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쎗세 전체글ll조회 8710l 5

 

 

 

 

 

GD 여동생이자 YG 8년차 연습생인썰 04

 

 

 

 

 

 

 

 

 

" 몇일 전  보다 훨씬 나은데? "

" 00도 무리없이 들어오고, 더 세련된 느낌이구나. "

 

 

 

 

보컬 선생님의 말에 다들 얼굴이 밝아져. 나도 사실 조마조마 했는데 이렇게 좋은 얘기를 들을 줄이야!

 

 

 

 

" 편곡 00이가 다시 한거지? "

" 어,네,네! 어떻게 아셨어요? "

" 넌 곡 스타일이 워낙 유니크하잖니. 워낙 많이 들어서 그런지, 이제는 딱 들으면 니가 만들었구나 감이 오는 거 있지? "

" 아..헤헤. "

 

 

 

 

칭찬두 받았어. 옆에서 동혁이가 '우와, 00누나 대단한 것 같아요.' 라고 비행기를 태우니까 그냥 마냥 쑥스러워.

그래두 다행이다 싶어. 노래는 순조롭게 진행될 것 같으니까.

 

 

 

 

 

 

****

 

 

 

 

 

오랜만에 연습이 일찍 끝나서 다들 숙소로 왔어. 하루하루가 고단하고 힘들어서 옹기종기 모여 노닥거릴 기운도 없어.

숙소에 오자마자 사다리를 타고 두다다다 올라가 침대에 벌러덩 누워버렸어.

 

 

 

" 와, 00누나. 살살 좀 눕지? 침대 가라앉겠네. "

 

 

 

구준회 너 이슥기...

 

 

 

" 밑에 동혁이라도 누워있었어봐요. 즉사네, 즉사. "

 

 

 

준회가 신경을 건드린다...^^

 

 

 

" ...ㅎㅎ..주네야.."

" 왜여. "

" ..ㅎㅎ...뒤질래? "

"..아뇨. "

 

 

 

 

주먹을 들어보이니까 준회가 시선을 피해버려. 귀여운자식. 준회와 투닥거리고 있는 틈에 막내 동혁이가 씻고 왔는지 머리를 수건으로 탈탈 털면서 들어와.

 

 

 

 

" 야, 김동혁. 누나 있는데 옷 좀 입지?! "

" 아,맞다! "

" 어,어 괜찮아! "

" 뭐가 괜찮아. 저 누나 은근 보면 응큼하단 말이야. "

" 내,내가 뭐어!! 그,그리구, 너네가 남자냐?! "

" 근데 말은 왜 더듬는데? "

" 내,내가 언제!! "

 

 

 

얘,얘좀 봐라. 이젠 막 대들구 그러네!! 준회와 서로 노려보고 있자 동혁이가 아이,왜그래 다들~ 하며 중재해.

너, 동혁이 때문에 봐준 줄 알어! 입을 벙끗거리자

뭐,뭐! 한다. 으으...골치아파.

 

 

 

 

" 근데 00누나. 연습생 8년 했다고 했죠? "

" 어, 어? ..응. "

" 우와...누나는 진짜 보면 볼수록 대단한 사람인 것 같아요. 짱짱. "

" ..뭘.. "

" 저 몰랐는데, 선배님들 노래중에 누나가 쓴 것도 많다면서요? "

" 에이..많기는. "

" 뭐더라, 아까 지은 누나가 말해줬는데. 그, 빅뱅 형님들 판타스틱 베이비랑 또 배드보이!! 투애니원 누나들 론리, 그리워해요랑  

또 하이누나 앨범이랑 지디 형 솔로앨범까지 엄청 많다던데. "

" 와, 진짜? 누나 그정도야? "

" 아,아니야! 그냥, 내가 한건 얼마안되... "

" 지은 누나가 누나 저작권료도 엄청 많이 받는다구 했어요~ "

" 뭐?! 대박. 누나 맛있는거 사줘, 어? 사주라. "

" 으이구, 구준회. 먹는 생각 밖에 없지? "

 

 

 

 

징징거리며 졸라대는 준회를 밉지 않게 노려봤더니 윙크를 하지 뭐야.

 

 

 

 


" 그냥, 다 공동작곡이구 진짜 내가 한건 별거 없어. 지은 언니가 너무 거창하게 말했나보다 너한테. "

" 그래도 그런게 어디예요. 그리구 연습생들 사이에서도 누나 완전 유명인산거 모르죠? "

" 응? 내가? "

" 네. 작곡이면 작곡 작사면 작사 프로듀싱도 왠만한 프로들 저리가라할 수준이고 춤 노래 랩 까지 못하는게 없는 괴물이라구 소문이 자자하다구요! "

" ..괴,괴물. "

" 난 진짜 누나가 우리팀 멤버라서 진짜 좋아요. 진짜! "

 

 

 

 

 

나한테 고맙다고 말하는 동혁이에게 내가 고맙다고 말해야 될 느낌이였어. 그리구 왠지 마음이 뭉클해진달까? 옆에서 듣고 있던 준회도

쑥스러운지 뒷머리를 긁적이면서 ' 나두 좋아. ' 라고 말하는데, 그 둘이 어찌나 귀엽던지. 다시 사다리를 타고 내려와서 동혁이를 꽉 끌어안아 줬더니

애가 화들짝 놀라는거야.

 

 

 

 

" 어,으억. 누,누나, "

" 으이구, 귀여운놈. 누나가 그렇게 좋았어요? 우쭈쭈쭈. "

" 수,숨막힌다구요. 켁. "

 

 

 

 

동혁이를 한번 꽉 끌어안아 준다음 뒤를 돌았더니 준회가 사색이 되서 팔을 교차하더니 X 자를 만들어 보이는거야. 귀여워 진짜 ㅠㅠㅠ

그런다고 내가 포기할 것 같니? 준회야?

팔을 쫙 벌려서 준회에게 걸어가니까 애가 기겁해서 침대 벽쪽으로 등을 갖다대는거야.

 

 

 

 

" 으,으악 왜이래, 이누나!! "

" 준회야~ 이리온~ "

" 아,저리가!!! "

 

 

 

 

준회 포획 성공! 잡아서 꽉 끌어안으니까, 처음에는 팔을 뻗어서 버둥대더니 이내 어색하게 손으로 내 등을 툭툭 치는거 있지.

처음엔 마냥 걱정두되고, 어떻게 적응하지 다들 날 싫어하면 어떡하지. 어떻게 남자애들이랑 같은방을 써야하나

오만가지 생각들만 가득했는데, 애들이 날 너무 좋아해주고. 놀리기도 하고 누나 대우 해주는건 동혁이 밖에 없지만..그래두

오늘 밤만큼은 정말, 진짜, 행복했어.

 

 

 

 

 

 

 

 

 

****

 

 

 

 

 

 

 

" 진환이 형. 00 봤어? "

" 어? 아니. 아까 보컬 레슨 끝나고 어디 가던 것 같던데. "

 

 

 

 

" 바비 형. 00 봤어? 뭐 물어봐야 되는데. "

" 몰라 요새 자꾸 사라지던데. 전화한번 해봐. "

" 아..어디 간거야. "

 

 

 

 

" 윤형이형! 00봤어? "

" 응? 연습실에 없어? "

" 없어... 준회,동혁이 너네는? "

" 못봤는데. "

 

 

 

 

 

한빈은 슬슬 짜증이 날 것 같았어. 하루 이틀도 아니고. 개인 연습시간 이라곤 하지만 월말평가를 위한 연습이 우선인 이상

수시로 멤버들과 합을 맞춰야 하고 그런데 자꾸만 눈에 안보이는 00 때문에 미치고 팔짝 뛸 노릇이였어.

늦게까지 뭘 하는지 숙소에도 늦게 들어오구.

저번에 한번 크게 화를 낸 적이 있었는데 그 이후로는 너무 늦게까지 있지는 않는 것 같지만.

 

 

 

 

 

 

 

 

 

 

 

 

" ..후, "

 

 

 

 

 

눈 앞의 거울에는 김이 서렸어.

월말 평가가 보름 앞으로 다가왔는데, 춤이 마음대로 안되서 답답한 너야.

동선 상 준회와 양 끝에 서게 됬는데, 바닥을 무릎으로 쓰는 동작이 많을 뿐 아니라 백텀블링 외의 고난도의 아크로바틱 동작을 해내야 하는 포지션 때문에

다른 멤버들 몰래 짬짬이 혼자 연습을 해왔어. 마냥 유순해보이지만 또 자존심이 엄청 센 탓에 남들한테 못하는 모습 보이기가 싫은거야.

여자팀에서 트레이닝 할 때는 고난도라고 해봤자 크럼핑이였지 아크로바틱은 자주 안했었던 터라 몸이 마음대로 안움직이는거야.

더군다나 백덤블링은...무섭기도 했어.

자꾸만 실패해서 연습시간에 지장 주는것도 싫고, 한빈이가 인상 찌푸리는것도 보기 싫고..

멤버들은 괜찮다 할수있다고 격려해주는데도 용납이 안되는거야.

8년이나 연습생 했으면서 이정도도 못해내는 자신이 너무 싫었어.

 

그래서 이 악물고 혼자 연습했어.

밥먹는 시간 자는시간

멤버들한테 부끄럽지 않으려고 해낼 수 있다는걸 보여주려고 지독하게 했어.

 

 

 

 

" 하아..하아. "

 

 

 

 

드디어 성공한거야.

수많은 시도동안 압력을 지탱하느라 손목이 시큰거리긴 했지만,

셀 수도 없이 많이 바닥을 쓸어내느라 무릎과 종아리는 이제 감각도 무디지만

성공해냈다구, 한번에!

 

 

 

 

 

 

 

****

 

 

 

 

" 쿵쿵 쿵! 준회야, 빼! 빼라고! "

" 진환이형, 좀 더 옆으로와! "

 

 

 

 

 

 

한빈이가 지켜보는 앞에서 다시 단체안무 연습이 시작됬어. 정면으로 거울을 보면서, 또 한빈이를 보면서 몸을 움직였어.

그런데 너무 무리했던 걸까, 몇일 전까지는 그래도 참을만 했던 통증이 심해지는거야.

손을 필 때나 스탭을 바꿀때 너도 모르게 주춤하게 되고 인상을 찌푸리게 됬어.

옆에서 춤을 추던 지원이도 힐긋 너를 보는데 앞에서 모든걸 지켜보고 있는 한빈이가 눈치를 못 챌 리가 없잖아?

그래도 이 악물고 춤을 계속 하고 있는데

 

 

 

 

쿵!

 

 

 

 

아크로바틱 동작에서 손목이 지탱하지 못해서 그만 쓰러지고 만거야.

 

 

 

 

" 헐,헐  00누나 괜찮아요?! "

" 00아, 괜찮아? "

" 윽..괘,괜찮아요. "

 

 

 

 

허리랑 꼬리뼈가 좀 아프긴 했는데 참을만 했어. 쿵 하고 쓰러지자 마자 다들 동작을 멈추고 와서 일으켜주는거야.

통증이고 뭐고 다 참을수 있었는데 진짜 참을 수 없는게 있는거야.

실패했구나.

그렇게 연습했는데 또 실패한거야. 바닥으로 머리와 등이 닿는 순간 정신이 멍해졌어.

실패한 내자신이 너무 싫었어. 왜 이런거 하나 못해내는지 한심하게만 느껴졌어.

그리고

 

 

 

 

" 권00. 안무 다 못외웠냐? "

 

 

 

 

나를 내려다보는 한빈이의 지친 얼굴도 참을 수가 없었어.

 

 

 

 

" ..미안해. "

" 미안해? 월말평가 이제 보름밖에 안남았어. "

 

 

 

입이 열개라도 할 말이 없었어.

 

 

 

" 후..너 오늘 춤추는 내내 동작 마다 주춤하고 매끄럽지 못한거 내가 모를것 같았어? "

" ....아니. "

" 너 요새 계속 공식 단체연습 끝나면 자꾸 사라지던데, 녹음실에도 없고. 어디 간거야? "

 

 

 

한빈이가 차갑게 묻는데, 그냥 혼자 연습했다고 말하면 될 걸 입이 안떨어지더라.

자존심이 뭔지...거기서 내가 뭐라고 말해?

 

너네 못따라가서 혼자 연습좀 했어.

이렇게?

 

혼자 연습했는데 또 안되네. 미안.

 

그럼 이렇게?

 

거기서 내가 어떻게..뭐라구 말해..

그냥 입만 꾹 다물고 있으니까 한빈이가 한숨을 쉬어.

 

 

 

 

" 너 자꾸 없어져도 나 참았어. 그래도 자기 몫은 해내니까 그러겠지, 또 내가 너 처음에 들어올 때 믿는다고 그랬잖아. "

" ........ "

" 내가 널 믿었는데, 돌아오는건 고작 이런거야? 얘네 보기에 부끄럽지도 않아?"

" ..야, 한빈아. 그만 해."

 

 

 

진환 오빠가 옆에서 한빈이를 말려. 나는 입술을 꾸욱 깨물었어.

그냥...화가 났어. 내 자신한테도 화가 났고.

어린애도 아닌데..그런 생각이 들더라.

나 사실은 진짜 열심히 연습했어. 그런데 왜 알아주지를 않니.

내가 말을 안했으니까 한빈이는 모르는게 당연한데 말이야.

나두 참 욕심쟁이구나 싶었어.

자존심 상하니까 말하기는 싫고. 그렇다고 또 뭐라 하는 소리에는 맘이 상하고.

 

그냥 이 상황을 피하고 싶어서 일어났어.

 

 

 

" 어디가. 말하고 있잖아. "

 

 

 

뒤에서 한빈이가 말해도 그냥 무시하고 문쪽으로 걸어갔어. 뒤에서 00아! 00누나.

부르는 소리가 들리는데 그냥 걸어갔다?

근데 갑자기 다리에 힘이 쫙 풀리는거야. 내내 쓸린 무릎도 너무 아프고 그냥 푹 주저 앉아 버리니까

누나! 하면서 동혁이가 달려오는거야.

 

 

 

" 누나, 괜찮아요? "

" 나,괜찮.. "

" 어, 누나 잠깐만. "

 

 

 

동혁이가 살짝 발목 위로 올라간 내 트레이닝 복을 올리려고 하는거야.

 

 

" 자,잠깐만 동혁아. "

" 누나 가만 있어봐요. "

" 아, 하,하지마! "

 

 

 

동혁이가 오른쪽 다리의 트레이닝 복을 무릎 위까지 올렸어.

 

 

 

 

" ...세상에. "

" 헐...이게 사람 다리야? "

 

 

 

 

뒤늦게 달려온 준회가 곳곳에 피멍이 든 내 다리를 보면서 말했어. 나는 눈을 질끈 감았어.

트레이닝 복을 내리려는 내 손짓은 윤형이 때문에 저지 당하고 마냥 가만히 있어야만 했어.

난 이런게 싫어. 괜히 비참해지는 기분이 드니까.

 

 

 

 

 

" 누나..이거 혹시. "

" 맨날 연습한다고..그래서 자꾸 없어졌던 거야? "

 

 

 

 

휴..

한숨을 내쉬고는 트레이닝 복을 내렸어. 벌떡 일어났어. 조금 기울기는 했지만 일어섰어.

한빈이 얼굴을 보니까 조금 당황한 것 같은거야.

내가 이래서....아무것도 말하기 싫었다구.

아무런 성과가 없는 노력은 나한테 아무 짝에도 쓸모가 없는걸.

성과가 없으면 살아남지 못한다.

이게 내가 지난 8년동안 지내오면서 알게 된 진리야.

 

 

 

 

" ..한빈아. 미안. "

" ....... "

" 내가 더 잘할게. "

 

 

 

 

 

 

 

 

 

****

 

 

 

" ..아,김지원 아프다고! "

" 아, 가만히 좀 있어. 자꾸 엉뚱한 데 뿌리게 되잖아. "

 

 

 

 

녹음실에 앉아서 가사만 끄적이고 있었는데 똑똑 누가 노크를 하더니 지원이 온거야.

한손에는 커다란 구급상자를 들고는 말야. 딴에 치료해주겠다는걸 자꾸 뿌리치는데도 계속 그러길래

그냥 모르겠다~ 니 마음대로 해라.

다리를 내줬어.

구급상자에서 이것저것들을 꺼내더니 멍 빠지는 연고 뭐 이런걸 바르기두 하구 파스도 뿌려주고 하는거야.

조금 시큰거려서 미간을 찌푸리는데,

지원이가 손을 들더니 미간은 꾹꾹 누르는거야.

 

 

 

 

" 인상 피기. "

" ........ "

" 미간에 주름 잡히면, 안 예뻐. "

" 웃기시네. "

" 그나저나, 여자애 다리가 이게 뭐냐? "

" ........ "

" 니가 무슨 스머프야? 푸르딩딩. "

" 놀리지 마. "

 

 

 

스머프라니.

뾰루퉁하게 대꾸하니까 지원이가 픽 하구 웃어.

 

 

 

" 너도 참 대단하다. 어떻게 그걸 감쪽같이 혼자서만 연습해. "

" 우리가 너 모른다고 도와달라고 하면 모른 척 할 애들두 아니구. "

" 우리 같은 팀이잖아. 남남이 아니라 우린 계속 쭉 같이갈 팀이라구. "

 

 

 

같은 팀이잖아.

기분이 멍 해졌어.

 

 

 

"  더이상 너 혼자서만  고군분투 하지 않아도 돼. 조금 부족한 건 채워나가면 그뿐이야. 그리구 너만큼 완벽한 애 없어. "

" 없었을 때면 몰라도, 우리팀에 네가 온 이상 넌 우리 팀에서 없으면 안될 존재 중에 하나야. "

 

 

 

 

지원이의 다정한 위로에 나는 입술을 깨물었어.

시선을 맞추어서 나를 물끄러미 쳐다보던 지원이가 말해.

 

 

 

 

" 많이 힘들었지. "

" 미리 알아채지 못해서 미안. "

 

 

 

울컥했어.

 

 

 

" ..울래? "

" ...안 울어. "

" 아쉽네. 울면 눈물 닦아줄려구 그랬는데. "

 

 

 

그 말에 내가 픽 하구 웃어버리니까 덩달아 씨익 웃어.

 

 

 

 

" 눈물은 못닦아주게 됐으니까."

" 대신, "

 

 

" 안아줄께. "

 

 

 

 

 

지원이가 팔을 크게 벌려서 나를 안아왔어. 나는 지원이의 어깨 아래에 이마와 코를 박고 숨을 내쉬었어.

너무 세게도 그렇다고 느슨하게도 아니라 그냥, 따뜻하게. 그렇게 안아왔어.

천천히 등을 토닥이는 느낌에 눈을 감았어.

 

'더이상 너 혼자서만  고군분투 하지 않아도 돼'

 

 

지원이의 그 말에 나는 더할 나위 없이 큰 위로를 받았어.

 

 

 

 

 

 

 

 

 

 

 

 

 

 

****

 

 

양싸때문에 이래저래 개고생하는 여주 ㅠ.ㅠ

다음편 드디어 월!말!평!가!

한빈이는 여주한테 저렇게 말해놓고 얼마나 맘이 쓰일까요

메츄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누와 우쭈쭈

다들 아시다시피 한빈이는 완벽주의니까..

하지만 저래도

얼마나 따뜻한 아인지 아시자나여 ㅎㅎ

오늘 쓰다보니 엄청 길어졌네 ㅠㅠ

 

다음편에 뵈요.

드디어 아기다리고기다리던 월말평가!!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여주가 엄청노력파네요ㅠㅠㅠㅠㅠ겁나대단..bb
9년 전
쎗세
노력파죠ㅠㅠㅠㅠ저도 쓰면서 안타까워 죽겠어여
9년 전
독자2
ㅠㅠㅠㅠㅠㅠㅠㅠㅠ모든일의ㅜ원인은 사장ㅇ님이야ㅠㅠㅠㅠㅠㅠㅠ 나빠ㅠㅠㅠㅠㅠ 와 진짜 여주 대박이다.. 저렇게 하고 결과 안나오면 진짜 자존심 상할텐데.. 진짜.. 저렇게 될 정도로 연습을..
9년 전
쎗세
양싸가 잘못했네...여주 자존심 세요 ㅠㅠㅠ그니까 저렇게 말두 못하구ㅠㅠ
9년 전
독자3
ㅠㅠ 눈물고였어요 진짜 저도 춤추는 사람이라 저마음 잘아는데 진짜 연습 열심히 했는데 안되면ㅠㅠ 나때문에 다시해야되면ㅠㅠ 다리에 멍들고 팔꿈치에 멍들어도 진짜 여주 많이 속상했을텐데 지원이가 저렇게 다정하게 말해주면ㅠㅠ 아이고 이뻐라..♡ 한빈이도 많이 미안했겠죠...? 우리 메추리 ㅠㅠ
9년 전
독자4
와진짜ㅠㅠㅠㅠㅠ 다 양싸때무니야...ㅠㅠㅠㅠㅠ아진짜 여주 짱이다ㅠㅠㅠㅠ 나도 자존심쎈편이라 저렇게까지 연습열심히해도 안되면 진짜 자존심상하고 힘든데ㅠㅠㅠㅠㅠㅠㅠ저렇게 해도 안되면 진짜 속상하고 누가 위로해줘도 그게 더 싫은데 지원이가 저렇게 말하면 진짜 울컥하는데ㅠㅠㅠㅠ 이쁘다ㅠㅠㅠㅠㅠ ㅠㅠㅠ지워나ㅠㅠㅠㅠㅠ이쁘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이게 다 양싸때문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00.86
이씨유ㅠㅠㅠㅠ얼른 월말평가하고 칭찬받아라!!!!!!얍!!!!!!!!
9년 전
독자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렸어요 ㅠㅠㅠㅠㅠㅠ 으아 ㅠㅠㅠㅠㅠ너무재밌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빈이 많이미안해할것같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
ㅠ여주정말대단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혁이 착한것좀봐ㅠㅠㅠㅠㅠ주네 츤데레자식ㅋㅋㅋㅋㅋㅋ지원이 정말말하는거 설레요ㅠㅠㅠ우리맘빈이도 마음 이 많이 아프겠어요ㅠㅠㅠㅠ잘보고가요작가님
9년 전
독자8
작가님 절 공부못하게 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왕꿀재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굳굳 최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엉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 이만 공부하러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
헐ㅠㅠㅠㅠ김지원ㅠㅠ안는거봐ㅠㅠㅠ헝헝설렘설렘ㅠㅠ
9년 전
독자10
헐ㅜㅜㅜㅜㅜㅡ김지원ㅜㅜㅜㅜㅜㅜㅜㅠ
메츄리어또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또걱정하겠지ㅠ
양싸ㅂㄷㅂㄷ그러는거아니에요

9년 전
독자11
헐.. 지원아... 작가님 진심 현실 감동했어요. 분명 지원이 저런애겠죠ㅠㅠㅠㅠㅠㅠ???????????????완전감동받구가여 여주홧띵..♡
9년 전
독자12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원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엉어엉어엉어ㅓㅇ
9년 전
독자13
와씨 여주 오ㅙ저래 왜케 착해빠쟜어.... 엳시 대다내...
9년 전
독자14
여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습한 거 꼭 빛보길 바랍니댜!!!!!!!!작가님 잘 읽고가요
9년 전
독자15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힘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
대박사건 성과없으면 성공하지 못한다 뭔ㄷ가 와 진짜 망치 맞은 느낌..알게된 진리..와 명언 하나 얻고 갑니다. 스토리도 너무좋고 갑자기 이렇게 폭풍연재 해주시면 사랑하죠ㅠㅠㅠㅠㅠㅠㅠ여주 ㅈ진짜 마음아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렇게 열심히 했는데 아무도 안알아주면 서운한데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금방 와주시길 바랄게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
여주야ㅜㅜㅜㅜㅠㅜ힘들겠다ㅜㅜㅜㅜㅜ한빈이도저렇게말해놓거 후회하겠지,.?
9년 전
독자18
헐헝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너무 착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지어누ㅠㅠㅠㅠㅠㅠㅠ안았어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한빈이는 후회하겠지?ㅠㅠㅠㅠㅠ양싸 ㅂㄷㅂㄷㅂㄷㅂㄷ ㅜㅜㅜㅜ작가님 완전 재밌어요..
9년 전
독자19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
아 이글은진짜ㅜㅜㅜㅜㅜ그냥 우리의삶을ㅋㅋㅋㅋ보여주시는거같네여ㅜㅡ슬퍼여..노력을해더상과가없으먄 ㅜㅜ에휴 음 그래두멤버들이다알아주면~~ 완전힘이될듯 애들이 우리는멤버라고 할때ㅜㅜ 감동
9년 전
비회원173.141
아 찡하다ㅠㅠ분명 아이콘아가들도 저런 과정끝에 지금처럼 된거겠죠?ㅜㅜ여주가 하는건데 괜히 애들생각나서 찡하네요ㅠㅠ
9년 전
독자21
할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또보고또봤어요ㅠㅠㅠㅠㅠㅠ 저도 저렇게 노력한다면 대학갈수있을텐데 핳... 어쨌든 잘보고가요!!! 그리고 어떻게 이렇게나 글을잘쓰시는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미있게보고가요!!!
9년 전
독자22
어우...어떻게 다리에 피멍들고 스머프라는 소리까지 들을만큼 연습을 할수가...ㅠㅠ 열심히 했는데 그만큼 성과가 없으니까 얼마나 힘들까ㅠㅠㅠ눙물ㅠ
9년 전
독자23
헐 얼마나 푸르딩딩하길래ㅠㅠㅜㅜㅜㅜㅠㅠ여주 어째... 으어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지원아... 강도유ㅠㅠㅠㅠ감동이야ㅜㅜㅜ
9년 전
비회원52.23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학교에서 체육수행때문에 백덤블링하다 발 삐끗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여주한테 너무 감ㄷ정이입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친구들한테 피해가면 안되니까 저는 내일 학교가서 또 연습하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작가님 글 기다리면서 살아요.. ♥하루가 다 끝나고 집에와서 이불덮고 노트북으로 작가님 글 읽는 기쁨을 느끼게 해주셔서 감사해요ㅠㅠ 혹시 암호닉 받으시면.. [마요네즈노아]로 부탁드려요ㅠㅠ 감사합니다 다음 화도 기다릴게요.!
9년 전
독자24
지원이가 달래주는데 같이 울컥했네요ㅠㅠ진짜 혼자 이악물고 연습했는데 실패했다는게 얼마나 힘들었을지ㅠㅠ
근데 궁금한게 있는데 지디와 만나는 장면도 이후에 곧 나오나요? 궁금해서ㅎㅎ..

9년 전
독자25
우와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여주 엄청 노력하네요... 뒤처지기 싫어서 죽기살기로 연습했는데도 막상 실전에 안보여지면 정말 속상한데ㅠㅠㅠㅠㅠ 여주도 얼마나 답답했을까ㅠㅠㅠ 한빈인 항상 연습을 할때에는 호랑이 선생님이니까.. 완벽주의자니까.. 나중에 왠지 그렇게 모진말 했다고 혼자 자책하지는 않았을런지...ㅠㅠㅠㅠ 지원이가 저렇게 든든한 말해주니까 여주에게는 정말 크나큰 위로가 되었을 것 같네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
와..여주는 한빈이말에 얼마나 상처를 받았을까ㅠㅠ그래도 한빈이는 그런 여주의 모습을보면서 먾이 당황했을거야ㅠㅠ
9년 전
독자27
흐어ㅠㅠㅠㅠㅠㅠ괜히ㅇ내가울컥햇네ㅠㅠㅠㅠㅠ여주도얼마나속상햇을까...
9년 전
독자28
재밌어요 작가님 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디님도 나오셨음 젛겠어요 조력자의 관계러 하라하라하라흐하하
9년 전
독자29
여주도 여주지만 한빈이도 많이 속상했겠어요ㅠㅠㅠㅠ 마음 여린 앤데 얼마나 미안해 했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명불허전 김다정 김바비 김지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원아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
여주 진짜 노력파ㅠㅠㅠㅠ 수니는 오늘도 죽습니다ㅠㅠ
9년 전
독자3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모든것은양싸때문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쎗세님사랑해요ㅠㅠㅠㅠ이렇게꿀잼인 글은 처음읽어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2
여주 진짜 너무대단한거같아요ㅠㅠㅠㅠ 월말평가때 좋은 성과있으면 좋겠어요ㅠㅠㅠ담편도기대할게요!
9년 전
독자33
같은상황은아니지만 비슷한상황이라 여주마음도알것같고 지원이말에 울컥해서지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49.52
앜ㅋㅋㅋㅋㅋㅋ진짜좋닼ㅋㅋㅋㅋㅋㅋ취행저격
뭔가분위기가왕좋닼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4
다리가 푸르딩딩하다니...연습 엄청 많이했나보네..ㅠㅜ근데 연습한거 만큼 안나와서 우짠디야ㅜㅜ속상하고 안타깝고ㅜㅜ월말평가때는 잘했으면 좋겠다ㅜㅜㅜㅜ
9년 전
독자35
빈이 이제 또 와서 ㅊㅊ거리면서 챙겨준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이쁜내새끼
9년 전
비회원11.47
힝 맘비니 너무 햇어 ㅜㅜㅠㅠㅜㅜ 여주 맘도 몰라주고.. ㅜㅜ 근데 동혁이 왜때무네 설레죠??? 지원이도 ㅠㅠㅠ 여주가 노력한만큼 꼭 월말평가 ㄸㅐ 잘하길..
9년 전
독자36
아고 마음 착하다ㅠㅠㅠㅠㅠㅠ그르쳐ㅠㅠㅠㅠ사람들은 결과밖에 안보니까 저렇게 열심히하는 아가들 마음도 알고ㅠㅠㅠㅠㅠ그래도 막 뭐라고 하는 한빈이가 밉기도하고ㅠㅠㅠ
9년 전
독자37
ㅠ ㅠ여주겁나 ㅠ ㅠ ㅠ지워니도감동 ㅠ ㅠ신알신갑니다♡자주올려주세요 ㅠ ㅠ
9년 전
독자38
양싸가 잘못했네 진짜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여주 대박이시죠ㅠㅠㅠㅠ 저렇게 죽어라 연습했는데 연습 한 만큼 안 나오면 또 속상할 거 아녜요..
9년 전
독자39
와ㅠㅠㅠ애들 윈때가 막 생각나고 막 ㅠㅠ 그래서ㅠㅜㅜ눈물나네요 ㅠㅜ 한팀! 멋있어요 ㅠㅜ 최고최고... 한빈이ㅠㅠㅜㅜㅠ
9년 전
독자40
괜히 여주빙의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울컥했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1
양싸ㅜㅜㅜㅜㅜㅂㄷㅂㄷ...그래두 나중엔 행복하겟져.....여주ㅡㅜㅜㅜㅜㅜ힌ㅁ애ㅜㅜㅜㅜ
9년 전
독자42
너무 열심히 연습한 나머지 몸이 너무 성해서ㅠㅠㅠ 몸이 잘 따라주지 않았나봐요ㅠㅠㅠㅠㅠㅠ 그 온몸에 멍을 달고 춤을 추려니...ㅠㅠㅠㅠㅠ 한빈이도 알고 되게 미안했겠어요ㅠㅠㅠㅠ 여주도 혼자 해내려고 하기보단 애들에게 도움도 받고 그랬음 좋겠어영~
9년 전
독자43
아나진짜 양싸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구래여ㅠㅠㅠ
9년 전
독자44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저렇게 노력하는데 안되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5
와ㅠㅜㅠㅠㅠㅜㅠㅠ저도 춤추는 사람이라 저럴때 많은데 저한테는 지원이처럼 절 응원해주고 제 편이 되어주는사람이 언제쯤 나타날까요ㅠㅠㅜㅠ?여주의 설움을 잘 알겠네요ㅠㅜㅠㅜㅜ
9년 전
독자46
와 여주 대단하네요bb 그래도 고생하는거보니까 마음이 아프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7
아지원아ㅠㅠㅠㅠㅠㅠ설레게왜그래 꿀좀그만떨어트려라제발ㅠㅠ
9년 전
독자48
아지원아ㅠㅠㅠㅠㅠㅠ설레게왜그래 꿀좀그만떨어트려라제발ㅠㅠ
9년 전
독자49
월말평가보러가야지씬난ㄴ다눈누막고생하는데신난다꿀ㄹ잼꾸르잼낀난ㄴ당ㅎㅎㅎㄹㄹㄹㄹㄹㅎㅎㅎㅎ
9년 전
독자50
사장님 왜나를 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1

9년 전
독자52
허류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이거 엄청 재밌네요ㅠㅠㅜㅠㅜㅠㅜㅠㅜ 신알신하고 가ㅏ여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9년 전
독자53
지원아..........너무 다정한거아니니..........ㅠㅠㅜㅜㅠㅠㅜㅠㅠㅠㅠ완전 설렌당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너무너무 좋아요~~~~~~~~!!!!!!
9년 전
독자54
여주 마음이 정말 이해가 가요ㅠㅠㅠㅠ 몰입도 초ㅣ고에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5
여주가 노력하는게 눈에 훤히 보이는 기분이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 옆에서 지원이가 저렇게 말해주는거 완전 큰 감동..!
9년 전
독자56
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야내가미안

44

9년 전
독자57
다정해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지원이는 친절해ㅜㅠ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큽ㅜㅠㅜㅜㅜ
9년 전
독자58
ㅠㅠㅠㅠㅠㅠ이리온ㅠㅠㅠㅠㅠㅠㅠ여주이리온ㅠㅠㅠㅠㅠ 이와중에 지원이 설렘사 으윽
9년 전
독자59
애초부터 양싸가문제야!!!!!!!!!!!!!!!!!!!!!!!!!!!!!!!!!!!!!!!!!!!! 으어!!!!!!!!!!!!!!!!!!!!!!!!!!!!!!! 아니다.. 로멘스도 있을꺼니까..후하후하..
9년 전
독자60
여주대박 ㄷㄷㄷ 나도노력하는사라믿히길 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61
이번편은 지원이가 무지 설레게하네요ㅠㅠㅜㅜㅠㅠㅠㅠㅠ 여주 너무 불쌍한것같아여ㅠㅠㅠㅠ연습해도 계속 완벽하게 안되니까ㅜㅜ 안타까워요
9년 전
독자6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내가 눈물나요 ㅠㅠㅠㅠㅠㅠ 감덩이야 ㅠㅠㅠ 여주도 멋잇고 애들도 귀엽고 ㅠㅠㅠㅠㅠㅠㅠ 눈물난다 ㅠㅠㅠㅠ
9년 전
독자63
노력파... 보는데 왜 제 마음이 울컥하는 걸까요 ㅠㅠ
9년 전
독자64
흐히구ㅜㅜㅜㅜㅠ지워나ㅜㅜㅜㅜㅜ달달에절정ㅠㅠㅠㅠㅠ멋잇다
9년 전
독자65
어이구ㅠㅠㅠㅠㅠㅠㅠ야주어떡하니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6
이모든 근원은 양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진짜 강아지고생하고ㅜㅜㅜㅜㅠㅠㅠㅠ이게 뭐하는 짓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낟저나 주네동혁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귀여뤄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워더스럽다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67
지원아ㅠㅠㅠㅠㅠㅠ나랑 결혼할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ㅣ이자식.....너는더럽
9년 전
독자68
양싸ㅂㄷㅂㄷㅂㄷㅂㄷ한빈이 이녀석........지워나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ㅜㅠㅠㅠㅜㅜㅠㅠㅠ
9년 전
독자69
여주..언니가 한번안아줘도 되긋니..?(울컥)
9년 전
독자70
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안끄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1
여주진짜 너무 속상하네요 보는내내 진짜 대단하다는생각밖에 저렇게 열심히 했는데 한빈이한테 그렇게 화날때 저같으면 완전 속상해서 눈물날것같았는데 여주는 투정부리지도 않고 오히려 자기자신한테 화내는거 보고 진짜 대단하다고 감탄하면서 반성했러요 완덩..쩔어쩔어요...!♡
9년 전
독자72
와 여주... 동혁이가 눈치못채고 트레이닝복 안걷었으면 여주도 속상하고 멤버들도 속상한 상태로 끝날뻔 핶네요ㅠㅠㅠ 마지막에 김바비도 설렘주의...ㅜㅜ 한빈이도 여주에게 쓴소리했지만 마음이 안편했겠죠??
9년 전
독자73
ㅠㅜㅜㅜㅜㅜㅜㅜ아맘찢 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야 ㅠㅠㅠㅠ우리여주 ㅠㅠㅠㅠㅠ아프면안더ㅣ는데 ㅠㅠㅠ
9년 전
독자74
그놈의자존심이뭔지ㅠㅠㅠㅜㅠㅜㅠㅠㅜㅠㅠ또륵..ㅠㅠㅠㅜㅠㅜㅡㅠㅜㅜㅜㅠㅜㅜ이정도로연습벌레니까괴물소리듣고그러는거겠죠?존경스럽네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75
ㅜㅠㅠㅠㅠㅠㅠㅠ아뭔가슬프다...여주가한말..성과다없으면살아남지못한다...뭔가딱와닿는말이에여ㅠㅜㅜㅜㅠ요즘에는과정을중요시하지않고결과만보니...ㅜㅜㅜㅜㅜㅠㅠㅠ슬픈현실이에여
9년 전
독자76
평가때는 ㅠㅠㅠㅠㅠㅠㅠ완벽하리라 믿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난과역경의여주...
9년 전
독자77
개고생ㅌㅌㅋㅌㅋㅋ진짜로
9년 전
독자79
고생많이ㅣ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바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0
저렇게 열심히인데 8년동안 연생만 한 이유가 뭘까요ㅠㅠ
9년 전
독자81
ㅜ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여주완전노력파야퓨ㅠㅠㅠㅠㅠ좋응결과있었으면좋겟더ㅠㅠㅠㅠ
9년 전
독자82
어휴ㅠㅠㅠㅠ여주가고생이많네ㅠㅠㅠㅠㅠㅠ열심히하는모습이보기좋네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83
여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이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4
양싸...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맘비나 화내지마ㅠㅠㅠㅜㅠ
9년 전
독자85
여주 대단하다는 생각밖엔... ㅋㅋㅋㅋ 근데 스머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밥때문에 좀 진지해질려던 분위기가 갑자기 웃겨져버렸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6
허류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감덩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멋있다 !
9년 전
독자87
달달하네여ㅎㅎ 언제나 착한ㅋㅋㅋ 바비 잘 보고가용~
9년 전
독자88
기맘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쁜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9
잉ㅠㅠ한빈이마음은알겠는데왜이렇게속이찡한게..ㅠㅠㅠㅠ지원이도맘씨가넘착하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90
여주대단해여....dd 지원이머싯서ㅠ
9년 전
독자91
와여주감동ㅠㅠㅠㅠㅠㅠㅠ대단하다ㅠㅠ
9년 전
독자92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다아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양싸가 잘못했네...
9년 전
독자93
여주 불쌍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와중에 김밥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김한빈 좀 심했어ㅠㅍㅍㅍㅍ
9년 전
독자94
나도 저렇게 해야하는데... 저렇게 너력해야 내가 원하는걸 이루지ㅠㅠㅠ 야주 대단한듯...
9년 전
독자95
아흑...ㅠㅠ 연습생을 8년이나했다는건 끈기가 댜단한건데ㅜㅜ거기서오는 프라이드가ㅜㅜ얼마나 쎌까요ㅠㅠ그때문에ㅜㅜ보여주기 꺼렸겠됴ㅠㅠㅠ 약한모습 보이는거ㅠㅠ
9년 전
독자96
오구오구ㅠㅠㅠ우리여주ㅠㅠㅠㅠㅠㅠ우리지오니 잘한다 잘해ㅠㅠㅠㅠ우리여주 위로도 잘해주고 ㅠ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7
와 진짜 여자 성격 내가 너무 좋아하는 성격 지원이 말도 감동적이다ㅠㅠㅠ짱좋
9년 전
독자98
ㅜㅠㅜㅜㅜ지워나ㅠㅠㅠㅠㅠㅠㅜㅠㅜ아진짜ㅠㅠㅠㅠ심장나댄다ㅠㅠㅠㅠㅠㅜㅠㅠ 이번편되게감동적이다 여주호이ㅣ팅!!ㅜㅜㅜㅜ
9년 전
독자99
ㅣ원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나도 울컥했잖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럼 못 써 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00
우리여주ㅠㅠㅠㅜㅠㅜㅜㅜ혼자서 얼마나 힘들었을까 아직 애긴데ㅠㅠㅠㅠㅠㅠ여주야 기댈 데 없으면 나한테 기대도돼..그런 의미에서 라면 먹고갈래?(ㅇㅅㅁ)
9년 전
독자101
오구오구ㅠㅠㅠㅠㅠ 혼자 견디느라 얼마나 힘들었을까ㅠㅜㅜㅜㅠㅠㅠ 바비 완전 감동이예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2
ㅠㅠㅠㅠㅠ 대박 나도 울컥함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3
ㅓ러허러러 잠시만...럽라 한빈일줄 알았는데 바꿔야겠어요 생각을....지..지원이로...ㅠㅠㅠㅠㅠㅠㅠㅠ혼자 고군분투안해도 된대ㅠㅠㅠㅠㅠ말을 어쩜 저렇게 이쁘게하는지ㅠㅠㅠ아 작가님..ㅠㅠㅠ너무 재밌어요ㅠㅠㅠ
9년 전
독자104
지원이 말 겁나 감동적이야ㅠㅠㅠㅠㅠㅠ여주야 힘내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5
와 ㅠㅠㅠㅠㅠㅠㅠ지워니설래는거 ㅠㅠㅠㅠㅠ내스탈
9년 전
독자106
ㅠㅜㅠㅠㅠㅠㅠ지원아 짱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자상자상ㅠㅠㅠㅠ애들 걱정해주는 것도 짱 설레고 김한빈 츤츤대는 것도 설렘폭탄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7
한빈이ㅠㅠ말은저렇게했어도속은아니겠죠ㅠㅠ그래도혼자열심히연습한거알아는줘서다행인니요ㅜㅜ
9년 전
독자108
지원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동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9
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진짜 여주 맘고생심했겠다ㅠㅠㅠㅠㅠㅠ자존심도 상할테고 서글프기도할테고ㅠㅠㅠㅠㅠㅠㅠ지원이 완전설렌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0
ㅜㅜㅜㅠㅠㅠㅠㅠ우리 여주ㅠㅠㅠㅠㅠ안쓰럽게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1
이번편은 너무슬퍼요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
8년 전
독자112
왜내가다아프냐ㅠㅠㅠㅠㅠ여주아프지ㅏ
8년 전
독자113
여주 속으로 맴앓이를 많이 했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진짜 여주 힘들고 인쓰럽고 보호본능 일으켜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4
월말평가때는 겁나 잘해버려!!
8년 전
독자115
여주 맴찢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라도 여주가원하는대허 다 성공햇으면좋겟어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