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쎗세 전체글ll조회 7797l 1

 

 

 

 

 

 

 

 

 

 

" 음, 오늘은 저희가 세상에 처음 공개되는 날 입니다~ "

" 으으...떨려요. 완전 설레요. "

 

 

 

 

멤버 몇몇에게 나눠진 셀프카메라를 들고 준회와 동혁이가 놀구 있는게 거울 너머로 보여.

그래, 오늘은 win 12명의 연습생들이 처음 세상에 공개되는 날이야.

다들 처음이라서 들떠있어. 아침일찍 일어나서 받는 메이크업도, 아침일찍 일어나서 연습실이 아닌 다른 곳에 가는것도

다들 처음이라서, 들뜨고 잔뜩 꾸며진 서로의 모습에 신기해하기도 하고 놀리기도 하고.

 

 

 

 

" 와, 진우형은 원래도 잘생겼는데, 더 잘생겨짐. 저 형 사람 맞아요? "

" 야, 바비야. 형은? 어? 내가 더 잘생겼지 않냐? "

" ...민호 형.. 바로 옆에 거울 좀 보고 말해여.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핵직구네ㅋㅋㅋㅋㅋ"

 

 

 

 

이미 메이크업과 헤어 셋팅을 끝낸 몇몇 멤버들끼리 장난치고 있는 모습을 보니까 웃음이 나와. 어째 다들 나이도 먹을만큼 먹었는데 다들 어린애 같냐싶기도 하고.

혼자 여자인 너는 다른 멤버들에 비해 유독 준비 시간이 오래걸려. 머리도 그렇고 메이크업이 남자는 그냥 단순하게 몇가지만 하면 되는데

여자는 손이 많이 가잖아. 그래도 아티스트 언니들의 손에 얼굴을 맡기고 있었는데, 가뜩에도 아침잠이 많은 너라서 일찍 일어나는 것도 곤욕이였는데

 난생 처음 이렇게 오래 앉아있으려고 하다보니까

슬슬 잠이오는거야. 그러다가 꾸벅 졸고말았어.

 

 

 

 

" 어어, 00야. 졸면 안돼. 눈화장 잘못할 뻔 했네. "

" ..죄,죄송해요. 너무 졸려서..."

" ㅎㅎ 힘들지? 처음엔 다 그래~적응 돼면 견딜 만할걸? "

" 그럴까요? ..언니 근데 저 언제끝나요? "

" 안그래도 볼터치만 하면 끝이야. 자. 수고했어! "

" 감사합니다아. "

 

 

 

 

드디어 끝났다.

나 끝났대!! 하고 멤버들이 모여있는 곳으로 다가가니까 다들 장난치다가 너를 쳐다보는거야.

 

 

 

 

" 헐..."

" 우와, 대박!!! "

" 어,어? "

 

 

 

동혁이와 준회의 갑작스런 반응이 당황스러운거야. 어버버 하고 있는데 동혁이가 벌떡 일어나더니 두다다다 달려오는거야.

 

 

 

 

" 우와아아아아아, 누나 오늘 진짜,짱짱 예쁘다!! "

" 어,어?? "

 

 

 

동혁이 뒤로 준회가 슬그머니 다가오더니 요리조리 고개를 갸웃거리더니 흐음. 턱을 괴는 거야.

그러면서 하는말이.

 

 

 

" ...와, 도대체 얼굴에다 뭔 짓을 한거야? "

" ......... "

" 호박에 줄을 그어도 수박이 되긴 돼는구나. "

" ....ㅎㅎ...준회야. "

" 어? "

" 내 얼굴이 뭐 어떤진 모르겠다만.."

" ...누,누나. 아니 난 그게 아니라, "

" 넌 일단 좀 맞아야겠다. "

 

 

 

 

아악! 머리가 박살난 것 같아!!!

준회가 뒷통수를 붙잡고 펄쩍펄쩍 날뛰어. 얘는 꼭 매를 번단 말이지.

 

 

 

 

 

 

 

 

****

 

 

 

 

기자회견장으로 가는 차 안이야. 맨 뒷자리 창가쪽에 앉아 가고 있는데 역시 아침잠이 문제란 말이야.

아까 메이크업 할 때도 그러더니 지금도 역시 꾸벅꾸벅 졸옴이 몰려와. 몇 번 정신도 못차리고 졸다가 창문에 박기도 하고

그래서 또 깨기를 반복할 무렵 바로 옆에 앉은 한빈이가 말을 걸어와.

 

 

 

 

" 많이 졸려? "

" ..으,음,아니,아니. "

" 거짓말. 침 닦고 말해. "

" ......쓰읍.."

" ....하.. "

" ......헤헤.. "

 

 

 

침닦으라는 말에 그냥 쓰읍 하고 소리내어 핥으니까 한빈이 얼굴이 구겨져.

..그래..한빈아 더럽다고 생각해도 어쩔 수가 없단다. 난 지금...너무..졸려.

풀린 눈을 하고서 바보처럼 헤 웃으니까 한빈이가 못말린다는 얼굴을 해.

 

 

 

 

 

" ..기대. "

" ...응? "

" 어깨에 기대라구. "

 

 

 

 

어,어?

뭘 기대라는거지.

말귀를 못알아 들으니까 한빈이가 니 머리를 자기 어깨에 닿게끔 기울여.

아, 이렇게 기대라는 거구나.

한빈이 어깨에 기대니까 한층 편해. 뭔가 따뜻하기도 하구.

그러니까 더 잠이 몰려오는거 있지.

거의 잠에 빠져들무렵 멍해지는 의식과 함께 이런 말이 들린 것 같기도 해.

 

 

 

 

" 잘 자. "

 

 

 

 

 

 

****

 

 

 

 

 

 

" 우,우와.."

 

 

 

 

문 안으로 보이는 수백대의 카메라와 스포트라이트들과 마주하기 직전 우리는 놀란 마음에 탄성을 절로 나왔어.

태어나서 이렇게 많은 카메라를 본 건 처음이라 더 떨리기도 하고, 이 시간이 지나고 나면 세상 사람들이 우리를 알게 된다는 것에도 설레였어.

양사장님의 멘트가 끝나고 A팀 오빠들이 먼저 기자회견장 안으로 들어가. 뒤따라서 우리도 들어가게 됐어.

한발자국을 내딛을 때 마다 터지는 후레쉬와 셔터소리에 귀가 먹먹해져.

 

 

 

자기소개 차례가 왔어. 리더인 한빈이부터 맡은 포지션과 개성에 맞는 소개를 하고 있는데 내 순서로 다가올 수록 이게 뭔지, 긴장이 되는거야.

뭐라고...뭐라고 소개해야하지. 어떻게 소개해야하지? 뭔가 개성있게...인상에 남을 만한 자기소개를 해야하나.

아나 도대체 이런건 왜하는거야!!!!

패닉

멘붕.

그래, 그걸 하면 되겠다.

여섯 명의 남자애들과 나는 유일한 여자니까, 나는, 나는!!!

 

 

 

 

" 아,안녕하십니까!! B,B팀의 호,홍익인간 권00 입니다아!! "

 

 

 

..............

.................

....

 

 

 

와타시는...홍일점이라고 말하고 싶었습니다만.

 

 

......

 

기자회견장 안에 잠시 정적이 흘렀어.

어떡하지,어떡하지. 분위기.아나 미치겠네 ㅠㅠㅠㅠㅠ

 

 

 

 

 

" 아,하하,너,널리 B팀 멤버들을 이,이롭게 하고,시,싶습니다!!! "

 

 

 

 

..............

 

하....이게 나한테는 최선이였어.

마지막 말과 함께 방긋방긋 웃는 네 덕에 기자회견장에 웃음소리가 가득찼어.

바로 앞 몇몇 기자분들께서

' 재밌는 친구구만' 이라는 소리도 들리고

처음 내뱉은 말로 사색이 될 뻔했던 멤버들 얼굴도 어색한 웃음소리와 함께 미소가 지어져.

다..다행이다.

아,앞으로는..그냥 할말만 해야겠다..인상 깊은 자기소개는 무슨...데뷔도 못하게 될 뻔..ㅋ

 

 

 

win 연습생들 개개인의 가벼운 프로필과 질의응답시간이 끝났어.

예상대로 나에관한 질문들이 많이 쏟아지더라구. 몇일 전부터 미리 준비해온 기자회견이라 딱히 당황하지 않고 잘 대답했던 것 같아.

조금 날카로운 질문들이 나와서 내 선을 넘게 되는 질문들은 사장님께서 말씀하시기도 하고.

어쨌든,

기자회견이 끝났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넼ㅋㅋㅋㅋㅋ홍익인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김지원..그만해.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B팀을 널리 이롭게 하고 싶대ㅋㅋㅋㅋㅋㅋㅋㅋ"

" 아..구준회 너도 그만좀 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이것들이 가만히 있을 리가 없지. 차에 타자 마자 김지원과 구준회가 차가 떠나가라 웃어대.

난 또 얼굴이 시뻘개져서 아무말도 못해...

하..진짜 내가 왜그랬지.

 

 

 

" ㅋㅋㅋㅋㅋㅋㅋ진짜 대박이다. 진짜 너 우리팀에 온건 신의 한 수 인듯. "

" ...아 진짜 좀 그만해.."

" 뭘 그만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생각할 수록 웃기네ㅋㅋㅋ"

" 하......"

 

 

 

무시하자..

싶어서 모자를 뒤집어쓰고 푹 고개를 숙였어. 앞에 앉은 진환오빠랑 윤형이도 키득대고 심지어,

 

 

 

" ㅋ..ㅋㅋ...ㅋㅋ"

"...김한빈..웃지마. "

 

 

 

 

창피해...여기서 벗어나고 싶어..

 

 

 

 

 

" 안녕하십니까!!! B팀의 예쁜 바비인형 김지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제 몸매는 끝내주지 말입니다!!!!!"

" 야!!!!!!!!!!!!"

 

 

 

 

 

 

 

****

 

 

 

 

 

 

" 으으...."

 

 

 

평소보다 일찍 깼더니 아직 창안으로 들어오는 빛이 푸른색이야. 준회와 동혁이는 여전히 골아떨어져 있구.

잠결에 밤 내내 배가 아파서 잠을 제대로 자질 못했어. 혹시나 싶어서 봤더니 역시나..

 

 

 

" ...미치겠네. "

 

 

 

그 날이 돌아온거야.

다행히 시트에는 아주 조금만 묻어서 너는 조심스레 이불시트를 꽁꽁 끌어안오 사다리를 타고 내려왔어. 세면대로 가서 먼저 얼룩을 좀 지우고

세탁실로 이불을 가져다 놓았지. 일해주시는 아주머니께서 이불빨래를 해주실거고 애들은 늘 방문 옆 빨래바구니에 옷을 담아두니까 들킬 염려는 없었어.

한달이 넘는 시간동안 이 집에서 애들이랑 지내면서 이제 불편한 점은 별로 없었는데 유일하게 진짜 제일 불편한건

월경 기간이였어. 거기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늘 먹던 철분제까지 다 먹어 버린거야.

평소에 만성 빈혈을 앓고 있는 너는 늘 철분제를 달고 살아. 더군다나 생리 때가 되면 더 조심해야하기도 하고 피가 빠져나가니까

원래 먹던양보다 더 늘려서 먹긴 하는데  요 몇일간 기자회견이다 뭐다 월간평가 곡 편곡이랑 새 안무 연습하느라 정신이 없어서

못챙겼더니 그만 뚝 떨어지고 만거지. 니가 늘 빈혈 때문에 골골대니까 어머니께서 사다주시는 철분젠데, 또 그게 외국거라

모든 약국에만 파는게 아니더라구. 엄마한테 부탁하면 또 몇일은 걸릴텐데. 벌써부터 걱정이야.

벌써 조금 어지러운 것 같기도 하구...

일단 애들 아직 아무도 안일어났으니까 진통제라도 하나 먹구 조금 더 자야겠다 싶었어.

물론 배가 아파서 깊게 잠들진 못했긴 하지만.

 

 

 

 

 

 

 

 

 

 

" 옆으로! 쿵쿵, 펴! 아니 동혁아 그냥 손만 펴지 말고 빳빳하게 절도있게 펴. "

" 으억..."

 

 

 

 

단체 춤연습이 한창인데 격렬하게 움직이다 보니까 갑자기 피가 훅 쏟아지는거야 너무 놀래서 그만 푹 주저앉아버렸더니

멤버들이 놀래서 동작을 멈추고 쳐다보는거야.

 

 

 

 

" 아,하하,다,다리에 쥐가 나서.."

 

 

 

 

그러게 내가 스트레칭 열심히 하랬잖아. 한빈이가 다가와서 너를 앉히더니 발목을 잡고 꾹꾹 눌러주는거야.

거기에 맞춰 으..으 연기좀 해주고...

이내 다시 연습이 시작됐어.

 

하..진짜 죽을 맛이다.

 

 

 

 

 

 

 

****

 

 

 

 

어제 마침 곡 편곡이 다되어서 미리 녹음을 끝낸 너와 준회를 제외한 나머지 멤버들은 한빈이의 지휘아래 녹음을 하러 녹음실로 갔어.

그리고 지금 연습실에는 너와 준회만이 남았지. 준회는 막간을 틈타 게임이 한창이야. 너는 춤동작을 다시 연습해보는 중이고.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피가 부족해지는 탓일까 식은땀이 흐르고 머리가 핑핑 돌아.

 

 

 

 

 

" 아싸! 랭킹달성!! 권00!! 나 랭킹 올랐다 이거봐라!!!"

 

 

 

 

준회가 벌떡 일어나서 스마트폰을 들고 달려오는게 거울로 보였어.

 

 

 

 

"  이거 보라니까....어,어 권00!!"

 

 

 

 

그리구 옆으로 몸이 기울어지는거야. 준회가 놀란 얼굴로 달려오는게 보였어. 눈도 제대로 안떠지구 속도 미식거리고

중간중간 보이는 시야로 준회가 보였다가 안보였다가 하는거야.

 

 

 

" 누나,누나!!! "

" 누나,누나!!! 정신 좀 차려봐, 아 씨.."

 

 

 

 

하.....

이자식이.....꼭...이럴 때만...누나라구....

 

 

 

" 아씨, 미치겠네..어떡해..어떡하지. 누나!! "

 

 

 

...그런데, 준회야..

 

 

 

" 아씨...누나,누나!! 죽지마!! 죽지마아아아아!!! "

 

 

 

 

...너 우니..?

 

 

 

 

 

 

 

 

****

 

 

 

 

 

눈을 뜨니까 익숙한 천장이 보이는거야. 그런데 눈을 돌리니까 내 침대가 아니라 준회 침대에 누워 있었어.

이마에 물기가 느껴지는 것 같아서 손을 올리니까 왠 수건이 올려져 있고. 분명히 나는 연습실에서 쓰러졌던 것 같은데, 왜 숙소지.

여전히 정신이 비몽사몽해서 그냥 멍하니 누워만 있는데 방문이 열리더니 준회가 들어오는거야. 손에는 왠 커다란 검은 봉지를 들고서는

들어오면서 나랑 눈이 마주친 준회가 눈을 크게 뜨더니 쿵쿵 걸어오더 침대 머리맡에 풀썩 주저 앉아.

 

 

 

 

" 정신 들어?? 괜찮아?!! "

" ....준회야, 나 왜 여기..."

" 쓰러졌잖아..내가 진짜 놀래가지고..아..진짜, 내가 바로 매니저 형아한테 말해서  데리고왔어 다른 멤버들은 녹음중이라서 아직 있고..."

" ...아.."

" 아,진짜 넌 왜 아프면 아프다고 말을 하던가! "

" ........"

" 진짜 사람 놀래게..."

" ...걱정했어? "

" 당연하지!! 너같으면 눈 앞에서 사람이 쓰러지는데 걱정 안하고 배겨?! "

" ...너라니...아까는 누나 누나 잘만 하더니.."

" 내,내가 언제!! "

 

 

 

 

전부터 느낀거지만 동혁이는 나한테 누나 누나 꼬박꼬박 잘하는데 김한빈이랑 구준회 이 나쁜놈들은 누나소리 하는거 진짜 손에 꼽아. 왜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나도 처음엔 누나라고 하라고 닥달했지만 소용없어서 지금은 체념중이긴 한데...얘네는 나한테 누나라고 하는걸 싫어하더라구. 고오얀 놈들...

 

 

 

 

" 아까 그랬잖아..누나아~누나아~ 죽지마아~ "

" 아,하지마! "

 

 

 

아파서 누워있어도 구준회 놀리는건 허니잼...ㅎㅎ

준회가 고개를 팩 돌려버려. 옆으로 보이는 귀가 새빨개진게 빤히 보여서 웃음이 났어.

그렇게 내 눈을 피하던 준회가 갑자기 손에 들고있던 검정 봉지를 탈탈 털어. 부스럭거리는 소리와 함께 내 배위로 뭐가 막 떨어지는거야.

내가 놀래서 고개를 빼꼼 내밀어 쳐다보니까,

 

 

 

 

" 초,초콜렛이랑 사탕이랑, 타,타이레놀이랑 철분제 사왔으니까 먹어!! "

" ...너.."

" 생각해보니까 너 저번 달 이맘 때쯤에도 상태 안좋았던거 생각나서...."

" ........ "

" ...우리 누나두 그 날에는 이런 거 먹던게 생각나서...."

" ....... "

" 그,그래서!! "

" 준회야."

" ...어,어? "

" 고마워, 진짜. "

 

 

 

 

진심으로 고마웠어. 다른 자질구레한 말 한마디도 생각 안나고 그냥 머릿속에 고맙다. 정말 고맙다. 이생각만 가득 들더라구.

내가 아파서 조금은 잠긴 목소리로 그렇게 말하니까 준회가 눈을 크게 뜨더라구, 당황했나 싶었어. 그러다가

다시 고개를 팩 돌리는거야.

 

 

 

 

 

" ..아프지좀 마. 진짜. "

 

 

 

 

 

****

 

 

 

숙소 생활에 불편한 점이 있다면?

 

권00 : 처음에는 되게 많이 불편했어요. 사실 그렇잖아요. 여자 한명과 남자 여섯이라. 옷갈아 입는 것 부터 씻는 것 하나하나 편한 것 없었어요.

그런데 사람이라는 게 적응의 동물이더라구요. 이젠 멤버들이 팬티만 입구 돌아다녀도 별 감흥 없어요. 

아, 그런데 이거 혹시 방송에 나가나요? .....그럼 안돼는데.. 이거 ㅎㅎ잘라주시면 안돼요?

아,피,피디님 제발요ㅠㅠㅠㅠㅠㅠㅠㅠ얘네 그럼 진짜루 팬티만 입고 돌아다닌단 말이예여!!!!!!

 

 

 

 

 

 

00의 첫인상 어땠어요?

 

B.I : 00는..아니 00누나는 YG안에서도 되게 유명인사예요. 선배님들이랑 곡작업 한것만 해도 어마어마하고 또 연습기간도 길잖아요.

연습하면서 종종 마주치긴 했는데 그래도 같은 팀이 될거라고는 단 한번도 생각해본 적 없었어요.

처음 00누나가 우리팀에 합류한다는 소리 듣고 만났을 때는 조금 걱정도 되고...그랬죠.

그런데 진짜 처음 봤을 때는 되게 예전이라서..음, 이건 저 혼자서 간직 하고 싶은 기억이라서 말 안할래요.

 

바비 : 00이는 저랑 동갑인데, 평소에도 마주치면 인사하고 종종 얘기나누고 그랬어요. 같은팀 될거라고는 전혀 생각못했는데.

좋았어요. 반가웠고. 잘해줘야지 생각했었어요. 그리고 좀 설렜죠. 얘랑 곡작업 많이 하고 싶다라는 생각 많이 했어요.

00이가 노래랑 춤 말고도 랩도 진짜 잘하거든요. 얘랑 진짜 죽여주는 힙합 음악을 만들어야지 싶었어요.

 

윤형 : 예전에 우연히 연습영상 찍혀 있는걸 보다가 00이를 봤거든요. 처음 본건 그 영상으로 본거였는데 진짜 멋있었어요.

여잔데도 춤추는게 와..박력이. 노래도 되게 잘하더라구요. 남자 여자를 떠나서 같은 연습생으로서 되게 부러웠어요. 저는 그 때 YG 들어온지 얼마 안됐을 때였는데

00이 처럼 노래 잘하고 싶다 이런생각을 하게끔 만들어준 친구였어요. 00이는 저 몰랐을걸요? ㅎㅎ

처음 팀된다고 했을 때 진짜 좋았어요. 배울점도 많을 것 같고 또 저랑 바비랑 같이 동갑내기잖아요. 친하게 지내야지 생각했어요.

지금은 많이 친해요.

 

진환 : 저 YG 처음 들어올 때부터 있었거든요 00이가. 처음 YG 들어온 날에 00이를 봤는데, 되게 예뻤어요. 귀엽고. 제가 쑥스럼이 되게 많구 그런데

그 때 저도 어렸지만 저보다 한살 더 어린 00이가 저 볼때마다 진환오빠 안녕 하고 인사하더라구요. 그 때 인상이 강해서 그런지 지금도 00이 보면

마냥 귀엽구 그래요. 예? 사심 아니냐구요? 아이 작가님 왜그러세요. 시커먼 남자애들만 맨날 봐오다가 00이 보면 눈이 정화된다니까요.

음..그 뿐만 아니더라도, 실력 능력 전반적으로 대단한 친구죠. 사실 B.I가 00이 질투를 되게 많이 해요. 부럽다구.

 

B.I : 아, 형 !! 내가 언제!!!

 

진환 : 어, 너 거기 있었어??

 

준회 : 처음엔 뭐지 싶었어요. 왜 여자가 들어오는거지. 했죠. 거기다 같이 숙소를 쓰는것도 좀 불편하기도 했어요. 아, 그렇다고 싫었다는 건 아니예요.

그냥 좀 그렇잖아요. 근데 지금은 괜찮아요. 지금은 없으면 허전하고 지금 생각하면 누나가 되게 고생이죠. 그래서 더 챙겨주고 싶고

제가 늘 누나를 약올리고 놀리는 편인데 반응이 진짜 재밌어요. 좋은 사람이예요. 착하고. 또 정도 많아요.

자기 힘들고 아파도 그런 내색 전혀 안하려고 하고, 강한 사람이예요. 의지도 많이 되구요.

실력은 딱히 말 안해도 다들 아실거라 믿어요. 이 누나 8년 내공이...진짜 어마무시해요.

 

동혁 : 예뻤어요. 진짜, 예뻤어요. 00누나는 거기다 엄청 착해서, 준회랑 저랑 00누나랑 같이 방쓰거든요. 00누나 천산줄 알았어요. 너무 좋아요.

배울점도 엄청 많구요. 아침 잠이 많아서 그렇지 진짜 부지런해요. 잘해서 그만해도 된다고 해도 자기 맘에 안들면 밤늦게 까지 꼭 연습하고

근성이 대단해요. 00누나 노래부르는 거 들어보셨어요? 이거 비밀인데, 저번에 녹음실에서 00누나가 데모 녹음 해놓은걸 들은 적이 있는데

좀 슬픈노래였거든요. 저 혼자 듣고 울었어요. 참, 그리구 누나 요리도 되게 잘해요. 저번에 숙소에 저랑 누나 둘이서만 있었던 적이 있는데

00누나가 볶음밥 해줬었거든요. 진짜 맛있었어요. 00누나 요리왕비룡인줄!

 

 

 

 

 

 

 

 

 

 

 

 

 

 

 

 

****

 

 

ㅎㅎㅎ주네야 누나가 많이 애낀다 ㅎㅎ

주네는 츤데레의 정석....

구주네 - 츤데레 = 0

전 이공식을 굳게 믿습니당.

담편에 뵈여!! 독자님들!! 늘 !! 말하지만!! 아이시떼루!!!하트!!워아이니!!

 

 +)

담편이나 다담편부터

GDYB 팀먹고 배틀!! 할꺼에여!! 드디어 오빠님 등장 ㅎㅎ

전편에 말씀드렸다시피 기반은 win으로 하되 에피소드는 제 임의대로 쓸겁니당 ㅎㅎ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구주네 츤데레ㅜㅜㅜㅜㅜㅜ대박ㅜㅜㅜㅜㅜ다챙겨주는거봐ㅜㅜㅜ감동이야ㅜㅜㅜ
9년 전
독자2
선댓 후 감상
9년 전
독자4
구주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나 죽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익인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비인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다 터지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
구주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주네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덩이야 이 츤데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홍익인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바비인형도 터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니잼이에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
ㅋㅋㅋㅋㅋㅋㅋ비팀홍익인간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어렸을때 씽크빅하셨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지원 그걸 또 놀리겠다고ㅋㅋㅋㅋ비팀 바비인형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주네.... 츤데레...
9년 전
독자6
준데레진짜.......사랑한다(진지
9년 전
독자7
홍익인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빵터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이번편은 주네가다했쟈나여..ㅠ대박이쟈나여..
9년 전
독자8
앜ㅋㅋㅋㅋㅋ홍익인간에서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지원바비인형뭐얔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
오옼ㅋㅋㅋㅋㅋ너무웃겨 기자회견 ㅋㅋㅋㅋㅋㅋ현웃이여 ㅜㅜㅠㅠㅋㅋㅋㅋㅋㅋㅋ주네는오ㅑ이리 긔여운지 ㅠㅠㅠㅠㅠㅠㅠㅠ 동동이는말을왜이렇게이쁘게하는지 ㅠㅠㅠ 드디어오빠님 나오는군요 ㅠㅠㅠㅠ 다음편 기다리겠습니다!!
9년 전
독자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홍익인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구준회 츤츤츤츤ㅜㅜㅜㅜㅡㅜ 진짜 좋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홍익인간ㅋㅋㅋㅋㅋ비팀을널리이롭겤ㅋㅋㅋㅋㅋㅋㅌ아웃겨ㅎ.. 헐 주네야ㅠㅠㅠㅠ츤데레ㅜㅜㅠㅠㅠㅠ누나죽을까봐걱정했어?(감동) ㅠㅠㅠㅠ주네야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홍익익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
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홍익인간에서 엄청웃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담편도 기대하겠습니다
9년 전
독자14
구주네 츤데레 답없다ㅠㅠㅠㅠㅠ엄청좋아요ㅠㅠㅠㅠ 구쥬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
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홍익인간에서 엄청웃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담편도 기대하겠습니다
9년 전
독자16
인터뷰 김동혁 카ㅏ오ㅏ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
구주넼ㅋㅋㅋㅋㅋ누나 죽는줄 아라써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꾸욥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
허허허헣 흐뭇하네요 그렇죠 월경... 한달에 한번 ... 거기에 빈혈까지... 고생좀하겠어요 ㅠㅠ 그래도 준회가 누나있다고 센스가 좀 있네요 ㅎㅎ다음편 오빠님 반응이 가대됩니다 ㅎㅎ
9년 전
독자19
홍익인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일점이 생각이 안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비인형은 또 뭔뎈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주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네야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
아싸신난다다음ㅁ편에어빠등ㅇ장!!!썰레라기대더ㅣ고빨ㄹ리다음퍈보고싶당ㅎㅎㅎㅎㅎㅎ근데이제월요일..
9년 전
독자21
주네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철분제사다줬어?그래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
헐 다음편에 GD나오면 우리 00이는..... 왠지 동생이라고 더 뭐라 할 것 같아...... 완벽주의자 GD느님....... 오늘도 재밌게 읽었어요!!ㅎㅎ
9년 전
독자23
츤데레준회는 사랑이죠♡ 좋은글잘읽고갑니다!
9년 전
독자24
구주넼ㅋㅋㅋㅋㄱㅋㄱㄱㅋㄲㅋㅋㅋㅋ죽지마ㅏㅏ아ㅏㅏㅏㅏ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ㅜㅜㅠ
9년 전
독자25
헐...작가님 제발 다음편 써주세여ㅜㅠㅜㅠ다음편을 많이 기다리고 있어요ㅠㅜㅠㅜ그리고 여주는 자기 오빠를 보면 무슨반응을 할지 진짜 궁금해요휴ㅠㅍ
9년 전
독자26
츤츤 구주네 츤츤츤 너어
9년 전
독자27
헐 구주네 츤데레 짱졓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잘보고가요작가님
9년 전
독자28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홍익인간ㅋㅋㅋㅋㅋㅋ널리b팀을ㅋㅋㅋㅋㅋㅋㅋ 아 지금 12신데 현웃터져서 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9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소재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아픈걸로더써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뭔가전체멤버들이걱정하는반응이굉장히궁금해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라앻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
구주네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오구 예뻐라ㅜㅠㅠㅜㅠㅠㅜㅠㅠ
9년 전
비회원69.157
핡 오빠만나는거 괘기대ㄷㄷㄷ느무 잼써여!!!
9년 전
독자31
구준회.. 이 츤데레가 넘쳐나는 친구야ㅠㅠ
9년 전
독자32
구준[ㅔ ㅈ;ㄴ짜 귕여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지말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아진짜 귕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3
홍익인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리왕비룡은또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오늘ㅋㅋㅋㅋㅋㅋㅋㅋ랔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4
주네는 츤데레가 제맛이죠 근뎈ㅋㅋㅋㅋㅋ 바비인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엍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5
홍익인간 ㅋㅋㅋㅋ 아 진짜 여주 ㅋㅋㅋㅋㅋ 츤데래준회 ㅋㅋㅋㅋ
9년 전
독자36
홍익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7
홍익인간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네야그렇게걱정됐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죽어...걱정마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8
헐ㅜㅜㅜㅜ구주네ㅜㅜㅡㅜ츤츤대네. ..ㅜㅜㅜ귀여운것ㅜ
9년 전
독자39
구주네ㅠㅠㅠㅠ츤데레 봐ㅠ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동 으어ㅠㅠㅠㅠ근데 홍익인간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홍익인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0
얼~~주네이자식ㅎ...누나누나죽지마아아앟ㅎㅎㅎㅎㅎㅎㅎ놀리고싶네여
9년 전
독자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반에 홍익인간에서 진짜 빵터지고 역시 준회 -츤데레 = 0 이죠..!!!! 주네 츤데레 설레긴한데 여주 쓰러질때 죽지마아아아 정말 ㅋㅋㅋㅋ 귀엽기도 하고 여주를 많이 걱정하는 구나 생각을 하게 되었네요 ㅋㅋㅋ다음화도 완전 기대되요!!!
9년 전
독자42
누나랰ㅋㅋㅋ눜ㅋㅋ낰ㅋㅋㅋ주네야 나도 누나라고 해좊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3
구준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네 너무 씹귀인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4
꾸어우ㅜㅜㅜㅜㅜㅜㅜㅜ 작가님 한빈이너무좋아요ㅠㅜㅠ
9년 전
독자45
츤데레구주네ㅠㅜㅠㅜㅜㅜ 그나저나 홍일점을 홍익인간으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널리이롭겤ㅋㅋㅋㅋ앜ㅋㅋ빵터졌어요픀ㅋㅋㅋㅋㅋㅋㅋ오빠랑 만나면 어떨지 무지 궁금하네요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5.203
진짜 주네도 좋고 다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이제 드디어 오빠 등장 다음편이 엄청 귱금하내요 ㅋㅋㅋㅋㄴㅋㅋㅋ
9년 전
독자46
진짜홍익인간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몰래보는데완전빵터져거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디어오빠님이출연하시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지디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7
하ㅠㅠㅠ 준회의 츤데레란 끝이 없도다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어흐ㅏㅇ규
9년 전
독자48
으헣허허허헣 대박대바규ㅠㅠ주네 츤데레 왤케 멋잇어ㅓㅅ ㅠㅠㅠㅠㅠㅠ진짜 홍일점은 대박이에요 ㅠㅠㅠㅠ
9년 전
독자49
구주네 츤데레는.... 작가님 사랑합니다.... 아이들도 너무 착하고 진짜 짱 ㅠㅠㅠㅠ
9년 전
독자50
홍익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겟닼ㅋㅋ
9년 전
독자51
주네ㅠㅠㅠㅠㅠㅠㅠ긔여워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휴ㅠㅠㅠㅠㅠㅠㅠ증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휴ㅠㅠㅠㅠㅠㅎ
9년 전
독자52
구주네 ㅇ 츤데레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구준회-츤데레=0 을 굳게 믿고있습니가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구주네가 짱이다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3
오빠등장한다니 .......아아아아ㅏㅏㅏㅏㅏㅏ아아아 벌써 심장떨린다..
9년 전
독자54
주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빵터지네 진짜 홍ㅈ익인간 현웃ㅋㅋㅋㅋㅋ자까님 체고d^♡^b
9년 전
독자55
죽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마지막ㅋㅋㅋㅋㅋ요리왕비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6
구준횤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미피겠갘ㅋㅋㅋㅋㅋㅋ어쩜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죽지말라고 우는거 진짜 웃으면안되는데 자꾸만 웃음이나와서ㅠㅜㅜ구준회 츤데레 쩌네..완전 달다뢔요ㅠㅜㅜㅜㅜㅜㅜ작가님 오늘 인터뷰 진짜 설렜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진짜 저런마음을 가지고 있으면서 자꾸 놀리곸ㅋㅋㅋㅋ그나저나 김동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리왕비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7
홍익인간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준회 츤데레봐 겁나 귀여워!!!!!! 텐귀!!!!!!!!
저도 저렇게 귀여운 연하 참 좋아하는데요..
저한테도 저런 연하남친 하나만 떨어지게 해주십쇼..

9년 전
독자58
ㅜ주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죽는줄알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게다가 홍익인간ㅌㅋㅌ큐ㅜㅠㅠㅠㅠ바비인형 ㅊ퓨ㅠㅠㅜㅜㅜㅜㅜ몸매갘ㅋㅋㅋㅋㅋ 너무 재밌어요!! 깨알인터뷰도 ^-^
9년 전
독자59
앜ㄱㅋㄱㅋㅋ홍익인간대박ㅋㄱㅋㄱㅋ구츤츤ㅜㅜㅜㅜㅠ짱
9년 전
독자60
정녕작가님은제마음을꿰뚫고글을쓰시는게아닌지의심스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취향저격탙탕ㅡㅠㅠㅠㅠㅠㅠ재미써툐
9년 전
독자61
ㅋㅋㅋㅋㅋㅋ홍익인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고있다가 주네 때문에 심ㅁ쿵..츤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2
ㅋㅋㅋㅋㅋㅋ진짜 꿀잼ㅋㅋㅋ준회 샌스
9년 전
독자63
홍익인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횤ㅋㅋㅋㅋㅋㅋㅋ뭘죽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꾸욥ㅋㅋㅋ
9년 전
독자65
김동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리왕비룡은또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6
으...연습때 생리라니ㅠㅠㅜ 생각만해도 끔찍
9년 전
독자6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진짜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8
까어어아아아앙아 너무 설렌다....구주네 츤츦ㅎㅎㅎㅎㅇㅎ
9년 전
독자69
가면갈수록 내용이 흥미진진해요ㅠㅠㅠㅠ주네야ㅠㅠㅜ
9년 전
독자70
구데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츤츤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은 사랑입니당
9년 전
독자71
홍익인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ㅌㅌㅌ아낰ㅋㅋㅋㅋ긍데.똥만 문제가 되ㅣ는게아니고 생리도 진짜 신경쓰이는 ㄴ문제네요ㅠㅠ.....
9년 전
독자72
츤츤ㅠㅠㅠ 설레네요~~~ 잘 봤어요!
9년 전
독자73
홍익인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홍일점에서홍익인간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4
역시구준회는츤데레의정석잇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홍익인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5
아이고주네울엇쪄요?ㅋㅋㅋㅋㅋㅎㅎㅎㅎ(죄송)ㅋㅋㅋㅋㅋ귀엽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6
주네츤데레ㅠㅠㅠㅠㅠㅠ근데귀엽다
9년 전
독자77
ㅠㅠㅠㅠㅠ구준회는ㅠㅠㅠ츤데레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동혁이ㅠㅠㅜㅠㅠㅜ누나가 좋았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8
B팅의홍익인간ㅋㅋㅋㅋㅋㅋㅋ와주네츤데레ㅠㅠㅠㅠㅠㅠ부럽ㅠㅠ
9년 전
독자79
구주네의 츤데레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근데 저 홍익인간 너무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0
어멐ㅋㅋㅋㅇㅇ잌ㅋㅋㅋ 팔방미인이군욬ㅋㅋ 요라잘햌ㅋㅋ 랩잘해 노래절해 춤도잘춰 개다가 프로듀싱까지ㅜㅜㅜ 못하는게 뭔가요ㅠㅜㅜ
9년 전
독자8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죽지말라닠ㅋㅋㅋㅋㅋ귀여워맄ㅋㅋㅋㅋㅋㅋ어리군 어렼ㅋㅋㅋㅋㅌ
9년 전
독자82
ㅋㅋㅋㅋㅋㅋㅋㅋ구준회ㅠㅠㅠㅜ챙겨주는건 왜이렇게설레ㅠㅠㅠㅠㅠ홍익인간ㅋㅋㅋㅋㅋㄱ완전빵터짐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3
이이이잉ㅇ이이유ㅠㅠㅠ주내야ㅠㅜㅜ역시 구주네ㅋㅋㅋㅋ츤픈츤츤츤츤!대박좋아ㅠㅠㅠㅠㅠ으어우어ㅜㅠㅠ
9년 전
독자84
ㅠㅠㅠㅠㅠㅠㅠ그주네ㅜㅜㅜㅜㅜㅜ츤데레녀서ㅜ구ㅜㅠㅠㅠㅠㅠㅜㅠㅠ죽지말라고울고 약챙겨주고ㅠㅠㅠㅠㅠㅠ아근데동혁인언제봐도귀엽닼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5
주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주네 기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86
주네주네ㅠㅠㅠㅠㅠㅠㅠ츤데레ㅠㅠㅠㅠㅠㅡ짜식 누나가 좋으면 말을하지ㅠㅜㅠㅠㅜㅜ은근히 챙겨주니까 반해 안 반해?ㅠ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87
홍익인간ㅋㅋㅋㅋㅋㅋ 애들 너무 찰지게 놀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츤데레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8
ㅋㅋㅋㅋㅋㅋ 홍익인간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인터뷰 동혁이 너무 카와이... ㅠ
9년 전
독자89
오오오 곧 지디오라버니가 나온다니...ㅋㅋㅋㅋㅋ기대...ㅋㅋ뭔가 잘해주실듯....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꿀잼허니잼...ㅠㅠㅠ
9년 전
독자90
홍익인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센스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편정말 흐뭇하군요ㅎㅎㅎ준회도 귀엽고ㅠㅠㅠ
9년 전
독자91
홍익인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고 완전 웃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구준회 츤데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설렌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2
역시주네는츤츤대야제맛이죠ㅋㅋㅋㅋㅋ죽지말라니ㅋㅋㅋㅋㅋㅋㅋ주네가누나라고불러주면숨멎할듯요ㅋㅋ
9년 전
독자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비인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홍익인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터진다
9년 전
독자94
아니 처음봤을때 왜 혼자만.....한빈아 나한테도 알려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5
ㅋㅋㅋㅋㅋㅋㅋ기자회견 캐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인터뷰 애들 넘 귀엽다ㅠㅠ
9년 전
독자96
구주네ㅠㅠㅠㅠㅠ완전 츤츤거려ㅠㅠㅠㅠ너무조아
8년 전
독자97
생리때누가저렇게챙겨주면진짜감동ㄹ듯..
8년 전
독자98
진짜 항상읽을때 마다 느끼는거지만 작가님 유머센스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 주내 행동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99
ㅠㅠ 한빈이??!! 첫눈에 보고 반했쨩?
8년 전
독자100
주네 츤데레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저날저러면 완전 감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1
주네 츤데레ㅠㅠㅠ 진짜 사랑스러워요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트렌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