤오프는 보통 3번 진행하고 팬들 직캠 찍게 무대 한번 더 해줬다고 ㅠㅠ
이거 심지어 온옾 덥엠 나가고 신생 기획사랑 멤버들 전원 계약한거임…
심지어 팬들 위해서 음방 역조공까지 완벽하게 해줌
헐 역조공 헤이티 pic.twitter.com/4jyHeVGkzp
— Go.. (@Gogoetion) June 18, 2026
(저 요아정 다 얼마치일까…)
이렇게까지 팬들위해 투자하는 아이돌 너무 보기 좋아요 ㅠ
온앤오프는 진짜 대박나야되는 그룹이야 …
케이아이 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온앤오프(ONF)가 정규 2집 파트 2로 컴백한다.
온앤오프는 17일 오후 6시 각 음악 사이트에 정규 2집 파트2 '온앤오프:마이 셀프'(ONF:MY SELF)를 발매한다. 지난 앨범에서 꿈을 쫓는 여행자로서 어둠 속에 있는 이들에게 희망과 나아갈 힘을 전했던 온앤오프는 '온앤오프:마이 셀프'를 통해 여정 끝에서 스스로 선택하는 이야기를 담는다.
신보는 타이틀곡 '오픈 더 도어'(Open The Door)를 포함한 총 여섯 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오픈 더 도어'는 불안한 현재에서 미래로 나아가기 직전 찰나의 순간 느끼는 복합적인 감정을 녹여냈다. 이외에도 '배드 드림'(Bad Dream), '이스케이프'(Escape), '미라지'(Mirage), '실버 라이닝'(SilverLining), '원스 인 더 레드 문'(Once In a Red Moon) 등이 담긴다.
특히 신보에는 온앤오프 멤버들이 기획 전반을 포함한 앨범 작업에 힘을 보탰다. 특히 유토는 퍼포먼스 디렉터를 맡았으며, 와이엇과 민균은 작곡 및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더불어 온앤오프와 데뷔 때부터 함께한 작가 황현을 비롯해 유수의 작곡진이 참여했다.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421/0009007974
=17일날 컴백하는 온앤오프
온앤오프 팬들에겐 이 작곡가가 거의 아버지라 불리는데
바로 모노트리의 황현
팬들 사이에선 황토벤,황버지라 매우매우 유명해
그리고 이번에 하는 소속사 옮기고 하는 첫 컴백도
&list=RDE2COyosUYbA&start_radio=1
황토벤이랑 하는데 하라메 뜨고 ㄹㅇㄹㅇ 미쳐버렸어요…
진짜 잠깐만 들어도 개 명곡이라 생각함ㅠㅠㅠ
진짜 오래기다렸는데 역시나 만족시켜줌…
온옾 컴백 대박나자 ㅈㅉ루 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