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조팝나무 전체글ll조회 6993l 86

 

안녕하세요 조팝나무입니다.

이번 편은 이건 뭨ㅋㅋㅋㅋㅋ 개드립의 향연 ^^.......... 아 쑥스럽네요.

새로운 현성 프로젝트의 전말이 나왔어요 드디어! 비루하기 그지없네! 그래도 박수 세번 짝짝짝 쳐주시길 바라구..

이호원의 마수에 빠져버린 순진한 남멍뭉과 이게 뭐하자는 플레이야? 라며 의아해 고개를 갸우뚱하는 성경이었네요.

다음 편은 수열이들이 나올 예정이구요. 여기서 오덕 에피소드는 딱! 끝맺을을 할 것 가트요.

그리고 30편은 다시 현성이들 or 야동이들이 나올 것 같규, 넹 그렇슴미다 헝헝.

아! 잊을까봐 말씀드리는데 예전에 번외 2개 투표 한 적 있었죠?

30편 이후에는 2차 텍파 배부가 시작될 예정이에yo. 거기에 들어갈 번외 2개였던거죠.

이제 좀 있으면 30편대를 바라본다니 벌써 생김도 후반부에 들어서고 있네요.

감회가 막 새롭구... 제 비루한 소설을 항상 읽어주시는 모든 분들께 너무 감사한 마음 뿐입니다.

리플 문제에 대해서는! 제 연재 텀이 길어져서 눈치 채셨을지는 몰라도

요즘 정말 눈코 뜰 새가 없이 바빠졌어요. 밖에 나가있는 일이 많아져서 진득히 앉아서 소설을 쓰지를 못하고 있네요.

그래서 상대적으로 리리플을 달러 인티에 들어오는 시간이 짧아졌어요.

하지만 늦어지더라도, 미뤄지더라도 리리플을 싹 다 달거랍니다!  

그래서 조금 늦더라도 저를 이해해주시떼 ㅜ.ㅜ...

우리 독자 그대분들은 다 하나 같이 착하시고 좋으신 분들이라서 이 못난 작가를 이해해주실거 알지만 

한편으로는 마음이 불편하답니다..

다시 한번 너무 감사드리고 너무 사랑합니다. 꾸벅

BGM은 김정아 - 귀여운 넌 이에요.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8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8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8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8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8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8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8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8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8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8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8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8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8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8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8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8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프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8 | 인스티즈

 

+예쁜 표지들이 추가 되었어요!

표지 선물 해주신 빨간스머프 그대, 에디 그대, Irara 그대, 하래윤 그대 너무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숨만 들이셨다 내쉬어도 불쾌지수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핫이슈처럼 올라가는 바깥 공기와는 달리 선선한 커피숍 안은 땀은 많고 참을성 없는 평범한 두 남고생들의 몸을 느물느물하게 풀어주기에 충분했다. 호원이 더위를 먹었네 마네 하며 하도 죽는 소리를 하기에 뒷덜미를 끌고 들어온 무한남고 부근의 이 커피숍은 유동 인구가 많은 번화가에 위치한 곳이라 그런지 마냥 한적할 것 같던 오후에도 테이블이 꽉꽉 차있었다. 의자 하나 위에 가방을 거의 던지듯이 내려놓은지 시간이 어느 정도 지나자 지옥의 불구덩이에서 겨우 살아돌아온 것 같이 온몸의 수분이란 수분은 끌어모아 찔끔거리던 우현의 교복은 어느새 보송보송해져있었고, 호원의 반듯한 이목구비의 굴곡을 타고 흐르던 땀방울도 온데간데 없이 증발해버렸다. 너갱이를 동네 구멍가게에 군것질거리 심부름을 보내고 한참 동안이나 멍때리고 있던 호원이 그제서야 제 앞에 놓인 메뉴판에 시선을 돌렸다. 남우현, 뭐 마실거냐? 그에 아직도 찝찝한지 코 밑에 썩은 생선을 한 움큼 달아놓은 표정을 하고 있던 우현이 건성으로 대답했다. 난 그냥 오늘의 커피? 툭 던지듯 내놓은 말에 호원이 혀를 끌끌 찼다. 

 

 

 

 

 

 

 

 

 

"쯧쯧, 인생에 낭만이라고는 발가락 이끼만큼도 없는 새끼. 별다방에 왔으면 그럴 듯 한걸 마셔야지. 오늘의 커피가 뭐냐? 그럴꺼면 편의점에서 아이스 커피나 타마셔라."

"너 지금 오늘의 커피 무시하냐? 스타벅스 알바생들의 땀과 정성이 묻어있는건 오늘의 커피도 마찬가지거든? 인성교육을 환타지로 받았나, 이 새끼가."

 

 

 

 

 

 

 

 

 

야, 빨리 골라. 제일 싼걸로. 아메리카노 좋네. 그거 마셔. 어차피 니가 사는 것도 아니면서 시간 끌지 마라. 우현이 호원의 발을 툭툭 차대는 것과 동시에 메뉴판을 흔들며 재촉했다. 아오, 가만 있어봐, 쫌. 메뉴 넘겨 받은지 10초도 안지났어. 남우현 존나 생색쟁이네. 시발, 쫌생이 권력꾼보다 치사한 새끼. 우현의 속 보이는 재촉질에 함께 마음이 다급해져, 호원이 보기만 해도 군침이 살살 도는 맛깔스러운 음료의 사진들과 간단한 설명이 실려있는 메뉴판이 곰방이라도 뚫어질 정도로 강렬한 시선을 쏘기 시작했다. 난 오늘의 커피, 너는? 탁탁-. 난 오늘의 커피, 너는? 탁탁-. 난 오늘의 커피, 너는? 탁탁-. 좀 닥쳐봐. 니가 너무 나대니까 글씨가 눈에 들어오지를 않잖아. 신경질적인 움직임으로 메뉴판을 제 얼굴 가까이 들이댄 호원이 한껏 궁시렁대자 손바닥을 쫙 펴고 퉁퉁 테이블 위를 리드미컬하게 내리치던 우현이 한쪽 입꼬리를 비스듬하게 올리고는 대꾸했다. 니가 문맹인게 왜 내 잘못? 그리고는 양쪽 어깨를 으쓱. 시각적, 청각적으로 동시에 제 친구를 심리적으로 압박시켜놓은 장본인인 주제에 호원을 낫 놓고 기역자도 모르는 까막눈으로 매도하는 꼬락서니가 참으로 가관이 아닐 수가 없었다. 아! 내가 왜 그걸 생각 못했지? 메뉴판 속으로 금방이라도 빨려들어갈 것처럼 몸을 기울이고 또 기울이던 호원이 갑자기 한층 밝아진 표정으로 짝 하고 손바닥을 마주 댔다. 뭔데? 너 같이 뇌 용량이 256MB도 안되는 아메바 새끼는 말해줘도 모름요. 경쾌했던 박수 소리처럼 명쾌하게 딱 떨어지는 대답이었다.

 

 

 

 

 

 

 

 

 

"저는 그린티 프라푸치노 벤티 싸이즈에다가 샷 추가해주시구요. 음, 자바칩은 반은 갈아주시고 반은 위에 그냥 살짝 얹어주시고, 아! 휘핑크림도 올려주시고 초코드리즐 뿌려주세요. 초코드리즐 특히 많이요!"

 

 

 

 

 

 

 

 

 

총 12000원입니다. 이 쪽에서 결제 도와드릴게요. 12000원이요? 뭐, 금가루라도 탔어요? 우현이 입가를 씰룩이며 지갑을 뒤적거렸다. 넌 강철고막이라도 갈아꼈냐? 금가루가 아니고 자바칩이랑 초코드리즐 뿌렸는데? 안색이 하얗게 질려 거짓말 하나 안보태고 지금 이 순간 만큼은 성규와 커플 얼굴색을 자랑하고 있는 우현이 괴기스러운 표정으로 호원과 별다방 누나를 번갈아 쳐다보다가 손을 달달 떨며 돈을 건넸다. 구두쇠 새끼, 나 목 한번 축여주는게 그리도 아깝더냐? 계산대 앞에서도, 심지어 자리에 돌아와서도 길거리에서 여섯달치 정모비를 소매치기를 당한 것 보다 더욱 서글픈 얼굴을 하고 있는 우현에게 왠지 모를 서운함을 느낀 호원이 장난스럽게 쏘아붙였다.

 

 

 

 

 

 

 

 

 

"아니, 니 놈이 니 지갑에서 돈 안빠져나간다고 온갖 객기를 다 부렸잖냐. 음료 하나 시키는데 뭐 그리 오래 걸려? 나는 시발 무슨 주문이라도 외는 줄 알았네. 아니, 요술 공주 세리가 주문을 외우면서 옷을 갈아입었다 벗었다 별 삽질을 다해도 너보단 빨리 끝났을거다."

"우현아, 이건 객기가 아니고 청춘의 한 페이지를 갓 완성한거라고. 사람이 여유를 즐길 줄도 알아야지, 응? 너처럼 미각의 미 자도 조또 모르는 놈은 나중에 장금이 꼴 날지도 몰라요. 너 대하드라마 대장금도 못봤냐? 장금이 미각 잃어서 수랏간에서 존나 고생길 급행열차 강제 탑승한거 모름요?"

"괜히 의녀로 성공한 장금이 갖다 붙이지 말고 그 초록색 액체나 얼렁 쭉쭉 들이켜라. 보기만 해도 썅토 올라온다."

"남우현 개객기. 말 예쁘게 하기 대회가 있으면 넌 무조건 예선 탈락이다. 아니, see bird, 너한테는 출전도 사치야, 알간?"

 

 

 

 

 

 

 

 

 

 

전혀 달갑지 않은 표정으로 둘이 주고 받고 치고 박으며 사이좋게 디스를 건네받는 모습이 정말 아릅답기 그지 없어 모든 이들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큼큼, 야, 워어워어, 1절만 하고 끝내자. 게다가 이제는 내 말에 귀 기울일 때가 되지 않았냐? 니 인생이 편해지려면. 갑자기 쏠린 다량의 눈에 이제서야 자신들이 처한 상황을 판단했는지 입매를 바르르 떨며 보기 좋은 미소를 만들어낸 눈치코치왕 호원이 아직도 으르렁 거리고 있는 남멍뭉에게 애초의 목적을 상기 시키기 위해 노력했다. 갑자기 뭔 개소리? 정말 개가 우렁차게 짖는 소리를 듣는 것 같은 표정으로 답하는 우현을 바라보고 있자니 호원은 평소에 안나던 현기증이 날 것 같아 관자놀이를 꾹 누르며 차근차근 말을 늘어놓았다. 김성규 쥐락 펴락 하는 밀당 스킬 들으러 온거잖아, 병신아! 아, 맞다! 뭘 맞다야! 나한테 100원짜리 쫀드기 사주는 것도 아까워하는 새끼가 거금을 탈탈 털은 이유가 바로 그거잖아! 아이고, 두야! 부끄럽기는 했던지 쑥스럽게 눈을 접으며 헤헤 하고 남멍뭉표 웃음 스킬을 시전하고 있는 우현이 눈에 들어오자 호원이 하나를 보면 열을 아는게 아니라 하나를 보면 하나의 반을 깨닫는 남둔탱의 위용을 새삼스레 실감하며 아까보다 더 지끈거려오는 관자놀이를 꾹꾹 두번 더 눌러주었다. 그리고 생각했다. 이런 새끼를 데리고 뭘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눈 앞이 심해 동굴 속보다도 더 깜깜해졌다.

 

 

 

 

 

 

 

 

 

 

 

"너는 아무것도 모르는 등신 중의 상등신이니까 일단 밀당의 기본기부터 배우자."

"뭐? 상등신? 상등신한테 급소 한 대 쳐맞고 한 큐에 응급실로 실려가볼... 잠깐, 그게 뭔데?"

"진득히 좀 들어봐. 지금부터 말하려고 하잖아."

"귓구멍 완전 개방해놓고 있으니까 니 새끼만 말하면 된다고. 팔자에도 없는 달팽이 코스프레 하냐? 개호원, 8400원짜리 물약 빨았으면 제 값을 해야지 존나 느려터졌어."

"시발놈아, 쫌."

 

 

 

 

 

 

 

 

 

 

 

알았어. 배우는 입장인지라 왠일로 고개를 한 번 숙이고 들어가는게 옳다고 판단한 우현의 기세가 거짓말처럼 사그라들었다. 후우, 그니까 일단 밀당 스킬은 연락과 함께 병행되는게 기본 중의 기본이야. 뭐? 성규보다 공부도 못하는 주제에 여기서 수학 증명 풀이라도 하냐? 좀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 말 끝마다 토를 달아대는 우현 때문에 라마즈 호흡법으로 온몸을 짓누르는 화기를 겨우 가다듬고 있던 호원이 결국은 버럭 소리를 지르고 말았다. 야, 무슨 김성규 성적이 니 성적이냐? 존나 뭐 말을 못해요. 야! 나 안해! 안해! 8400원도 시발 10원짜리로 꽉꽉 채워서 돌려줄거고 아오이 소라 신보 DVD도 고대로 뱉을거야! 2학년 4반 견원지간이라고 공공연하게 불리우는 이 두 사람이 한 커피숍 안에서 한 테이블을 둘러싸고 앉아 작당을 모의하는 것 자체가 본래부터 말도 안되는 일이었을지도 모른다는걸 그대로 인증하는 말을 내뱉은 호원이 아직도 분이 안풀리는지 씩씩 대고 있었다. 잠자고있던 호보살님 (물론, 우현 말고 다른 사람들에게만 적용. 특히 for 짱똥) 의 콧털을 건드린 우리의 남둔탱은 깜짝 놀라 그대로 정지 상태. 야, 이호원. 진정하고 화 풀어. 나 니가 원하는대로 아닥하고 있을게. 깝쳐서 미안. 딱딱하지만, 호원과 달리 남을 달래고 어루는데 서툰 남우현만의 표현 방식이었다. 아쉬울거 많은 사람이 먼저 숙이고 들어가는게 옳다고 했던가, 고분고분하게 손바닥 안으로 제 발로 달려와 떨어진 우현에 터질랑 말랑하던 울화통이 다시 원상복귀된 호원이 한결 온화해진 표정으로 고개를 끄덕였다. 니 신경에 조금이라도 거슬려도 정말로 닥치고 있어야 해? 알았어. 내가 똥을 줘도 참아야해. 다 대의를 위해서니까. 알았다고. 그리고 확인사살도 잊지 않았다. 호원의 안면근육에 제법 비장한 빛이 감돌기 시작했다. 먼저 질문부터 하나 할게.

 

 

 

 

 

 

 

 

 

 

 

"나무, 너 김성규랑 연락 얼마나 자주 해?"

"학교에서는 너도 알다시피 붙어있는 편이고 학교 밖에서도 뭐, 거의 항상?"

"그럼 카톡을 예로 들면 김성규한테 답장 얼마만에 해?"

 

 

 

 

 

 

 

 

 

빨대로 한번 쪼옥 커피를 빨아들인 우현이 별로 대수롭지 않은 표정으로 내용물을 빠르게 목구멍으로 넘긴 뒤에 대답했다. 오자마자 하는 편인데? 조금이라도 늦으면 성규 답답할거 아냐. 목줄을 풀러놔도 반경 10m 안에서만 맴도는 김성규의 충견답게 시원하게 떨어지는 답에 휘핑크림을 빨대로 휘휘 내젓던 호원이 그대로 움직임을 멈추고 눈을 깜빡거리며 곰곰히 생각에 잠겼다. 밀고 당기기는 커녕 당겨지기만 하니, 줄다리기로 친다면 이건 딱 명백한 패배였다. 그린티 프라푸치노가 뚝뚝 떨어지는 빨대 밑동을 입 속에 넣고 한번 훑어낸 호원이 말했다. 답답하긴 개뿔. 지금 니 말이 오히려 나를 답답하게 만들고 있구나. 그리고 다시 눈을 말똥말똥. 시원치않은 호원의 반응에 마음이 급해진 우현은 마음 같아서는 호원의 멱살을 잡고 마지막 남은 먼지 한 톨까지 탈탈 털며 재촉에 재촉을 더하고 싶은 심정이었으나 아까 한 사나이간의 약속이 제대로 걸려 애써 쓴웃음을 띄운 채 다리를 달달 떨며 자신을 달래보았다. 그니까, 뭐라고 해야 되냐. 부담스럽게 빛나는 우현의 눈동자를 보며 할 말을 정리하고 있던 호원이 마셔도 마셔도 전혀 줄 것 같지 않은 악마의 음료를 입에 담은 채 쩝쩝 거리다 말을 이어나갔다.  

 

 

 

 

 

 

 

 

 

"음, 답장을 좀 늦게 해봐. 사람이 애타는 맛이 있어야지. 김성규도 뭐, 까고 말해서 지금은 연애 초반이라 너한테 충실한다고 쳐. 조금 지나잖아? 점점 너한테 100% 가던 관심이 70이 되고 50이 되고 그러다가 흥미 떨구고 다른데 눈 돌리기 시작할껄?"

"아..."

"그니까 내 말은 항상 손에 닿을 것 처럼 구는게 아니라 닿을랑 말랑 나는 너한테 올인하는게 아니라 내 생활도 있다! 이런걸 딱 보여줘야 한다는거야. 그래야지 아 얘가 나만 아는 놈이 아니구나. 긴장을 놓지 말아야겠다. 이렇게 생각을 하지. 게다가 김성규는 똑똑한 새끼라서 더 와닿는게 많을거다."

"아, 그렇구나.."

"그렇구나가 아니잖아. 지금 니 꼬락서니 봐라. 김성규한테 이 쪽으로 질질. 저 쪽으로 질질.  너도 좀 강단 있게 굴고 어? 남자답게 굴어야지. 너 그러다가 나중에 잠자리 포지션 위협까지 받는다? 김성규한테 깔리고 싶어?"

"아니! 그런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고 그러냐? 어우, 소름 끼쳐. 존나 내 팔뚝에 닭살 돋은거 보소."

 

 

 

 

 

 

 

 

 

 

 

진짜네. 닭살이 오도도 올라왔네. 동해 바다에서 갓 건져올린 칠성장어 같은 생동감 있는 반응에 픽 하고 바람 빠진 웃음소리가 나온 호원이 다시 큼큼거리며 말을 이어붙였다. 오늘 같은 날에도 니가 연락 안하다보면 분명히 김성규한테 먼저 카톡이 올거란 말이야? 오면 오자마자 확인하지마. 1 자체가 사라지지 않게 아예 보지를 말어. 알간 모르간? 아, 응응. 물론, 지금은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겠지. 그러다가 조금 있으면 김성규가 답이 왜 늦냐고 물을거란 말이야? 딱! 여기서부터는 얘가 이상신호를 감지했다는거지. 아-. 알겠다. 그렇다고 해서 여기서 그만 둬서는 안되고, 이렇게 대답하는거야. 뭐라고? 이것저것 하느라 바빴어, 미안. 현대 사회의 바쁜 남성과 같이 무심하면서도 시크하게 답을 날려주는거지. 물 흐르듯이 쏟아지는 호원의 가르침에 연신 고개를 끄덕이던 우현이 신대륙을 발견한 콜럼버스로 빙의한 표정을 지으며 엄지 손가락을 치켜들었다. 너 이 새끼, 최고! 최상의 제스처를 아낌없이 남발했는데도 불구하고 뭐가 그리 또 모잘랐는지 다른 손까지 굳이 출동시켜 최고를 부르짖는다. 최고! 이호원, 니가 다 해먹어라, 그냥. 존나 짱짱! 그에 어깨에 에어 뽕을 두 겹 세 겹을 낑겨넣은 호원이 우쭐우쭐 열매를 주워먹은 표정으로 고개를 치켜든건 굳이 말하지 않아도 되는 참 트루의 사실. 내가 한다면 하는 사람이야, 알지? 조금 있으면 어깨춤을 덩실덩실 출 것과 같은 포스로 양쪽 어깨를 으쓱거렸다. 알지! 너는 중딩 때 부터 떡잎부터 다른 놈이었어! 멋져부러! 평소 같으면 구토와 구타를 쌍으로 유발하니 객기 부리지 말고 소금처럼 짜지라고 디스를 거세게 날렸을게 뻔한 우현도 이번에는 긍정의 표시를 내보이며 호원과 뜻을 함께 해주었다. 그 순간, 회식 자리에서 학창시절 무용담을 늘어놓는 부장님과 그 옆에서 싸바싸바를 하며 입을 털어대는 말단사원과 흡사한 모습으로 커피숍 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호원과 우현을 현실로 되돌린건 우현의 핸드폰 위에 팝업된 카톡 메세지창 하나였다.

 

 

 

 

 

 

 

 

 

 

 

[규쁘니♥ : 뭐해]

 

 

 

 

 

 

 

 

 

 

파블로프의 개가 종 소리만 들어도 침을 젤젤 흘리듯이 무조건 반사로 득달같이 핸드폰에 손부터 올려놓고 보는 우현을 저지한 호원이 제법 매서운 얼굴로 고개를 좌우로 휙휙 두번 내저었다. 지금까지 내가 한 말은 다 벼룩시장에 팔아먹었어? 일단 씹어. 호원의 단호한 눈매를 멀뚱멀뚱 쳐다보던 우현이 이제 얼음의 눈부신 자태를 반 이상 드러내고 있는 커피를 쭈욱 크게 들이켰다. 이제, 됐어? 보내도 돼? 꼬리를 바닥 끝까지 내리고 눈알만 도로록도로록 굴리던 우리의 남멍뭉이 결국은 1분도 채 지나지 않아 불안한 기색을 감추지 못하고 조심스럽게 물었다. 안돼. 조금만 더 기다려보자. 심심하면 이거나 하던지. 길다란 검지 손가락을 휘휘 흔들어보이며 No 사인을 보낸 호원이 중풍 환자가 된 것 마냥 손을 달달 떨고 있는 우현에게 자신의 똑똑한 핸드폰을 내밀어보였다. 보라색 케이스로 꽃 치장을 한 폰 화면 위에는 탭소닉이라고 큼지막하게 쓰여있었다. 터키행진곡 최고난이도로 깨면 폰 돌려줌. 우현이 굳은 결심이 어린 얼굴로 고개를 끄덕였다. 고작 폰이나 교환하는 주제에 둘은 누가 보면 자랑스러운 애국지사들이 조국에 관련된 은밀한 편지라도 주고 받는다고 착각할 정도로 비장한 표정을 하고 있었다. 경쾌한 곡의 흐름을 배경음악 삼아 서로 행동을 달리 한지 20분 쯤이나 흘렀을까. 모차르트 개객기는 왜 이딴 노래를 쳐만들어서 나를 힘들게 해. 기분이 조또 상쾌하네. 닭똥 휘파람을 불어도 이보단 상쾌할 수 없을거야, see bird. 우현의 핸드폰으로 초록창에 대고 '여배우들의 숨막히는 뒷태' 따위나 검색하면서 블로그 서핑을 하고 있던 호원이 이제는 울그락불그락 얼굴 만면에 열꽃을 피운 채 천재 음악가에게 시대를 초월한 욕지거리를 내뱉고있는 우현에게 힐긋 시선을 던졌다. 그냥 그만 하고 답 보내. 기다려봐, 한 판만 더하고. 잠시동안 뇌구조에서 성규의 존재보다 핸드폰 게임의 비중을 폭발적으로 높였던 우현이 현실 세계로 다시 입성한건 한 판이 아닌 세 판, 네 판을 더 끝내고 난 다음이었다. 과연, 디아블로에 연인과의 즐거운 시간을 홀랑 내다판 전적이 있는 전과자다운 불꽃 같은 의지였다. [그냥 있어.] 호원의 조언대로 차가운 도시 남자의 면모를 네 글자만으로 뽐내는 고난이도 스킬을 시전한 우현이 이를 드러내고 웃고 있는 제 친구와 하이파이브를 나누며 노닐었다. 어때? 존나 나쁜 남자 포스 쩌냐? 어? 상남자 내음이 아주 그냥 풀풀 진동하지? 응, 김성규 이 새끼 너한테 존나 반할 것 같은데. 너 마초라고 떠받들고 스스로 발닦개로 자처하면 어떡함? 그리고 다시 하이파이브. 정말, 놀고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는 현장이었다. 어? 답장 왔다. 여배우들 시상식 드레스 사진을 찬찬히 스크롤바를 내리며 훑고 있던 호원이 진짜로 행진을 하고 있는 것 처럼 터키행진곡에 맞춰 빠르게 발을 구르고 있는 우현에게 핸드폰을 내밀었다.

 

 

 

 

 

 

 

 

 

 

[규쁘니♥ : 그냥 있다는 새끼가 왤케 답이 늦어?]

 

 

        

 

 

 

 

 

 

 

야, 뭐라 그래? 우현이 어제는 웬수였으나 오늘은 은인이 되어버린 호원에게 무한한 신뢰의 눈빛을 보내며 말했다. 밀당 프로젝트 (부제 : 남멍뭉 상남자 만들고 하늘 높은 줄 모르는 여왕규 코 납짝하게 만들기.) 를 위해 손수 TV 동물농장에서 개들의 버릇을 고치기 위해 동쪽에서 서쪽에서 신출귀몰하게 출동하시는 이웅종 소장님 코스프레를 하고 있던 호원이 큭큭 거리며 답했다. 이야, 생각보다 반응이 빨리 왔네? 역시 쓸데없이 예민한 김성규답다. 나한테 잠깐 줘봐. 응, 뭐라고 보내게? 음, 그러니까. 입을 꾹 닫고 핸드폰 화면 위에 온 신경을 집중시킨 호원의 손가락이 키보드 위에서 빠르게 움직였다. [미안하다. 좀 바빠서.] 어때, 사과를 하는데도 전혀 쫀 것 같지도 않고 오히려 남자다워보이는 요 화법. 와, 박력 쩐다 진짜. 드라마에 나오는 나쁜 남자 같아. 그 누구냐? 신사의 품행제로에 나오는 장동건보다 훨씬 매력있어! 남우현 요거요거 말 예쁘게 하기 대회 본선 진출이요! '장동'까지만 듣고 몸을 흠칫 떨었던 호원이 제 페이스를 되찾고 쑥스럽게 머리를 긁적였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정말로 놀고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는 현장이었다. 

 

 

 

 

 

 

 

 

 

[규쁘니♥ : 뭐래. 너 더위 먹었냐?]

 

 

 

 

 

 

 

 

 

다시 한번 우현의 똑똑이폰 화면에 빛이 들어왔지만 습자지보다도 얕은 우정을 자랑하던 두 남고생이 오랜만에 의기투합을 하고 제멋대로 청소년 드라마를 찍고 있는 상황 속에서 성규의 카톡 메세지가 주목을 받을 수 있을리가 없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처음보는데 참 재미지네요 ㅠㅠ!!!!!! 1편부터 보고올게yo
11년 전
독자31
헐 내가 1등이라니;
11년 전
독자2
아잌, 그대 저 여우에요! 헠 아잌, 아니 이렇게 귀여운 남멍뭉을 보았나! 아잌, 그건 그렇다 치고 우리 폰에 저장되어있는 이 귀여운 규쁘니는 무엇인가옄, 아잌 깨알같은 그대의 개그코드진짜 저는 웃음이 나와서 참을 수가 없네요! 아닠, 그대 저 지금 1등 뺏겻어요, 게다가 .. 처음 읽는 독자분에게 뺏겻어요, 항상 같이 해 온 제가 오랜만에 1등을 할 수 있는 참이었는데, 하.. 별수 없지요, 그대, 저는 가망이 없는 독자에여. 흡. 그대, 아잌아잌- 하지만 그대 글이 재밌으니까 그걸로 만족하지영, 아잌, 근데 이놈! 저런 무같은 것이! 어딜 감히 우리 성규의 자리를 저렇게 그러는 것인가요, 아니 저럴 순 없지여라. 우리 성규는 글쎄 신경도 별로 안 쓰는 것 같은디, 또 우리 성규가 은근히 아가 순수해서 밀당을 모르지라. 우현이가 저러는 것을 또 .. (이것)을 하고 난 뒤에 맘이 변 한 것으로 오해할지도 모르여라. 아이고, 어떡하면 저 무쟁이를 떼어놓을 수 있을까, 흡흡. 그대 진짜 근데 이럴 거에요, 저한테? 저 진짜 실망이에요 그대. 올리기 전에 제발 힌트 좀 달라니까.. 어떻게 저를 또 이렇게 뒤로.. 하, 진짜 저 눙물이 앞을 가려요, 진짜. 저 울꺼에요. 그대!!!!!! 진짜 저 무원이보다 나쁜 그대!! 이렇게 재밌는 글을, 이렇게 늦게 올리고서, 귀띔하나 해주지 않은 나쁜 그대!! 하지만 전 그대를 사랑하니까 진짜 용서해드리는 거에요! 아시겠어요? 엉엉, 진짜 이렇게 두서없는 댓글은 처음이야, 날 이런 여자로 만들다니, 이런 브금같이 상큼한 여자같으니라고! 엉엉, 그대 진짜 다음편은 후딱 가지고 오셔야해요! 엉엉, 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아프지 마시고! 괜히 더위먹도록 일하시지 마시고! 엉엉 사랑하는 거 아시져? ㅜㅜㅜ 전 그대밖에 없어요, 이번 댓글의 첫 자음남발은 ㅜㅜ 엿네요, 하.. 저는 그럼 이만 사라져요, 흡. 그대 바보!!!!!! 다음 글 일찍 안가지고 오면 테러할꺼야! 엉엉.. 진짜 그대 너무너무 스릉하니까 이런 말 해주는 거에요 진짜 !!!!! 엉엉, 찾아갈꺼야 엉엉. 우리 성규, 우현이 안 싸우게 해주세여! 하고 저 맨날 빌고 있으니까..흡, 현성행쇼에 문제가 생긴다면 그대... 가만두지 않을거에염.. 잉잉, 그럼 우리 다음 글 가볼까여? ㅋㅋ아잌 그러고 보니, 벌써 28화네여.. ㅎㅎㅎㅎ.. 그대와 함께 해온 시간이 벌써 이렇게 오래됫어요, 그대! 스릉해여 아잌아잌, 제 맘아시져? 전 그대와 함께 합니다! 완결까지 이제 고고고~!!!
11년 전
독자3
개샴푸에요 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생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랜만이네요 ㅠㅠㅠㅠㅠㅠㅠ 그대 얼마나 기다렸는지 ㅠㅠㅠㅠㅠ 정말 생김 신알신 뜨자마자 ㅠㅠㅠㅠㅠㅠㅠ 정말 감격스러워요 ㅠㅠㅠㅠㅠ 눈물이 다 나려고 하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근데 ㅋㅋㅋㅋㅋ 우현이가 성규를 규쁘니로 저장해놓다니!! 이런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염터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규는 우현이 뭐라고 저장해 놨나요? 정말 궁금터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우현이가 밀당이라니 ㅠㅠㅠㅠㅠ 이러다가 싸우는건 아니게쑈? 아마 우현이 하루도 못가서 다시 성규에게 올인할듯 싶어요 ㅋㅋㅋㅋ 밀당하는 우현이도 느므 매력있네요 ㅋㅋㅋㅋㅋ 근데 성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자도 정말 박력넘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처서 흘러내리겠어요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 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다릴께여영여영영
11년 전
독자4
그대 안녕하세요 저 우박이예요ㅠㅠ 댓글 쓰던 거 다 날라갔..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순진한 남멍뭉잌ㅋㅋㅋㅋㅋㅋ진짜롴ㅋㅋㅋㅋㅋㅋㅋ무슨 청소년 드라마 찍고 북치고 장구치고 다하네욬ㅋㅋㅋ 마초는 무슨ㅋㅋㅋㅋㅋ정신차려 남우현ㅋㅋ 멍뭉아..넌 절대로 성규를 이길 수 없어..왜냐하면 성규는 대다한 아이니깐..무원이는 무슨 커피 이름을 다 외우고 다니나보ㅏ욬ㅋㅋㅋㅋ아 스타벅스 가고 싶다..흡 비루한 거지는 웁니다ㅠㅠㅠㅠㅠ요즘 많이 바쁘시군뇨! 전 항상 생김을 기다리고 있으니 천천히 오셔도 상관없어요~ 늘 수고하세요! 요즘 더운데 어디 아프신덴 없으시죠?ㅠㅠ 몸 조심하세요!
11년 전
독자5
아아아아아아아아악 생김나왔다ㅜㅜㅜㅜ bb b b ㅜㅜㅜㅜㅜㅠㅜ 어무기입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b아이것뜨리?????!!!!!!!어울리지안ㄷㄱㅎ겡밀당이라니ㅜㅜㅎㅎㅎㅎㅇㅇ완전조음요ㅎㅇㅇㅈㅇㅇㅎ서잉구기의밀고당겨줘브금을츛쵼드릴게여뿌잉뿌잉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아얘네너무귀여워서미츄어버리게써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조팝그대사랑해여나랑겨론할까여?실타구여?네..ㅎㅎㅎ아구구ㅜㅜㅜㅜㅜㅜㅜㅜ이거읽고찬거마시고싶어서동네에있는커피마마갈예정임다 생김쵸롬달달한 아이스초코마셔야겠어요 구대안뇽
11년 전
독자6
그대 저 개깜이에요!
으어얶ㅋㅋㅋ우리 우현이가 미미밀당을!.!.성공하길 바래 우혀나ㅋㅋㅋㅋ 호원이가 깨알 오작교네요!

11년 전
독자7
단비에욯ㅎ...밀당도 잘해야해 잘못해서 밀기만 하면 그대로 끔찍한 결말을 맞이함 ㅋㅋㅋ ㅠㅠ우리 남둔탱이 힘내요 응원해주께요ㅋㅋ 자꾸 성경이 포지션 체인지를 생각하니께ㅠㅠㅠ나무 힘내라 작가님 날씨가 참 덥죠? 더위 조심하세요!;땀띠도 조심하시구요! ㅎㅎ항상 몸 건강하세요! 벌써 생김이 30부가 다 돼간다니 처음에 봤을때가 기억이 새록새록나네요 오빠방에 엎드려서 모티하고있다가 제목보고 들어와서 아직까지도 작가님 품안에? 있는거 보니까 작가님은 정말 제 사랑인가봐요 작가님 수고하셨어요!
11년 전
독자8
마스킹테이프예요! 밀당이라닠ㅋㅋㅋㅋㅋ 1분도 안돼서 어쩔줄 몰라하는 남멍뭉이 너무 귀여워요 ㅠ.ㅠ 브금처럼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 다음편도기다릴게요~
11년 전
독자9
은택후배입니다! 으아니 ㅠㅠㅠㅠ 현성커플도 드디어 밀당에 돌입하는건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 호원이가 예상한 반응보다는 성경의 반응이.. 지나치게 쿨내가 나지만 그래도 곧 걸려들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ㅇㅇ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린티프라푸치노에 뭐 그렇게 주문하는게 많아요 이호원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도 주문외우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 기대할게요, 사랑합니다 조팝나무 그대! 하트.
11년 전
독자11
그대엿이에요!!!!!아니 이호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문외우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못알아먹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그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무 너무 귀녑네요 그럴지만 밀당 적당리래야되는데 너무하다가는.....ㅁ7ㅁ8
11년 전
독자12
화환이예요!!밀당스킬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우현이 과연 며칠를 버틸수 잇슬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셩경 한성격하는데 과연 남우현이 살아남을수 잇을지 심히걱정이예요!!그나저나 요새 바쁘시다는데 한여름이라 많이더우시겟어요ㅠㅠ 그대글 기다리는저는 학생피릿인데도 불구하고 학원을 안다니는지라 집에서 빈둥빈둥거리기 바쁜데 픽까지 쓰신다니 존경스럽네요..허허 그나저나 벌써 30편이라니 완결나면 좀 아니 많이 아쉬울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 늦게오셔도 기다릴테니 쉬엄쉬엄하세요~
11년 전
독자28
아차 그대글에 제네임이 잇어서 깜놀햇네영허허..
11년 전
독자13
열찌 작성중~
11년 전
독자89
어느새 5일전이라고.......어머머 너무 늦었네요ㅠㅠ 귀얇은 우리의 남멍뭉은 호원이 말을 듣다가 어떻게될지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성규가 화나서 현성이들의 사이가 틀어지는건 아니겠죠? 성규가 귀엽게 봐줘야 할텐뎈ㅋㅋㅋㅋㅋ 호원아 너나 잘하실게요~ 동우랑 진도 나가셔야죠^~^ 앜ㅋㅋㅋㅋ역시나 오늘도 그대의 드립력은 빵빵 터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맛에 항상 기다려진다니까요♥ 다음글도 기다릴게요!!
11년 전
독자14
조팝여보..왜이렇게 늦게왓슴까 ㅜㅜ 미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그나저나 좋네요 매우.. 남멍뭉이 상남자라니....!!!!!! 상남자라니!!!!!!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만족하는 미소는 뭐냐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호원은 조용히하고 동우한테나 잘하실께요 ㅠㅠㅠㅠㅠㅠ 달달달달 ㅠㅠㅠㅠ 다음화 수열도 기다릴께요ㅕ 윙크~ -미로-
11년 전
독자15
저 에디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팝나무그대 드립력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웃겨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표지가!!!!글 속에!!!뚜뚜ㅜ둥!!!!왠지 크기가 좀 작은것 같네여..흡......크게만들걸 그랫나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건 그렇고 우현이가 드디어 밀당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원이가 가르쳐주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종이 보단 낫겠져...☆★아잌아잌 그래도 나름 성종이도 잘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 근데 성경은 왤케 시크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과연 제대로 밀당 할수있을것인가!!??!!!뚜뚠!!!다음화에서바여~
11년 전
독자17
사랑하는 조팝나무님! 으핳ㅠㅠㅠㅠㅠㅠ 오늘 하루 내내 그대생각만 햇는데ㅠㅠ 제가 전생에 착한일 했나봐요ㅠㅠ 오늘 그대가 뙇! 연재를 하시니ㅠㅠㅠㅠㅠㅠㅠ 역시 그대의 드립은 말로 설명할수없을만큼 정말 짱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규쁘니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쿨워터향이 나는 카톡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 신사의 품행제롴ㅋㅋ 제가 제일 좋아하는 드라만뎈ㅋㅋ 장동까지만 듣고 흠칫한 장자남이 왤케 귀여운건지 역시 호요미네요ㅠㅠㅠㅠ 왠지 이 밀당 위험하지만 저는 찬성입니다!으잌ㅋㅋㅋㅋ 그대 많이 바쁘신가봐요ㅠㅠㅠㅠ 바쁘신 와중에도 이렇게 즐거운 생김을 써주시다니ㅠㅠㅠㅠㅠ 으핳ㅠㅠㅠㅠ 그대 죄송해요.... 전 포토샵을 할 줄 몰라서... 진짜 그대께 꼭! 비루하지만 정성가득한 표지를 만들어 드리고 싶은데ㅠㅠㅠㅠㅠ 죄송합니다ㅠㅠㅠ 이렇게 비루한 제가 조팝지지를 하다니ㅠㅠ 으헣ㅠㅠㅠ 그대 정말 천사세요ㅠㅠ 절대 생김은 비루하지 않아요!! 진짜에요!! 이렇게 조팝바라기인 조팝앓이를 햄볶게 만드시는 팬픽은 생김뿐이에요! 그대가 연제 안하시면 저도 글잡에 들어가는 횟수가 줄어들어서 나름 고심해 하고 잇었는데 다행히도 그대가 연재하셨다는 쪽지가 뙇!!! 으아니! 정말 감동입니다ㅠㅠㅠ 저도 선댓 한 후에 댓글을 쓰고 싶었지만 그대가 서운해 하실까봐요ㅠㅠㅠ 그대 오늘 브금도 잘 듣고 가요! 역시 조팝DJ! 으잌ㅋ 그럼 오늘도 조팝나무님을 환장하게 사랑하고 존경하고 지지하는 조팝바라기 _조팝앓이
11년 전
독자18
조팝나무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셔틀이에용ㅠㅠㅠㅠㅠ진짜 완전 오랜만에 생김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구야아이구야 오늘은 뭐가 될날인가봐요 날씨도 이렇게나 좋은데 생김까지 +_+...진짜 제가 사랑하는거알죠그대...진짜진짜 그대는 사랑이에요 ㅠㅠㅠㅠㅠ드디어 이 남멍뭉이가 성규 밀당에 들어갔다니ㅠㅠㅠ자칫하다 잘못되는건 아닌가 조마조마하면서도 은근 기대하게되는ㅋㅋㅋㅋ아무쪼록 꼭 밀당성공해서 남멍뭉의 손에 놀아나는 김성규를 꼭 보고싶네요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9
아 역시작가님ㅋㅋㅋㅋㅋㅋ작가님도 사랑하고 작가님 필력도 사랑하고 생김도사랑해요ㅠㅠㅠㅜ멍뭉이의 밀당이라니ㅋㅋㅋㅋㅋㅋ벌써 다음편 기대되네요ㅎㅎㅎㅎ다음편에서 뵈요 뿅ㅎㅎ
11년 전
독자20
쏘울찜뽕♥
11년 전
독자21
저 슬리퍼에요!!히힣 그대 글이 너무넘머너무너누머눔 반갑다는ㅠㅠㅠㅠㅠ오늘은 드디어 김성규의 멍뭉이 남멍뭉이가 호원이에게 밀당을 시전받는군요ㅋㅋㅋㅋㅋㅋ성규에게 이방법이 통할까요ㅋㅋㅋ우리의 시크하신 김성규씨는 우현이 밀당하는걸 가소롭게 여기고 반격으로 오히려 김성규가 밀당을해서 우현이를 안달나게해서 완벽한 자신의 멍뭉이로 만들어버릴지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성규라면....가능할지도...ㅋㅋㅋㅋㅋ우현이 밀당해서 후회나하지 말았으면 하네욬ㅋㅋㅋㅋㅋㅋ밀당성공하길!!ㅋㅋㅋ진짜 그대 글 이렇게 오랜만에 보고 막 이렇게 좋으면 우째요ㅠㅠㅠ그대 오랜만에 이렇게 만나니까 진짜진짜 반갑고 막 사랑에 빠질거같아욬ㅋㅋㅋ알라뷰조팝그대♥홍홍홍 그대 전 언제나 그대를 기다리고 기다릴게요ㅋㅋ미안해하지말아요 그대ㅎㅎ전 그대의 열렬한 독자이자 조팝나무 지지자니까요ㅋㅋㅋ그대 담편도 기대하고있을게요!!남멍뭉 꼭 밀당성공해라!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2
작가님!! 저 쿨피스여요!! 헿 오랜만이에요 ㅠㅠ 요즘 그대 들이 음써서 글잡에 안왔다가 간만에 눈좀 푸니까 살거같에요 ㅠㅠㅠㅋㅋㅋㅋ 이제 남우현이 성경한테 안질질 끌려다닐까요 ?ㅋ ㅋㅋㅋㅋㅋㅋㅋㅋ전 계속 끌려다닐거 같음 ㅋㅋㅋ 호야를 백프로 믿지마 나무얔ㅋㅋ 요즘에 올림픽이다 뭐다해서 머리깨질꺼같은데 ㅠㅠ 머리아플땐 생김이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핳 오늘하루 즐거울꺼같네여 ㅋㅋㅋ 그대도 조은하루!!!! 담편에서 또만나요♥
11년 전
독자23
똑똑이폰이에요 조팝그대!!!!!!!!생김 완전 오랜만에 보네요!! 보고싶었어요 그대 아잌아잌♥ 남멍뭉과 호원이의 합작 멍뭉이 차도남만들기ㅋㅋㅋㅋ근데 우리의 규쁘니는 쿨가이답게 카톡에서도 쿨내가ㅋㅋ 그래도 우혀니카톡 보면서 꽁기했다고 믿어볼께요ㅋㅋㅋㅋㅋㅋ 꼭 효과가있기를ㅋㅋㅋ 호야에게 8400원을 빼앗기고 받은 강의가 효과가있을런지ㅋㅋㅋ규쁘니로 남멍뭉 인증하는 우혀니와 장동건에 반응하는 깨알야동까지!!흐흐흐흐좋네영 그대 오늘도잘보고가요!!!그대글이라면 언제까지 기다릴꺼에요♥스릉흡느드♥♥
11년 전
독자24
그대여 그대여 저 타팬익인이에요! 그대 많이, 아주 많이 기다렸어요 ㅠㅠ 그대의 글이 없는 제 삶은 무료 그 자체랍니다 ㅠㅠ 우선! 짞짜까짜까까ㅏ짜까짞짞짝짝짜가각짝!! 그대 저 그대의 드립이 많이 그리웠어요 ㅋㅋㅋㅋ 말 그대로 드립의 향연! (우리 드립 앞에 붙는 개는 빼도록 해요 ^~^) 아잌 그대 드립은 언제 봐도 질리지가 않는다니까요! 우리 트리현께서 호원이한테 밀당스킬을 시전받고계시네요 물론 뀨는 무반응.. 오히려 이게 무슨 플레이냐고 덤덤하네요 ㅋㅋㅋㅋ 역시 저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어요 ㅋㅋㅋㅋㅋㅋ 저 카톡에 저장되있는 뀨의 이름인 '규쁘니♥' 가 나무의 열렬한 사랑을 간접적으로나마 표현해주고 있네옄? 아잌? 그대 이렇게 저 선덕선덕하게 하실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 남멍뭉 너무 귀여운거 아냐 ㅠㅠㅠㅠㅠㅠ 흡흡 다음편에 수열이들이 나온다니 아잌 저 설레이고 좋네요 오덕 에피소드가 끝난다니 당연히 밍수와의 오해도 풀리겠쬬! 그렇쬬! 그렇다고 말씀해주시떼 ㅠㅠㅠ 어머 저 자까님 말투도 닮아가나봐옄 아잌아잌 그대 다음편도 목빠질기세로 기다릴게요! (그대 제가 사랑한다는 말은 이만 줄여요 아잌 제 맘 다 아시는거 알고있어옄♡)
11년 전
독자68
하..... 나무그대 ㅠ 저 타팬익인이여요.. 제가 불미스러운 일로 인해 인티를 떠나게 되어 비회원이 되었답니다 ㅠ 그래서 댓글 노출이 많이 늦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저 익인이는 다행이도 비회원의 댓글이 허용되는 이 시점에서 다음편에도 댓글을 달 것을 약속드리는 바여요 ㅠㅠㅠ 흡흡 다른건 다 상관이 없는데 그대의 글에 댓글이 늦게 나타날 걸 생각하니 마음이 짠하고 막 그르네요 ㅠㅠ 그대 제가 없는 인티에서도 꾸준히 글 써주시고 제 댓글이 늦게 달려도 양해하시고 답답글 달아주세요...ㄸㄹㄹ....ㅁ7ㅁ8 생김을.. 포기할수가..털썩 ㅠㅠ 그러니 제발 회원전용이라는 무서운 기능을 사용하시진 말아주세요 ㅠㅠㅠㅠ 그대 저 완전 슬퍼요 ㅠㅠㅠ 흡흡 우리 현성이들과 수열이들과 야동이들을 바로바로 볼 수 없다는게 제 마음을 나락으로 끌고가네요 ㅠㅠ 그대 언제나 힘내시고 비회원이 보이면 저라고 생각해주세요.... 그대 쎄굿빠...☆ 미치겠다 별들아 ㅠㅠ
11년 전
독자25
소금소금입니다~조팝그대 안녕....반가워요!!ㅋㅋㅋㅋㅋ생김 정말 오랜만이에요ㅠㅠ생김을 얼마나 기다려왔는지 몰라영...♥어휴 이번편은 성규를더 괴롭혀야돼...하면서 봤네옄ㅋㅋㅋㅋㅋ아나 변태같지만 전 변태가아닙니다. 아무튼 오늘보면서 진짜 육성으로 터진적많아요ㅋㅋㅋㅋㅋ오늘 개드립이 양도질도 최고여유....아조팝님 팬할수밖에없는이유가 흑요석같은 짙은 개드립력때문인거 같아요...♥제사랑머겅...많이머겅ㅋㅋㅋㅋㅋㅋㅋ이호원은 밀당의 고수군여....남멍뭉을 한번에 꽉 잡을수있다닠ㅋㅋㅋㅋㅋㅋㅋ남멍뭉 너이멍뭉 밀당하다 성규한테 맞아볼거닠ㅋㅋㅋㅋㅋ근데 성규가 안절부절하는걸 보고싶네요...초반생김의 김성규처럼...♥어엌ㅋㅋㅋㅋㅋㅋㅋ오덕에피 끝나는거 집창밍수찡 나오겠져....집착나오게해주셔옄ㅋㅋㅋㅋㅋㅋ집착 짱조으다...뭐 말안해도 집착명수찡은 진리니까여...헣....어휴 그대ㅠㅠㅠ다음편 느무 기대되네여 그럼 다음에 뵈영^^!!
11년 전
독자26
정주행이ㅖ요 ㅋㅋㅋㅋㅋㅋ성규왠지당황하고잇을거같아욬ㅋㅋ나무 표정이상상이되서겁나귀엽네요ㅠㅠㅠ근데너무상상하다보니까눈웃음지을때눈에주름이자글자글해져버림...... 이쁜상상해야하는뎈ㅋㅋ세상에
11년 전
독자27
어잌 호야가드디어 나무에게 가르쳐주는군요 부레옥잠이에요.
하...과연성규는 ..버뀔것인가 아니면 먼저눈치챌것인가...ㅏㅎ...ㅎ핳하ㅏㅎㅎ...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헿...작가님진짜..필력이...하..금손이시네요
갖고싶어요...헿...

11년 전
독자29
저 이제 가입해서 오늘 다 보았답니다...ㅠㅠ암호닉 신청해두 될까요?? 저는..연필로...
11년 전
독자30
그냥있다면서 바쁘다고 카톡보내는건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작가님 스릉합니다...
11년 전
독자32
으앜ㅋㅋㅋㅋㅋ저핑동이에옄ㅋㅋㅋㅋㅋ조팝그대의필력은이번편에도절기쁘게만드럿서옄ㅋㅋㅋㅋ조팝그대글볼때마다모티로보면서바부같이실실쪼개는저를보며친구들이이상하게보긴하지만너무죠아여ㅠㅠㅠㅠ아진심나중에텍파모아서꼭책내세여팬북ㅠㅠㅠㅠㅠ엉엉사랑해여조팝그대완전죠아그대필력이랑문체도죠아부러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3
드디어 오셨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렸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미있게 잘 보고있어요 ㅎㅎ

11년 전
독자34
이유입니다!!!정말 되게 오랜만에 오셨네요!!ㅠㅠ얼마나 기다렸는데요!!ㅠㅠㅠㅠ이번편두 너무 재미있어요!!!우현아 밀당하다 연애인생이 끈나는 수가 있서ㅋㅋㅋㅋㅋㅋㅋ호원이 좀 짱인듯!!ㅋㅋㅋㅋ고수!!ㅋㅋㅋ명수는 역시 무언가 집착하는게 최고인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 보고갑니다!!
11년 전
독자35
쏠입니당ㅋㅋㅋ 오 드디어 나무와 무원이의 밀당프로젝트가 시작되었군요!!8400원짜리 물약을먹은 호웡이의 계획이 잘먹힐지 궁금하네영ㅋㅋㅋ다음편도 기다릴게요!!
11년 전
독자36
헐 조팝나무님 안녕하세요 더블샷아메리카노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침 일곱시부터 일어나 학교에서 10시 반까지 보충을 듣고 집에 와서 점심을 먹자마자 거의 3시간동안 과외숙제에 연달아서 과외까지 2시간을 해서 완전 멘붕상태로 컴퓨터를 켜서 늘 하던 대로 인터넷창을 켜 제일 먼저 인티에 접속하자마자 뜨는 신작알림에 멘붕이 어느 정도 해소되는 듯 했는데 세상에 내용 좀 보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생김은 제가 사랑하고 늘 달고 사는 아메리카노이자 인스티즈이고 조팝나무님은 제 생활의 핫식스이자 레드불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세상에 본격 여왕규의 충견 남멍뭉에서 차도남 남우현으로 거듭나기 위한 대한민국의 흔하지만 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는 훈훈터지는 남고생 이호원과 남우현의 작당공모라니 저는 지금 좋아서 이 더위에 땀복을 입고 마라톤이라도 할 수 있을 것만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스벅에서는 역시 아메리카노나 프라푸치노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원아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안 그래도 지갑 사정이 비루한 고딩인 네 친구한테 8400원을 뜯어먹으면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얼마나 비싼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벤티 사이즈 언제 다 마실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란데 사이즈도 넘쳐나는데 세상에 벤티 사이즈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현이 불쌍해서 어떡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현아 그래도 호원이가 시키는 대로 하면 아마도 너의 예쁘니이자 만인의 러블리인 성규가 너한테 막 안달내는 날이 올 거야 그러니까 남멍뭉 힘내실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역시 생김은 제 생활의 활력소에요 그 생김을 요래 재밌게 제조해내시는 조팝나무님은 제 삶의 빛과 소금이시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 조팝나무님 요새 더운데 더위 먹지 않게 조심해서 생김 연재해주세요 조팝나무님 아프시는 거 싫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언제나 화이팅!!!!!!!!!!!!!!
11년 전
독자37
내일이에요!!!!아 신선하닼ㅋㅋㅋㅋ남둔탱의 밀당...ㅋㅋㅋㅋ아무리 호보살님이 코치를 해준다해도 왠지 우리 규쁘니♥는 호보살 머리 위에서 날거같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밀당 잘못해서 규쁘니♥의 화만 돋구지 마렴...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나무야...포지션체인지는 안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멍뭉화이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8
로요에요 !!!!!!! 으아니 글잡담에 비회원도 댓글을 달수있다니 왜 난 몰랐지..아무튼 로요맞아요 로요에요 진짜로요ㅠㅠ
새로운 표지들이 많은데 다들 예쁘네요...ㅈㅓ도 예쁜 표지를 만들수 있으면 좋겠어여...근데 실력이 그러지 못해서 안타까울뿐...아무튼 괜히 밀당하다가 규쁘니♥와 우현이 사이가 괜히 훅가거나 그러지 않았으면 좋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8
글잡을 최근에 접해서 이런재밋는글을 이제야보게되네요!!! 지금 암호닉 신청 가능할까요..?? 가립으로.. !! 성규가 참 시크하네욬ㅋㅋㅋㅋ 그냥잇다는가답장이늦냐닠ㅋㅋㅋ 생각지도못한 내용이네욬ㅋㅋㅋㅋㅋ 정주행을 얼릉해야겟어요!!!!
11년 전
독자39
안녕하세요!!뒤늦게 생김에 입성한 광합성이에요!!!!!정말 제가 이걸 몇번을 복습을했던지 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0
와이파이가 잡혔다 말았다 하네요 ㅠㅠ
11년 전
독자41
그대 안녕하세요 더위사냥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의서 모의하는걸보니 귀여워 죽겠네욬ㅋㅋㅋㅋ 그래도 성종이한테 어드바이스받았던 성규 때 보단 레벨이 높은거같아서 다....행ㅋㅋㅋㅋㅋㅋㅋ 과연 결과가 어떻게 될까요...... 둘이 꽁기꽁기하는걸 보니 부러워 죽겠네요........ 조팝그대!! 요새 날도 더운데 몸건강조심하시고 요새 자주 못봤더니 일이 바빠서셨군요...ㅠ.ㅠ!!! 그놈의 일!! 그대가 글쓰는데 집중 못하게 하는 일 제가 대신 해치워 드리고 싶네요ㅠㅠ 그대 이번편도 b^^d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저같은 잉여는 웁니다....흑.........
11년 전
독자42
그대 저 난쟁이에요!!드디어 남우현도 밀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왜이렇게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깨알같은 규쁘니♥ㅋㅋ
근데 진짜 생김은 다른 글들이랑 다르게 드립이 넘쳐나욬ㅋㅋㅋㅋ우현이가 밀당 잘하길..성규 안삐지길~ㅋㅋㅋㅋㅋ담편 기다릴께용ㅇ

11년 전
독자43
아 ㅡㄱ대 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회원은 웁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는 사랑입니다
11년 전
독자44
그대 규생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 맨처음에 시작할때부터 우현이와 호원이에 드립에 감탄했어요 역시ㅋㅋㅋㅋ 아 남멍뭉의 하늘 높은줄 모르던 꼬리가 내려가다니 오메나 어째 귀여워 상상되요ㅠㅠ 아ㅠㅠ 우쭈쭈 데려가고싶은데 그러다 규쁘니♥한테 맞을까봐....무..무섭네요ㅋㅋㅋ 우현아 너 조심해 그러다 너의 규쁘니♥한테...그..그만말해도 뭔말인지알지?
11년 전
독자45
양갱이에요 그대. 이거 읽으면서 계속 입이 귀에 걸려서 읽었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밌는거아니에요? 이렇게 재밌으면 감사합니다.두번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호원하고 남우현 너무 귀여운거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ㅋ둘다 상남자돋넼ㅋㅋㅋㅋㅋㅋ근데 상남자할라면 우현아 일단 너의 김성규빠 냄새가 나는 규쁘니♥ 부터 바꿔야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므로 너는 영원한 여왕규의 노예...ㅋㅋㅋㅋㅋㅋ호원이는 완전 나쁜남자네 카톡하는 스킬이 장난이 아니야 너. 대체 짱똥을 만나기전에 얼마나 많은 여자들을 만난거니 너!!흡..하지만 짱똥을 만나고 짱똥만 좋아할꺼니까 용서해줄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비로운 나의 용서야. 아 빨리 짱똥이랑 호원이 알콩달콩 보고싶으여. 제가 편애하는거아니냐구요?? 맞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똥 좋아해...호원아 나에게 뺏기기싫으면 빨리 가서 잘해주러ㅏ...커피다먹고 우현이랑 상남자놀이 끝나자마자 짱똥한테 가라..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아잌 사랑하는 작가님 조팝나무그대 제 사랑 먹으세요 또또또 먹으세요S2S2S2 다음편 기다릴께요 . 현기증 나면서 기다릴께요..하...S2
11년 전
독자46
한낱! 블로그에서 보고 왔지만! 그대를 향한 제마음이 글잡으로 이끌었다능!....아나ㅋㅋㅋㅋ이호원 볼수록 커플브레이커 돋네옄ㅋㅋㅋㅋ요녀석앜ㅋ니 연애나 하셩ㅋㅡㅋ
11년 전
독자46
그대 안녕하셨어요ㅠㅠㅠ서율임돠!! 밀당 규쁘니ㅋㅋㅋㅋㅋ 다들 왜이렇게 귀여운지 모르겠어요ㅠㅠㅠㅠ 드립이 아주ㅋㅋㅋㅋㅋㅋ 오늘 늦게온 저를 용서해주세요ㅠㅠㅠㅠ 담편도 기대할게요!! 그대 스릉해요♥
11년 전
독자47
조팝나무 그대..잘 모르실지도 모르지만 여신입니다..ㅠㅠㅠㅠㅠ
최고네요 밀당스킬이라..허허허 우현아..니가 과연..?제 생각엔 두 우현&호원의 밀당 시전은 우리 차도남보다 시크하신 뀨뀨에겐 안 먹힐듯 합니닼ㅋㅋ
결국 남우현 너는 항상 충성스러운 노예밖에 되지 못하느니라..ㅋㅋㅋ

11년 전
독자48
안녕하세요 박카스에여~~~굉장히오랫만이군요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못본사이에 드립력이 증가하신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과연남우현은 상남자가 되고 여왕규의 콧대를 밟아줄수있을까여........의문입니다.......
11년 전
독자49
못본싸이~~~ 표지도 늘어나고 생김은 계속 인기가 터지나보다!!!으하하핳 매우 좋은 현상이야 좋아좋아 매우 좋아!!!! 다름이아니라 나는 끌레도르르고 또 다름이 아니라... 난... 오늘 나를 위한 선택을 지를ㄱ..... 그리고 이건 비회원으로 볼 수도 있겠지만 난.... 난!!! 의 한구긴 의 잉슾 의 조빱수니이기에.... 오늘ㅝㅜㅜㅜㅜ 중대발표를하러 왓다규.... 위에 댓글들을 보니까 오늘도 빵빵 터지는 생김... 생김27편부터 못봤스미스미스밋.....으허허어허엏 보고싶..으미날어민ㅇ러;ㅣㅁ아ㅓ; 조팝씨... 오늘 이후로 수시가 끝나는 11월 말까지는 나 잠적할거라규.. 조파퐈퐢파ㅏㅍ팝 너 유 you도 내가 보고싶겠지만 난 조팝도 보고싶고 생김도 보고싶고 무지개떢(생각해보니 제목이 참^^ 조팝이같고좋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웈ㅋㅋ 작명의 新申信神身辛愼伸臣迅)도 보고싶어서 어떡하나!!! 이럴때 조팝이가 나의 손을 뙇 잡아준다면 정말 몸아니 맘이 많이 따뜻해질테지만!!! 그럴 수 없는 우리 42라능...뿌잉뿌잉 데헷데헥....ㅜㅜㅜㅜㅜㅜ 아 눈물이 흐른다.. 눙무리... 또르르르...가아니고 도르르르...끌레도르르.... 내일은 백일남는날... 백일주를.....읗어허머헝ㅎ허허 아임인스도레스데스네 아잌!ㅜㅜㅜㅜ 진짜 내가 수시끝나고 집 달려와서 텍파에 뙇 받아서 읽고싶지만 난 텍파를 아마 못 받겠지?......그렇게///ㅅ/....지....하....허...호...흐...히....헤..해...혀...햐....효...휴... 아니! 그때는 스맛트폰이 있겠구나! 난 최신형을 살테니 빠름~빠름~빠름~ 엘티이워!프!일테니 컴퓨터나 텍파보다 좋겠지? 하하 아마 그럴거야 나의 텍파를 향한 집념따위 사그라들겠지 사그라들거야/......그럴...거야......ㅜㅜㅜㅜㅜ 동생이 라면끓여먹는다 냄새가난다 으허ㅏ하앟아하ㅏ하하아하ㅏ하 히히힣ㅎㅎㅎ홓ㅎ호호호 냄새가 참 나같고 좋다!! 마씻는 냄새~ㅋㅋㅋ....역시 나의 예상대로 이호원의 밀당프로젝트는 망해가나보닼ㅋㅋㅋㅋ 뭔가 이호원이 말 꺼낼때부터 쓰라린 실패의 냄새가 나더니... 이러다 성공하면 이건 씪쓰쏀쓰보다 더한 반전인거임....그런거임...그리고 나의 추리를 꾸꾸꾸꾺ㄲ꾺ㄲ꾺꾺 쫑꾸꾺꾺꾸꾺ㄲㄲ찡이 밟은것보다 세게 날 짓밟은거임...나 나름 셜록피릿인데 아잌 가슴이 셜렄셜렄!!!!!!!!쨌든... 난 이 댓글(이라고쓰고 댓글을 악용해 나의 마음을 전하는 말하자면...편지? 라고 읽도록 하지, 하하!)를 남기고 나를 위한 선택을 하러 만사천 동접인티인들을 뒤로하고 ㄸ....떠...ㄸ...ㅓ....ㄴ;.....흡....하......ㅜㅜㅜㅜ떠난다규!! 눈물아 흐르지마 내 살이 튼단다......ㅜㅜㅜ .어이 조팝 내가 그리워도 참으라규....뀨뀨ㅠ뀨ㅠ뀨뀨ㅠ뀨뀨ㅠㅠㅠㅠㅠㅠㅠㄲㄲㄲㄲㄲ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러다 나만 참는거아님?ㅜㅜㅜ으허ㅓㅎ....쩄든 ... 난....떠난다...
하.. 쎼굿바.......
안녕 이라고 말 하지마~~~~~

알비백~ 난 다시 돌아올꺼야~!!!!!!!
from. 너의사랑

11년 전
독자50
나의 사랑 우리의 ㅅ.... ㅈㅅ

눙물만...Hㅏ.....

11년 전
독자53
망했다 나를 위한 결정이 매진이었다니 내 편지아닌 편지는 똥이 되었구나.
11년 전
독자55
아잌!!!!!!!그치만...ㅋㅋㅋㅋㅋㅋㅋ아 포인트 어쩔꺼야 포인트!!!! 안들어오면포인트!!ㅜㅜㅜㅋㅋㅋ 조파비 미안하므니다.......마니만.ㅣㅣㅣ...... 댓글에 이런거나 달고.... 그치만...하... 수면장애에서 최자가 망ㅎ했다 하는거 계속 떠올라 ㄲㅖ속 생각나 악잌!!!!!!아잌!!! 이렇게 기분이 사뜻할수가!!!! ㅜㅜ
11년 전
독자51
안녕하세요 저는 생김의 열렬한 독자지만 항상 쫄아서 댓글남기기도 잘 못하고 암호닉 신청도 더더욱 못하는 그런 독자예여..댓글 단 적은 있는데..왠지 생김에서만 쫄아가지도 못달게쓰여우ㅜㅜㅜㅜㅜㅜ진짜 저 이리 소심해서 어디다 써요..그래서 오늘은 용기내서ㅋㅋ암호닉 신청을..저는 자몽이라고 해요 전에 달면서 말한거 같기도하고 모르겠네뇨ㅠㅜ근데 진짜 진심 조팝나무님 그대는 진짜 금손이예요ㅠㅠ진짜 그대 갸드림 정말 사랑해여 진짜 드립의 신♥재밌기까지하고..근데 우현이가 밀당이라니..호원이 말만 믿고 가다가 구러더 성규한테 더 당할꺼 같은 기분이 드네요ㅋㅋㅋ저러다 정강이 까이는게 아닌지...남우현씨 밀당이고 뭐고 그만두실께요 얼마 못간다에 오십원ㅋㅋ그러다가 오히려 규한테 더 꽉잡힐 것 같당ㅋㅋ
11년 전
독자52
리디에요 스크롤길이봐ㅋㅋㅋㅋ감동이에요 작가님ㅠㅠ 신알신뜨자마자 오고싶었는데 한참이나 지났네요 ... 오랜만에 생김 연재라서 신알신 보고 눈물날뻔...흡 뭐 쨋든 오늘 호원이랑 우현잌ㅋㅋㅋ참 귀엽네요 되지도 않을 밀당을 가르친다고 참.. 성규는 오히려 신경안쓸수도 있는데 바보들ㅋㅋㅋ밀당을할려면 우현이 폰에 저장되있는 성규 이름부터 바꾸든지 규쁘니 부터 바꾸라해야지 어유 팔불출 같으니 그래도 성종이한테 스킬전수받은 성규보단 호원이한테 받는 우현이가 낫겠네요 성규가 우현이한테 스킬하는것 보고 제가 얼마나 떨리던지 ㅋㅋㅋㅋ남둔탱이 눈치를 잘못채서 그나마 다행이었지만 근데 사귄다는 커플 카톡이 왜저렇게 딱딱해 ㅋㅋㅋ 저장된 이름이랑은 다르게 대화가 그냥 친구 같아욬ㅋㅋㅋ그래도 실제는 아니 우현이가 성규한테 좀더 많이 빠져있겠죠? 내가 뭐라는지 모르겠네... 댓글이 횡설수설하더라도 어떻게 잘읽어주세요ㅠㅠ
오늘도 역시 드립 폭발하시는 조팝나무님! 신사의 품행제롴ㅋㅋㅋㅋㅋㅋ 애국지사 ㅋㅋㅋㅋ 이런 드립이 어떻게 머릿속에서 나오나여 ㅋㅋㅋ 진짜 조팝나무님 글을 달다하기도 하고 웃기기도하고 ㅠㅠ글을 어떻게 이렇게 잘쓰시는지... 후하흐하 빨리 담편도 보고싶어요ㅠㅠ수열이라니!!! 수열!!! 쉴러는 웁니다ㅠㅠ 저번편에 수열이 어떤일이 일어났는지 다시 복습하고 와야겠어요 바쁘실텐데 항상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하고요 완결얼마 안남았는데 힘내세요! 그럼 조팝나무 리디 행쇼...♥

11년 전
독자54
머리끈이에요! 걱정하고 걱정하던 우현이의 밀당시간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 과연 우현이는 호원이의 도움을 통해 밀당을 잘해낼 수 있을지 모르겠어욬ㅋㅋㅋ 사실 제생각으로는 결국에는 실패하고 오히려 성규의 화만 불러오는 일만 되지 않을까.. 싶은 생각도 들지만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왠지 초조해하는 성규의 모습도 보고싶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56
뀨형이에여!읽고오겟슴다!
11년 전
독자57
앜ㅋㅋㅋㅋㅋㅋ이번편도 재미지네옅ㅋㅋㅋ 밀당이라....호워니 이녀석 밀당고순데욬ㅋㅋㅋㅋㅋ 남멍뭉 느무 귀엽고 순진한거 가타옄ㅋㅋㅋㅋㅋㅋ 우리 성규는 이제 슬슬 애타고...ㅋㅋㅋ 아 막 상상되여 ㅋㅋㅋㅋㅋ나무현 급 차도남되는겈ㅋㅋㅋㅋㅋㅋ너무 진지한데 웃겨서 ㅋㅋㅋㅋㅋ 중간중간 그대의 깨알드립 굳굳bb 역시 그대가 짱임니다 짱드세여!!!으아 ㅋㅋㅋㅋ 빨리 다음편을 보고싶어요 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대 언능 다시 돌아오실게여ㅠㅠㅠㅠㅠㅠ 밀당결과 느무늠ㅜ 궁금하고 좋네여 ㅋㅋㅋㅋ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함니다!!!!조팝그대 쨩!!
11년 전
독자58
방가방가 ㅋㅋㅋ쮸에욯ㅎㅋㅋㅋ오 ㅋㅋㅋ남둔탱이 ㅋㅋㅋㅋㅋ밀당을ㅋㅋㅋ하네욬ㅋㅋㅋ과연얼마나 갈수있을지..히힣ㅎ ㅋㅋㅋㅋㅋ밀당은 성경이잘하는뎋ㅋㅋㅋㅋㅋㅋㅋ오늘ㅋㅋㅋ드립잌ㅋㅋㅋㅋㅇ아주 폭발하네욯ㅋㅋㅋㅋ워훜ㅋㅋㅋㅠㅠㅠㅋㅋㅋㅋ 생김진차오랜만이네욯ㅋㅋㅋ워훜ㅋㅋ조으당ㅋㅋㅋ히힣ㅋㅋㅋㅋ많이바쁘신가봐요ㅠㅠ흑흐규ㅠㅠ 힘내세욯ㅋㅋ허허 저는 얼마든지 기다릴수있으니 ㅋㅋㅋ히히 이제 두편뒤에 텍파나눔으류ㅠㅠ쿠쿠쿠ㅠㅠㅠ감도유ㅠㅠㅠㅠ그것도 번외두편까지ㅠㅠㅠ감동ㅋㅋㅋ허헣ㅋㅋㅋㅋ좋슴니다 좋아욬ㅋㅋㅋ왘ㅋㅋㅋㅋㅋㅋ다음편기대할꼐욯ㅋㅋ히힣 제사탕무한번머겅
11년 전
독자59
ㅋㅋㅋㅋㅋㅋㅋㅋ남멍뭉 어디서 싴흐한척이냨ㅋㅋㅋ오늘도 웃고가용♥♥♥데귤이에욬ㅋ
11년 전
독자60
그대 안녕하세요 규로링이에요 남우현이 밀당질을 하네요 사실 성규한테 죽고못사는 충성스런 남멍뭉을 더 좋아하긴 하지만 이것도 신선하고 좋네요 오늘 그대의 드립이 폭발하는 걸 보니 제 눈에서 땀이나요 왜냐구요? 너무 감동적이라서요 오늘은 정말 기분이 엿을 백개쯤 먹어서 입이 붙은것 같았지만 그대의 글을 보니 한결 나아지는 거 같아요 생김 진짜 오랜만이네요 많이 기다렸는데 아무튼 오늘도 잘봤구요 댓글에 이모티콘도 하나도 없고 무뚝뚝해서 죄송합니다 사정이 있어서요 그대 금글 써주셔서 감사하고요 담편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사랑드립은 윗그대들이 많이치셨으니까 패스,그럼 그대 다음편에서 봬요
11년 전
독자61
그대밤벌레예요일단사랑해요.오랜만에생김알람소식에신나서들어왔는데오늘도어김없이은혜로운글이었어요.남우현이호원이의밀당수업을받는다닠ㅋㅋ어쩐지결과가우현이가바라는대로나오진않을듯한데.어쨌든둘다너무귀엽네요ㅠㅜ퓨퓨ㅠㅜ글에서금스멜이납니다.다음편도열심히써주세요. 다시한번사랑해여ㅏ.♥
11년 전
독자62
저 르나예요그대!!!생김 되게오랜만에보는기분이네요ㅠㅠㅠ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그보다 우리의 남멍뭉 남둔탱이 밀당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과연 얼마나갈수있을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드립폭팔쩔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도기대할께요!!그대 사랑합니다♥♥♥♥♥♥♥♥♥♥♥♥♥♥♥♥♥♥♥♥♥♥♥♥♥♥♥♥♥♥♥
11년 전
독자63
제이에요! 남멍뭉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귀여운거죠ㅠㅠ 아마도 이 작전은 남멍뭉이 실패할것같아요.. 성경이 무서워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64
쭈구리예요ㅠㅠㅠㅠㅠㅠㅠ제가오늘 인티 들어오면서 오늘은 조팝나무님이 신작을 올리셨습네다라는 쪽지가 오길 바랬더니 역시!!!! 저진짜 울뻔해5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남우현이가 밀당을 할라 하네염 거의 모든 상호ㅓㅇ에서 밀당하다가 잘되는 꼴을 본적이 없구만....
11년 전
독자65
홍초입니닿ㅎㅎㅎㅎ우리성규불쌍해서어떡해요ㅠㅠㅠ호원이랑나무의 합공에 지면 안될텐데!!호원이 숨어있던 밀당고수였어요!!ㅋㅋㅋ장똥한테 그밀당을쓰게될날이올까요?ㅋㅋ으힠으힠호원이랑장똥도 얼른진도팍팍 나가야되는데ㅠㅋㅋㅋ으아 이번편도 너무재밌었어욯ㅎㅎㅎ언제 저도 그린티프라푸치노 벤티싸이즈에 샷추가,자바칩반은갈아주시고반은그냥얹고,휘핑크림이랑 초코드리즐많이얹은거 먹어보고싶네욯ㅎㅎㅎ이런긴드립은 도대체 어떻게생각하시는지모르겠어요*.*ㅋㅋ대단하세요!!bbㅋㅋ이번편도 금손그대의 필력에 감탄하고 그대의 나날이늘어가는 드립실력에 한참웃다 갑니다!하트하트
11년 전
독자66
오랜만이에요 그대!! 저 19입니다ㅜㅜㅜ 그대 맨날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블로그 새 글이 생김인거보고 얼른 뛰어와서 댓글 달아요ㅜㅜ 하 근데 이번편 왤케 드립의 향연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 뭐 한줄에 하나씩 나오는거같아요 ㅋㅋㅋㅋ 금가루 대장금 말이쁘게하기대회.. 규쁘닠ㅋㅋㅋ 규쁘니라닠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청소년 드라마까짘ㅋㅋㅋ 그리고 커피 주문잌ㅋㅋㅋ 어뜩햌ㅋㅋㅋㅋ 그대 너무 재밌었어요ㅜㅜㅜ 그니깐 자주 와주셔야돼는뎅..ㅜㅜㅜ 다음편엔 좀만 더 빨리 와주세요!!
아니 그리고 그대!1 이거 복습하다가 저는 프라푸치노나 자바칩 드리즐 뭐 이런단어는 태어나서 처음 보는거라 검색을또 해봣죠!? 근데 뭐 악마의음료?ㅋㅋㅋ 그대 이거 찾아보니깐.ㅋ.쿠쿸 이것도 회심의 드립이셧을지도 모른다는생각이 들어서 얼른 와서 써봐욬 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신기하네요 기사에 상세히 나와있어서 알게되엇네용..ㅋ.ㅋ.ㅋ 악마의음료라니!! 900칼로리라니!! 헐 진짜 말도안돼요! 알고보니까 사이즈도 큰거더라구용.. 그덕에 커피공부좀 하겟네용 커피 마시지도 않는데.ㅋㅋㅋㅋㅋ 그대 어쨋든! 그대 드립이 짱인거같아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6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 저 돖비젬=꿀꿀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남우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호원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뭐하냐곸ㅋㅋㅋㅋ김성규개시크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탭소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남우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그대더위조심하세요!~,~
11년 전
독자68
뀨잉이에요ㅋㅋ김성규 완전 까칠하네요ㅋㅋㅋ성규야 성격좀 죽여ㅋㅋ우현이랑 호원인 저럴때보면 참 미돋네요ㅋㅋㅋ
11년 전
독자69
남멍뭉잌ㅋㅋㅋㅋㅋ정말 순수하네요 호워니는 또 너무 귀엽고 아진짜 규형이 이제 어떻게 나올지 정말궁금하네요!! 깨알같은 장동 드립ㅋㅋㅋㅋ정말 생김을 보면 너무 달달하고 재미써서 시간가는 줄 모르는 것같아요 글고 정말 드립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현성커플이 안싸우고 잘 이어갔으면 좋겠는데 괜히 호원이의 프로젝트 덕분에 싸우는 것이 아닌지는 모르겟네요ㅠㅠㅠ싸워도 잘 달달하게 풀겟지만욬ㅋㅋㅋㅋ이제 다음편에 수열이 나오는 군요 명수와 성열이 못본지 너무 오래됬네요 빨리 보고 싶어요!!다음편두 기다릴게욜!!!!
11년 전
독자70
아잌아잌ㅋㅋㅋㅋㅋ그대 저 컴싸에욬ㅋㅋㅋㅋ 남멍뭉 상남자 만들고 하늘 높은 줄 모르는 여왕규 코 납짝하게 만들기 프로젝트라닠ㅋㅋㅋㅋㅋ 기대해도 되겠죠?ㅠㅠㅠ 그대의 드립. 아니 호야와 우현이의 드립에 빵터졌어요!!ㅋㅋㅋㅋ 남멍뭉이낰ㅋㅋㅋ 시크한 여왕규낰ㅋㅋㅋㅋㅋ그대 오늘 생김보고 엄마미소 짓고 가요ㅠ0ㅠ 그대!! 그대 제사랑 받으세요!! 거절은 거절한다♡♡ 그나저나 신알신하고 갔던 것 같은데 쪽지가 안왔어요ㅠ0ㅠ 신알신도 되어있던데ㅠㅠㅠ 무슨 일인지 모르겠네요ㅠㅠㅠ 튼, 그대 화이팅!! 그대 더위 먹으면 아니되오!!
11년 전
독자72
보고싶다성열이예요!ㅋㅋㅋ역시 저의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군요!제가 기다리던 호원이의 프로젝트 개시ㅋㅋㅋㅋㅋㅋㅋ아 징짜 성규는 황당해하면서 우현이 욕하거나 걱정할 것같은게 보이네요ㅋㅋㅋㅋㅋㅋ우현아 호원이의 프로젝트로 헤어지지만 말자....ㅋㅋ그리고 그대의 드립은 언제나 절 웃게하고 힘내게 해주니까 앞으로도 부탁할게요ㅋ별들을 이어갈 드립들 기다려요!이러면 부담가지시려나?ㅋ쨋든 이번 편도 잘 봤구요 담편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7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더페이스예요! 보면서 남멍뭉이 생각나네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ㅠㅠㅠㅠ 김성규는 너무 까칠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74
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끗이에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호원ㅋㅋㅋㅋㅋ뭔짓을하는거얔ㅋㄱㅋ성규한테먹히길바라네욬ㅋㅋㄱㅋㅋㅋ흡흡..그대 얼마나기다린지아세요?아시냐구열...ㅠㅠ엄청오랜만이여요ㅠㅠㅠㅜ그대쪽지떠서 신나게달려왓져용^^*오랜만에오셔도그대의드립력은녹슬지않는군녀..ㅋㅋㅋㅋㅋㅋㅋㅋ숙제를뿌리치고 이렇게생김에빠져듭니다..S2 아잌 수열빨리보고시퍼여!!!!!뜨에으 수열..ㅠ
그대 바쁘신와중에 좋은글써주셔서감사해영..다음편빨리오길기다릴께요♥♥제사랑을받으시구리♥♥♥

11년 전
독자76
안녕하세요 !! 시험이에요 ㅎㅎㅎㅎ 조팝님 보고싶었어요!!ㅋㅋㅋㅋㅋ 남멍뭉의 밀당ㅋㅋㅋㅋㅋㅋ성규반응이 기대되네요 흐흐흐흫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공하길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담편 빨리 보고싶네요^0^***
11년 전
독자77
감성 이에요 그대 ㅠㅠ 남멍뭉씨그러다가 큰일날수도이써요 ㅠㅠ 성경은그리만만하지않답니다 ㅠㅠ 그대 오랜만이죠 ㅠㅠ 정말 ㅠㅠ 사랑하는 조팝나무님~S2내꺼 생김도내꺼 ㅠㅠ 아진짜사랑해요 ㅠㅠ
11년 전
독자78
그대, 하루가 지나고 이틀이 지나도 그대 소식이 안 올라와서 내가 얼마나 걱정하고 긴장되고 안절부절했는지 알아여ㅠㅠㅠ 매일매일 인티 들어올 때마다 수시로 글잡 들락날락 거리고ㅠㅠㅠㅠ 오늘은 인티도 못들어와서 얼마나 불안했는데 혹시라도 올리셨으면 어카나 하고!! 근데.. 그거시 실제로 일어났습니당... 인내의 시간을 버티고 버텨서 들어왔다가 설마 올라왔을까하는 두근두근 셜록셜록 가슴을 부여잡고 떨리는 손으로 마우스를 움직였더니 보이는 것은 레알 생김이 맞당가? 헐 대박... 네, 서론이 길었네요. 결론은 많이 기다렸다구용ㅎㅎㅎ 근뎈ㅋㅋㅋㅋㅋㅋㅋ 남우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우현이 밀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밀다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밀당이 성경한테 먹힐리가... 적어도 생김에서의 남우현씨는 밀당도 되게 어설퍼서 성경 다 눈치까고 밀당 당하는 척 하면서 은근히 자기가 밀당할 것 같닼ㅋㅋㅋ 그대 혹시라도 찔리기 있기없기? 없깈ㅋㅋㅋㅋㅋㅋ 걍 취향일뿐입네다. 네, 그러하다. 그나저나 남자 두 분^^ 청춘 드라마 찍으면서 성규형 카톡 씹고 그러시면 안대영^^ 난 받고 싶어도 못 받는 소중한거란말이에여...☆ 똑똑이폰도 아니지마뉴ㅠㅠㅠㅠ 낼 만나면 왜 씹냐고 뭐라 하실 것 같은 성경이 상상되서 무서우다... 그대 다음편 언제 나오나여 빨리 돌아와주세요 현기증 난단말이에여... 하.. 난 왜 신작알림신청을 못하는가!!! 난 왜 비회원인가ㅠㅠㅠㅠㅠ 비회원의 '비'자 떼는게 왜 이리 어렵노ㅠㅠㅠㅠㅠ 쨌든 그대 언능 돌아와여 보고싶을거시야!! ㄱ..그리고... ㅅ... 워.. 워리라고 기억 해쥬시떼!! 뎨발...(댓글에 드립이 많아서 뎨둉해여...☆★)
11년 전
독자78
삐뽀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나무 뭐 하는 거야????? 그러가 규형한테 인생 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네옄ㅋㅋㅋㅋㅋ 이호워니는 밀당을 알긴 아는데 그래봤자 지금 규형한테는 별로 통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모르는 듯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어떻게 될까여... 그래도 일단 규형 똥줄 타려나...? 아님 중간애 눈치채려나...? 넘 설레네여........ㅇ<-<
11년 전
독자79
하찌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은 정말 개드립의향연이네요ㅋㅋㅋㅋ호름돋아용ㅋㅋㅋㅋ이호원은 상남자가 되는 법을 책으로 내나요?ㅋㅋㅋㅋ벌써 남멍뭉에게 강연하시고ㅋㅋㅋㅋ자기도 동우앞에선 암말도 못하면서ㅋㅋㅋㅋ까다로운 호원이의 취향까지 맞춰가면 과연 남멍뭉이 여왕규와의 밀당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ㅋㅋㅋㅋㅋ성경이 눈치채면 호원이와 남우현은 영영 못볼수도 있겠네용ㅋㅋㅋㅋㅋㅋㅋ어 진짜ㅋㅋㅋ성규카톡 보고싶어서 일분을 못참는 남우현ㅠㅠ정말ㅠㅠ최고로 귀엽네요ㅠㅠㅠ자꾸 그장면만 생각나고ㅋㅋㅋㅋ이번편에서 남멍뭉 정말정말 귀여웠어요ㅠㅠㅠ이번편 정말 잘봤어요ㅠ그대ㅠ담편 기다릴께요ㅎㅎ그대 호이팅!!♥
11년 전
독자80
묭인이에요 그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호원 남나무의 같잖은 밀당스킬이 시작되는건가욬ㅋㅋㅋ개드립의 향연ㅋㅋㅋㅋ 생김에서 나무의 성격으로 밀당을 오래 유지할 수 있을지..^^ 뭘 하든 좋으니 제발 헤어지지만 않았으면...이번 프로젝트로 인해 현성이 어긋나게되면 무원이에게 돌아올 후폭풍은 상상이 안가네요..ㄷㄷ 안절부절한 우현이도 너므 귀엽고 까칠한 성규는 여전하곸ㅋㅋ 장똥우가 관련된 일은 바로바로 반응하는 호야도 흥미진진하거..앞으로의 전개가 너무너므 궁금해집니다ㅠㅠㅠ 오늘도 올림픽과 응칠으로 인해 멘붕이 된 저의 멘탈을 생김이 정화하고 가네요..준희야..아이고 준희야..항상 실망시키지 않고 뽱터지는 글 들고오시는 작가님 너무 고생많으십니다! 담편도 기대 많이하겠수이다ㅎㅎ 호이팅!!♥
11년 전
독자81
조팝언니+_- 궁녀에요 흫흫 오늘 브금 뭐이렇게 좋아요 글이랑 브금이랑 둘다 좋아서 한쪽에 집중이 안됰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저는여 그래여 저는여...뭐라는지 모르겠네요 ㅎ흫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야가 나무를 악의 구렁텅이로 넣고 있어요,,,,,이라믄 안대여.....저는 밀당과 조련을 아주 싫어한는 사람이라서요 화낼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ㅋㅋㅋㅋㅋㅋ언니도 저한테 밀당하면 .........언니니까 너그럽게 받아 들일게욬 그리고 규쁘니라니...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규쁘니 좋네여!! 규들어간 내 친구도 규쁘니........는 제 핸드폰에 남자사람은 아빠 남동생 삼촌 사촌오빠가 끝인..ㅋ난 대령이니까요 오늘은 모바일도 아니고 진짜 정줄놓고 타자 막 치고있는거 같아요 그것보다 저 생김말고 무지개떡에 빠진거 같애요.. 내가 변태라서 그런가;;;;;; 그냥있다더니 바쁘다하는 똥멍청이 남우현수니 궁녀올림
11년 전
독자82
후하후하 진짜 1회부터 정신없이읽었네욬ㅋㅋㅋㅋ읽느라 첨으로 댓다는 저를 용서하세요 작가님 알라뷰ㅠㅠㅁ 진짜 암호닉 하고싶지만 더 친해져야겠지용?ㅋㅋㅋㅋ암튼 금손 작가님 짱짱
11년 전
독자83
미스트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같잖은 밀당스킬을하는건가옄ㅋㅋㅋㅋㅋㅋㅋㅋ잘못하다가는 역으로당할수가...헿...헤어지는것만아니면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커플들도 빨리 진도를나가야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휴가철이라 댓글지금올리는것도모잘라서 3g가없어성 댓글도길게못남기는절 용서하옵소서....그대사랑해요...♥
11년 전
독자84
브금ㅇ이예요~.~오잉?들어가자마자 브금이나와야되는데 안나오길래..오늘은 브금이없는건가?신세계다!이랬는데 제가재생을안해서그런거였어요...바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랜만에들어보네요 파스타OST였었나...하여튼...브금쎈쓰bb...항상 저의댓글은 작가님브금쎈스에감탄만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번화개드립 맘에드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뇌용량 256MB 부터신사의품행제로까짘ㅋㅋㅋㅋㅋㅋ이런섬세한 드립좋아요ㅋㅋㅋㅋㅋㅋ근데멍뭉이밀당하다가 제대로끌려가면 어떡할려고...카톡답바로못해서 저렇게쩔쩔메는게 흠...미안한데 장담하지만 얼마못갈거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 성규의반응이궁금하네욬ㅋㅋㅋㅋ성규가끌려갈려나.....아잌..궁금하니까 다음편기다릴꺼예요브금과같이!ㅎㅎ
11년 전
독자85
조팝그대 . ,. .익슾이야요 조신하지여 여신님글에 꼬박꼬박댓글닭ᆞ기ㅣ여
11년 전
독자86
우와 안녕하세요 ㅠㅠ 저 이거 비회원인데 댓글 적을수 잇는지 모르고 이떄까지 안적고 있었는뎁... ㅠㅠ 너무너무 죄송해요ㅠㅠ
근데 너무 재미있게 보고있어요 짱인것가타요☞☜
전 이제부터 비회원이라 밝히고 댓글을 적어야겠어요 ㅎㅎ 다시 너무너무재미있게읽고잇어요
작가님 사랑///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7
엑소입니다zzz 지금 봤어요! 아잌재밌다 얼른 담편도 나왔음좋겠슴다 수열현성야동다사랑해요!!!!!
11년 전
독자88
응???이거언제올리셧지ㅠㅠㅠㅡ잉잉 이노무신알이더위를먹었나....하 재빠르게달려오고싶었는데 이게모
야.....저레몬사탕입니다 아우더워 집에만있는데더워죽겠네요 밖에나가면 몇만있으면땀나구.. 어후ㅠㅠ
저는드립을사랑해요 예를들면호드립ㅋㅋㅋㅋ아이번에담력왕웃겨죽는줄알았어요 호드립..ㅋㅋㅋ
동우는씹덕터지고 우리막냉이는겁도없고 그리고규쁘니라니...좋네요 호원아그밀당도동우한테쓸거니??ㅋㅋㅋㅋ일단 데이투나하자 그대글쓰시느라수고하셨어요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90
그대 아이스티에요.. 완전 오랜만...물론 오일전이지만 ㅠㅠㅠㅠ나혼자 바빠서 못옸네요..............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ㅇ밀당나오는데 역시 남멍뭉 ㅋㅋㅋㅋㅋㅋ하나만생각할줄아느네욬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보럭ㄹ게요
11년 전
독자91
다음편이 춘추떡국시대였어요........그대!!!!!!!!!!!!!1하지만 오늘 내일 중에 업뎃한댔으니까 전전전전전전화부터 보면ㅅ그대를 기다릴게요 그동안 제 사랑받고 !!!!!계세요!!!!!!!!!!!
11년 전
독자92
그대!!!저 왔어용 비타왔슴다!!ㅎㅎ 그대 저 기다리셨죠!!! 27보구 봐루 달려왔어여!!ㅎㅅㅎ..기다리지않았다구여ㅠㅠ?.,...훕...ㅠ^ㅠ또르르...ㅠㅠㅠㅠㅠ그대 그리구 마음 불편하실거없어여!!그대 글이 올라오는 자체가 너무 좋으니까 전 항상 언제든 기다릴게용 ㅎㅅㅎ~오늘의 비젬은 귀여운 넌이네여ㅠㅠ!이노래 진짜 귀여워여..ㅎㅎㅎ파스타오에스티!!ㅎㅎㅎ무튼 조팝나무그대는 제가 좋아하는 노래만 딱딱 브금으로 골라주시네여..☞☜ 우린마음이 통하나바여!!!!!ㅎㅎ엌ㅋㅋㅋㅋ그리고 표지너무 예쁘네옄!!이프로에서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금가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우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잌ㅋㅋㅋ아..드디어 밀당이 시작되군여!!!기대ㅋ퍽ㅋ팔ㅋㅋ힝ㅎㅎㅎㅎㅎㅎㅎ규의 까칠함도 너무 좋네여..ㅎㅎ규쁘니ㅠㅠㅠㅠ신사의품행제롴ㅋㅋㅋ앜ㅋㅋ오늘저계속터져여그대..담편빨리나왔으면 좋겠어여!!헤헿ㅎㅎㅎ기대하구있을게여!!!그대 스릉해여!!!!!!!!!!!!!내맘을 받아랏!!!!!!!!!>♡ 잘도착했어영?ㅎㅎㅎ그대 그리구 화이팅! 항상 힘내세요~ㅎㅎ
11년 전
독자93
아 드디어 정주행 다 했네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하나하나 댓글을 달고 싶었지만 방해가 될까바 못하고 있다가 텍파글 빼고 댓글 첨이네요..ㅜㅜㅜㅜ글잡에서 연재하는 아니 아에 연재하는 글을 보는 건 첨이라...모르는 거 투성이네영 암호닉은 뭐고 음 하이튼...ㅜㅜㅜㅜㅜㅜㅜ 그대 넘넘 달달하고 좋아요 그대글은...ㅜㅜㅜㅜ계속 기다릴께영♥ 담화는 언제 나올까!!! 와 연재하는 거 기다리는 건 첨이에여..ㅜㅜㅜㅜ그래서 더 설레네영..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9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안녕 규쁘니야?ㅋㅋㅋㅋ 난 2반이야 ㅋㅋㅋ 역시 이건 내가 격하게 아끼는 그런 게 있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김성경은 남멍뭉으로 저장했을꺼 같은데 ㅋㅋㅋㅋㅋ ....우현아 나대지말고 그냥 밀당하지 말자 ㅋㅋㅋㅋㅋㅋ 너만 손해야 임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95
조팝그대.... 뿌엥이 왓어요... 솔직히 아까전부터 정주행중인데 이렇게 비회원으로 노출되는게 정말.... 미치겠다 별들아...☆
성종이의 별드립날려봤어영 ㅠㅠㅠㅠㅠ
인티에 가입을 못한저는 항상 이렇게 리플남기는거 밖에 못하네요.
그나저나 성규는 오늘 우현이가 더위를 먹고 날뛰는 강아지처럼 볼수도 있겠네요 ㅋㅋㅋㅋㅋ
호워니가 이상한걸 알려주는거같은.... 별별별....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planetarium -84 아련 07.31 16:58
인피니트 [성용x우현] 국대 형 上18 아카페라 07.31 16:02
인피니트 [인피니트/엘성] 편지배달부5 웨다 07.31 12:36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붉은사막 056 그라탕 07.31 03:11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현명수열야동호쫑] 디스토피아 ː 1부《소년이여, 감은 눈을 떠라》0115 ON 07.30 22:51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2 날개 07.30 21:19
인피니트 [인피니트/우현X성규/현성] Loving My Baby - Episodes 0258 애교 07.30 21:07
인피니트 [인피니트/열성] 물위를 걷는 꽃110 오마이규 07.30 19:44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895 조팝나무 07.30 16:59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현명/야동] 벚꽃혁명 04 (스압주의)25 노랭냄비맛 07.30 16:29
인피니트 망상속에 쌓여잇는 우현쌤사수하깋 66666666668 또르르 07.30 15:27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왕따 혹은 직장상사 3919 왓써ㅃ 07.30 14:12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1 헬리콥터 07.30 13:49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6 크리넥스 07.30 10:13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INFINITE PISTOLS 0826 날개 07.30 01:42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현명수열야동호쫑] 디스토피아 ː 예고16 ON 07.30 01:12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 갤티이 07.29 22:53
인피니트 망상속에 쌓여잇는 우현쌤사수하깋 55555555555555555552 또르르 07.29 22:36
인피니트 [수열] 러브 에볼루션(Love Evloution) 00334 수열앓이 07.29 22:14
인피니트 [인피니트/우현X성규/현성] Loving My Baby - Episodes 0176 애교 07.29 21:27
인피니트 망상속에 쌓여잇는 우현쌤사수하깋444444444448 또르르 07.29 20:16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1 크리넥스 07.29 16:43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여름안에서 015 CHI 07.29 14:01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인터넷 소설 0317 제리 07.29 12:44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리얼물] 인피니트,당신은나의오빠 !6 쭈꿈쭈꿈짱똥.. 07.29 09:28
인피니트 [현성] 발칙한 신입사원8 글쓴이 07.29 02:56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호흡곤란8 LAS 07.29 01:46
전체 인기글 l 안내
5/4 20:32 ~ 5/4 20: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