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엑소 온앤오프 성찬
1억 전체글ll조회 5816l 7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
w.1억









세종은 반이에게 카톡을 보낼까 말까 고민을 한다. 뭐 때문인지 한참 고개 숙인 채 고민하던 세종이 결국 반이에게 카톡을 보낸다.


[뭐해?]

[단계동에 케이크집 오픈했다는데. 먹으러 갈래?]


답을 바라고 보낸 건 아니다. 세종은 카톡을 보내고나서 핸드폰을 멀리 두고서 누워서는 천장을 본다.
애인도 있는 애한테 잘하는 짓이다. 그것도 내 친구의 애인한테.


- 넹! 오늘???


오늘이냐는 말에 나는 바로 답장을 보낸다.


[너 편한 날]

- 오늘도 상관읎어ㅎ_ㅎ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15 | 인스티즈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
w.1억









세종은 반이에게 카톡을 보낼까 말까 고민을 한다. 뭐 때문인지 한참 고개 숙인 채 고민하던 세종이 결국 반이에게 카톡을 보낸다.


[뭐해?]

[단계동에 케이크집 오픈했다는데. 먹으러 갈래?]


답을 바라고 보낸 건 아니다. 세종은 카톡을 보내고나서 핸드폰을 멀리 두고서 누워서는 천장을 본다.
애인도 있는 애한테 잘하는 짓이다. 그것도 내 친구의 애인한테.


- 넹! 오늘???


오늘이냐는 말에 나는 바로 답장을 보낸다.


[너 편한 날]

- 오늘도 상관읎어ㅎ_ㅎ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15 | 인스티즈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
w.1억









세종은 반이에게 카톡을 보낼까 말까 고민을 한다. 뭐 때문인지 한참 고개 숙인 채 고민하던 세종이 결국 반이에게 카톡을 보낸다.


[뭐해?]

[단계동에 케이크집 오픈했다는데. 먹으러 갈래?]


답을 바라고 보낸 건 아니다. 세종은 카톡을 보내고나서 핸드폰을 멀리 두고서 누워서는 천장을 본다.
애인도 있는 애한테 잘하는 짓이다. 그것도 내 친구의 애인한테.


- 넹! 오늘???


오늘이냐는 말에 나는 바로 답장을 보낸다.


[너 편한 날]

- 오늘도 상관읎어ㅎ_ㅎ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15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그렇게 피가 싫어요? 인상 팍- 쓰고 말이야."


"아플까봐 그래."


"아프기보단 쪽팔려서 좀 그랬어요. 나이 먹고 넘어졌다니 흐어.."


"그러게 왜 뛰어."


"도환님 빨리 볼라고 막 뛰어오다가~~"


"…에휴."



에휴.. 하며 반이의 까진 손바닥에 약을 발라주던 도환이 입을 모아 바람을 불어준다.

반이는 그저 도환이 좋은지 베시시 웃으며 도환을 한참 바라본다. 어쩜 이렇게 잘생겼어.

너무 잘생겨서 다른 손으로 도환님의 볼을 꼬집자, 도환님이 어이없다는 듯 나를 바라본다.

그럼 나는 쫄아서 볼을 놓아주고서 말한다.




"근데 질투 안 해요??"


"어떤 거."


"세종오빠랑 둘이서 밥 먹으러 가는 거요. 나 같으면 질투 심해서 절대 안 보내. 아무리 친구라고 해도. 비니랑 도환님이랑 같이 간다고 해도 안 돼요 절대."


"세종이는 괜찮아."


"왜요?"


"양세종이니까."


"…왜애?"


"믿을만한 애야. 감히 의심도 함부로 못 할 애. 꽤 특별해."


"…아? 엥? 왜요오? 막 세종오빠를 특별하게 생각하게 된 계기는??"


"나 말도 없이 혼자 다닐 떄. 계속 웃어주면서 다가왔던 애야. 근데 그게 8년 동안 지속 되는 게 참 신기하더라."


"……."


"나한테 뭘 바라고 접근하는 착한 척 하는 녀석인 줄로만 알고 있었는데."


"2년 전에 엄마 돌아가시고 너무 슬퍼서 아무것도 못 했었는데. 회사 멋대로 관두고 이틀 내내 장례식장 지켜줬어."


"…아."


"그래서 무슨 미운 짓을 해도. 다 좋게 보이더라 걘."


"그럴 수도 있겠다. 믿으니까.. 하긴.. 나도 비니랑 도환님이랑 같이 차 한잔 까지는 괜찮아요!!!"


"갑자기 말을 바꾸네."


"뭔가 쪼잔해 보이잖아요. 생각해보니까.....흠...."



뭔가 도환에 대해 더 알아간 것 같아서 좋은지 반이 작게 웃다가도 도환의 손을 덥썩 잡는다.



"도환님!"

"네."

"진짜 그만 잘생겨요. 짜증나니까."

"내가 잘생겼는데. 왜 니가 짜증나."

"그러니까."

"ㅋㅋ참나."




도환이 반이의 허리춤을 잡고 끌어당겨 키스를 하려는 듯 얼굴을 가까이 대자, 반이가 당황해서는 눈이 커지자, 도환이 말한다.




"어두울 땐 그렇게 까불더니."

"아니이."

"…."

"어두울 땐 얼굴이 안 보이잖아요오............"


"……"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15 | 인스티즈

"……."



"오오 오 오오오오!!!세종씌이이이이이!!!!!!!!!!!!!!!!!!!!!!"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15 | 인스티즈

"너무 요란한 거 아니야??"

"오랜만에 보니까 너무 반갑잖아!"

"오랜만인가? 겨우 일주일 안 봤는데."

"헿."

"도환이랑 연애한다면서."

"그렇게 됐지... 흠흠... 설마! 도환님이 내 얘기 한 거 없어?!?!?"

"음... 아직?"

"아.. 그래..? 난 또.. 내 자랑 막 했을 줄......."

"ㅎㅎ 케이크 먹고 고기 먹으러 가자. 도환이도 오라고 했거든."

"쪼아요! 고기 캬캬캬캬ㅑ."

"그래그래."



세종은 반이를 보며 환하게 웃는다. 반이가 매일 항상 웃고있으니까 안 웃을 수가 없달까.
궁금한 건 많았다.하지만, 지금 타이밍엔 물어볼 수 없으니까.
케이크집에 가서 자리를 잡고 앉아 케이크와 커피 하나를 시키고선 세종이 먼저 입을 연다.





"도환이 어디가 좋아?"

"도환님? 음.. 일단 잘생겼잖아!"

"얼굴 보고 사귀는 건 아닐 거 아니야."

"아니지 당연히!! 일단!! 1!! 얼굴!!! 2!! 무심한 성격.. 3!! 가끔 웃어주는 거??"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15 | 인스티즈

"……"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15 | 인스티즈

"……."



"오오 오 오오오오!!!세종씌이이이이이!!!!!!!!!!!!!!!!!!!!!!"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15 | 인스티즈

"너무 요란한 거 아니야??"

"오랜만에 보니까 너무 반갑잖아!"

"오랜만인가? 겨우 일주일 안 봤는데."

"헿."

"도환이랑 연애한다면서."

"그렇게 됐지... 흠흠... 설마! 도환님이 내 얘기 한 거 없어?!?!?"

"음... 아직?"

"아.. 그래..? 난 또.. 내 자랑 막 했을 줄......."

"ㅎㅎ 케이크 먹고 고기 먹으러 가자. 도환이도 오라고 했거든."

"쪼아요! 고기 캬캬캬캬ㅑ."

"그래그래."



세종은 반이를 보며 환하게 웃는다. 반이가 매일 항상 웃고있으니까 안 웃을 수가 없달까.
궁금한 건 많았다.하지만, 지금 타이밍엔 물어볼 수 없으니까.
케이크집에 가서 자리를 잡고 앉아 케이크와 커피 하나를 시키고선 세종이 먼저 입을 연다.





"도환이 어디가 좋아?"

"도환님? 음.. 일단 잘생겼잖아!"

"얼굴 보고 사귀는 건 아닐 거 아니야."

"아니지 당연히!! 일단!! 1!! 얼굴!!! 2!! 무심한 성격.. 3!! 가끔 웃어주는 거??"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15 | 인스티즈

"……"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15 | 인스티즈

"……."



"오오 오 오오오오!!!세종씌이이이이이!!!!!!!!!!!!!!!!!!!!!!"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15 | 인스티즈

"너무 요란한 거 아니야??"

"오랜만에 보니까 너무 반갑잖아!"

"오랜만인가? 겨우 일주일 안 봤는데."

"헿."

"도환이랑 연애한다면서."

"그렇게 됐지... 흠흠... 설마! 도환님이 내 얘기 한 거 없어?!?!?"

"음... 아직?"

"아.. 그래..? 난 또.. 내 자랑 막 했을 줄......."

"ㅎㅎ 케이크 먹고 고기 먹으러 가자. 도환이도 오라고 했거든."

"쪼아요! 고기 캬캬캬캬ㅑ."

"그래그래."



세종은 반이를 보며 환하게 웃는다. 반이가 매일 항상 웃고있으니까 안 웃을 수가 없달까.
궁금한 건 많았다.하지만, 지금 타이밍엔 물어볼 수 없으니까.
케이크집에 가서 자리를 잡고 앉아 케이크와 커피 하나를 시키고선 세종이 먼저 입을 연다.





"도환이 어디가 좋아?"

"도환님? 음.. 일단 잘생겼잖아!"

"얼굴 보고 사귀는 건 아닐 거 아니야."

"아니지 당연히!! 일단!! 1!! 얼굴!!! 2!! 무심한 성격.. 3!! 가끔 웃어주는 거??"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15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너 오래 못간다고 했잖아. 이번엔 오래 갔으면 좋겠다."

"…"

"도환이 되게 괜찮은 놈이야. 알면 알 수록 더."

"나도 알아. 겉으론 되게 말도 없고 싸가지 없다고 그럴지 몰라도.. 보기보다 훨!!씬 좋은 사람이란 건.. 나도 알아."

"알아서 다행이네."

"우리 오빠도 연애 해야 되는데.... 양세종 으휴.."

"양세종 으휴??"

"ㅋㅋㅋㅋㅋㅋ 으아아아아 케이크 너무 맛있자너~~~~~"



많이 먹어- 세종의 말에 반이는 '오빠도 먹어!'하고 이상한 소리로 웃으며 케이크를 먹는다.
그런 반이를 귀엽다는 듯 턱을 괸 채 바라보는 세종 덕에 반이는 부담스럽다며 이상한 표정을 짓는다.

































"근데 반이 너 요즘 살찐 것 같다? 일주일 사이에 엄청."

"에??????"

"나는 먹어도 안 찌는데. 넌 먹으면 살찌는 체질인가보네."





세종의 말에 반이는 어이없다는 듯 멈춰서서 세종을 바라보고, 세종은 반이가 멈춘 걸 알면서도 그냥 앞장서 걷는다.



"아니이.. 여태까지 나 먹는 모습 복스럽다고, 좋다고!! 사주고 싶다고 데리고 다닐 떈 언제고. 이제와서 살 쪘다면서 놀리지??"


"난 안 찌는데. 어떡해 그럼."


"어유 얄미워라. 증말...."


"케이크 세조각이나 먹고 또 고깃집 가서 얼마나 먹으려나 ㅎㅎ?"


"아직 배 안 부른데. 나 엄청 많이 먹을 건데!!"


"ㅋㅋㅋ 먹어 먹어."


"아주 먹는 거 가지고 뭐라고 하기만 해봐."


"먹는 거 가지고 뭐라 안 했는데. 살 보고 뭐라했지."


"아 ㄱ-."


"ㅋㅋㅋㅋㅋ."























고깃집에 와서 고기를 먹으면서 술도 마신다. 뭐 둘이 몰래 마시는 건 아니고..

도환이 집안 일 때문에 조금 늦는다기에 둘이서 먼저 마시는 거긴 한데...




"도환님은요...웃을 때 짱 귀여워요. 막 안 웃을 것 같으면서도 가끔 씨익 웃는데... 으아 완전.."


"……."


"섹시한 고양이 같달까??? 아아 도환님은요.. 피가 싫대요. 제가 아까 넘어져서 손바닥이 까졌는데.. 약 발라주면서 되게 힘들어했어요."


"……"


"보기 싫으면서 굳이 꼭 해주겠다고 하는데.. 크으....스윗남 아닌가요."


"왜 다쳤어."


"그냥 도환님 보려고 뛰어가다가 넘어졌어여.."




술이 안 들어갈 수가 없었다. 너무 술이 많이 들어가서 큰일이다.

반이는 도환 얘기를 하느라 신나서 술을 많이 마시고. 세종은 도환 얘기만 하는 반이에 힘들어 술을 마시고..

아마 이 둘을 누군가 지켜본다면.. 왜 저렇게 쫒기듯이 술을 마시나.. 생각할 것이다.




"그거 아나? 도환이 힘도 엄청 센데."


"오 진짜여!?!?!?!?"


"웬만한 남자애들 사이에서도 힘 엄청 쎄. 악력 70 나와."


"오오오오 애에에에에 지짜요!?!?!?!?!"




둘은 이미 조금씩 취해가기 시작했다. 도환은 아직 오지도 않았는데. 둘은 뭐가 그리 신나는지..




"대학생 때 도환이 인기 엄청 많았지. 도환이랑 나 보려고 과 앞에 여자들 서있고 그랬었다?"


"오빠도 되게 인기 많을 것 같아! 잘생겼잖어!!!"


"나도 잘생겼으면, 너. 나 좋아했었어? 도환이도 잘생겨서 반했다며."


"…어?'


"ㅎㅎ농담이야."




농담이라며 짠- 하고 잔을 위로 올리자 반이도 아 뭐야아아- 하며 짠- 하고선 술을 마신다.








1시간도 안 됐을까. 반이가 취해서 정신을 못 차리는 듯 눈을 계속 감았고.. 세종도 눈이 풀려서는 반이를 보다가도 도환에게 카톡을 남긴다.



[반이가 좀 많이 취해서. 술 좀 깰 겸 공원에 앉아있을게. 얼른 와. 계속 너만 찾는다.]




비틀 거리며 걷는 반이를 부축해서 술집에서 나왔을까. 반이는 세종의 볼을 마구 잡아당기며 계속 술주정을 한다.

세종은 그만 하지- 하며 반이를 끌고 겨우겨우 공원에 도착해 벤치에 앉힌다.



"무울..무울..."




물을 찾는 반이에 세종은 자신이 취했음에도 불구하고 정신을 차리고 움직여 잠깐만 기다리라는 말을 하고선 바로 옆에있는 편의점에 들러 물을 사온다.

물을 사 편의점에서 나와 벤치로 왔을까.. 반이가 없는 걸 보고 놀랐는지 주위를 둘러본다.

술 때문에 머리가 아픈지 머리를 부여잡고 공원을 돌고선.. 반이가 없자 심란한 듯 인상을 쓴 채로 결국엔 화장실 안에도 둘러본다.

여자 화장실에 들어가 '반이야' 불러도 대답이 없자, 혹시나 싶어서 남자 화장실로 들어서자.....



"하.. 진짜..."



일어서서 벽에 기대어서는 눈을 감고있는 반이에 세종은 어이없다는 듯 웃으며 반이에게 말한다.



"왜 여기있어. 그것도 남자화장실에."


"…취해써오..."


"……."



눈을 감고 한참 가만히 있는 반이에 세종은 반이의 앞에 다가가 반이를 내려다본다.

제일 먼저 보인 곳은 눈이었고.. 그 다음은 입술이었다.

뭔가 생각을 하는 듯 한참 서서 반이를 내려다보던 세종은 천천히 반이에게 다가간다.




"……."




반이도 눈을 살짝 뜬 채로 세종을 올려다보았고, 세종은 그렇게 반이에게 입을 맞춘다.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15 | 인스티즈

"……."




반이도 눈을 살짝 뜬 채로 세종을 올려다보았고, 세종은 그렇게 반이에게 입을 맞춘다.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15 | 인스티즈

"……."




반이도 눈을 살짝 뜬 채로 세종을 올려다보았고, 세종은 그렇게 반이에게 입을 맞춘다.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15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



짧게 입을 맞추고서 떼었을까.. 멍하니 있는 반이는 곧 베시시 웃는다.

역시.. 취한 사람이었다. 취해서 다음 날 아무 기억도 나지 않을 그런.

반이가 다리에 힘이 풀려서는 주저 앉아서 졸린지 눈을 감았고, 세종은 도환에게서 오는 전화를 받는다.



"응."


- 어디야? 벤치 왔는데.


"화장실."


- 화장실??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15 | 인스티즈

"뭐하냐..? 그것도 남자화장실에서 둘이?"







































-
-
-
-
ㅎㅔ ㅎ 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 헐
4년 전
독자3
진짜 이러케 감동준다거....? 자까님... 이럭님,,,,, 이럭이럭 나 우럭ㅠㅠ
4년 전
독자6
학 잠만.... 잠만 세종...... 세종 너어....
4년 전
독자2
감쟈
4년 전
독자5
와 미쳤네...양세종ㅜㅜ어쩌려고 그래!!!어???!!!
4년 전
독자4
아 윰니
4년 전
독자7
어허.....세종씨...선넘었다고...!!어이어이...!!!
4년 전
독자41
이거 약간 그거다 일애기 필살기...파국맹글기....
4년 전
독자8
와아 이건 좀
4년 전
독자9
아니...잠깐만..작가늼..!? 이렇게 삼각관계를 만들어버리는..뜨흡..ㅜ 세종님이 너무 짠하자나여..ㅜ 그래도 해도 되는게 있고 안되는게 있지!!!! 이러면 아니되지요!! 도를 넘어부렸네 ㅠㅠ
4년 전
독자10
앙대...... 자까님ㅜㅜㅜㅜㅜㅜ 세종이 정말 착한 사람인데ㅜㅜㅜㅜㅜㅜ 좋은건 어쩔수없는건데ㅜㅜㅜㅜㅜ 술김이라도 이건 너무하짐ㅎ아여ㅜㅜㅜㅜㅜㅜ
4년 전
독자11
??? 공지사항 밑에 사진 = 저
4년 전
독자12
무슨일 이게 무슨일
4년 전
독자13
등잔 밑이 어둡다고 도환오빠가 그렇게 믿는 세종씨가 키스를...세종씨가 여주 좋아하는건 알았지만 키스는...오...제발 오해없이 무사히 지나가길
4년 전
독자14
세종아 왜그래애 마음 아플짓을 왜햇어. ㅠㅠㅠㅠㅠ 이노무시키야 ㅠㅠㅠㅠㅠ
4년 전
비회원2.186
와 쓰차상태여서 비회원으로 댓글 남깁니다 ㅠㅠ 근데 일애기님 원주익이에요?? 저 단계동에서 중,고등학교 나왔는데 반가운 동네네유ㅠㅠㅠㅠ
4년 전
비회원2.186
아니 눈을 의심했어여 세종이 선넘 아닙니까 ㅠㅠㅠㅠㅠ
4년 전
비회원2.186
징짜 도환이의 믿음을 쟈버리게 하다니...
4년 전
독자15
세종...나의 아픈 손가락ㅠㅡㅠㅠㅠ
4년 전
비회원84.120
?! 호에에?! 세상에...?! 와중에 세종쓰 너무 맴찢 ㅠㅠ
4년 전
독자16
세종쓰 그랮도 그러면 안되지 진심 찌통 ㅠㅠㅠㅠㅠㅠ
오해 안생기길

4년 전
독자17
힝입니다 이렇게 끊기 있기 없기이!!!! 질투다!!!
4년 전
독자18
아아어어억 짜릿해!!!!! 내일은 세종띠가 반이한테 뽀보한거 좋아하는거 우도화니가 알아가지구 질투하는거 보여주세요!!!!사랑해요 일어기❤️❤️
4년 전
독자19
허얼 너ㅓ너너너ㅓㅓ 양세종 너 뒷일ㄹ 어덯게 감당하려그램ㅁㅁㅁ!!!
4년 전
독자20
작가님...이런거는....좀....많이 좋아여!!!><
4년 전
비회원86.221
와 파국이다..
4년 전
비회원203.47
허어어억 이렇게 셋의 본격적인 삼각관계가 시작되는걸까요!!!하...좋습니다 치정 안쓰러운 서브남!! 하..정말상상만으로도 좋아요!! 작가님..오늘도 잘보고갑니다!
4년 전
독자21
세종... 난 역시 너의 마음을 대충 눈치를 채고 있긴 했지만 이건 뭐라고 해야 할까 너무 마음이 자릿자릿하다고 해야 하나 맘 아프다 정말루 ㅠㅠ 근데 난 나쁜 사람인가봐 도환이가 오는 길에 입술 부비부비 그거 봤는데 못 본 척 하면서 뭐하냐고 물어본 거면 좋겠어 ㅠㅠ
4년 전
독자22
옴마ㅠㅠㅠ 좋은데 둘사이 깨지는구 아니겠ㅛ????
4년 전
독자23
세종... 이건 아니지ㅠㅠㅠㅠㅠ 맘 아프긴 하다만 어쩌려 그래ㅠㅠㅠㅠ 도환님 마음아픈거 싫다고ㅠㅠ
4년 전
독자24
하 역시 세종씨.. 세종씨도 여주 좋아한거군뇨... ㅜ 어쩌내구엿
4년 전
독자25
롸...??세종씨 좀 아니잖아여ㅠㅠㅠ
4년 전
독자26
OMG..... 그러면 안돼 세종아... 뭐하는거니...
4년 전
독자27
오마갓ㅠㅠㅠㅠㅠ안돼ㅠㅠㅠ세종찌ㅠㅠㅠ진정하라구ㅠㅠㅠ드디어 저 둘이 스윗해졌는데 그르지마요ㅠㅠㅠㅠ
4년 전
독자28
세종씨...앙대 그러지마...당신만 마음아프다고ㅠㅠㅠㅠ이제 둘이 알콩달콩 하려고 하는데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29
오..세종씨...ㅠㅠㅠㅠ이러지 맙시다ㅠㅠㅠ이제ㅡ좀 꽁냥꽁냥 하려는데ㅠㅠㅠㅠ엉엉어어옹
4년 전
독자30
도화뉴ㅠㅠㅠㅠㅠㅠ차라리 못 봤다고 해줘요ㅠㅠㅠㅠㅠㅠㅠ하 양세종.....이러지마.....
4년 전
독자31
왓더 대박!!!!!!!!!!
삼각관계 가나요????

4년 전
독자32
헤에에...세종씨......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무슨일이야...아..
4년 전
독자33
헐.. 세종씨 선넘어버렸어.. 이렇게 삼각관계를 만드는건가요?!
4년 전
독자34
헐 양세종 뭐야 ㅜㅠ 이게 무슨일이죠??
4년 전
독자35
세종씨는 잘못없어ㅠㅠㅠㅠㅠ술이 문제야ㅠㅠㅠ그런거라고 해줘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36
헐!!!! 세종씨ㅠㅠㅠㅠㅠㅠㅠ 안타까워요ㅠㅠㅠ
4년 전
독자37
세종쓰... 삼각관계로 나아가는거야??!!
4년 전
독자38
헐 세종아....안돼 ㅠㅠㅠㅜㅜ 선넘었어.....ㅠㅠㅠㅠㅠ진짜 술이 문제야 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39
세종.....믿었는데에에ㅔ우ㅜㅜㅜㅠㅠㅠㅠㅠ왜 그랬어ㅠㅠㅠ너만 알아 제발ㅜㅜㅜ너만 아는 걸로 끝내자 알겠지?? 괜히 애들 헤어지게 하지말고..
4년 전
독자40
와 나 이런 명작을 지금 보다니.... 방금 정주행 했자나여ㅠㅠㅠㅠㅠ 당장 다음편 줘여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42
세종아ㅜㅜㅜㅜ 맘 아프네 뿌엥ㅜㅜ
4년 전
독자43
헐 세상에 헐.. 헐 소리만 나와
4년 전
독자44
헉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근데 진짜 세종이도 너무 다정해서 좋고 ㅡㅠㅜㅜㅜㅜ
4년 전
독자45
ㅠㅠㅠㅜㅠㅠ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ㅠㅠㅜ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46
그래... 언제까지 숨기겠어...... 속상하지만... 이 이상은 아니지... 그럼.......
4년 전
독자47
세종씨........ 그건 안돼요....ㅠㅠ
4년 전
독자48
헐 모랴모야,,,양세종 모야모야,,,설렌데여,,
4년 전
독자50
와..우..
4년 전
독자51
헐허류ㅠㅠㅠㅠ어뜩케ㅠㅠㅠ 세종이 마음아파요ㅠㅠㅠㅠㅠㅠ
4년 전
비회원99.23
왜... 둘 다 좋지ㅜㅜ... 왜 내가 설레징....
4년 전
독자52
쥔짜??세종씨...선 넘은 겨??
헐..근디 왤케 짜안~허디..ㅜ

4년 전
독자53
오마이갓김치...
4년 전
독자54
세종찌,,,,심장 완전 쿵.......ㅠㅠㅠㅠㅠ제발ㄹ
4년 전
독자55
와..세종아..(입틀막)너 뒷감당 어찌하려고..ㅠㅜㅜ
4년 전
독자56
세종이ㅠㅠㅜㅜㅜ하 짠해 맘아파 엉엉
4년 전
독자57
헐헐!!!!미쳤다 대박이에요 너무 좋아여 이런거 완전 취저..
4년 전
독자58
허걱....!!! 미친거 아닙니꽈... 세종씌 그렇게 안 봤는데 그건 아니지ㅠㅠㅠㅠ 도환님이 얼마나 믿었눈데... 오해가 별탈 없이 지나가기를 바래여...
4년 전
독자59
아 세종씨 찌통이야ㅜㅜㅜㅜ 왤케 애잔하냐..
4년 전
독자60
아니 세종찌도 좋은데 말이죠,,,,ㅠㅠ 근데 이건 아닌데,,,,,😞
3년 전
독자61
아...역시 세종씨 그러지마세여....도화니가 얼마나 믿고있는데....ㅜㅜㅜㅜ제발...그냥친구 아니자나여 그러지마요ㅜㅜ
3년 전
독자62
아니 도환이가 그렇게 믿는데 키스라니 ㅜㅜㅜㅜㅜㅜㅜㅜ 무슨일이야ㅜㅜ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63
세종이...안대안대 ㅠㅜㅠㅠㅠㅠㅠㅜ
3년 전
독자64
세종,,,이게 뭐야,,, 내가 잘 못 본거지,,그런거지,, 하하하,,,
3년 전
독자65
안된다구요ㅜㅜㅜ
3년 전
독자66
끄아악 세종!!! 머하는 짓입니까아!! 안대ㅠㅠ
3년 전
독자67
어머머머 양세종 ㅠㅠㅠㅠ역시 약간 좀그랬는데에에ㅠㅠㅠ 어색해지지않았으면 좋겠는데ㅠㅠㅠ여주가 기억을 하느냐 마느냐겠죠ㅠㅠㅠ으엉어
3년 전
독자69
어 .. 나라면 선택 못해 ㅠㅠㅠ 어어ㅓ거ㅓ억어ㅓㅇ엉 ㅠㅠㅠㅠㅠ 그래도 선넘디마츄ㅠ
3년 전
독자70
잠만 양세종씨,,,, 모하세요,,,,? 이거 무슨일이야,,,,
3년 전
독자71
ㅠㅠㅠㅠㅠㅠ안돼여,,,,,
3년 전
독자72
와 대박 와 드라마인가요?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우도환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END78 1억 01.01 00: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전정국이랑 친구면 이럴 거 같음 0679 짤탄 12.31 16:05
[TXT연준빙의글] 싱글파파-오 마이 도터4 42 12.31 08:23
엔시티 [NCT/마크/제노] 덫 M (1부 完)25 12.31 02:57
엔시티 [NCT/이동혁] 여주가 들이대는걸로 보고싶다 괜히...157 도녁이는신의한.. 12.31 01:59
엔시티 [NCT/정재현] 그를 만난 건, 20XX 영화제에서. 49 신청서 12.30 23:26
엔시티 [NCT] 대학교 망상4 2젠5 12.30 22:05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9 조루 12.30 03:45
우도환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1679 1억 12.30 02: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호그와트; 일곱 개의 호크룩스 5411 육일삼 12.30 02:49
방탄소년단 [민윤기/정호석] 나의 냥냥이와 댕댕이 07114 빙고구마 12.30 02:00
엔시티 [런쥔] 복제인준 21 스청? 마이베이.. 12.29 05:11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함께 앓아요, 홍일점 in instiz 46 6 Allie 12.29 04: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전정국이랑 친구면 이럴 거 같음 0591 짤탄 12.28 23:31
투모로우바이투.. [TXT] 모아고등학교 17 42 12.28 11:57
엔시티 [런쥔] 복제인준2 스청? 마이베이.. 12.28 04:38
투모로우바이투..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1 조루 12.28 01:16
우도환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1577 1억 12.28 00:51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6 청소포 12.27 05:20
우도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7 1억 12.27 02:07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카페알바생 홍일점 kakaotalk 0813 먹방동아리 12.26 23:1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석진윤기지민태형정국] 미인도 (美人圖) - 119 소휘 12.26 21:45
엔시티 [NCT] 그 재수한 언니 얘기 들었어?23 2젠5 12.26 17:22
방탄소년단 [민윤기/정호석] 나의 냥냥이와 댕댕이 0693 빙고구마 12.26 04:26
배우/모델 [공지철] 유부남 아니고 애 아빠_0146 1억 12.26 02:33
배우/모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6 걍다좋아 12.25 21:12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24 김코튼캔디 12.25 15:49
전체 인기글 l 안내
5/14 0:40 ~ 5/14 0: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